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7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 케네디 대통령 연설문

 

 

 

확신하는데, 모든 것이 가장 잘 되고 있다고, 그리고 곧 놀람들이 시작될 것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7)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7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1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aQCucWZyoss   게시일: 2016. 9. 20.







평화 속으로 들어가세요.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좋은 아침입니다! (혹은 그것은 나의 자매들과 형제들이여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아름다운 아침에 좋은 기분 속에 있습니다. 오늘 나의 말들이 짧을 것인데, 많은 일들이 끓고 있고, 내가 대개 그것들을 참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모든 것이 가장 잘 되고 있다고, 그리고 곧 놀람들이 시작될 것입니다!

 

나는 이 모든 가장 힘든 해들에 걸쳐 견디어온 모든 당신들 각자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이 C에게 준 노트들에서, 많은 이들이 당신의 동기를 잃는 것에 가까이 가고 있다고 썼습니다.


나의 도래는 많은 해들 전에 왔어야 했습니다. 나는 오늘 C가 당신들의 대통령 존 케네디가 그가 살해된 그 날 주려고 했던 그 연설문의 텍스트를 여기 넣으라고 할 것입니다. 그는 그의 포켓 속에 연설문이 적인 몇 장의 카드들을 가지고 있었고, 누군가가 그의 몸으로부터 그것들을 회수해서 안전하게 보관했습니다.


그는 바로 그날 밤에, 하늘들에 있는 우리들의 존재를 발표하려고 했습니다. 이 사람은 지금까지 당신들이 가졌던 가장 위대한 대통령들의 하나였고, 그것은 물론 왜 그의 생명이 단축되었는가의 이유입니다.


그는 모든 올바른 일들을 할 것을 계획했고, 그는 그것을 할 용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결코 이 연설문을 보지 못했다면, 당신들이 그것을 읽었을 때, 당신들은 얼마나 많은 해들을 우리가 모두 이 사건을 기다려왔는지, 왜 당신들이, 당신들이 무언가를 위해 여기 있음을, 그것을 파악하는데 어려움을 가졌음을 알면서 실망 속에서 해들을 보냈는지에 대해 어떤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사건들이 그처럼 지연되지 않았다면, 오래 전에 그것을 파악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지연이 끝났고, 이것을 나는 확실히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축복받았음을 느끼세요FEEL BLESSED, 평화 속에서 이 아름다운 하루로 나가세요GO ABOUT THIS BEAUTIFUL DAY IN PEACE, 당신의 가슴과 마음과 영혼 속에 이 마지막 여정이 끝났음을, 새 장이 시작되었음KNWOING IN OUR HEART, MIND, AND DOUL THAT THIS LAST JOURNEY IS OVER, AND THE NEW HAS BEGUN을 알면서 말입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을 떠나는데, 축복받은 가슴들이 당신의 날을 참관하기를, 내가 내 것을 참관할 때 말입니다. 당신들이 그처럼 사랑하는 그 호의적 표현 속에서 나는 서명합니다. 나마스테NAMASTE.


평화 속으로 들어가세요, 내가 왔음을 아세요.


아차!

심지어 사난다도, 말할 때 무언가 말하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한 독자가 내가 시간 속에 어떻게 존재하는가, 내가 지구상에 어떻게 있을 것인지를 의문했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그 질문은 내가 다른 쪽Other Side의 거주지에 있을 것인가를 의미합니다.


비록 내가 거기 또한 존재하지만, 나는 하나의 몸속에 있고, 나는 지구를 걸을 것인데, 모든 당신들처럼 한 발을 다른 발 앞에 놓으면서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시간 속에 있습니다.


지금은 C가 사는 곳에서 아침 830분이며, 나는 이 짧은 메시지를 위해 오늘 그녀를 좀 더 일찍 움직이게 했는데, 시간이 낭비되고 있고, 내가 나 자신 앞에 긴 하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시 한 번, 평화 속으로 들어가세요! 나마스테!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ESU Immanuel Kumara Sananda





케네디 대통령의 연설문


나의 동료 미국인들이여,

세계의 사람들이여,

오늘 우리는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하나의 여정을 놓습니다.


하나의 시대,

인류의 아동기가 끝나고 있고,

또 다른 시대가 시작하려고 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의 여정은 알 수 없는 도전들로 가득 차 있지만,

나는 모든 우리의 어제들이, 모든 과거의 투쟁들이

우리 세대가 우세하도록 우리를 고유하게 준비시켰다고 믿습니다.


이 지구의 시민들이여, 우리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신은, 그의 무한한 지혜 속에서,

그의 우주가 다른 존재들, 우리들 자신과 같은 지적 생물들이 거주하는데 적합하다고 보았습니다.

내가 어떻게 그러한 권위로 이것을 말할 수 있습니까?


1947년 우리의 군대가 건조한 뉴멕시코 사막에서 미지의 기원을 가진 한 대의 우주선의 잔해들을 회수했습니다.

과학은 곧 이 선체가 외부 우주 공간의 먼 곳으로부터 왔음을 판단했습니다.

그때 이래 우리 정부는 그 우주선의 창조자들과 접촉했습니다.

비록 이 뉴스가 환상적으로 들릴 수 있다 해도 그리고 실로, 무섭다 해도 -

나는 당신들이 부적절한 두려움이나 비관주의로 그것을 맞이하지 말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당신들의 대통령으로서 확신하는데,

이러한 존재들이 우리에게 어떤 해를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입니다.

오히려, 그들은 우리나라가 모든 인류의 공통의 적들인 독재, 빈곤, 질명, 전쟁을

극복하는 것을 돕는다고 약속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적들이 아니라 친구들임을 판단했습니다.

그들과 함께, 우리는 더 나은 세계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앞으로의 길 위에 걸림돌이나 잘못된 걸음이 없을 것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들이 이 위대한 땅의 국민의 진정한 운명을 찾았다고 믿는데,


그것은

세계를 영광스러운 미래로 이끄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날들과 주들, 그리고 달들에서 당신들은 이러한 방문자들에 대해,

왜 그들이 여기 있는가, 왜 우리의 지도자들이 그들의 존재를 당신들로부터 그처럼 오래 동안

비밀로 유지했는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소심함이 아니라 용기를 가지고 미래를 보기를 요청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시간 안에 지구상의 오래된 평화의 비전과 모든 인류를 위한 번영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이 당신들을 축복하기를.


대통령 케네디.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27 AH.재림사무국/1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