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창조자 아들 / 네바돈: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CAN]

 

나는 피닉스호에서 그를 만났으며. 그의 얼굴은 희고, 이 그림에서보다 훨씬 밝습니다

창조자 아들 / 네바돈 크라이스트 마이클 모습그림

창조자 아들

The Creator Son

By Candace. 10/23/2011

http://abundanthope.net/pages/Leadership_of_AbundantHope_19/The_Creator_Son_2898.shtml

 

 

캔데이시: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의 그림이며, 다양한 마스터들의 전형적인 그림들은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지만, 매우 가깝습니다. 나는 피닉스 the Phoenix 호에서 그를 만났습니다. 그의 얼굴은 희고, 이 그림에서보다 훨씬 밝습니다. 그러나 긴 이마는 단연 맞습니다. 그는 빛을 내며, 그러나 그의 눈은 이 화가가 묘사한 것과 같지 않습니다. 내가 그를 만났을 때, 그는 당시 붉은 색이 있는 어떤 옷을 입고 있었고, 목 부분이 올라오는 옷이었습니다. 그는 배에서 나를 만나기 위해 "구내매점 canteen" 으로 내려왔습니다.

여기에 내가 쓴 기사의 링크가 있으며, 천사들 angels 이 육체적으로 행성을 걸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의 그림들의 샘플이 있습니다. http://abundanthope.net/pages/article_2266.shtml [연결 잘안됨]

내가 기사에서 말한 대로, CM은 매우 긴 이마를 가진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상당히 큰 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태어나서 행성을 걷는 것은 바로 지금의 게임 플랜은 아닙니다. 따라서 그는 지구 전환 프로젝트 Project Earth Transition를 맡은 우주 사령관 space Commander 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피닉스 저널 제3권의 서문에서의 그의 성명입니다. "나는 은하간 함대의 아쉬타 사령부, 플리어디스 구역의 빛의 사령부, 지구 전환 프로젝트, 총사령관인 게오르거스 ("죠지") 세레스 하톤이며, 지구 전환에 관한 우주 위원회와 은하간 연합 위원회로의 지구의 대표자입니다. I am Gyeorgos (fancy "George") Ceres Hatonn, Commander in Chief, Earth Project Transition, Pleiades Sector Light Command, Intergalactic Fleet - Ashtar Command; Earth Representative to the Cosmic Council and Intergalactic Federation council on Earth Transition."

위에서, 그리고 피닉스 저널들에서 그는 하톤 Hatonn 과 아톤 Aton 이란 이름을 사용합니다. 아톤은 실제로 그의 매우 긴 우주적 이름의 일부이며,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에서 간결화 된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아닙니다. 아톤 ATON 은 기록하자면 종이의 반장을 차지하는 이름의 처음 두 음절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그것은 화음적이고 harmonic, 따라서 "노래 불러집니다 sung." 아마 언젠가 그의 완전한 이름의 작성이 이루어질 것인데, 그렇게 하는 것이 가능하거나, 가장 합리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말입니다.

유란시아 서 UB의 독자들인 그러한 당신들은 2,000년 전 그가 여기서 그의 수여 후에 잠시 "행성 왕자 Planetary Prince"로 있었음을 알고 있으며, 따라서 "우주 위원회로의 지구의 대표자 Earth Representative to the Cosmic Council" 라는 말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는 1954년에 이 프로젝트를 위해 플리어디스로부터 백만 대의 배들의 함대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내가 이것을 여기, 어번던트호프의 지도자의 부서 under our division of Leadership of AbundantHope 아래 놓는 이유는 나의 팀이 지구 전환 프로젝트를 위해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파트너십에 있고, 다가오는 새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사회는 행성 위에 살고 있는 자들에 의해 건설되어야 합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그 자신의 "본부 headquarters" 부지를 가지고 장래에 행성을 걷을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주 지도자들과 대담한다는 의미로 행성을 걸었으며, 그것이 이 시간에 몸으로 온 이유의 일부입니다.

하톤 Hatonn/ 아톤 ATON/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이 프로젝트를 감독하면서 가끔 자신을 농담으로 부르듯이, "빅 치즈 big cheese" 로 남아있으며, 물론 그는 네바돈의 "빅 치즈" 창조자 아들 big cheese Creator Son of Nebadon 입니다. 그의 현재 형태는 약 9 피트 1/2인치 (약2.71미터) 입니다. 그는 우리가 태어나는 육화의 방식으로 이 형태로 육화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그의 존재의 총체성을 간직할 수 없는데, 그의 존재의 총체성이 네바돈에 두루 걸쳐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의 형태를 "둘러싸고 있으며 surrounds," 형태와 그의 총체적 자아 사이에 연결의 상실이 없습니다. 그것은 이 행성의 인간 몸속으로 태어남으로써 우리가 체험하는 연결의 상실과 같지 않습니다.

이 그림을 보내준 나의 친구에게 많은 감사를 드리며,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시.

**************************************************************************

10/23/2011

우리는 아래 이 이미지를 덧붙입니다. 그것은 내가 인터넷에서 본 유일한 이미지이고, 나는 그것을 여기 다른 기사 안에 넣습니다. 그것이 내가 그것을 다시 발견한 유일한 방법이었는데, 원래 사이트가 그것을 제거했기 때문입니다. CM은 이와 비슷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것이 이 육화를 위해 돌아와 사용하고 있는 종류의 형태를 나타냅니다. 다른 언급들은 위에서와 같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그를 피닉스 호에서 만났을 때 그는 목 부분이 올라온 붉은 옷을 입고 있었고, 나는 그가 매우 잘 생겼다고 생각했습니다. 건축된 세계들 architectural worlds 로부터 온 우주의 방문자들을 가진 다른 보다 진보된 행성들은 이런 형태들에 매우 익숙합니다. 비록 아래 이미지가 색깔에서 흑백이미지로 회색이지만, 그는 그레이 grey 가 아니고, "흽니다 white." 내가 이것을 발견했던 원래 사이트는 슬프게도 이런 형태를 사용하는 이들이 누구인지에 대해 부정확한 시사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널찍하게 두드러진 이마와 다소 더 큰 눈을 제외하면 완전히 인간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보여야 하고 사람들과 함께 걸아야만 하는 세계들을 방문할 때 이들 매우 높은 아들들에 의해 사용되는 매우 전형적인 형태입니다. 만약 당신들이 그것을 놓쳤다면, 당신들은 육체적으로 그 자신과 임무에 대해 다소 묘사한 이 글을 다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25_No_Other_Planet_Has_Walked_Personally_with_Chri_39.shtml

