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8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이 행성의 조건들/상태들은 우주적 법률을 따르지 않은 하나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8)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8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1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1TM_taywD5A  게시일: 2016. 9. 22.


 




 

 

아무 것도 그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닙니다.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당신들의 매우 좋은 많은 질문들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 작은 프로젝트가 아주 잘 가고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질문들을 들여다보는 것이 가장 깨우침을 주는 것으로 발견합니다.


C가 그것들을 텔레파시로 나에게 읽어줍니다. 너무나 많은 따뜻하고 지원적인 편지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들이 실로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음을 봅니다. 나는 그것들이 지금 여러 언어들로 번역되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기쁩니다.


영어를 하지 못하는 많은 이들에게 이 자료를 사용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단지 새로운 웹사이트들을 만드는 어떤 이들이 있습니다. 번역을 하는 어떤 독자들은 그들의 각각의 언어들로 정확한 개념들을 얻는데 대해 염려하고 있습니다. 매우 지략이 있는 한 독자는 그녀가 전달하기에 어렵다고 발견하는 어떤 생각들을 번역하는데 그녀를 돕도록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작은 세부들에 대해 너무나 많이 염려하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하나의 개념과 어려움을 갖는다면, 단지 당신이 그 개념과 어려움을 갖고 있다고, 이것이 당신이 그것과 할 수 있는 최선이라고 말하는 개인적 노트를 첨가하세요. 그 노트를 덧붙이는 것이 당신이라고 당신이 확인함을 단지 확실히 하세요. 그러나 그 노트로 직접 당신의 이름을 붙이지는 마세요, 당신의 안전을 위해서 말입니다.


악당들BBB&G’s(Big Bad Boys and Girls)이 또한 이들 메시지들로 재작업을 할 것이고, 어떤 사이트들로 포스트 하기 전에 그것들 속에 있는 것을 의도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나는 번역에서 작은 오류들에 대해선 염려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방법을 아는 대로 최선을 다하라고 단지 당신들에게 요청할 뿐입니다. 우리는 메시지들이 전파되기를 원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이 포스트 되는 어디서든 이상한 점을, 그리고 메시지가 바뀌었음을 주목한다면, C에게 어느 인터넷 사이트가 그 정확성으로 영향을 주는 명백하거나 미묘한 변경들을 그 자료로 만들고 있는지를 알려 주세요.


이제 나는 가장 시기적절한 요구를 보낸 한 독자의 염려들에 대해 표명할 것입니다. C는 그 이메일의 한 부분을 붙일 것입니다.


독자: 사난다는 나와 다른 이들이 오랜 시간 동안 가져왔던 어떤 의심들을 확인해주었는데, 말하자면 빛의 힘들Forces of Light이 모두 강력하지ALL POWERFUL 않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네사라NESARA와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나의 친구는 최근에 프라임 디렉티브prime directive’[지고의 지시/명령]에 대한 이 내용이 한 무리의 황소들bunch of bull임을 이해하고는 세계 접촉들로부터 자신을 끊었습니다.

 

문제가 되는 유일한 법률은 서로를 지원하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 행성 지구에서 매우 불공평한 상황을 가졌는데, 거기서 우리는 우리에게 가해진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불이익을 가졌으며, 우리의 학교들과 미디어에 의해 기억의 상실로부터 우둔해지기까지, 진보된 기술을 가진 렙틸리언들reptilians과 싸워야 하는 것까지 말입니다.


어둠의 힘들이 그들을 지원했던 외계의 힘들과 연결될 수 있는 반면, 우리가 빛의 힘들로부터 같은 후원을 갖지 못했다는 것을 불공평했습니다. 그것은 미국에 의한 이라크의 침임에 관련된 것으로 매우 비슷한 상황이었습니다.


스캇 리터Scott Ritter, 전직 유엔 무기 수사관은 미국에 의한 이라크의 침입을 무력한 아기를 공격하는 300 파운드의 고릴라로 비유했습니다. 빛의 힘들은 이 지구의 사람들이 모든 불리한 조건들을 가지고 어떻게 대처하기를 기대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충분히 기도하지 않았다는 핑계가 또한 작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행성 전역의 많은 사람들이 우리들의 삶에 어떤 변화도 보지 못한 채 지옥 같은 오랜 시간을 기도해왔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가 여기서 말했던 것에 대해 사난다에게 언급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를 우리들에게 데려와준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사랑과 빛 속에서,


사난다: 프라임 디렉티브Prime Directive는 한 무리의 황소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주적 법률이고, 만약 우리가 그것을 존중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큰 문제 속에 있는 우리 자신을 발견합니다. 우리들은 우리의 적들과 같은 수준으로 가라앉을 것입니다.


