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2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우리는 지구의 재건축을 돕고 있으며, 그러나 하룻밤 사이의 프로젝트는 아닙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2)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12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XtxpqdbuOtQ   게시일: 2016. 9. 30.

 




자, 추측해보세요! 우리들이 돌아왔습니다.


안토니우스 솔텍Antoniose Soltec입니다.


당신들은 아틀란티스와 레무리아가 다시 융기할 것이라고 읽었습니다. 예, 그것들이 그럴 것이고, 우리는 지구의 재건축을 돕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은 하룻밤 사이의 프로젝트는 아닙니다!


리모델링은 시간의 기간에 걸쳐 점진적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구의 자기장이 급속한 일을 견디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의 계획은 행성을 복구하는 것이지, 파괴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실로 그것을 날려버릴 수도 있는데, 우리가 파괴를 원했다면 말입니다.


당신들 자신들 외에도 당신들의 식물과 동물 생명이 거대한 갑작스런 변화들을 견딜 수 없습니다. 이 영광스러운 행성을 그녀 자신인, 혹은 더 나은 표현으로 그녀가 되곤 했던 그 놀라운 진화적 행성으로 돌아가게 하는 것이 우리들의 바람입니다. 모든 것이 치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 악당들BBB&G’s, 그리고 단지 종말 시간들에 대한 잘못된 이해 속에 있는 자들 둘 다에 의해 생성되고 있는 두려움 속에서 살지 말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사난다를 지원하기 위해 더욱 말할 것인데, 당신들이 실로 광자대의 변두리로 들어갔다고, 당신들이 그 속에서, 굉장한 영광 속에서 2000년 가까이를 보낼 것이라고, 행성과 함께 상승하기를 선택한 자들에게 나는 덧붙일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뗘나며, 나의 의무들로 돌아갈 것입니다.


샐류, 안토니우스 솔텍.



이수 사난다ESU Sananda: 몇 사람이 상승이 일어날 때 어린이들과 가족 멤버들에게 무엇이 일어날 것인지를 묻는 편지들을 썼습니다. 그들은 누가 그들을 돌볼 것이냐고 묻습니다.


우리들은 다시 여기 있는데, 잘못된 정보가 다른 이들로부터 나가서 두려움과 분리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네사라NESARA 발표에(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대해서는, 당신들의 우주 가족과 접촉하세요, 그리고 나의 재림Second Coming에 대해서는, 모든 이들이 상승에 대한 결정을 만드는데 많은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그러한 결정을 만들 수 없는데, 그들이 그 과정을 알지 못하거나, 그들이 휴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선택을 만들기 위한 많은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많은 것이 그들이 지구의 치유에 어떻게 참가하기를 원하는가와 관계가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이들이 갑자기 빔-업beam up 되고 있다는, 지구가 거대한 리모델링을 거치고 있다는데 대한 매우 최근 정보를 보고 있으며, 단지 천국만이 배들에 있지 않은 자들에게 무엇이 일어날지를 압니다.


우리는 이 시간에 들어 올리지 않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앞선 메시지에서 이것을 다소 개재했는데, 내가 내부 지구로 들어가는 것에 대한 한 독자의 질문에 대답했을 때 말입니다.


많은 이들이 우리가 내부 지구로 들어갈 것인지, 아니면 다른 어디로 갈 것인지를 물었고, 그 문제에 대해서, 우리가 어쨌든 무언가를 계획을 해야만 할까요? 실로 그것은 내가 말했던 대로, 일들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들은 부정을 방출하면서 지구 문제들의 상당량을 피할 수 있는데, 당신들이 단지 매우 긍정적이고, 내가 알기로 당신들이 할 수 있는 장대하고 거대한 일들을 하러나간다면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단지 들어올리기 위해, 혹은 휴거를 갖게 하기 위해 오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마스터들과 당신들의 우주 형제자매들과 마찬가지로) 당신들이 당신들 자신을 상승으로 들어 올리는 것을 돕기 위해 오고 있지, 당신들을 그 장소로부터 들어올리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앞에 영적 성장을 위한 가장 경이로운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신비 학교들에 참석하는 것이 아니고, 그러나 지구의 많은 다양한 문제들의 당신들의 해결에 의한 것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계속 더 지적으로 자랄 것이고, 체험에 의한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들은 여기서 “책으로 배우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상승의 코스를 택하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상승하기 위해 다양한 의식들rituals을 행해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들의 일부가 나중에 유용할 수 있지만, 바로 지금, 그것은 일을 하는 것에 있습니다. 당신이 세계의 치유에서 당신의 개인적 공감과 비전에 관련된 하나의 프로젝트를 택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치유할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말은 “공감/연민compassion”입니다. 그것은 치유시키는 그 사랑입니다.


