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0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나는 지금은 어떤 배들 위에 있으며, 접촉과 나의 재림으로 다가오는 것의 준비 과정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0)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10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Hcs7_RSXpFU   게시일: 2016. 9. 28.







당신들의 좋은 건강에 대해 – 2부


나는 C가 그녀의 아스파라탐Aspartame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은 후에 조금 더 조언을 덧붙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스플랜다Splenda를 또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새로운 인기 있는 자이리톨Xylitol이나 소르비톨sorbitol(당뇨병 환자의 설탕 대용품)과 같은 당 알콜들sugar alcohols의 어느 것도 사용하지 마세요. 그것들이 몸을 또한 중독 시킵니다.


이러한 알콜들이 당뇨병의 결함을 가진 신진대사의 부산물이고, 당뇨병이 시간에 걸려 일으키는 파괴에 책임이 있습니다. 만약 당뇨병에 그것들을 사용한다면, 완전히 그 목적을 참패시킵니다.


당신들은 음식과 약으로서 당신이 사는 모든 것의 모든 라벨을 읽을 필요가 있습니다. 인공 감미료들이 공통적으로 약들에 사용되며, 자주 그렇게 라벨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라벨 상에 음식이 아닌 성분이 있다면, 그것을 가게에 남겨 두세요.


실제 음식보다 당신들에게 더 나은 것이 없으며, 심지어 그것도 내가 이미 언급했던 대로 결여되어 있습니다. 가능한 한 ‘있는 그대로 온전한whole’ 음식을 많이 먹으세요.


비록 당신이 약간의 설탕을 사용하기를 바란다면, 약간의 사용은 괜찮으며, 수카낫Sucanat(생 사탕수수)라고 부르는 제품을 당신의 레시피로 적절할 때 사용하세요, 그것은 건조된 사탕수수 시럽으로 라벨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공하기 전의 순수한 사탕수수 시럽이며, 그것은 그 안에 상당한 미네랄들을, 특히 철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한 당신은 그 사용으로 완전히 칼로리가 빈 것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나 자신은 다소 단 것을 좋아하며, 나는 과자들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흰색 밀가루와 흰색 설탕으로 만든 그것들은 먹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들의 지구에서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으면서 걷게 될 사난다도 실로 먹습니다! 나는 단것의 사랑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C: 난 그의 과자들이 음식 복제기replicator에서 만들어지는지, 아니면 그가 직접 그것을 굽는 멋진 요리사를 가졌는지 궁금합니다.(그녀가 나의 머리속에서 웃으며 말했습니다.)


난 그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둘 다 할 수 있으며, 그러나 구어지고 따뜻하게 먹는 것이 복제기보다 더 좋습니다. 우리들은 배들에서 가끔 요리를 하며, 또 내가 내부 지구를 방문할 때도 요리를 합니다.


여기서 언급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일은 악당들BBB&G’S이 당신들을 해치기 위해 창조한 이러한 많은 방법들로 인한 그 결과가 많은 당신들을 지옥 속에 살게 유지했다는 것이고, 그것이 당신들이 창조하기를 바라는 많은 프로젝트들에서 시간을 쓰기 위한 당신들의 능력들을 막거나 간섭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설계였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필요가 있는데, 우리들의 도래coming와 우리가 가져오는 치유를 가지고도, 매우 늙은 몸들 속에 있고, 어려운 삶을 살았던 많은 이들이 건너가기를 바랄 것이고, 다시 태어남으로써 이 영광스러운 새 지구로 돌아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 것을 선택하는 자들 속의 이 바람을 받아들이고 환영하세요.


그들은 다시금 아기들로서 체험하고, 이 멋진 신세계에서 성장할 필요가 있으며, 그들은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의 신God을 찾는 것을 훨씬 더 잘 할 것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많은 때들에서, 내가 당신들을 이번 생애에서 도왔고, 내가 많은 당신들의 개인적 기적들의 근원이었다고 글을 썼습니다.


이제 이것이 진실이 될 수 있는데, 그러나 나는 당신들의 가이드들과 천사들이 자주 이러한 행위를 수행하고, 당신들에게 인도를 공급했던 자들이었다고 논하고 싶습니다.


기독교에서, 그리고 뉴에이지 자료들의 많은 것들에서의 가르침의 성질로 인해, 나는 가장 자주 언급된 그 사람입니다. 기독교에서 빠진 가르침들의 하나는 당신들의 가이드들과 육화 전에 취해진 삶의 계획에 대한 것입니다. 내가 가장 알려진 자이고, 많은 것이 나에게 돌려졌지만, 사실, 나는 개인적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이 기여의 더 많은 것이 당신들의 가이드들에게 주어져야만 합니다. 또한 가이드들과 천사들은 나 자신과 많은 마스터들, 그리고 당신들의 다른 쪽Other Side에서 일하는 많은 위대한 선생님들로부터 훈련을 받습니다.


내가 개인적으로 모든 이들의, 심지어 모든 기독교인들의 필요성들로 참관하기에는 단순히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지구상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따뜻한 감사를 당신들의 가이드들과 천사들에게 그들의 봉사에 대해 보내줄 것을 바라겠습니다. 그들이 당신들이 그들에 대해 알고 있음을 알게 하세요.


나 자신 외에 다음으로, 기독교에 공통적으로 가장 흠모되는 인물은 물론 어머니 메리Mother Mary입니다. 당신들은 모두 어머니 메리가 그 당시 나의 임무를 위한 하나의 육화한 천사였음을 알고 있습니까? 그녀는 가장 사랑 받고, 흠모되었던 사람이지만, 그녀가 또한 책임이 없는 일부 자료들에 책임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기독교는 당신들이 도움을 받았던 많은 방식들의 지식에 큰 제한을 놓았습니다. 한 사람은 내가 어떤 도시의 광장에서 꽤 정기적으로 보였다고 글을 썼습니다.


