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파견나온 치안판사 몬조론손의 임무와 목적에 대해 [MON]♣

[ 다시보는 메세지 - 치안판사 몬조론손 Monjoronson ]

 

나는 상승 운동의 다음 국면을 위해 지구로 가라고 파라다이스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파견나온 치안판사 몬조론손의 임무와 목적에 대해

몬조론손, 치안판사 임무와 목적에 대해

Monjoronson Speacks on Purpose of Magisterial Mission

Through Jess Anthony.

5/12/2008 www.abundanthope.net

 

 

Jess: 몬조론손, 나는 오늘 저녁 당신의 논평에 열려 있습니다. 나는 지도를 요청하며, 치안판사 임무가 향하는 곳에 대한 개요를 요청합니다. 나는 당신의 역할에 대해, 그리고 이수 Esu 와 마치벤타 Machiventa 가 진행 속에서 갖게 될 위치에 대해 말해주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이 일에서 나의 위치에 대해 언급을 요청합니다.

 

Monjoronson: 나는 몬조론손 입니다.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말할 때 나의 에너지를 느낍니다. 나의 생각은 오늘 저녁 당신의 것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의 질문을 듣고, 내가 바라는 어떤 명료성으로 대답합니다.

먼저 교육 임무 Teaching Mission 에 대해, 그런 다음 내가 감독하기로 위임 받은 치안판사 임무 Magisterial Mission 가 어떻게 준비된 일을 계속할지를 설명하겠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전에 묘사된 것을 읽었기 때문에 그 구분을 이해합니다. 교육 임무는 행성이 아직 자리에 있는 주민들과 함께 구원될 가치가 있음을 지구의 주민들에게 충분히 납득시키도록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에게 허락된 상승으로 가는 조치는 전형적으로, 더 높은 앎의 수준과 우주적 이상들로 가는 헌신적인 일에 성공하지 못한 모든, 또는 대부분의 생명 형태들의 제거와 함께 일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은 이 소중한 행성에서 그가 항상 그려온 실험실 체험의 유사성을 유지하려는 그의 욕구를 표현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그는 진화를 전진시키기 위한 과정을 도입했고, 물질적 변화들이 불가피하게 지구상에 시작되었을 때 지도자들과 정책결정자들이 되기에 가장 적합한 자들의 의식을 올리는 수단을 공급했습니다.

교육 임무는 메시지들에 수용적인 그러한 자들의 각성을 위해 선별된 영적 교사들의 목소리인 일련의 수신자들을 훈련시킴으로써 이 일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비정규 수업, 인터넷 메시지들, 재촉된 글쓰기들, 의식적 설득의 형태를 띠었습니다. 수용자의 마음과 태도는 모범으로써, 그리고 문자 그대로의 가르침을 통해 다른 이들을 설득하는 일을 포함했습니다. 이것은 많은 해들 동안 진행되었고, 유란시아 서 Urantia book 가 정보의 가장 권위 있는 문서가 되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또한 지구상에 그의 육화한 인간들에게 도달하는 다른 방법들을 부추겼고, 그 최종 결과는 그가 두려워했던 것보다 더욱 성공적이 되었으며, 그러나 그가 예상했던 것보다 세계적으로 덜 받아들여졌습니다.

나는 상승 운동의 다음 국면으로 가는 다른 전망을 가져오기 위해 지구로 가라고 파라다이스 Paradise 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지구로의 나의 도착과 출현의 시기는 항상 언제 교육 임무가 시작되고, 얼마나 오래 이원성의 초기 국면의 완성의 지연이 계속될지를 결정하는 하나의 요인이 되어왔습니다. 그 둘은 우리가 성공하는데 필요한, 참가하고자 하는 정신적 수용과 자발성을 준비하기 위해 함께 조정되었습니다.

여기서의 나의 역할은 하나의 판사이고, 파라다이스 근원 Paradise Source 의 의지의 대변자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은 그 의지의 하나의 표현이며, 그러나 그의 관심은 그의 네바돈 Nebadon 지역 우주에서 이 행성이 대표하는 현실의 상태와 더욱 개인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에게는 대 우주 the Grand Universe 의 창조를 위해 천상 Heaven 의 비전에 의해 놓인 변수들 안에서 그가 적합하다고 보는 대로 그의 우주를 감독하는 자유가 허용되어 있습니다. 나는 그러한 기본 법칙들 중 하나의 실현을 대표하며, 나는 여기에 살고 있는 자들의 집단적 앎이 제일 근원 Prime Source 의 그러한 보편적 법칙들을 깨닫도록 조성하기 위해 지구상에 있습니다. 이 일은 많은 이들의 도움과 관련하며, 나는 행성이 이 일치를 가질 때까지 여기에 남아있는 것에 완전히 헌신하고 있습니다.

나의 일과 당신의 역할은 어느 정도 중복되며, 그러나 당신의 기능은 주로 이수 Esu 와 일하는 것인데, 그가 행성 전역으로 가르치기 위해, 의식을 올리기 위해 돌아다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기존의 생각들을 자기 책임감을 반영하는 생각들로 바꾸기 위해 일하는 연락 팀의 일부가 될 것인데, 그 책임감은 지구의 존재를 바꾸는 물질적 실현의 새로운 주파수 속에서 자유롭게 존재하는데 필요합니다. 당신은 교사들 부대 corps of teachers 의 일부이고, 그들은 지구가 창조된 시스템 안에서 일하기 위해 보내졌으며, 그것은 제일 근원 Prime Source 의 법칙들과 그 관계에 대해 통찰력과 적절한 전망을 얻는 것을 돕습니다.

당신은 이수 Esu 의 생각들과 의지의 한 표현이, 변화의 한 요인이 될 것이고, 그리고 더 높은 수준의 앎으로의 전환을 감독하는 지배하는 영 governing spirit 의 보이는 실현이 될 것입니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Esu Immanuel Kumara 와의 조절된 합동 육화 modified joint incarnation 에서 크라이스트 마이클의 일곱 번째 수여 고향 the home of Christ Michael's seventh bestowal 이 된 행성의 고유한 특성을 유지하면서, 감독하는 은하의 행성 왕자 galactic Planetary Prince 로 임명된, 마치벤타 멜키제덱 Machiventa Melchizadek 역시 사난다 이수 임마누엘과 자리를 공유하고 있는데, 이수가 그의 구체적 초점이 실현되었다고 느낄 때까지입니다.

마치벤타는 창조의 법칙의 영적 현신 spiritual embodiment of the law of creation 이고, 이수는 다소 인간 형태 속에 있는 법칙의 육체적 실현 physical manifestation of the law in somewhat human form 입니다. 그는 그의 스승 역할을 계속할 것인데, 그것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까지이며, 인간이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창조자 근원 Creator Srouce 의 아이디어들에 완전한 헌신할 수 있을 때까지입니다.

나는 떠오르고 있는 예상된 지질학적 사건들의 시기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구가 깨끗해져야만 한다고, 그리고 그녀의 주민들이 전형적으로 그들의 책임감을 기피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자원하고 계속 주시하면서 참가하는 자들은 축복을 받을 것입니다. 여기는 제스에게 말하는 몬조론손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425/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