 

 

http://www.ageoflight.net/1-3.htm 890/AH재림

 

[ 위의 글에서 언급된 메세지 ]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개인적으로 걸었던 다른 행성이 없었다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CHAEL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 사난다의 메시지

Messages from Gyeorgos Ceres Hatonn/ Sananda

Through Candace Frieze.Apr 25, 2005 - 5:07:00 PM

http://abundanthope.net/pages/Candace_6/25_No_Other_Planet_Has_Walked_Personally_with_Chri_39.shtml

 

 

캔데이시 Candace: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오늘 우리는 당신들에게 가장 놀라운 메시지를 가져옵니다. 이 자료는 2005년 4월 23일, 토요일 저녁에 내게 주어졌습니다. 그것이 너무나 놀랍기 때문에, 나는 일요일 그것을 들어다 볼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정착하는데 하루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알지 못했던 것이 아닙니다. 나는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리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온 것에 너무나 놀라워서 채널하는 동안 나는 수시로 밖에 나가 기쁨 속에서 울어야만 했습니다. 그것이 모두 일어나고 있습니다! 시간은 지금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실제입니다! 처음 부분은 나중 메시지를 돌린 듯이 보이는 일부 어려운 자료를 다루나, “거기 머물면서” 계속 읽으세요. 하톤이 먼저 말합니다.

HATONN: 행성 지구의 모든 곳에 있는 나의 친애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나는 아쉬타 사령부, 은하간 연합함대, 플레야데스 구역 비행사령부, 지구전환 프로젝트의 총사령관,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Gyeorgos Ceres Hatonn, Commander in Chief, Earth Project Transition, Pleiadian Sector Flight Command, Intergalactic Federation Fleet, Ashtar Command 입니다. 나는 이 날을 위한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먼저, 네사라 NESARA 는 그것이 모두 함께 흐르는 flow 즉시 발표될 것이고,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은 흐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4/23) 가리지 않은 왕복우주선을 습격하려던 한 비행기로 작은 문제를 가졌습니다. 이것이 지연의 이유는 아닙니다. 나는 단지 우리의 악당들 Big Bad Boys & Girls 이 아직 방해하려고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필요성에서 가리지 않은 더 많은 우주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 동안 공군에 “항복 Stand Down” 명령을 낼 것입니다. 이것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실행할 별 사람들 Star People 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더 중요한 것은 ‘황금빛 나무 Tree of the Golden Light 사이트’ 의 혼란상태입니다. 나는 포윈즈 Fourwinds 의 패트릭 Patrick, 당신이 어떤 문제들에 관심을 가져준 것에 매우 감사하는데, 비록 당시 캔데이시가 그것에 감동을 느끼지 못했다 해도 말입니다. 여기에 밝혀진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 사람의 별 사람 Star Person 을 지상으로 보내 작은 조사를 하게 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낸시 테이트 Nancy Tate 로부터의 “하톤 Hatonn” 이라는 사람의 메시지들이, 지연시키고 혼란시키기 위해 장면 뒤에서 일하는 당신들 정부의 상부로부터 온다는 것입니다. 재림 Second Coming 이 실제적 사건이 아니라고 당신들을 믿게 만들기 위해 일어나는 하나의 전투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실제적 사건이라고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우리는 금년 초에 우리가 이런 방식으로 재림 Second Coming 을 발표할 것인지의 여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빛의 일꾼들의 앎의 수준을 올리는 것을 원했는데, 당신들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은 또한, 그렇게 하면서 그로부터 정보를 얻는 데에 우리가 약간의 무질서를 만들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가장 확실히 일어났으며, 네사라 NESARA 의 발표를 더 질서 있는 과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트리(황금빛 나무) 사이트로 돌아갑시다. 나의 친애하는 낸시 Nancy, 나는 당신을 위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텔레파시로 당신을 접촉하려고 노력해왔으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A&A 리포트에 KOS(King of Swords 검들의 왕)로 언급된 사람은 명백히 백색기사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지난주 트리 사이트에서 언급되었듯이, 고위 수준의 델타포스 Delta Force 의 인물입니다. 트리 사이트에서는 이 KOS가 추락한 우주선의 역추진 공학, 그리고 ET들의 조사에 관한 어떤 일을 해왔다고 언급되었습니다. 실로 진실의 어떤 면이 A&A 리포트에 마침내 나왔습니다.

진실은 KOS 가 ET 우주선을 추락시켰고, ET 조종사들과 일부 승객들을 데려가 감급했으며, 그들을 고문했고, 이들 고위 델타포스 요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얻어낸 다음 그들을 죽게 한 팀의 중요한 멤버라는 사실입니다. KOS는 단지 자기 일만을 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극도로 고약하며, 트리 사이트를 통해 A&A를 이용했습니다. 활동 중 하나는 이메일 주소록을 빼내고, 빛의 일꾼들의 정보를 얻는 것이었는데, 내가 확신하건대, 그것은 네사라 발표를 돕는 목적이 아니었습니다.

