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3부) - [ESU Immanuel Kumara Sananda]

 

 

 

이 우주에서는 행성 지구만큼 거대한 프로젝트가 (상승모험)있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Second Coming]

(13)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13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ESU Immanuel Kumara Sananda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Nlln3pGY-fc  게시일: 2016. 10. 7.





문제 속의 진실을 찾는 것


악당들BBB&G’S은 아주 솔직히 새 시대로 넘어가면서, 뉴에이지의 조직된 종교 속으로 매우 가까이 왔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영적spiritual” 종교를 창조하고 있었고, 그것은 다이아나Diana(살해된 찰스 왕자의 아내)에게 초점을 주었는데, 어떤 영적 의식들을 사용하면서 당신들 모두가 숭배하도록 그녀를 여신Godess으로 만들면서 말입니다.


그들은 당신들에 대한 지배를 만들기 위해 각종 의식들을 본질적인 것으로 강요할 것을 계획했습니다. 일부 당신들은 기독교도들이 그들의 종교를 실천하는데 자유 의지가 허락되지 않음을 읽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진실입니다. 이제, 내가 이메일에 대한 대답으로 개인적으로 정보를 주었을 때, 나는 거의 항상 조언하는데, 비록 자료를 채널 하는 것이 내가 아닐지라도, 그것을 읽음으로써 이런저런 식으로 배울 무언가가 있다고 말입니다. 많은 이들 사이트들은 매우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데, 그들이 채널 한다고 주장하는 나나 다른 이들이 실제로는 주장된 존재들이 아니라 해도 말입니다.


나는 여전히 절대적으로 가장 옳은 진실을 찾고 있는 어떤 이들을 보며, 내가 말했듯이, 당신의 진실이 당신이 읽고 배울 때 변한다고 말입니다. 그들이 악한 무엇을 읽고 있을지도, 그들이 이것을 읽지 말아야 된다고, 염려하는 듯이 보이는 소수가 있었습니다.


예, 당신들은 읽어야만 합니다!


신God은 당신들이 무엇을 읽고 연구하지 말아야 한다고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오직 성경만이, 쿠란만이, “승인된” 책만이 읽을 수 있다는 기독교와 이슬람의 가르침들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무언가를 읽는 것이 좋다고 세뇌된 성직자들을 확신시키는데 많은 어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이 성명에 포르노도 포함할 것인데, 어떤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일부는 성적 중독들을 가진 사람들과 일할 것을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그 사람의 입장에 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하기 위해 성적 중독자가 되어야 함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상상력을 사용하고, 자료를 보고, 그 자료를 다른 사람의 관점으로부터 보려고 노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포르노 중독의 이 문제를 가진 사람들과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자료를 볼 수 있는데, 이 사람이 어디서 오는가를 이해하려는 노력에서 말입니다.


내가 2000년 전에 왔을 때, 나는 지식의 추구를 격려했습니다. 당신들이 그렇게 하는 것은 “신의 법률들God’s Laws”의 하나입니다.


당신이 신God과 같아지는 것이 신God의 의지입니다. 신과 같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신은 이 시점까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따라서 당신도 당신의 긴 여정을 통해 그것을 시도해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이 공격적으로 발견하거나, 당신이 공격적으로 발견하는 양식에서 행동하는 자료를 읽는다면, 그때 당신은 당신이 아닌 것을 앎으로써 당신이 무엇인가를 배웁니다. 이것이 당신 자신을 용서하고, 당신의 죄책감을 포기해야 하는 큰 이유입니다.


만약 당신이 완전함의 상태에 도달했다면, 당신은 잘못들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들은 당신에게 책의 연구가 가르칠 수 없는 것을 가르칩니다. 이것은 그러한 독기를 벗어나는 그 비밀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기억하세요, 나는 앞서 많은 당신들이 악당들로 말미암아 진짜 병들을 가지고 있다고, 그들이 독기들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하나의 작은 “비밀secret”을 당신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이것을 전에 한 번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들 모두가 이 행성과 하고 있는 위대한 상승 모험에 참가한 적이 없었습니다.