내가 어떤 시간 동안 나타날 때, 나는 보통 하나의 이미지나 나 자신의 홀로그램을 그 장소에 놓았습니다. 홀로그램은 최선의 말들이 아니지만, 당신들에게는 사용할 다른 말들이 없습니다.


C는 한 웹사이트가 우리의 메시지와 함께 나 자신의 잘 알려진 그림을 올렸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그림은 위대한 영혼이고, Nanette Crist Johnson으로 알려진 훌륭한 예술적 기술을 가진 사람에 의해 그려졌습니다. 나는 1986년, 부활절 3일 전에 그녀에게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림을 맡기기 위해 그녀 존재 속에서 지금의 나의 모습으로 그녀에게 나타났고, 나는 그녀의 이젤 옆에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부활절 즈음에, 단지 3일만에 나 자신의 그림을 완성했습니다.


이제 내가 그녀와 말한 후에 나는 그녀가 그림을 그리도록 나 자신의 홀로그램을 남겼으며, 그것이 끝날 때까지 내가 초상화를 위해 포즈를 취할 필요가 없이 말입니다. 자신의 홀로그램들을 사용하는 것은 한 번에 한 장소 이상의 곳에서 존재하는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방법이며, 당신들이 신을 찾는 당신의 여정에서 배울 하나의 기술입니다.


빛의 몸은 이것을 할 수 있게 하는데 필요합니다. 당신들의 많은 이야기들 속에 이 기술의 많은 예들이 있습니다. 나는 단번에 나 자신의 여러 개의 홀로그램들을 만들 수 있고, 내가 한 번에 많은 장소들에서 있을 수 있는 것은 이 방법에 의해서입니다. 홀로그램을 통해 말하는 것이 가능하고, 따라서 아무도 더 현명하지 않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다른 쪽Other Side에서 있는 자들로부터 방문을 받았습니다. 자주 이것은 건너 간 한 친척입니다. 다른 쪽에 있을 때 당신은 영의 몸을 가지며, 그 속에서 그것은 당신의 육화한 몸의 물질의 정도를 전혀 갖지 않습니다. 그 영의 몸은 육화한 자들에게는 보여 질 수 없는데, 단순히 차원적 파동들의 차이점으로 인해 말입니다.


이 상태에 있을 때 전부는 아니라 해도 많은 이들이 당신들의 현실로 그들 자신의 홀로그램을 투사할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그들이 당신들에게 보이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심지어 천사들의 방법이기도 한데, 당신이 대체로 그 하나를 볼 때 말입니다.


당신들의 몸이 빛 몸으로 변할 때, 당신의 DNA가 재-연결되고, 당신은 당신 자신 바로 위의 가장 가까운 더 높은 영역들을 실제로 더 잘 볼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왜 많은 당신들이 천사들과 다른 존재들을 더 쉽게 보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보이는데 홀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우리는 또한 어떤 질문들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우주선에서 어떻게 지내는가, 내가 여전히 다른 쪽에서 어떻게 일하는가에 대해서이고, 그 대답은 단순히 나의 다차원적 기술들 때문입니다. 여정 위에 있는 모든 이들이 그들 자신의 시간에, 가르침들로 이러한 기술들을 획득합니다.


한 사람은 그녀가 나로부터 들었던 매번, 그것이 우주선으로부터 왔는가를 의문했습니다. 대개는 아닙니다. 나는 몇 개의 배들로부터 오고가며, 실제로 지구상에서, 내부 지구의 도시들에서 나의 시간의 많은 것을 보냅니다. 나는 지금은 어떤 배들 위에 있으며, 단순히 접촉과 나의 재림Second Coming으로 다가오는 것의 준비 과정의 일부로서 말입니다.


많은 해들에 걸쳐 모든 당신들과의 나의 접촉은 대개 내가 또한 하나의 주민인 다른 쪽으로부터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들의 다른 쪽이 이해의 부족으로 인해 하나의 거대한 신비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다른 차원들과 현실들의 하나의 집합이고, 나는 나의 가르침의 대다수와 방문들을 이러한 영역들로부터 행합니다.


모든 이들이 볼 나의 몸, 실로 내가 사용한다고 이미 말했던 대로, 단순히 다소 더 높은 차원이고, 심지어 3차원에서도 당신들 앞에서 완전히 보일 수 있습니다. 안전 문제로 나 자신이 이런 식으로 자주 나타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홀로그램들을 사용하는데, 그것은 모든 면에서 실제처럼 보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몸이 상승할 때 당신이 낮은 차원들에서 보일 수 있도록 그 파동들을 낮출 수 있고, 또한 그렇게 하는 것이 현명한 곳에서 다소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들 차원 외부에 어떤 수의 사람들이 있으며, 당신들과 같은 지구상에 있지만 단지 작은 숫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빅 푸트Big Foot와 비슷한 생물들로 부르는 것의 뒤에 있는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생물들은 그처럼 3차원에 있지만, 당신들에게 발견된다면, 그들은 그들의 파동들을 그들이 보이지 않게 만드는 3.5차원으로 증가시킴으로서 사라집니다.


당신들이 지각하지 못하는 당신들 주위의 많은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시간의 밖에서 다차원적으로 존재하며, 그와 동시에, 특히 지금은 시간 속에 있습니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ESU Immanuel Kumara Sananda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34 AH.재림사무국/1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