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6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일곱의 수퍼 유니버스가 존재하며, 각각이 10만 개의 멤버 우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6)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6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1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uPDlrxbrZgU   게시일: 2016. 9. 16.






이름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C는 그녀가 임마누엘Immanuel을 올바로 썼는지를 의문하고 있는데, 그녀가 그것이 또한 Emmanuel로 씌어 진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문제되지 않으며, 둘 다 발음은 같습니다. 그녀는 자연히 그것을 “I”로 썼으며, 나는 그것에 대해 소동을 부리지 않습니다.


지구상에는 많은 다른 글자들을 가진 많은 다른 언어들이 있으며, 그것은 많은 방식으로 씌어 질 수 있습니다. 나는 Immanuel로 써도 좋은데, 이것이 기독교 문학에서 더 많이 발견되는 철자이고, 기독교인들에 의해, 자료를 읽는 기독교 배경을 가진 자들에 의해 더 잘 인식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이들에게 더 큰 문제는 몇몇 이메일에서 나타났듯이 사난다Sananda라는 나의 이름입니다. 지저스Jesus로만 나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혼동됩니다. 나는 한때에, 당신들이 저널들에서 읽었을 수 있듯이, 정말로 지저스란 이름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그것이 가장 초기 시간들 이래 성직자들에 의해 부패되었고 오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참고: Phoenix Journals : http://phoenix.abundanthope.org)


최근 어느 날, 나는 단지 이 문제를 쓰레기통에 던졌습니다.


사람들은 나를 지저스로 사랑하며, 나는 전 세계로 왔고, 나는 사람들이 나의 이름으로 아는 그 어느 이름도 받아들일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예를 들어, 정식의 법적 이름을 가지고 있고, 또 별명도 사용합니다.


내가 문제를 가진 유일한 부분은 내가 하나이고 유일한 신의 아들Son of God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신들 모두가 신의 아들들Sons of God(그리고 딸들Daughters)이며, 이것은 이 지구를 지배로부터 자유롭게 할 나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들의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다시 말합니다. 당신들이 모두 신의 아들들Sons of God과 딸들Daughters입니다!


따라서 사난다로 부르는 이 자가 지저스인지에 대해 혼동을 느끼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 나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나는 존재하는 나I AM THAT I AM’라고 말입니다.


나는 모든 시간 속의 나의 여정의 산물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나의 여정들 동안 많은 이름들을 가졌습니다. 유대 민족은 아마 나를 데이비드David/다비드로 기억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작용할지 모릅니다.


나는 당시에 데이비드/다비드고, 그들의 많은 이들이 이 지저스라는 이름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자주 최면술을 통해 당신이 하나의 우주적 이름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번 생애에 당신이 편안하지 않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환경에 따라 그것을 바꾸든지, 아니면 그것을 가지고 사세요.


따라서 나는 사난다Sananda이고, 임무누엘Immanuel이고, 엠마누엘Emmanuel이고, 지저스Jesus이고, 이수Esu이고, 예슈아Yeshua이며, 그 모국어의 분류된 발음들의 어느 것입니다.


나는 모든 신앙의, 모든 색깔의, 모든 국적의 모든 이들에게, 지구 커뮤니티의 모든 멤버들에게, 당신이 나를 부르기에 편안한 어느 이름으로든 옵니다. 결국 그것은 단지 하나의 이름일 뿐입니다.


그리고 예, 다른 이메일 질문에 대답하는데, 나는 오래 전에 이 지구로 관련되었던 쿠마라들Kumaras의 한 멤버이며, 따라서 당신은 내가 사난다 쿠마라Sananda Kumara라고 불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사난다를 더 좋아하는데, 그것이 내가 나의 개인적 여정 위에 있던 곳을 묘사하는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신과 하나One with God”임을 의미합니다.


더 중요한 문제는 당신이 지닌 에너지이고, 모든 이의 에너지가 그의 지문처럼 고유합니다.


당신들 모두가 신God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내부의 그의 영Spirit으로 축복받은, 고유한 존재이며, 이것이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현재 이름보다 더 중요합니다.