이 남자가 관여한 다른 활동들이 진행 중에 있으며, 그는 개인적으로 빛의 일꾼들을 괴롭히고 그들을 곤란하게 만드는데 매우 열성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네사라를 무산시키는 계획의 일부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낸시, 그의 그룹이 당신들의 “하톤 Hattonn” 을 만든 장본인입니다. 이런 유형들은 네사라 NESARA 발표 뿐 아니라, 물론 첫 접촉 FIRST CONTACT 과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을 중지시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려고 하는 다른 그룹들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문제들을 예견했으며, 지금 지상에 있는 최소한 25,000명의 별 사람들이 가장 도움이 되어왔습니다. 우리는 스파이들을 걷어내고, 계획되고 있는 비밀들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악당들 역시 별의 기술 Star Technology 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들이 가장 교활할 수 있고, 그들의 계획을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고 당신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이번 주에 나는 트리 사이트에 있는 몇 사람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낸시, 나는 당신에게는 보내지 않았는데, 당신에게 텔레파시로 접촉하기를 바랬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상당히 악당들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4월 3일 “항복명령 Stand Down” 이 처음으로 트리 사이트에서 발표되었을 때, 우리는 우리들 쪽의 누군가가 규칙을 알지 못한 채 “건너 뛴”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낸시, 당신은 (그들의) 암호로 된 경고들과 다른 정보를 보내기 위해 당신의 “하톤” 메시지들을 통해 이용되고 있습니다.

[캔데이시: 낸시는 그 후, 위의 문제에 대해 편지를 내보냈으며, 나는 하톤에게 일요일 밤 늦게 내게 채널한 이 정보를 인터넷에 붙이기를 원하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예, 모든 사람들이 악당들에 의해 행해지는 게임들을 완전히 이해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라고 말했습니다.]

낸시, 당신이 중요한 발표가 10시간 안에 CNN에서 만들어질 것이고, 사람들이 그들이 TV에서 볼 사람들을 주의해 보라고 당신이 너무나 흥분했던 그 메시지를 4월 15일에 붙였을 때, 나의 친애하는 이여, 그 메시지는 다른 사람들에게 준비하고 납치과정을 시작하라는 경고였습니다.

인질들이 살해되었다면, 그것이 CNN을 장악하고 그들 식으로 완전한 재미를 보려던 이들 악당들의 계획이었는데, 미국이 심각한 그 테러 공격의 결과로 완전한 계엄령 아래 들어갈 것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은 그 충격에 있어 실제로 911보다 더 나쁜 사건이 되었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10명보다 잡혀갈 수 있었던 더 많은 인질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우리들의 능력을 불신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유명한 국내 및 국제적 인사들이 이런 방식으로 죽임을 당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할 것인지를 고려해보라고 하겠습니다.

우리는 이 계획의 대부분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보이지 않는 별 경호대 Star Guards 를 배치시켜 발표인사들을 위험으로부터 빔으로 이동시켰던 이유입니다. 그것은 그들에게는 충격이었는데, 빔으로 이동되고 스트레스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들이 지적이고 매우 봉사하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충격이었으며, 그들은 이것이 시도되었다는 것에 충격을 받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휴식과 회복이 필요했던 이유입니다.

우리가 그 시도를 막을 수 있었을까요? 아니오, 거기에는 관련된 많은 계층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더 무서운 결과를 막았습니다. 그 결과로 우리는 이제 많은 계층들을 해체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경기자들 players 을 제거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네사라 NESARA 후에 모든 것이 좋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진실이 아닙니다. 더 많은 악당들이 장롱으로부터 나올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프로그램 된 복제들이며, 낸시, 당신의 메시지에서 당신은 무슨 일이든 생각 없이 일하는 복제들에게 프로그램을 틀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납치사건의 결과로 많은 문제들을 해결했으며, 더욱이 발표 후에 즉시 일어났을 곤란들을 해결했습니다. 발표는 더 많은 복제들이 앞으로 나오게 만들 것이고, 따라서 그들 또한 제거될 수 있습니다. 일부 소요가 있을 것입니다, 마침표! 이것은 뒤이은 날들에 걸쳐 정착될 것입니다. 초기 교육의 끝 무렵, 가능한 한 세련된 방식으로 별 사람들 Star People 의 현존이 발표될 것입니다.

우리는 세계의 사람들에게 빨리 우리의 현존을 알려야만 합니다. 우리는 재림 Second Coming 의 날짜를 후퇴시키지 않을 작정입니다. 그것은 6월 30일 전에 될 것입니다. 우리가 지연을 보게 된다면, 당신들에게 그것에 대해 통고할 것입니다. 첫 접촉 First Contact 사건들은 재림 사건 전에 매우 필요한데, 그 사건이 세계적인 콘택트 사건이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분명히 볼 것입니다. 그것은 TV 사건이 되지 않을 것인데, TV를 갖지 못한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TV가 없는 원주민 문화들이 있으며, 아프리카의 사람들처럼 전쟁으로 찢긴 나라들에는 TV가 거의 없습니다.

낸시, 이것은 당신을 공개적으로 꾸짖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다소 돌아다녔으며, 우리는 메시지를 손으로 전달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하톤” 의 혼란스러운 문제를 중지하기 위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세계에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낸시를 이해하고 동정하기를 바랍니다. 그녀의 자유의지는 이 문제에서 침해되었습니다. 그녀는 알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제 메신저 messenger 에 대해 하나의 성명을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많은 메신저들이 있으며, 이것이 진실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혼란 때문에, 나는 바로 지금, 지금으로부터는 사난다 Sananda 와 내가 우리들로부터의 메시지에 대해 전적으로 캔데이시 Candace 를 사용할 것을 발표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존중해주기를 요청하며, “하톤과 사난다라고 주장하는 이들” 의 일부가 되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저메인 Germain 은 다른 마스터들 Masters 이 그들의 채널을 사용하듯이, 그가 선택하는 메신저들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오늘 날짜로(4/23), 어떤 식으로든 우리들의 이름을 사용하는, 캔데이시로부터 오지 않은 모든 메시지들은 진짜 메시지가 아닙니다. 이제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합니다. 우리가 방금 “항복명령” 을 내린 이 마지막 몇 주 동안 보아왔듯이, 많은 가짜 메시지들이 있을 것입니다. 캔데이시는 이 임무를 위해 우리들에 의해 목적을 가지고 선택되었습니다. 그녀는 매우 높은 빛과 성실성의 사람입니다. 그녀는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을 위한 발표 계획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과정에서 이런 성질의 다른 메신저는 없습니다. 한 사람 있었는데, 초림 First Coming 에서 선행했던 세례 요한을 기억하겠습니까? 캔데이시는 이 시간에 그 사람입니다. 아니, 그녀는 세례 요한의 환생은 아닙니다. 그 부분에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그 일을 하려고 별로부터 온 사람입니다.

