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5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그들은 유대 민족으로 침투- 당신들을 지배하기 위해 모세의 가르침을 사용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5)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5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1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QsRNuLqxzzk  게시일: 2016. 9. 14.





 

한 독자가 텔레파시를 더 빨리 하는데 더 나은 방법을 물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모든 당신들의 능력들이 다가오는 변화들로 급속히 더 증가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참을성을 갖는 것이 어렵고, 나는 이것을 잘 알고 있으며, 그러나 시간이 될 때 모든 일들이 당신들에게 올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것들을 의미합니다. 상승의 여정을 선택한 모든 당신들은 그것에 대한 당신들의 보상을 받을 것인데, 당신들이 단지 그것들에 대한 욕구를 지속시킬 때 말입니다.


욕망은 매우 신적Godly인데, 그것이 진실로 신적인 방식으로 사용될 때 말입니다.


이 상승 여정에 대해, 한 독자는 이러한 글들이 바보들을 위한 상승Ascension for Dummies”과 같은 무엇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그것을 보는 아주 좋은 방법이고, 나의 얼굴로부터 미소를 자아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덜 우둔하며dumb, 그것이 모두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정말로 이 여정이 자주 믿어지는 것보다 더 간단하고, 덜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상에서는, 책들 속에서는, 오고 있는 모든 것이 어렵고, 거의 획득할 수 없게 보이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나를 오늘의 주제가 무엇에 대한 것인지로 이끌 것입니다.


악당들BBB&G’s은 지구상의 다양한 종교들을 납치했을 뿐 아니라, 그들은 뉴에이지 운동New Age Movement도 납치했으며, 이 운동에서 많은 불필요한 소음과 의식ritual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이 믿게 했는데, 당신들이 당신의 집에 예를 들어 적절한 수정들을 가진 제단을 가져야만 한다고, 그리고 물론 의식에 따라 이루어져야 하는 명상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입니다.


그들은 당신들이 초월적 명상을 배우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는 비싼 수강료와 세부적인 학습들을 선전합니다.


나는 당신들이 단지 당신 자신만으로 명상을 배울 수 있다고, 그래서 많은 돈을 당신의 주머니에 간직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내가 가져오는 학습들과 가르침들은 간단하고, 당신들에게 많은 돈이 들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돈이 필요 없으며, 그 돈은 다른 이들을 돕는데 더 잘 사용될 것인데, 만약 당신이 여분의 돈을 가질 만큼 운이 좋다면 말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뉴에이지new age” 학교들이 있고, 미국에도 늘어나고 있는데, 그것들은 너무나 많은 이들이 속해 있는 교회 클럽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이러한 학교들에서 당신들은 예를 들어 공중에서 물건을 물질화하려고 노력하면서 많은 낭비된 시간을 쓸지도 모르는데, 그 기술은 이 시간에 지구에서 정말로 필요하지 않으며, 드물게 획득됩니다. 창조의 도구로 많은 가치가 없으며, 사람들은 이것에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주목하세요, 우리가 저날들Journals이나 다른 곳에서 이런 내용을 가르치고 있지 않았다는 것을. 우리는 당신들이 정박되고, 당신의 창조적 아이디어들로 지구를 재건하고, 그런 다음 그러한 아이디어들을 결실로 가져오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책상을 물질화 할 수 있는 것은 이 세상을 전혀 돕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거기 거주하고 있는 당신의 다른 쪽Other Side”을 창조하기 위해 모든 시간 이것을 하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시간들에서 이 세계로 육화해 있는 동안 좋은 점이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지배하고 당신들을 신격으로부터 끌어내기 위해 시간에 걸쳐 행해진 일들의 일부를 다룰 것입니다. 일어났던 가장 중요한 일은 당신들의 정신적 텔레파시의 능력이 빼앗겼을 때인데, 바벨탑Babel Tower 이야기 속에 다소 묘사되었듯이 말입니다.