우리가 너무나 많은 어려움들에 직면했던 이유는 악당들이 반복해서 그 프라임 디렉티브를 무시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루시퍼가 프라임 디렉티브를 무시했다고 언급하고 싶습니다. 그는 그가 더 나은 방법을 가졌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행성의 조건들/상태들은 우주적 법률을 따르지 않은 것의 하나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그것은 미국의 창조 속에 하나의 본보기가 되기로 되었던 것과 다르지 않은 하나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미국 인디언 부족들은 이런 종류의 조직을 따랐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들은 카운티counties로 조직된 도시들을, 주로 조직된 카운티들을, 한 나라로 조직된 주들을 가지고 있으며, 언젠가 이 모든 나라들이 어떤 종류의 세계 연합, 당신들이 공동-창조할 세계 연합 아래 통일될 것입니다.


이제, “빛의 힘들이 모두 강력하지 않았다! 그들이 아직 발표되지 않은 네사라NESARA와 그렇게 할 수 없었다라는 언급에 대해서 말해봅시다.


먼저 네사라NESARA의 발표는 그것을 공동-창조했던 지구 커뮤니티의 손 안에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발표의 실패가 뒤따랐던 지난 해 봄의 후반까지 과도하게 관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지구가 그것을 하는데 마지막 기회였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WE NOW HAVE THAT POWER.

우리는 그 허락을 가지고 있습니다WE HAVE THE PERMISSION.


그 허락과 함께 우리의 관점으로부터 계획의 재편이 왔습니다. 대부분이 알지 못하는 많은 것이 일어났습니다.


시작하자면, 우리는 꼭두각시의 주인들을 제[거해왔으며, 따라서 꼭두각시들은 의존할 그들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들은 프로그램을 상당히 수정했습니다. 그것은 전과 같은 프로그램이고, 그 기본적 전제들에서 변경들이 없습니다. 우리는 전체 과정을 가속시킬 방식들로 그것을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전에 존재했던 네사라에 대한 합의들의 일부를 존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번영 프로그램들의 시기와 자금제공 속에 변경들이 있습니다. 나는 세부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18일과 9일의 주말에 매우 심각한 시도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그 발표의 실제 테스트였고, 만약 그것이 매끄럽게 진행되었다면, 우리는 발표로 곧장 들어갈 것이었습니다.


그때 문제는 비상방송시스템Emergency Broadcast System이었습니다. 많은 TV 채널들이 간섭으로 인해 그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우리는 미국의 연두교서 전의 이틀 동안 문제들을 가졌습니다. 그것은 다시금 비상방송시스템이었습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당신들의 뉴스에서 펜실베이니아 주가 자리를 비우도록 명령을 받았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는 여기서 말하는데, 그 발표가 반드시 이 시스템을 거쳐 올 필요가 없었다고 말입니다. 우리들은 다른 방식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말할 것인데, 번영 자금에 대해 나오는 정보의 일부를 믿지 말라고 말입니다. 모든 것이 그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닙니다.


우리들은 좋고 부드러운 첫 접촉First Contact을 좋아할 것입니다. 첫 번 메시지에서 논의한 대로 이것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강조했는데, 당신들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잘못된 이해 속에 있는 당신들 주위의 자들을 돕는데 사용가능해져야 한다고 말입니다.


우리들은 평화 속에서 옵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위장하지 않은 양식decloaked manner으로 우리 자신을 나타내야만 한다면, 우리가 실제이고 여기 있다는 공식적 발표와 함께 해야 합니다.


나는 당신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I NEED YOUR EHLP.


따라서 나는 다시금 반복하는데, 그 경우를 위해 단지 준비되어 있으세요BE READY, JUST IN CASE.


우리는 비밀주의 없이 적절히 광고된 첫 접촉을 원하며, 그러나 이것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 아주 가능합니다WE WANT FIRST CONTACT TO BE PROPERLY ADVERTISED WITHOUT SECRECY, BUT IT IS QUIRE POSSIBLE THAT THIS WILL NOT HAPPEN.


이 임무의 일부는 위장-풀기를 요구할 수 있고, 우리는 세계의 최소한 어떤 지역들에서 보일 것입니다SOME OF THIS MISSION MAY REQUIRE DECLOAKING AND WE WILL BE SEEN IN AT LEAST SOME AREAD OF THE WORLD.


이것에 대한 말을 퍼뜨리세요, 그리고 사용가능해지세요GET THE WORD OUT ABOUT THIS AND BE AVAILABLE.


