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새로운 시대의 새벽 / 시작 직전에 서있습니다 [AA.G] ♣

[ 다시보는 메세지 - 대천사 가브리엘 Archangel Gabriel ]

 

당신들이 체험하기 위해 여기 온 시간들임을 기억하고 포용하라고 요청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새벽 / 시작 직전에 서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새벽

Dawn of a New Age

By Archangel Gabriel thru Shelley Young.

9/1/2010


당신들은 당신들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많은 변화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에너지적으로 민감한 많은 당신들이 오고 있는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옳다고 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시대의 시작 직전에 서있습니다. 당신들이 그처럼 지칠 줄 모르고 해왔던 일의 모든 것이 당신들에게 그 목적을 드러낼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영적 깨달음의 수준으로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 너무나 힘들게 일했습니다. 당신들은 책들을 읽고, 교사들의 말에 귀를 기울였으며, 많은 생애들의 상처들을 치유했고, 공동 창조자로서 당신의 역할을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가방에 이 모든 도구들을 주의 깊게, 정성으로 챙겨 넣고, 많은 당신들이 신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순간을 조급하게 기다려 왔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 시간이 당신들에게 와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영에 의해 만들어졌지만 결코 도달하지 않는 듯이 보였던 약속들로 환멸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표명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건들이 언제 일어나는가에 대한 책임 자리에 있지 않습니다. 그 자리에 있는 것은 당신들입니다! 당신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어느 주어진 에너지 공간의 있음직한 결과를 읽는 것입니다. 바퀴들이 에너지 운동 속에 있을 때, 그들이 어디로 갈 수 있는지 보는 것은 쉽습니다.

다소 다루기 힘든 점은 인간들이 실제로 기분에 좌우되는 생물들이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어느 날 영적 각성의 높은 에너지들 속에 즐겁게 앉아 있다가 다음 날, 아무 것도 전혀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실망에서 이빨을 악물고 있는 많은 이들을 봅니다. 당신들이 어떤 시간 기간 동안 한 에너지를 잡고 있지 않을 때 당신들이 창조하고 싶은 세계를 실현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비난이 아니라 하나의 관찰입니다.

당신들이 바로 지금 당신들의 사랑하는 행성에서 에너지적으로 머물고 있는 곳은 마침내 실질적인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하나의 공간 속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모든 요소들이 자리에 놓여 있습니다. 우주로부터 오는 원조의 에너지들, 가이아 Gaia 자신의 전환들, 그리고 행성의 각성된 인간들의 욕구들이 모두 합의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가슴 속에서 진실이라고 알고 있는 것을 한결같은 양식으로 잡고 있어야 할 중요성을 봅니까? 친애하는 이들이여, 옳거나 그른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결정하든, 당신이 말할 수 없이 사랑을 받을 테지만, 우리는 또한 당신의 영혼이 무엇을 달성하기 위해 육화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가장 깊은 욕구들과 가장 높은 잠재성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개별적 에너지 장 안에서 그것들을 간단히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의심과 조급함, 실망의 낡은 에너지들 속에 빠질 시간이 아닌데, 만약 새로운 지구가 당신들이 진실로 창조하고 싶은 것이라면 말입니다. 우리는 인간으로서 당신들의 삶을 살기를 그만 두라고 요청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혼자서 세계를 구하라고 요청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 시간이 당신들이 체험하기 위해 여기 온 시간들임을 기억하고 포용하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시대를 위해 당신들의 가장 높은 의도를 잡고 있는 것 이상으로 복잡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당신들에게 이런 식으로 주겠습니다. 거대한 벽돌담이 있고, 누군가가 그 벽의 다른 쪽에 완전히 새로운 세계가 존재한다고 말하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새로운 세계를 볼 수 없지만, 내부 깊은 곳에서 당신은 벽돌담의 다른 쪽에 더 나은 무언가가 있다고 항상 생각해왔으며, 당신은 그것이 거기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을 신뢰합니다. 많은 이들이 벽돌담의 작은 틈새를 통해 들어다보고, 다른 쪽에 존재하는 것을 엿볼 수 있으며, 돌아와서 그들이 본 것을 신나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세계가 약속하는 삶을 체험하고 싶은 모든 이들이 한데 모여, 우리가 해야 할 모든 것은 우리를 이 멋진 신세계로부터 갈라놓는 벽돌담을 부수어야 한다고 결정합니다. 그들은 망치를 사용할 것을 결정하는데, 그것이 확실히 그들과 신세계 사이의 어떤 장해물들을 부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매우 무거운 망치이며, 그러나 그것이 수백 개나 있습니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모두 함께 일한다면, 그것을 해낼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 모두가 망치를 집어 들며, 그들은 만약 그들이 모두 함께 일한다면, 그것이 힘들지 않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반대 방향으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일부는 우리가 앞으로 움직여야 한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우리가 전진하도록 충분한 추진력을 얻기 위해 뒤로 물러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그것이 너무나 힘들다고, 그들이 육체적으로 피곤하다고 불평하기 시작합니다. 일부는 심지어 그것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따라서 그들은 그들의 자리를 포기하고 물러납니다. 따라서 언제 그들이 벽을 부수게 될까요? 그들은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충분한 사람들과 함께 올바른 도구들을 가지고 올바른 장소에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모두가 앞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 그들의 자유의지를 사용할 때 길을 뚫을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이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임을 이해하세요. 당신들이 무슨 기술을 사용하는가는 문제되지 않습니다. 문제되는 모든 것은 당신들이 그것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는 에너지 속으로, 신세계가 정말로 밀도의 다른 쪽에 존재하고 있다고 믿는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압니까? 만약 당신들이 통일되어 움직이지 않는다면, 그것은 단지 어렵다는 것을. 당신의 비전을 들고, 당신의 의도를 잡으세요, 그리고 모든 요소들이 자리에 놓여있음을 아세요. 새로운 시대는 당신의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 당신들을 위해 가진 모든 것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251