당신의 이름은 단지 하나의 상표/라벨입니다. 그것은 여기 지구에서 당신을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이름들은 어떤 의미에서 당신이 상승하고, 당신이 그처럼 그리워하는 그 대화 기술로 되돌아갈 때 덜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내뿜는 그 에너지로 더 인식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때 아는 최선의 방법으로 단순히 신적Godly이 됨으로써 항상 이 에너지를 증가시키세요.


God과 같이 되세요, 그리고 매일의 모든 순간을 하나의 거룩한 사건으로 만드세요. 가능한 한 자주 기쁨 속에서 사세요. 기쁨의 순간들을 맛보고 기억하세요, 그리고 항상 기쁨을 늘리기를 추구하세요.


또한, 나는 당신이 나를 의미하는 그he라는 단어들을 대문자로 쓰든, 않든 개의치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대문자로 쓰기를 원한다면, 당신들 모두가 항상 당신 자신을 언급할 때 이런 말들을 항상 대문자로 써야만 합니다. 그것이 지구상에서 전형적으로 행해지지 않으므로 그것이 필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편지들과 글쓰기에 대명사들을 대문자로 쓰기 시작한다면, 읽는 사람들은 당신이 자신에게 빠져서, 신격Godhood으로 가는 당신의 여정에서 다른 이들 위로 당신 자신을 놓는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반감을 발견할 것입니다.


아마 시간이 되고, 일들이 변할 때에, 당신의 가져야 하는 당신의 자연적 긍지가 이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대로라면, 나는 나는I am’이나 그he, 사용된 어느 다른 대명사들을 대문자로 쓰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중요한 성명을 만들 때, 모든 수단으로, 대문자들로 I AM을 말하거나 쓰거나 생각하세요, 당신이 의도를 강화하기 위해 의도를 표명할 때 말입니다. 이것은 좋은 아이디어지만, 규칙은 아닙니다. 당신들 모두는 너무나 많은 매일의 규칙들rules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은 신God의 개념을 위한 정확한 용어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주의 나머지 대부분은 지구상에서 사용되는 신God이라는 말과 대등한 것을 정말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구 언어들 속의 신God이란 말의 예들은 제호바Jehovah, 야웨Yahweh, 그리고 알라Allah를 포함할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전에 지적했듯이, 나는 모든 창조의 신God of All Creation과 대등하지 않습니다.


God은 사람이 아닙니다. God은 하나의 영적 실체입니다.


돌아다니는 어머니/아버지 신Mother/Father God이란 용어가 있으며, 그것도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God은 진실로 3인입니다. 아버지Father, 아들Son, 그리고 거룩한 영Holy Spirit입니다.





모든 창조의 꼭대기에 있는 신의 영Spirit of God, 우리가 언급했던 그 70만 개의 우주들은 (우리가 아직 언급하지 않았지만, 우리는 언급할 텐데) 파라다이스 섬Paradise Isle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버지Father는 신God이란 아이디어의 원래의 총체성이고, 실로 파라다이스 섬Paradise Isle에 위치한 하나의 거대한 영전 존재입니다. 이 아버지가 아들Son, 영원한 아들Eternal Son이라고 부르는 아들을 낳았다고 가르쳐집니다.


우리 우주 속의 많은 장소들에서 이 아들은 어머니 아들Mother Son”이라고 부릅니다.

함께, 아버지Father와 어머니 아들Mother Son은 무한한 영Infinite Spirit을 낳았습니다.


이제 아버지father는 모든 인간들에게 그의 영의 한 조각을 줍니다.


인간Human”은 지구상에 있는 단지 몸의 스타일을 가리키지 않습니다. 많은 다양한 행성들로부터 온 많은 몸의 스타일들이 있습니다.


인간으로, 나는 개인이 도달한 발달의 그 수준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 개인은 의지Will”의 개념을 가져야만 합니다. 나는 모든 이들이 의지가 무엇인지를 숙고하라고 남기겠습니다.


아버지Father는 인격의 근원이고, 또한 의지Will의 근원이며, 창조의 모든 것입니다.


영원한 아들Eternal Son은 실제로 영Spirit입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모든 것 속의 생명의 영Spirit of life입니다. 아들이 또한 파라다이스에 거주합니다.


무한한 영Infinite Spirit, , 아들이 영이므로 영이 아닙니다. 무한 영은 마음Mind입니다.


