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오라, 나와 함께 날아가자 & 지구상에 파라다이스가 없을 이유가 있는가

 

 

 

천국편지 / 오라, 나와 함께 날아가자

) --> 

오라, 나와 함께 날아가자

Come, Fly Away with Me

) --> 

Heavenletter #5643. - God  5/7/2016

http://heavenletters.org/come-fly-away-with-me.html



) --> 

신이 말했다.

) --> 

너, 누구의 눈이 이 헤븐레터 위에 있든,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은 너에게 이다. 내가 너를 데려가려는 완전한 의도를 가지고 내가 침입하는 것의 너의 가슴으로 이다.

) --> 

너는 어떤 해적이 공해로 너를 데려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터인데, 그렇지? 아니면 FBI 요원이 증인 보호 은신처로 너를 훔쳐 데려가는 것을? 아니면 수백만 달러 장자가 너의 생애 나머지 동안 너를 돌보기 위해 수표를 떼는 것을? 너는 나보다 누군가나 무언가를 더 좋아하는 것이 가능하냐? 그렇지 않다고 말해라.

) --> 

나는 너를 데려가는 것이 행복하고, 따라서 너는 영원히 알 수 있는데, 네가 나와 함께 있다는 것을. 나는 기쁜 마음으로 너와 함께 도망한다. 우리가 이륙하기 전에 목적지가 알려진다.

) --> 

오, 그래 우리는 꿈에서처럼 천국으로 달아날 수 있다.

) --> 

너는 나와 함께 장대한 무도회Grand Ball에 가기 위해 달아나는 것을 좋아할 수 있고, 우리는 춤추고 춤추며, 세계를 돌고, 행성들 주위를 빙빙 돌며, 달로 날아가고, 별들로 가볍게 내려간다.

) --> 

사랑하는 아이들아, 나는 무계획적이 아니다. 나는 일생에 단지 한번만 너와 달아나지 않는다. 나는 주 중의 어느 날이든지 너를 에스코트한다. 나는 너를 모든 매 순간 초대한다. 과거는 문제되지 않는다. 나는 너와 함께 있기를, 네가 나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예외가 없다. 나는 너를 위해 여기 있다. 나는 나의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 나는 늦추지 않는다. 나는 아름다운 마차로 매일 나타나며, 말한다.

) --> 

“나와 함께 가자.”

) --> 

너는 내 손에 너의 손을 놓고 우리가 떠날 수 있는 반면, 네가 한 방랑자와 함께, 혹은 소설 속의 낭만적인 인물과 함께 도망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고 상상하느냐?

) --> 

너는 나와 함께 지도로 그려지지 않은 영역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우리의 목적지는 보장되었다. 그것을 네가 원하는 대로 불러라, 우리의 목적지는 말하자면, 진실, 방대함, 무한, 사랑의 총체성, 천국이다. 우리는 방문하고 기억할 너무나 많은 장소들을 가지고 있다.

) --> 

너는 지금쯤 알아야 하는데, 내가 네가 찾는 사랑/연인임을. 삶의 지구 계에는 위대한 사랑이 있다. 만약 네가 정말로 모든 세상보다 더 큰 사랑을 알기를 원한다면, 지금 내게 너의 손을 주고, 나와 함께 가자. 너의 눈이 활짝 열릴 것이다. 너는 멀리 볼 것이다. 오라, 너의 꿈들이 실현하는 것을 보자.

) --> 

여기서 내가 경이로움을 너에게 수여케 해라. 내가 너의 구속들을 깨뜨리게 해라. 가자, 나와 함께 날아가자.

) --> 

네가 나와 함께 위대한 여정을 택하는 것이 불가피하다. 천국을 위해 왜 네가 구물거리고 더듬거리겠느냐?

) --> 

오라, 지금 나와 함께 날아가자. 나의 청을 받아들여라. 받아들여라. 아, 우리가 함께 함을. 이 날과 이 시대 동안, 우리는 함께 할 수 있다. 나는 우리가 항상 함께 라고 재확인하지만, 너의 눈이 게슴츠레 해지고, 의도적이건 의도적이지 않건, 너는 다른 데를 본다.