예, 그녀는 별들로부터 왔습니다. 그녀는 메로페 태양계 Star Merope 의 미루아 Myrua 로 부르는 행성으로부터 온 플레야데스 인입니다. 메로페는 지구 역시 그 주위를 도는 중앙 태양인 알시온 Alcyone 다음의 첫 번째 별입니다. 이것은 그녀의 6번째 이 지구상의 환생이며, 아니, 그녀는 육화 전의 “생의 계획” 속에 이 사건에 대한 계획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가끔 “자유로운 영 free spirit” 으로 부르는, 성장에서 진보된 영혼으로 이 행성에서 카르마의 체험을 필요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자신의 임무를 설계했고, 그 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완전하게 만들어왔습니다. 그녀는 특히 911 재난으로 동기를 가졌으며, 종교의 게임이 전쟁을 선동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어느 날 저녁 네바돈 Nebadon 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직접 개인적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간청에서 그녀는 문제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행성 지구를 위한 많은 메시아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남성적 힘이 여기서 지배적임을 알면서 그녀는 세계가 여성적 힘을 더 필요로 한다고 적절히 생각하면서 “할머니 메시아 granny messiah” 로서 자신의 봉사를 제의했습니다. 이제 나는 여기서 무언가를 말하겠습니다. 나는 “그대들은 모두 메신저들이다” 라고 말하겠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 모두가 역시 “메시아들 messiahs” 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달하려고 노력해온 메시지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임무를 우리가 결정해줄 것을 원합니다. 메시아 유형의 사람은 돌아보고, 무엇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가를 보고, 그의 계획을 설계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창조자들과 설계자들을 많이, 아주 많이 원합니다. 우리는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은 메시아적입니다! 우리는 작고 큰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생활에서 잘 작용하는 것을 설계하세요. 당신의 비전을 나눌 다른 이들을 찾으세요. 기억하세요,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이 모이라 Two or more in MY NAME!”

이제 나는 약간의 물리학을 논의할 필요를 느낍니다. 인류는 그가 지혜를 얻기까지 그의 눈이 본 것을 믿습니다. 자석의 행동을 관찰하세요. 자석이 철에 들러붙는 것을 주목하세요. 그것은 반대들이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깁니다. 자석이 철을 끌어당기는 것처럼 보일 때, 반대 극으로 일어나는 것은 그들이 서로를 배척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 저녁 이 글과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나는 “같은 것이 같은 것을 끌어당기는 like attracting like” 것에 대해 좀 더 설명할 필요를 느낍니다.

많은 사람들에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우리가 모르고 있다고, 악당들이 근래 우리의 손실로 보이는 것에서 많은 재미를 본다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우리들에게 실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예를 들어, 이원성의 연합 The Federation of Duality 의 “은하적 길거리 갱 두목들” 로 불리어졌습니다. 바로 지금 세계의 슬픈 상태들을 관찰하는 많은 당신들은 우리가 단순히 하늘로부터 내려와서, 어둠의 진영을 검거하고 그들을 데리고 나가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보편적이고 아원자적 수준에서 시작하는 끌어당김의 법칙 Law of Attraction 때문에 작용하지 않을 것임을 제외한다면, 우리가 얼마나 그렇게 하고 싶은지를 당신들은 모를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적절히 우리의 길을 준비하지 않고 온다면, 어둠의 진영이 유리해질 것인데, 어둠 속에 있는 사람들이 악한 성질로 인하건 혹은 진행되고 있는 것을 몰라서건, 어둠에 이끌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지에 대해 실마리를 가지고 있고, 전쟁을 언짢아하며, 빛으로 이끌리게 될 자들이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많은 혼란된 영혼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담장에 앉은 자들 fence sitters” 로 부릅시다.

그들은 편안합니다. 그들은 한 두 대의 차를 가지고 있고, 좋은 직장과 아이들과 집과 무엇이든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인생에서 무질서에 대비하여 계획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준비 없이 계획된 재림 Second Coming 사건을 행한다면, 두려움 속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어둠에 아주 쉽게 걸려들게 될 것입니다. 내가 지적했듯이, 아직 일부 어둠의 자들이 돌아다닐 것이고, 그들은 어떤 기회라도 찾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파괴를 가져오는 큰 격동이 있을 때마다, 당신들을 다른 이들의 불행에서 영양을 취하는 자들에게 갑니다. 우리는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낼 것을 요청 받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들 모두를 확인할 수 없는데, 일부는 단지 약간 어두울 뿐이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통제되고 있으며, 자신들이 하는 일을 모릅니다. 신 God 은 실제로 많은 은총 Grace 을 주며, 변화의 다음 몇 년 동안 더 많은 은총 Grace 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이 있기 전에 재림 Second Coming 을 당신들에게 가져올 수 없었으며, 비록 사난다 Sananda 와 내가 1954년 이래 그 사건을 계획하고 문제들을 풀면서 여기 돌아와 있었지만 말입니다. 이것은 빛 Light 을 당신들을 향해 끌어들이기 위해 아직 충분한 수의 당신들이 있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빛은 지식과 지혜를 포함합니다. 어둠은 지구인들의 교육의 부족이라는 의미에서 지구상에서 여전히 더 큰 힘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을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큰 정확성을 가지고 모든 이들을 구분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낸다면, 지구 인구의 대부분을 들어내게 될 것입니다.