이것은 간단한 이야기이고, 일반적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각각의 우주는 말하자면, 그 자신의 신God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이고, 그는 파라다이스를 둘러싸고 있는 하보나Havona라고 부르는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에서 창조되고 훈련되었습니다.


하나의 새로운 우주가 형성될 때, 하나의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이 그 발달을 책임집니다. 창조자 아들은 아버지와 아들의 산물이고, 그의 우주로 또한 인격을 가져옵니다. 그는 당신이 원한다면 아버지의 모습Father Figure, 혹은 아버지 신Father God이 됩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하나의 산물로서, 그는 아버지와 아들(생명 속의 영)의 성격들을 그 지역 우주로 가져옵니다. 지역의 어머니 영Mother Spirit은 무한한 영으로부터 오며, 발달하는 우주로 마음을 가져옵니다. 그녀는 또한 직무ministry를 가져옵니다.


창조자 아들은 모든 우주적 발달과 정부government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그들 사이에서 그들은 여러 종류의 우주적 운영자들managers, 생명을 주는 자들life givers, 많은 종류의 천사들, 많은 다른 필요한 개인들을 생산합니다.


창조자 아들들은 마이클들Michaels로 부릅니다. 각자가 하나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우주의 창조자 아들은 크라이스트Christ입니다. 그러므로 크라이스가 된Christed, 크라이스트 에너지Christ energy, 크라이스트 의식이 된다Being Christ conscious는 그러한 의미들의 말의 사용이 있습니다.


나는 하나의 크라이스트Christ 존재입니다. 나는 이것을 획득했습니다.


이 행성에는 많은 크라이스트 존재들이 있어왔습니다. 마호메드Mahommed가 크라이스이고, 모세Moses가 크라이스트이고, 크리쉬나Krishna가 크라이스트이고, 붓다Buddha가 크라이스트입니다. 나와 함게 왔던 144,000명이 모두 크라이스트 존재들입니다.


이 시간에 여기 별들로부터 온 많은 당신들이 크라이스트 존재들입니다. 당신들 모두는 위대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존재들은 신의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 of God입니다.


내가 위에서 언급한 창조된 그러한 존재들, 창조자 아들과 어머니 영에 의해 창조된 존재들은 신의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 of Gpd입니다.


상승하는 아들들은 진화적 행성들로부터 존재하게 된 개인들입니다.


영원히 새로운 행성들, 새로운 태양들, 새로운 우주들, 은하계들이 형성되고 있고, 생명을 위한 준비가 될 때, 그것이 주어집니다.


궁극적으로 진화적 과정을 통해 인류가 나타나고, 그때 의지will”가 발달되었습니다. 그러한 개인들은 그때 신God을 찾기 위한 진화적 여정으로 갈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이들이 상승하는 아들들입니다.


당신들 모두는 상승하는 아들들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들 자신이 천사들이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 God을 또한 찾기 위한 진화적 여정을 택하기를 바랐던 일부 천사들이 있고, 많은 이들이 실제로 이 여정을 요청했으며, 그것이 허락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체험을 바랐던 천사들인 그러한 당신들은 실제로 물질 속으로 하강했는데, 상승하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야기가 전하는 대로, 반드시 천사들과 지구로 떨어진fell into Earth” 다른 존재들 가운데 있지 않으며, 그러나 떨어졌던 많은 이들의 일부가 또한 지금 선택으로 상승 여정 위에 있습니다. 독자의 걱정에 대해 그것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우주적 용어는 남성이든 여성이든, 상승하는 아들들Ascending Sons입니다. 마침표. 그것은 단지 그렇습니다.


그러나 지구상의 남성 에너지로서 신의 의미는 그 장소를 소유하고, 그들 자신들을 신으로 앉혔던 작은 신들의 결과로서 매우 잘못 이해되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남성적이고, 매우 지배적이며, 그들의 행위가 그 끔찍한 분노의 신wrathful god에 대해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분노했고, 그들의 분노를 오래 전에 그러한 자들을 위협하기 위해 사용했는데, 성경 이야기들에 기록된 대로 말입니다.