) --> 

친애하는 얘야, 너는 우리가, 너와 내가 이미 약혼했을 때, 모든 것을 동경하기를 더 좋아할 수 있느냐? 우리가 이미 사랑 속에서 약혼했을 때에? 나로부터가 아니라면 어디서 사랑이 온다고 너는 생각하느냐? 그리고 나에게로 아니면 너의 사랑이 어디로 간다고 너는 생각하느냐? 다른 어디서 사랑이 올 수 있느냐?

) --> 

너는 갈증을 느끼며, 나는 너에게 마시라고 청한다. 네가 다음을 말하는 것이 있을 것 같지 않다.

) --> 

“아니요, 됐어요.”

) --> 

그러나 너는 문장의 중간에 네가 어디 있었는지 잊어버릴 수 있고, 너의 마음이 네가 생각하는, 네가 하기 위해 일어나야 할 다른 무엇으로 방황할 수 있다.

) --> 

소년들과 소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무언가를 말하게 해라. 너희는 수백만 가지의 할 일들을 가질 수 있는데, 너희가 해야 할 모든 것이 나와 함께 있는 것일 때에. 나와 함께 있어라. 모든 것의 신에게 기대어라. 나는 너를 높이 들어 올리고, 너를 모든 보물이 놓여 있는 사랑의 가슴으로 데려갈 것이다.

) --> 

물론 너는 항상 내일이나, 나중에 나와 함께 가는 선택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오늘은 우리가 함께 하기에 아름다운 날이다. 너는 지구상의 매일의 삶을 돌볼 수 있는 반면, 너는 나와 함께 천국으로 가는 높은 길 위에 있다. 우리가 오늘 포옹하자. 단지 말해라.

) --> 

“예, 사랑하는 신이여, 나는 당신과 함께 가겠습니다. 내가 당신과 함께 날기 전에 나는 나의 코트를 가지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지 내 손을 당신의 것에 놓기만 하면 되는데, 내가 너무나 오래 동안 나를 부르고 있었던 당신의 눈 속을 들여다 볼 때 말입니다. 좋습니다. 신이여, 여기 내가 있고, 나의 가슴이 더 말할 나위 없이 지금 당신의 것과 한데 얽히기를 열망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구상에 파라다이스가 없을 이유가 있는가

 

지구상에 파라다이스가 없을 이유가 있는가

Why Not Paradise on Earth?

) --> 

Heavenletter #5644. - God  5/8/2016

http://heavenletters.org/why-not-paradise-on-earth.html

 

신이 말했다.

) --> 

무엇이 너희가 사는 곳을 지구상의 파라다이스로 만들까? 무엇이 세계를, 너희가 그처럼 끔찍한 일들을 읽고 듣는 이 세계를, 전쟁들이 싸워졌고, 전사들이 영웅들이 되는 이 세계를 파라다이스로 만들까?

) --> 

너는 네가 파라다이스를 믿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동시에 내가 창조한 세계가 파라다이스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은 것은 믿기 힘들다. 이것 역시 믿기 힘들다. 너희가 너의 눈앞에서 사자와 양이 함께 누워있는 것을 볼 때에 그것이 지금 특히 믿기가 힘들다.

) --> 

평화가 있을 수 있다. 너희는 그것을 보았다.

) --> 

신이 창조한 인간 존재들 가운데서 평화를 찾기가 힘들다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금까지 좋은 이웃들일 때에? 어떤 기쁨을 거기 반대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가능한가?

) --> 

사슴들과 개들이 함께 눕는다. 고양이들과 쥐들이 함께 눕는다. 하나의 종의 동물이 만족스럽게 누어서 다른 종의 아기들을 돌본다. 무엇이 인간 존재들을 그처럼 선별적으로 만드는가?