이것을 행함으로써, 속이는 자들은 당신들 앞에서, 탐지됨 없이 그들의 게임들을 잘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과 조직된 종교들, 그리고 조직된 뉴에이지 커뮤니티에서처럼 이것이 오늘날 그토록 명백한 곳이 없습니다.


당신들이 텔레파시적일 때, 당신은 진행되는 음흉한 일들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이 기원 전 3000년경에 당신들이 지난 번 광자대 속에 있었을 때, 지구의 청소에 뒤따라 자연적으로 일어났던 동굴인의 삶의 조건들로부터 나왔을 때에 빼앗겼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들의 많은 미국 인디언들이 아틀란티스로부터 왔었는데, 그러나 아틀란티스의 상실로 말미암아 그들이 상당히 후퇴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다시 한데 오면서 그들이 빼앗아간 당신들의 신God의 준 힘들을 찾고 있습니다. 지구상에서는 인간이 나빠서 신God이 그 힘들을 빼앗는 것을 필요로 했다는 말이 자주 가르쳐졌습니다.


이것은 진실이 아닙니다.


이것을 행한 것은 지구에 대한 그들의 소유권을 지키기를 원했던 악당들BBB&G‘s이었고, God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전에 언급되었던 대로, 단절된 DNA가 당신들을 더 높은 영역들과 대화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그들은 물론 유대 민족으로 침투했고, 당신들을 더욱 지배하기 위해 모세의 가르침들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이미지로 야웨Yahweh(그리고 제호바Jehovah)를 창조했고, ‘너희는 너희 앞에 창조자 신 외에 다른 신이 없다는 모세의 계명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이 지구상에서 발달했던 우주적 DNA를 엉망으로 만든 이래, 그들은 그들 자신들을 창조자 신들로 간주했고, 야웨로서 숭배 받는데 아주 정당성을 느꼈습니다.


권리 박탈된 DNA를 가진 유대 민족은 그들이 그런 줄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내가 왔을 때 당시의 유대인의 종교는 극도로 통제적이었고, 전혀 신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지배자들은 오늘날도 여전히 사용 중인 그 방법들을 사용하면서 모든 이들이 보조를 맞추도록 매우 확실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신들은 단지 그렇게 믿지 않음으로서 고문되고, 투옥되며, 심지어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시에 십자가에서 나처럼 매달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배자들은 기독교도들과 무술림들을 지배하기 위해 지옥 불hell fire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성경 이야기들 속에 있었던 윤회와 우주선들을 빼버렸습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의 이러한 짧은 생애들에서도, 만약 당신들이 당신이 수없이 윤회하고, 매번의 생애가 성장을 위한 하나의 기회임을 알았다면, 얼마나 많은 발전을 당신들이 만들 수 있는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지배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었고, 그 기회를 빼앗아버렸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의 사제들에게 그들의 룰들rules을 주었고, 자발적인 추종자들이 더욱 더 예속상태로 넣었습니다.


당신들의 현재 빌리 그레함Billy Graham은 정확히 좋은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지옥불 타입의 설교자로서, 대통령들과 다른 사람들의 자문으로서 거듭 돌아왔습니다. 그는 그의 기술을 상당히 완벽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가 이 사람을, 그리고 팻 로버손Pat Robertson, 제리 팰웰Jerry Falwell, 짐 돕손Jim Dobson을 보기를, 그들이 기독교 외의 모든 것을 조롱하는 것을, 그리고 당신들 모두를 거짓의 발판 위에 세우고, 기독교도들이 단지 다른 이들이 갖지 못한 무엇을 가지고 있다는 우월 콤플랙스를 만드는 것을 보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뉴에이지의 영적 여정에 대한 일부를 또한 포함합니다. 나는 이런 같은 콤플랙스를 가진, 그들이 진짜 진실을 가지고 있다는 이 그룹 속의 많은 이들을 봅니다. 이것은 행동 속에 있는 분리 기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신God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신God인 모든 것을 사랑하고, 당신 자신을 분리시키지 않으며, 당신 자신을 하나의 발판 위에 놓습니다.