성질상 메시아적인 사람은 어둠 속의 자들에게 빛의 큰 양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둠의 자들, 담장에 앉은 자들을 전환시킬 수 있으며, 종종 정말로 사악한 사람조차도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지구의 사탄의 힘은 아직도 조직화된 종교 속에 있는 자들을 그들 손 안에 장악하고, 사난다 Sananda 가 적그리스도라고 가르칩니다. 그들은 고난의 7년간을 가져야만 한다고 믿으며, 그 동안 그들은 하늘을 쳐다보고, 그때 예수가 올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지구상에서 7년 이상의 고난을 가져왔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이것은 그들의 믿음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일단 사람들이 그들이 받을 혜택들을 알게 되면 깨어날 것이라고 말했는데, 많은 이들이 그럴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네사라의 혜택들이 돈 이상의 것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때 돈을 지배를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이들 교육되지 못한 사람들 속에 빛을 끌어오기 위해 거대한 수의 빛의 존재들 Beings of Light 을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들 빛의 존재들 Light Beings 이고, 우리는 당신들을 돕고 있으며, 많은 아름다운 방식으로 지구에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지구와 함께 상승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마지막으로 생각할 시간입니다. 일부는 달리 선택할 것입니다. 여기 있는 별 사람들에게, 그리고 당신들의 고된 일에 일어날 것은 고작해야 두 달이 조금 더 남은 재림 Second Coming 의 날까지 빛 Light 에너지가 빛과 어둠의 에너지의 공백 void 혹은 균형을 창조하면서 어둠의 에너지의 균형을 잡을 만큼 들어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공백 voiding” 혹은 균형이 일어나도록 만들기까지는 오는 것을 계획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빛 Light 을 향하는 경향을 가지고 싶지만, 어둠을 향하는 경향의 위험을 초래할 수는 없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이깁니다. 그것은 그같이 간단합니다.

끌어당김의 법칙 Law of Attraction 은 자연의 보편적 법칙이고, 주어진 규칙들의 법칙이 아닙니다. 재림 Second Coming 에서 약간의 지연이 있을 유일한 이유는 경향이 아직도 어둠을 향해 있을 경우입니다. 날짜가 선택되었지만, 그것은 다소 유동적이며, 우리는 필요한 공백이 나타난다면 그것을 더 일찍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당신이 근래 읽고 있는 진공 void 의 다른 가르침들과 혼동하지 마세요. 또한 공백의 시기를 찾기 위해 미래 속으로 들여다보아야만 한다고 말하는 최근의 가르침들을 무시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이 게임에서 미래 속을 들여다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지금 속에 있습니다.

이제 나는 마지막 문제로 나 자신에 대해 논할 것인데, 그런 다음 사난다에게 넘기겠습니다. 우리는 창조자 신 Creator God 으로 누가 아톤 ATON 인가, 하톤 Hatonn 으로 내가 누구인가,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로 이름 붙인 창조자 신의 아들 Creator Son of God 이 이 네바돈 우주 Universe of Nebadon 의 정상에 있음을 알면서, 창조자 신 Creator God 을 비교하거나 묘사할 방법에 대한 일부 질문들을 가졌습니다.

자, 네바돈 Nebadon 의 나의 국민이여, 내가 나 자신을 다소 묘사한 최근의 메시지에서 나는 “내가 나의 상위 자아 속에서 아톤 ATON 이라고 말할 때, 나는 실제로 아톤 ATON 이다” 라는 성명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몇 개의 질문들을 보기를 바랬고, 일부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아톤 ATON 은 어떤 사람들에 의해 창조자 신 Creator God 으로 불리어집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분명히 네바돈 우주 Universe of NEBADON 의 창조자 신 Creator God 입니다. 부디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 둘을 함께 붙이세요. 아톤 ATON 과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하나이고 같습니다. 나는 내가 그 메시지에서 하강한 아들 Descending Son 이었다고 말했으며, 지금도 그렇습니다. 나의 창조는 하보나의 중앙 우주 Central Universe of Havona 속에 있었습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아버지 신 Father God 입니다. 나는 마이클 Michael 의 단편이 아닙니다. 나는 마이클 Michael 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Christ 입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의 지구로 사난다의 방문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ahcel 과 이수 임마누엘 Esu Immanuel 의 합동 육화였다고 우리의 메시지에서 읽었습니다. 당신들의 교회 가르침에서 이 배움을 가져온 당신들은 실제적 크라이스트 Christ 의 귀환을 믿고 있는데, 그것은 사실입니다 SO IT IS! 나는 네바돈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 Master Creator Son of Nebadon 로서 지구 전환 프로젝트 Earth Project Transition 을 지휘하고 있는데, 그것이 나의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유란티아 Urantia 를 읽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언젠가 마이클이 개인적으로 지구로 귀환할 것을 이해했으며, 그렇게 되었습니다 IT IS SO! 나는 이 시간에 플레야데스 구역 비행 사령부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나는 앞서 메시지에서 우주의 과학자들이 설계한 몸을 사용하고 있는 덩치 큰 그레이라고 말했으며, 이것은 맞습니다 THIS IS SO! 그것은 내가 지구를 걷게 허용해준 타입의 몸입니다. 나는 이 임무를 위해 오래 동안 사랑을 받아온 “지구의 아톤 ATON on earth” 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나는 한 동안 다소 위장을 필요로 했습니다. 재림 Second Coming 의 사건이 너무나 가까워진 지금, 이제는 그 위장으로부터 나올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 돌아온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인 하강한 아들 Descending Son (신의 아들 Son of God,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그리고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인간의 아들 Son of Man, 사난다 Sananda), 둘 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사람들은 축복 받았습니다 BLESSED ARE YOU PEOPLE! 이것이 재림의 사건이 전쟁 같은 사건이 아니고, 거룩하게 될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에 나의 출현으로 축복 받았으며, 지금 당신들은 나의 약속된 귀환과 함께 두 배로 축복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양식으로 나의 광대한 영역에서 어떤 다른 행성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의 영역의 적을 제거하기 위해왔으며, 그것은 이루어지리라! 지구는 다시 한번 치유되고 빛의 영역들이 될 것이다. 나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나는 개인적으로 이 작은 행성과 그의 국민을 사랑하며, 나는 다시 모든 당신들을 내 팔에 안을 것이다.