 


지구가 신성한 빛의 다운로드들을 받을 때, 모든 인류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창조적 무질서의 축복 / 빛속에 살기를 요청하세요

창조적 무질서의 축복들

The Blessings of Creative Chaos

By Archangel Gabriel thru Shanta Gabriel. 9/12/2010

http://snoedel.moorelife.nl/pivot/entry.php?id=1854#body


 

신성한 흐름으로 들어가는 것 Moving into Sacred Flow

이 시간이 가진 힘은 축복과 일부가 "저주 curse"라고 부르는 것 둘 다를 줍니다. 지구가 급격한 속도로 신성한 빛 Divine Light 의 다운로드들을 받을 때, 에너지에서 양자 도약이 모든 인류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 에너지는 너무나 강력해서, 그것이 육체의 감정 센터들을 강타할 때, 그것은 사람의 가장 강력한 초점이나 가장 약한 불균형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이 극단적 도전은 전례 없는 기회를 줍니다. 당신들은 이 시간에 행성에서 일하는 에너지를 매우 존중해야 하고, 사랑의 존재 Presence of Love 가 당신을 통해 흐르는 빛 안에 존재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진실을 당신의 초점과 의도로 사용한다면, 신성한 사랑 Divine Love 의 에너지가 당신의 생활과 당신이 살고 있는 세계를 변형시키는데 사용가능해집니다.

모든 것 속의 유일한 상수인 신성한 존재 Divine Presence 를 기억하는 것은 감정들이 당신의 평정을 흩뜨리기 시작할 그러한 순간들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아무 것도 단단하거나 정적이거나 안정되어 있지 않음을 아는 것은 당신에게 중심을 잡을 공간을 허용하고, 당신이 바라는 가장 이로운 결과로 사랑을 집중하도록 돕습니다. 당신이 무질서에 대한 당신의 감각을 더 가볍게 생각할 수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당면한 상황에서 과중한 부담을 덜도록 돕습니다. 당신은 그때 이 에너지의 흐름과 더욱 풍부한 방식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체험하고 있는 압력이 무엇인지에 상관없이, 결국 그것은 "오직 only" 에너지일 뿐입니다.

 

다음의 4년 The Next Four Years

지구상에서 다음의 4년이 최대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는 커지는 앎이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시나리오들은 전설적 내용으로 모두 매우 극단적입니다. 그것은 이 의식을 공유하는 존재들의 합동 초점을 요할 것인데, 고조된 에너지를 행성과 여기 사는 존재들의 선을 위해 지시하기 위해서입니다. 지구의 존엄성이 균형 속에 있고, 당신들은 당신 존재의 핵 속에 이 행성을 신성하게 간직해야 합니다. 당신들이 자연과 조화를 찾을 때 당신들은 이 에너지 힘들을 개인적이고 행성의 성장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운동과 이 일치시키는 것이 고대의 지혜입니다. 이들 변하는 시간들을 통해 지도와 통찰력 둘 다를 공급하는 것은 자주 당신들의 지구와의 깊고 지속적인 관계입니다.

미래에 대한 당신의 두려움을 극복하세요. 당신이 잊혀 지거나 버려지지 않을 것임을 아세요. 현상유지로 매달릴 필요성을 버리세요, 당신들은 자신의 진실Truth 속에 살도록 허용할 빛의 힘 속으로 들어갈 것을 요청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두려워할 무엇이 아니며, 그것은 축하할 대의입니다. 건강과 활력의 행복감으로 숨 쉬는 새로운 지구를 위한 가능성들은 무한하며, 그러한 지구와 조화 속에 사는 모든 이들이 번성할 것입니다.