그들은 나를 총체적 의도로 하나의 발판 위에 놓았는데, 나를 창조와 대등하게 만들면서, 그리고 지구상의 선한 사람들이 그들이 나만큼 가치가 없다고 믿게 만들면서 말입니다.


나의 첫째 도래First Coming 후에, 이러한 폭력배들은 내가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인 크라이스트Christ와 나의 합동 육화에서 동행했음을 깨닫고, 정말로 그들의 머리들을 맞대었는데, 내가 행한 모든 일들을 거의 완전히 부패시키기 위해 말입니다. 이것이 유럽에서 일어났던 그러한 암흑시대들Dark Ages을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누가 나의 144,000인지를 파악할 수 있었고, 이러한 자들의 윤회에 걸친 윤회마다 그들을 계속 죽여 없앴습니다. 지구로의 그들의 선물에 대해 그들은 얼마나 고통을 당했습니까! 그들은 사실상 이들 2000년에 걸쳐, 내가 나 자신이 겪은 것보다 더 많은 때들에서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따라서 우주는 되 싸웠고, 더욱 더 많은 이들이 내부로부터 일하기 위해 왔습니다. 심지어 길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 왔던 크라이스트의 자들의 수백만 명에게도 그것은 힘든 여정이었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단절된 몸들로 인해 어려우며, 어떤 종류의 신성을 보이는 누구든, 특히 텔파시적이거나 명백히 더 높은 영역들과 연결 속에 있는 누구든, 야만적으로 살해되었고, 대중은 그들을 마녀들witches이라고 부르도록 지시되었습니다.


이러한 마녀들witches”은 지구로의 선물들이었습니다.


가톨릭교회의 그러한 당신들은 이러한 제복을 입은 매우 불경한 남자들에 의해 지구상에서 저질러진 큰 손상과 통제에 대해 당신들 그룹 속의 자들을 교육시켜야만 합니다. 많은 사제들이 그들 교회의 역사를 알지 못하며,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려고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교육에서 시도를 해야만 합니다.


글을 썼던 당신들 몇은 착륙을 돕는다는 의미에서 첫 접촉First Contact의 활동적이 부분을 원합니다. 그러나 나는 말하고 싶은데, 나는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단지 존재하면서, 당신 주위의 모든 자들이 당신이 가진 지식으로 변화들을 다루는 것을 돕도록 하는데서 훨씬 더 많은 당신들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말입니다.


교회를 다니지 않지만, 여전히 이 재림에 대해 너무나 만연한 왜곡된 아이디어들을 믿는 많은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지식의 극심한 필요성 속에 있을 것이고, 왕복선들로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이러한 사람들이 가슴 속에 그들의 최선의 이해를 가지고 있음을 아세요.


이것이 내가 당신이 있기를, 당신이 사용가능해지기를 필요로 하는 곳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많은 이들이 우리를 믿을 수 없는 당신들 주위의 자들에 의해 낙담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우리가 우주 공간에서 이러한 거리들을 여행할 수 없다고, 혹은 그들이 우리가 악하다고 들었던 그 선전들로 인해 믿지 않든 상관없이, 나는 잘못된 이해 속에 있는 이러한 나의 국민을 위해 당신들이 거기 있어줄 것이 필요합니다.


창조의 법률의 가장 높은 계명은:

지식의 지혜를 달성하라, 이것이 네가 창조의 법률들을 현명하게 따르게 해줄 만큼Achieve the wisdom of knowledge inasmuch as this will enable you to wisely follow the Laws of the Creation 말이다.


이것이 실로 설교자들에 의해, 최소한 의도적으로 당신들에게 정보의 유일한 소스가 그 성경 속에 있다고 말하는 많은 그러한 자들에 의해 가장 복종되어야 하는 그 법률입니다.


, 나의 다른 일이 지금 나를 부르고 있으며, 따라서 나는 사랑을 축하하는 오늘, 나의 가장 다정한 사랑을 당신들 모두에게 바라면서 안녕을 고합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10 AH.재림사무국/1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