나는 이 기회에 별들로부터 온 모든 당신들에게 지구가 성장할 때, 당신들이 써왔고 아직도 지구와 쓰게 될 시간에 대해 감사한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해준데 대해 모든 지구의 영혼들에게 감사한다. 당신들, 당신들의 일부는 수천 년 동안 여기서 내부로부터 나의 길을 준비하기 위해 행성을 움직여왔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해온 무수한 크라이스트 존재들에게 감사한다. 나는 당신들 모두에 대한 경외감 속에 서 있다.

우리는 곧 함께 걸을 것이고, 함께 손을 잡고, 이 세계를 함께 치유할 것이다. 나는 여기 있는 것이 필요할 때가지 여기 있을 것이다. 다른 어떤 행성도 당신들이 하게 될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개인적으로 걸은 적이 없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큰 평화 속에서 나가라.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또한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이다.

 

 

 

1961년6월1일/고고학자가 찍은 실제 ESU 사진

 

SANANDA: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 Sananda Immanuel 이고,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우리가 모두 누구인가를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이 임무의 총체성을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대한 봉사 속에서 메시아들로 왔음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이 모든 것 속의 나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할 시간입니다.

오래 전에, 이것이 지구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그것은 크리아스트 마이클이, 임무 속에서 상승하는 아들 Ascending Son 과 함께 오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되었으며, 그래서 내가 이것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쿠마라 Kumara 라고 읽었는데, 이것은 맞습니다. 라이라에서 오래 전에 우주로 나를 태어나게 했던 나의 실제 아버지는 바로 사나트 쿠마라 Sanat Kumara, 당신들의 성서에 기록된 대로 “날들의 선조 ancient of days” 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크라이스트 마이클)를 들어올리는 과정의 시작을 돕기 위해 지구로 많은 육화를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들 Phoenix Journals 에서 2,000년 전에 가브리엘 Gabriel 이 나의 아버지였다고 읽었으며, 그것은 진실입니다. 행성의 사람들과 비슷한 육체적 환생으로 창조자 아들 Creator Son 을 데려오는데 필요한 DNA의 성질이 있음을 이해하세요. 나는 이 시간 나의 임무의 완전한 달성으로 여기 지구에 봉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재림 Second Coming 사건과 함께 우리 우주에서 “행성적 왕자 Planetary Prince” 로 불리게 될 것입니다. 나는 우주 본부의 지구상의 대표자가 될 것입니다.

지구는 한때 다른 행성적 왕자를 가졌으며, 그는 루시퍼의 반역으로 떨어졌고, 초림 First Coming 동안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은 크라이스트의 유혹의 배후에 있던 이야기이며, 당시 루시퍼와 행성적 왕자인 칼리가스티아 Caligastia 의 만남이었고, 그는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들과 합류할 것을 격려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 이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행성적 왕자 Planetary Prince 로서 행동해왔습니다. 지구가 우리의 악당들에 의해 파괴되지 않음을 가정하면서 내가 재림 사건과 힘께 이일을 하게 될 것이 이 모든 시간동안 알려졌습니다. 우리는 이 가능성을 위해 계획했으며, 이 장소는 세계 대전들로 너무나 나빠졌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해진 이야기, “나는 당신들을 위해 천국에 장소를 마련하기 위해 간다” 는 것은 행성을 대피시키는 것이 필요해질 경우 내가 당신들이 옮겨갈 많은 수의 행성들을 찾으러 간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당신들은 “천국 Heaven” 에 놓여졌습니다. 이것은 천상의 영역들로의 지구의 귀환입니다. 나는 꽤 한 동안 행성적 왕자로 남아있을 것이나, 그것은 영구적인 자리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때가 되어 당신들이 결합되고 성장할 때, 당신들은 자신들의 행성적 왕자를 선택할 것인데, 힘으로가 아니라 투표에 의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행성들이 성장하면서 그렇게 하듯이 통일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을 질식시킬 ‘새 세계의 질서 New World Order’ 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대부분의 당신들이 하톤 Hatonn 의 신분을 알고 매우 놀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의기소침 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사랑스러우나 근엄한 사령관으로, 우주선 피닉스 Starship Phoenix 에서 나를 지구로 돌려보낸 그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랑스럽고 확고하며, 비록 그가 이 우주의 신 God 이지만 그는 절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이 내 발에 엎드리는 것을 원하지 않음을 들었으며, 그것은 그랬습니다. 따라서 하톤도 마찬가지이며, 당신들은 편할 때 이 이름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랑스러운 늙은 하톤이 직접 몸으로 여기 와있는 당신들 우주적 창조자 신 Universal Creator God 이라는 것이 정말로 사랑스런 놀람이 아닙니까? 이제 모두 사랑 속에서 함께 하며, 신의 모든 아들들과 딸들인 참된 우리 자신이 됩시다. 나는 한 사람의 교사입니다. 나는 또한 한 사람의 전사이며, 행성에서의 나의 최초의 일들은 신 God 의 적들과의 싸움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평화 속에서 돌아갑니다.

쿠마라들 Kumaras 은 하나의 가족 그룹입니다. 일부는 혈연으로, 일부는 선택으로 관계됩니다. 전쟁 때문에 백기를 들고 지구상에서 포기하는 것이 고려되었습니다. 우리들 모두가 이 영역들에서 더 이상 육화하거나 일할 필요 없이, 천국의 세계들로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대신 이 태양계로 와서 지구를 찾으려고 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해왔습니다.