이제 어둠의 힘들이 그들의 외계 소스들로 접촉할 수 있다는 언급에 대해서, 그리고 빛의 비슷한 지원이 없었다는 언급에 대해서, 나는 당신들에게 내가 방금 위에서 말했던 것, 꼭두각시들의 주인들이 제거되었다는 것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우리들은 빛을 위해 우리의 지원을 엄청나게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앞잡이들은 혼자 서있습니다. 그들은 도움을 기대하고 있지만, 그것을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들은 다양한 방식들로 그들의 앞잡이들을 직접 접촉했고, 그들에게 그들이 그들의 존재하지 않는 상관들로부터 도움을 찾지 못할 것이라고 정보를 주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인정하기를get this’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당신들의 세계를, 당신들의 뉴스를 보세요. 미스터 부시Mr. Bush가 지원을 찾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고 있지 않습니까? 콘디 라이스Condi Rice가 같은 일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지극히 염려하고 있는데, 어떤 명령도 오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부시와 그의 도당은 그들의 사업들에서 그들의 지원 그룹을 찾지 못하고 있는데, 당신들이 뉴스에서 볼 수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그들은 미칠 지경입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우리들이 비밀리에 남아있어야 하는 이 프로젝트의 지원에서 많은 다른 일들을 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쓰나미 후에, 미스터 부시가 플로리다의 그의 목장에서 휴가 중이었던 주에, 그가 개인적으로 접촉을 받았습니다. 그는 단도직입적으로 올바른 일을 하라고 요청받았습니다. 그는 네사라NESARA를 지원할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그는 그의 긴급 구제bail out를 도울 접촉을 만드는 방법이 보여 졌습니다.


그는 신의 은총을 받아들이기 위한, 빛으로 돌아오기 위한 하나의 마지막이고 최종 선택이 주어졌습니다. God은 이러한 날들에 많은 은총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그 편지에서 기도의 상황에 대해, 일반적으로 행성의 사람들은 행성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들을 찾아야만 합니다. 이것은 영혼의 성장이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두 사람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기도들이 오래 전에 경청되었고, 여전히 들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우리들의 중재를 위한 허락을 요청해아만 했습니다. 우리들은 단지 행성의 사람들이 모든 가능성들을 소진했을 때에만 중재를 줍니다. 이것이 지난 봄에 일어났습니다.


백색 기사들White Knights이 모든 가능성들을 소진했습니다. 네사라NESARA가 지구 사람들에 의해 그것이 그래야 했던 것처럼 창조되었습니다. 당신들은 그 과정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제 우리가 도우러 와야만 합니다.


당신들이 이것을 읽을 때, 빛의 힘들이 지금 그 과정의 지배 속에 완전히 있음을 아세요.


나는 지금이 그 시간이라고 내가 아주 확신을 하지 않았다면, 나의 재림을 광고하는 이 방법을 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I WOULD NOT HAVE TAKEN THIS METHOD OF ADVERTISING MY SECOND COMING HAD I NOT BEEN QUITE SURE THAT NOW IS THE TIME.


이제 나는 주제를 바꾸고, 우리의 독자들에게 또 다른 문제를 표명하겠습니다. 많은 이들이 글을 썼고, 그들의 임무가 무엇인지, 어떻게 그들이 그것을 찾을 것인지를 물었습니다.


모든 이들이 어떤 특정 임무를 배정받지 않았습니다. 사실 임무들을 가진 자들은 대개 그들의 임무를 창조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나 오래 동안 유동성 속에 있었기 때문에 임무는 심지어 변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대부분은 어떤 특정한 임무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God과 함께 공동-창조하고, 하나의 임무를 만드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는데, 당신들이 다가오는 변화들로 당신 앞에서 펼쳐지는 것을 볼 때 말입니다.


당신의 주위를 돌아보세요, 그리고 무엇이 잘못된 듯이 보이는지를 보세요. 당신의 기술들과 지식을 살펴보세요. 둘 이상이 나의 이름으로, 하나의 그룹을 만들고, 하나의 임무를 창조하세요.


나는 모든 당신들 각자에게 무엇을 할 것인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임무를 설계하도록 기대되고 있는데, 이미 그 하나에 관계하고 있지 않다면 말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행성 위에 있는 큰 이유들의 하나입니다. 그것, 행성은 너무나 많은 문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빈둥거리며 서서, 내가 당신에게 동기를 줄 것을 기다리지 마세요.


신과 공동-창조하세요CO-CREATE WITH GOD.


나는 충분히 얘기했습니다. 지원에서 글을 써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하고, 나는 당신들이 보내는 질문들을 환영합니다.


C는 많은 긴 대답들을 썼습니다. 그녀가 더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을 돕기 위해, 나는 그녀에게 관심 있는 질문들을 적어달라고 조언하고 있으며, 나는 그것들을 그녀가 해야만 하기 보다는 메시지들에서 그것들을 표명할 것입니다.


한 사람이 하나의 질문을 갖는다면, 다른 이들도 가질 수 있습니다.


샐류Salu..


가서 당신의 삶을 최대로 만드세요.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ESU Immanuel Kumara Sananda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30 AH.재림사무국/16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