 

더 많은 신성한 기어로의 전환 Shift to a More Divine Gear

당신이 의식적 앎의 이 힘 속에서 성장할 때, 신성한 성질들이 당신을 통해 세계로 흐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축복 받았고, 하나의 축복입니다. 많은 이들이 자유, 안전, 사랑, 평화, 풍부한 생활의 이러한 성질들을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 싶은 의식의 성질들로 공명하지 않는 모든 것을 버리세요. 이것은 당신 안에 빛 에너지와 더 큰 기쁨의 느낌으로 채워질 수 있는 공간을 창조합니다. 이 말들은 신의 에센스와 융합하려는 당신 영혼의 가장 깊은 동경으로부터 말합니다. 그것은 임신하는 것과 같은데, 빛이 세포들 안에서 증가할 때 그것이 새로운 생명으로 터져 나오기 때문입니다. 신성한 사랑의 힘과의 통일을 체험하기 위해 당신의 의도를 정하세요. 이 빛으로의 대거 각성을 통해, 모든 존재들이 조화의 영속에서 살고, 당신들이 살고 있는 행성을 존중하도록 허용하는 새로운 길이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낡은 방식으로 일하려고 시도할 때 증가하는 좌절감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사실, 사람들이 체험하고 있는 내적 소요의 대부분이 이 좌절감에 그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의 증가로 인해, 심오한 행동이 또한 사용가능해졌습니다. 그것은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해야 할to do" 필요성으로부터 에고를 해방시키고, 따라서 당신들은 신성한 흐름과 우주의 시간 timing 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좌절감이 당신이 주목하는 처음 느낌일 때, 그것은 더 많은 신성한 기어로 전환할 시간이고, "당신 방식으로 your way' 그것을 할 필요성을 버릴 시간입니다. 당신은 포기할 필요가 있고, 기록된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으며, 당신은 혼자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는데, 그러나 모든 일들이 당신이 근원 Source 으로 연결되어 머물 때 가능해집니다.

천사들에게 사랑의 날개 속에 당신의 작은 에고를 감싸라고 요청하세요, 에고를 위한 새로운 일은 신의 하인 servant of God 이 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영의 명령을 따르는 것을 의미하고, 에너지 연결들의 네트워크를 창조하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신성한 에너지가 당신들의 생활의 모든 영역으로 스며듭니다. 지배력을 버리세요, 그리고 당신들의 더 큰 목적의 의미에서 그것은 결코 정말로 당신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이 육화로 오기 오래 전에 당신의 생명을 신에게 주었습니다. 물론, 당신들은 물질세계의 풍부함을 즐기기 위해 여기 있으며, 그러나 신성과의 내적 조율이 있어야만 하며, 따라서 이 에너지는 당신들의 세계로 스며들 수 있고, 지구상의 모든 당신들의 행동들을 신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피뢰침이 되세요 Be Ye a Lightning Rod

행성들이 합류하고 고대의 예언들과 일치될 때, 당신들의 일은 빛을 정박하는 것이고, 그리하여 그것이 행성의 선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모든 빛의 일꾼들은 존재의 더 큰 차원으로 가는 통로인 빛의 힘을 정박하는 피뢰침들입니다. 이 확장이 당신들의 뇌를 뒤섞는 듯이 느끼게 할 수 있으며, 당신들의 신경들이 더욱 민감해집니다. 신성한 마음 Divine Mind 의 더 큰 빛으로 접근하는 하나의 열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에너지가 강해질 때, 당신 자신이 혼란이나 두려움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들의 작음 마음을 벗어나는 일들을 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은 더 큰 마음과 일치할 수 있고, 이 강력해진 에너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산보하고, 당신 안의 빛 에너지를 정박하는 것을 돕도록 당신의 몸을 움직이세요. 당신은 이 에너지 유입 안에서 새로운 인도 guidance 를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느끼는 더 강한 감정들이 자신을 지배하도록 허용함 없이 인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도부 guidance 를 신뢰하세요, 당신은 이 강력하고 확장적인 시간을 통해 인도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방식으로 에너지를 잡는 것이 요구되고 있으며, 새로운 지구의 강력한 비전은 당신들이 극복해나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빛 주파수들을 물질적 의식의 그것과 혼합하는 것은 미묘한 작전이고, 전에 결코 성공적으로, 전면적으로 사용된 적이 없었습니다. 변화가 있고, 일부 무질서가 있고, 일부 생의 감동들이 있고, 척추를 자극하는 모험들이 있지만, 대체로 일에는 간결화의 시스템이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의 에센스가 견디어온 Endures 것으로 연결된 당신의 가슴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이 장소로부터 당신들이 기도하고 있는 모든 평화가 옵니다. 여기 가슴 안에서 당신들은 지금 행성으로 흘러들어오는 빛 Light 과 당신 자신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살고 있는 시간은 당신들이 빛의 천사들과 조화 속에 설 수 있는 영광스러운 각성을 위한 기회를 줍니다. 당신들이 이 에너지로 자신을 열 때, 사랑이 당신 존재의 모든 구석들을 채울 것입니다. 당신이 어떻게 살 것인가가 지금 당신의 결정이 되었습니다. 신성한 사랑의 빛 Light of Divine Love 속에서 살기를 요청하세요, 그것이 당신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생명의 모든 이들이 하나의 영혼이 빛으로 돌 때 기뻐하며, 이 장소로부터 기쁨과 지혜와 인도가 당신의 존재를 채웁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리라.

대천사 가브리엘 Archangel Gabriel

 

http://www.ageoflight.net/1-2.htm 255/대천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