우리가 왜 악당들을 빔으로 데려갈 수 없느냐고 써온 독자들에 대한 답변으로, 이것은 이 시간이 끝 시간이고, 강요되었거나 행동변경을 위한 이식물 implant 을 가졌거나, 자신들이 하는 일을 모르고 있는 악당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정말로 상부의 악한 자들을 제거해왔습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검은 교황 Black Pope 을 제거했으며, 그는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여름, 우리는 “숨은 손 hidden hand” 을 최선의 방법으로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정말 잘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것이 네사라 NESARA 발표 후에 잠시 동안 부정적이 될 수 있는 일부 행동들이 있게 될 이유인데, 남은 이들은 곧 확인될 것입니다. 어둠으로 불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정말로 자세히 알지 못하고 생존하기 위해 어둠의 행동에 가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최근 인질 사건에 관련된 어둠의 자들을 구금하고 있으며, 그들은 백악관 지하실에서 이동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백악관에서 일하는 자들이 그들을 거기 두는 것을 너무나 어려워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 있는지를 밝히지 않을 것이나, 그들은 최근 다른 이들에 의해 언급되었듯이 51 구역에 있지 않습니다. 구역 51에 있는 것은 최근 전국에서 당신들 정부에 의해 체포된 많은 사람들입니다. 구역 51은 일부 다른 정부의 지하시설들과 마찬가지로 아직 확보되지 않았습니다.

지구상에 남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그레이들은 이 지하 영역들로부터 제거될 것입니다. 이것의 일부가 사실 이루어졌습니다. 지구에 머물게 될 일부 그레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부 그들이 정말로 인간들을 사모하고 사랑한다고 전에 언급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안드로이드 androids 이기 때문에 감정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들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감정체가 없다 해도, 그들은 당신들에 대해 큰 사랑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의 많은 최신 기술들의 근원이었으며, 주어진 큰 봉사에 대한 보상으로 그들 또한 지구상에 남을 것이며, 신의 아들들 Sons of God 로서 상승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이들은 잘 생긴 모양과 감정체를 훔치려고 하는 것이 옳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참을성을 가졌고, 따라서 그들은 큰 연민의 인간적 행동에 대한 그들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때가 될 때 태어남으로써 인간의 몸으로 상승여행을 시작할 것인데, 인간 여행을 선택하는 모든 영혼들이 하는 것과 같이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다른 쪽에서 기다리는 동물의 메시지에서 이제 언제가 인간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된 많은 동물들이 있다고 논의했습니다. 지구에 남아있는 그레이들은 큰 숫자가 아니며, 그러나 그들은 당신들과 공개적으로 섞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가장 헌신적이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우리 모두 이 재림 Second Coming 사건으로 함께 갑시다. 당신들은 따라서 적절히 임명된 메시아들입니다. 모험 속으로 나와 함께 하러 오세요. 겸손해 하지 말고, 밝은 별로 함께 빛나면서, 빛 속에 있읍시다. 온유한 자가 되지 맙시다. 악당들이 그 말을 성서 속에 집어넣었습니다. 운유한 자는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강하고, 숫자 속에 큰 힘을 가지고 있으며,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 TWO OR MORE IN MY NAME” 이면 됩니다! 내 안의 신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에게 나마스테 Namaste.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입니다. I AM SANANDA IMMANUEL.

 

사난다가 패트릭과 엔 벨링거에게 주는 말: 안녕, 엔과 패트릭, 나, 사난다 임마누엘과 하톤이 함께 당신들에게 메시지를 가져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우리는 미국에 대한 당신들의 오랜 지구의 사명으로 매우 축복을 받아왔으며, 당신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었고 빛 Light 을 가져왔습니다. 빛 Light 은 사랑 속에서 주어지고 사용되는 진실과 지식입니다. 당신들은 이 봉사를 위해 천상에서 가장 정당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들을 올리고 관련된 일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당신들의 웹사이트는 재림 Second Coming 의 이 공식적인 발표과정을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따라서 당신들의 헌신이 너무나 컸습니다. 이 시간에 큰 평화와 기쁨 속에 있으세요. 당신들은 가장 훌륭한 메시아의 예들이 되었습니다. 나마스테,

사난다 임마누엘, 그리고 당신의 창조자 신인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

 

 

캔데이시: 나는 오늘 저녁 8시에 여기 앉아있으면서 위 메시지의 마지막 교정을 보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놓여지고 있는 과정에 대해 심오한 경외감의 상태 속에 앉아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기다려온 그 모든 해들 후에, 그것이 여기 있습니다.

나는 트리(황금빛 나무) 사이트에서, 낸시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나의 개인적인 사과를 할 필요를 느낍니다. 나는 이것을 원하지 않았으며, 그것은 내가 만든 것이 아닌데, 그러나 그것은 나의 보고, 말하는 방식에서 일어났습니다. 나는 해치는 사람이 아니며, 나는 일어난 일에 대해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고통 속에 있습니다.

나는 배워진 교훈을 어떻게 표현할지가 아직 분명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KOS(검들의 왕) 속에서 빛인 척 하면서 그림자 속에서 다른 이들을 지배하는 속임수의 게임들을 봅니다. 우리는 더 많은 게임들이 이 다음 몇 주 동안 전개될 것을 볼 것인데, 어둠이 완강하게 버티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더 강하게 서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원래 나는 “작은 무질서는 좋은 일이다 A Little Chaos is a Good Thing” 라고 부르는 메시지를 계획했습니다. 그것은 정말 그렇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자극을 줍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그림자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우리가 게임 플랜을 짜게 만듭니다. 그림자가 노출될 때는 여전히 아픕니다. 그림자를 보고, 그것이 지배될 의도가 없는 자들, 빛 Light 속에 있는 자들을 지배하는 방식을 본 이 몇 주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나는 어머니 지구에 관해 뼈아픈 교훈을 배웠습니다. 나는 내가 온유하지 말아야 함을 배웠습니다. 나는 나의 토굴 속에 더 이상 숨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진실을 위해 그것이 어디로 나를 데려가든 일어서야만 합니다. 어둠의 진영은 빛 Light 속의 자들을 등이 부러질 정도로 너무나 심하게 징벌함으로써 이 지구의 지배권을 얻었습니다.