각각의 행성이 그 여정 속에서 자주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인 교사들을 받습니다. 이들 아들들의 일부는 파라다이스로부터 오고, 일부는 우리의 지역 우주로부터 오며, 일부는 아마 초우주Super Universe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일곱의 수퍼 유니버스Super Universe가 존재하며, 각각이 10만 개의 멤버 우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영/관리하는 일management job에 대해 말해봅시다!


그리고 당신들 모두가 경영management에서, 가르치는 일teaching에서, 연구research에서, 치유healing와 많은 다른 직무 기술서들에서 당신의 몫을 행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천국Heaven에서 하는 일입니다.

 

천국은 보다 정확히 하나의 우주의 경영/관리 영역들management realms of a Universe로서 언급될 수 있습니다.


, 경영, 교육, 연구, 등등의 목적을 위해 의도적으로 건축된 구체들spheres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이것들은 우주적 사무실들과 학교들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어느 시점에서 이것들의 일부로 갔었습니다.


따라서 다시금, 하나의 이름 안에 무엇이 있습니까?


신이나 그 외국 언어의 대등한 표현들은 단지 이름들일 뿐입니다. God은 정말로 개의치 않습니다. God은 사람들이 그가 가지고 있다고 믿는 종류의 성적 성향이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자료를 읽는 당신들의 대부분은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자들은 중성적인 신을 원하는데, 그들이 너무나 착취되었기 때문입니다.


God은 존재함Isness이 될 수 있고, 그러나 이 존재함Isness3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인 아버지God the Father는 원래의 창조자이고, 아무도, 모든 70만 우주들도 그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알려지지 않았고, 그렇지 않다면 그 이야기가 오래 전에 말해졌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He”라는 말을 사용하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우주적 관습이기 때문입니다.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 우리들의 크라이스트는 아버지Father이자 아들Son(어머니 아들)입니다. 거룩한 영은 어머니 영이고, 우주로 마음Mind을 기부하는 외에, 그녀는 직무ministry를 기부하고, 그리하여 여성적으로 느낍니다.


그들 둘이 함께 우주의 하강하는 아들들Descending Sons을 창조합니다. 그들 둘이 그들의 각각의 능력들을 당신들의 존재로 기부합니다. 그들은 둘 다, 건축 중인 영Spirit in construction이고, 그러나 개인적 본질들이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의 삶으로 나가세요,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편안하게 느껴지는 그 말을 사용하세요. 당신이 당신의 머리 속에 그리는 것이 신God이 당신에게 무엇인가입니다.


God은 모든 것 속에 있고, 모든 곳에 있습니다. God은 바위들 속에, 공기 속에, 다양한 다른 양식들의 생명들 속에 있습니다.


나는 나의 가르치는 활동들에서 그것들 모두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지구는 그것인 것이고, 나는 존재하는 것 안에서 일해야만 합니다.


시간에 걸쳐, 지구상의 일들이 변할 때, 이름들과 개념들이 또한 변할 것입니다. 모든 행성이 고유하게 발달하고, 그 멤버들이 선택하는 이름들이 그들의 여정 속의 그들의 현재 이해를 반영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것은 매우 유동적인 우주이고, 이것이 이해하는데 중요한 개념입니다. 많은 진실들이 있고, 많은 부분적인 진실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개인적입니다.


당신의 진실은 당신 자신의 개인적 체험들에 기초해 있습니다. 많은 진실들이 있고, 진실의 설명들이 있는데, 그것들을 체험하는 사람들이 있을 때 말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각자, 그리고 모든 개인이 완전히 고유하기 때문인데, 동일한 몸을 나누는 쌍둥이들에게도 그렇습니다. 영혼과 시간을 통한 그 여행들은 항상 고유합니다.

 

당신들 모두가 여기에 너무나 면연한 부패로 인해 정확한 올바른 진실을 찾고 있음을 이해하세요.


정확한 진실이 거의 없고, 절대적으로 총체적인 완전한 우주적 이해가 없습니다.


심지어 이 우주의 아버지 인물인 크라이스트Christ배우는 양식learning mode” 속에 있습니다. 배움과 체험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결코 그 전부를 알 수 없으며, 당신은 오직 당신의 여정 속의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뿐입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 체험의 총합의 어느 시점에 있습니다.


이것이 나는 존재하는 나I AM THAT I AM”라는 그 표현이 가장 진실로 의미하는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14 AH.재림사무국/1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