) --> 

서로에 대항하고, 마찰을 만드는 것이 인간 존재들에 대해서 무엇인가? 나의 책에서 마찰은 허구이다. 그것은 불을 붙인 드라마이다. 그것은 마녀가 끓이는 가마솥에서 나오는 드라마이다. 내분은 항상 내분이다. 그것은 필요한 것이 될 수 없다. 적대감과 방화를 결코 들은 적이 없다면 그것이 더 나을 것이다.

) --> 

삶 속에서 자연스럽게 되도록 되는 것이 평화다. 한 이웃이 다른 이웃과 대항하게 만드는 것이 어떤 의미를 만드는가? 이것은 되기로 의도된 것이 아니다.

) --> 

가끔 전쟁은 심지어 격상된다. 전쟁이 어떤 종류의 행복을 만드는 자가 될 수 있는가? 전쟁은 행복을 만드는 자가 아니다. 전쟁은 과부를 만드는 자이다.

) --> 

부정은 선과 자비의 우유를 다소 가져올 수 있는데, 너희가 가치 있는 것과 자연적 친화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체로 부정은 부정을 키운다. 너희는 부정을 위해 의도되지 않았다. 부정은 너희의 가치가 없다. 그것은 전혀 너의 가치가 없다.

) --> 

그러나 사무실 빌딩들과 경력들은 전쟁에게 인사하고, 전쟁을 건배, 자부심, 박수로 축하한다. 많은 관심이 확실히 적대감으로 가는데, 마치 적대감이 고상한 소유물이라는 듯이.

) --> 

속임수가 세상에서 계속된다. 세상은 지구의 얼굴로부터 제거할 필요가 있는 것을 파는 방법을 안다. 오, 그래, 전쟁은 장난감 군인들을 가지고 노는 게임이지만, 중요한 이름들과 동기들을 주어진다. 카드의 스페이드를 스페이드라고 부르자. 전쟁은 전쟁이다. 전쟁은 좋은 응원에 속하지 않는다. 전쟁은 잃어버린 신뢰에 속한다.

) --> 

어떻게 전쟁들을 끝내는가? 나의 친애하는 이들아, 그것들과 싸우면서는 끝내지 못한다.

) --> 

삶에는 육체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전쟁을 숨기지 못하는 영적인 것이 있다. 지구상에 사랑이 있다. 사랑을 높이 져들어라. 빛이 어둠을 분산시킨다. 전쟁은 아니다. 사랑은 빛나는 밝은 빛이다. 하늘의 별들이 빛을 반짝이는데, 따라서 너희가 쳐다보고 영감을 받을 것이다. 하늘의 태양이 너희에게 날마다 내가 창조한 밝은 빛을 보내는데, 그래서 너희가 한낮의 빛을 볼 것이다. 나는 공중제비를 넘을 것인데, 따라서 평화가 지구에서 지배할 것이다.

) --> 

평화는 또한 너희의 의지가 되어야 한다. 너희는 단지 내가 평화를 말하는 것을 들으면서 이미 더 많이 평화스러움을 느낀다. 평화, 평화, 평화. 평화가 전쟁보다 더 좋은 세상을 만든다. 전쟁은 하나의 복사-편집하는 단어이다. 평화라는 말은 그 자신의 파동을 창조한다. 전쟁이란 말이 또한 그 파동을 만든다. 어느 단어를 너를 가져오기를 선택하느냐?

) --> 

내가 너희에게 준 두뇌를 사용해라. 아니라면 너희는 삶으로 예스Yes라기보다 노No를 말하는 단어 속에서 길을 잃는다. 나는 너희가 예스Yes라고, 예스Yes라고, 예스Yes라고 말하라고 고무한다.

) --> 

만약 네가 나의 사랑하는 동물들을 애완동물로 만들 수 있다면, 너희가 너희 가슴을 격앙시키는 것처럼 너희 자매들과 형제들에게 너희 가슴을 부드럽게 만들 수는 없느냐? 지금 와서, 전쟁을 옆으로 치우고, 너희 평화의 팔들을 들어 올려라. 평화는 너희가 만들어진 그 성분이다.

) -->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446 신의 편지/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