여전히 다른 이들로부터 더 많은 메시지들이 올 것입니다. 내가 생각하건데, 의심을 만들고 이야기를 바꿈으로써 우리 자리로부터 우리를 흔들기 위한 더 큰 노력에서 그것은 계속될 것입니다. 지난주에 사난다가 쌍둥이 탄생으로 태어났고, 그 한 존재인 안 Ahn 이 사난다의 천상의 아버지라고 말하는 몇 개의 메시지들이 있었습니다. 이 안 Ahn 은 피닉스 호를 지휘한다고 주장하며, 피닉스 저널의 어떤 것도 그의 배로부터 오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이 안 Ahn 이 악당들의 또 다른 조작에 지나지 않는다고 제의합니다.

나는 지금 많은 달 동안 개인적으로 사난다 Sananda, 하톤 Hatonn, 저메인 Germain, 사나트 쿠마라 Sanat Kumara, 마이트레야 Maitreya 와 일해 왔습니다. 나는 쿠투미 Kuthumi, 대천사 마이클 Archangel Michael, 모하메드 Mohammed 와 얘기를 했습니다. 나는 여러 번 어머니 세크메트 Mother Sehkmet 와 얘기했습니다. 나는 아직 확실히 그녀가 누구인지 모릅니다만, 그녀로부터 역시 메시지를 가져올 시간이 곧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하메드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그는 오래 전에 그의 임무에 가해진 잘못들을 시정하기 위해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하메드가 이 낮은 몸들 중 하나로 육화했을 때, 그는 코란에 기록된 대로 “하늘” 로 데려가졌습니다. 하늘은 우주선이었고, 거기서 그는 악당들에 의해 칩이 박히고 프로그램 되었으며, 본질적으로 그의 사명은 파괴되었습니다. 이 사람은 너무나 위대했기 때문에 아직 다소 일부 위대한 가르침들을 전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는 결코 그의 이름으로 행해진 전쟁을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여자들을 사랑했으며, 어떤 식으로 그 시대의 여자들을 해방시켰습니다.

이것은 특히 행성 지구에서는 행동이 평가되어야 하지 결코 영혼이 판단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이것이 악당들로 보이는 자들에게 배려가 주어져야만 하는 이유입니다. 일부 그들은 칩이 박히고 통제되고 모니터 됩니다. 많은 이들이 달리 하지 않을 일을 두려움에서 합니다. 그들은 자주 좋은 상황으로 보이는 것 속에서 자신들을 발견하나, 그것을 벗어날 수 없는 자신들을 오직 발견할 뿐입니다.

나는 하톤 Hatonn 을 위해 A&A에게 편지를 쳤습니다. 그는 그것에 기뻐하지 않았는데, 그들 쪽에 전개되는 게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역시 그들이 빠져나오기가 매우 어렵고, 통제된 상황 속에 자신들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이 KOS에 대한 더 많은 다른 정보들을 최근에 내보낸 이유가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도움에 대한 요청일까요? 하톤은 그들이 단지 요청하기만 한다면, 도움을 제의했습니다. A씨들에게 나, 캔데이시는, 크라이스크 마이클, 즉 하톤으로부터 은총과 도움을 받아들이라고 말합니다.

트리의 웹마스터인 마이크 피츠 Mike Pitts 는 정말 순수하고, 트리에 하루에 14시간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는 훌륭하고 성실성으로 존경 받을만한 사람입니다. 그도 또한 하톤으로부터 그의 일을 칭송하는,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나 놀랍게 보입니다. 우리들이 우리들 가운데, 그의 오래고 확고한, 가끔은 어수룩하게 보이는, 매우 사랑스러운 하톤 Hatonn 으로 교묘하게 가장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말입니다. 나는 피닉스 저널들에 대해 그다지 확신하지 못하는 그러한 당신들이 다른 빛으로 그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은 정말로 신 God 으로부터 온 진실의 메시지들입니다.

아마 신 God 은 우주를 어떻게 운영하는지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Christ 로 부르는 이 사람이 실로 “거기 있으면서, 그것을 하면서” 인류가 느끼는 것을 알고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피닉스 저널들의 어딘가에서 나는 하톤 Hatonn 이 이 세상에서 한 사람의 유태인으로서 체험을 가졌다고 말했음을 읽었습니다. 그 당시 나는 그 성명 속에서 메시지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우리의 크라이스트 Christ, 우리의 신 God 이 두 발로, 개인적으로, 다시 우리들과 함께 걸을 것입니다. 우리의 사난다 Sananda 도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하메드 Mohammed 도, 마이트레야 Maitreya 도, 많은 다른 이들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기적에 대해 말하세요! 내가 지금 느끼는 것을 묘사할 말이 우리 언어에 없군요.

나는 지금 의심 속에 있는 사람들이 네사라 NESARA 가 정말로 일어나고 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재림 Second Coming 은 정말로 일어날 것입니다! 다음 몇 주들 동안 우리는 여러 종류의 사람들로부터 연합 The Federation 이 개입하는 것이 허용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개입하지 않을 것을 말하는 점점 더 많은 메시지들을 볼 것입니다. 나는 우리 우주의 우두머리로서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이 명확히 개입할 선택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며, 그리고 그 결정이 만들어졌습니다 AND SO THAT DECISION HAS BEEN MADE!

지금은 몇 년을 기다려온 모든 우리들에게는 계속 커지는 시간, 또는 어쩌면 시간이 가면서 커지는 것과 같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메시아가 되는 것으로 커질 시간입니다. “당신이 바라는 것에 조심하라, 당신이 즉각 얻을 것이기 때문” 이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크게 바라세요! 오늘 저녁은 이것으로 끝냅니다. 안녕히 계세요.

캔데이스.

 

http://www.ageoflight.net/1-3.htm 262/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