어쨌든, 만들어질 요점으로 돌아가자면, 상승은 하나의 느린 과정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빛의 몸light body을 하룻밤 사이에 지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앞서 언급했는데, 분류가 지구 표면에서가 아니라 다른 쪽The Other Side에서 이루어졌다고 말입니다. 사람들이 건너갈 때, 일부 분류가 다른 쪽에서 계속될 것입니다.


또한 이해하세요, 별 사람들Star People의 많은 이들이 그들의 기원의 행성들로 돌아갈 것을 선택할 수 있다고, 그들의 일이 끝났을 때 말입니다.


악당들은 나의 이름으로 많은 혼란을 만들고 있으며, 그들이 우리들을 가로막으려 할 때 이것이 일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저린 식으로 휴거를 촉진하기 위해 매우 바쁩니다.


탄저병 공포는 최근에 물론 당신들 모두를 다시금 겁주기 위한 하나의 시도였습니다. 그것은 또한 펜타곤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의 하나의 은폐입니다.


일부 의심스러운 죽음들이 있었고, 이 책략이 그들에게 멋지게 설명되었을 것이며, 그 과정에서 당신들에게 두려움을 주었습니다.


지상에 있는 우리들의 별 사람들Star People은 그것이 더 커지기 전에 이것을 통제 아래 두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일의 하나의 예로 이것을 인용합니다.


나는 또한 언급할 텐데, 하톤Hatonn이 그의 두 다리로 서서, 이 시간에 중동에서 막대하게 관련되어 있다고 말입니다.


네사라NESARA에 관해서는, 은행들이 새로운 돈의 증가된 배달들을 얻고 있다고, 그렇지 않으면 준비 속에 있습니다. 번영 자금들은 방출되고 있습니다. 그 발표가 여전히 CNN과 ABC를 통해 올 것입니다. 우리들은 여전히 CBS와 NBC와 일하고 있으며, 그러나 그들이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나중에 꽤 빨리 합류해야만 할 것입니다.


우리들은 계속 모든 뉴스 서비스들에서 일하는 두더지들/첩자들을 찾아내야만 하며, 그들은 필요한 대로 제거되고 잇습니다. 나는 여전히 긴장하는 대신 차분하게 있으라고 말하며, 그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큰 꿈들을 꾸고, 당신들의 계획들을 수립하세요. 만약 네사라가 가깝지 않다면, 우리의 악당들이 그처럼 많은 소음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나마스테, 사난다.


C: 나는 몇 명이 나에게 “나마스테Namaste”가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물었습니다. 그것이 “나의 내부의 신의 빛God Light으로부터 당신 내부의 신의 빛God Light으로“를 의미한다는 것이 나의 이해입니다. 동양 종교들에서 그것이 하나의 인사로, 또는 헤어지는 인사로, 약간 고개를 숙이면서, 그리고 손을 기도 양식으로 모으면서 사용됩니다.


사난다: 빛 속에 있는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네사라가 지난 금요일(2005년 3월 11일) 오전 10경에 발표될 예정이었습니다. 내가 언급했던 죽임을 당한 판사는 우리들의 한 사람이고, 나중 날짜에 집행에서 해야 할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떤 이는 왜 이 판가가 적절하게 보호되지 않았는가를 글로 물었습니다. 그는 잘 보호되었지만, 우리는 이 법원과 같은 공적인 장소들에서 보호막shields으로 완전히 보호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내부인의 소행이었는데, 그들이 그가 법정 밖에서는 잘 보호되고 있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그것의 내부에서 어떤 이들에 의한 보호를 받았습니다.


그를 쏜 자는 가장 높은 수준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끝에 그는 그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가 총을 쏘고, 그의 트럭을 훔쳤던 그 연방 공무원은 이 내부 일에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그 판사는 우리들에 의해 한동안 휴가를 가지라고 요청받았는데, 그가 더 낫게 보호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는 그렇게 하지 않기를 선택했는데, 그 자신의 법정에서 충분히 안전하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물론 지금 하나의 주요 미디어 서커스를 보고 있으며, 우리는 CNN에 몇 명 더 있는 두더지들과 전혀 기쁘지 않습니다.


별 사람들과는 새로운 조치들이 준비되었고, 이러한 별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한 것을 하기 위한 허락을 가져야 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이렇게 되기를 원하지 않았고, 이것이 그 마지막 쇼입니다.


나는 우리의 악당들이 그들의 마지막 최종 시간 안에 그들에게 제공된 신의 은혜를 받아들이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들은 지금 그들의 운명을 봉했고, 나는 그렇게 하기로 한 그들의 선택으로 슬퍼집니다.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ESU Immanuel Kumara Sananda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42  AH.재림사무국/16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