이 우주에서는 행성 지구만큼 거대한 프로젝트가 있었던 적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이들이 배우고 있습니다.


내가 당신들에게 말하겠는데, 모든 것이 말해지고 끝났을 때, 당신들 모두는 배움의 가장 웅장한 기회를 가졌을 것이라고 말입니다. 당신들의 여정에서 더 나아가면서 당신이 그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상상해보세요!


따라서 나는 시간 구조와 조급한 그러한 당신들에게 용서하라고, 이것이 하나의 매우 거대한 프로젝트임을 이해하라고 요청합니다. 그것이 이 우주의 모든 곳에서 온 너무나 많은 이들에 의해 다소 복잡해졌으며, 심지어 다른 우주들도 여기 와서, “작전의 한 조각a piece of the action”을 원합니다.


내가 전에 말했다고 믿는데, 어떤 이들은 반드시 최고의 의도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자료를 단지 읽거나 지식을 추구하는데 결코 잘못이 없습니다.


이것은 단지 당신들에게 사용된 통제 기법이라고 나는 반복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지식의 추구가 제약을 받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성장을 통제했던 종교들로부터 나가는데 많은 당신들에게 어려운 여정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당신들은 당신의 신념들과 당신의 여정에서 가족에 의해 많은 제지를 받았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을 “먹어치우게eat” 내버려두지 마세요.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그들이 재고할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신념들로 인해 사탄에 속한다는 말을 여전히 듣고 있는, 큰 고통 속에 있는 사람들을 편지들을 읽었습니다.


아니오, 그들은 아닙니다. 그들은 신God에 속하는데, 그들 자신의 여정을 택할 만큼 충분히 강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 성경에서 말해지는, 그리고 자주 목사들에 의해 반복되는, 내가 한 사람을 다른 사람과 대적시키기 위해 왔다는 그 이야기는 진실이며, 그러나 어느 정도로 잘못 이해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생각하라고, 그들의 가치를 찾으라고, 그들을 대변하라고 요청하기 위해 왔는데, 비록 다른 이들이 그 길을 선택하지 않았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다른 나라들에 대항해서, 또는 가족과 친구들에 대항해서 죽이는 전쟁을 싸울 것을 의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오직 당신들이 당신을 진실을 나타내고, 그 진실을 살 것을 요청합니다. 그리고 지금 그들 자신을 위해 이것을 선택하는 너무나 많은 이들과 함께, 우리는 이제 나의 재림Second Coming 사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조금 더 덧붙일 것입니다.


테리 샤보Terri Schiavo는 오랜 시간 동안 그녀의 진실을 대변해왔고, 그녀의 진실을 대변하면서, 그녀는 많은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의 진실을 들여다보고, 적절하다면 변화를 고려할 것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얼마나 위대한 영혼인지요! 그녀에 대해 미안해하지 마세요. 그녀는 오래 전에 이 매우 의식적인 결정을 만들었는데, 그녀의 부상 후에 치유하는 시간 동안 말입니다.


미국에서 지난 몇 주 동안 무엇이 일어난 지를 보세요. 그녀는 실제로 내가 2000년 전에 얻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코멘트는, 별 사람들star people이 착륙하고 지구에 직접 관계하기 시작할 때, 당신들은 그들 가운데서도 또한 진실들의 다양성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들 자신을 단지 조금 넘어있는 자들로부터 매우 오래되고 현명한 인종들까지 다양합니다.


심지어 천사들도 모든 것을 알지 못하며, 그들 자신이 또한 여정 위에 있습니다.


아무 것도 항상, 정적이지 않습니다.


모든 이들이 변합니다.


모든 이들이 배우고 있습니다.


모든 이들이 그것을 발견하고 있으며, 따라서 그들은 언제든 자랑스럽게, “나는 존재하는 나I AM THAT I AM”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 모두가 네사라NESARA와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고 싶어 함을 알고 있습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우리는 부분적으로 테리 샤보의 메시지가 그것 속의 배움을 위해 중앙 무대를 차지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그녀와 이 마지막 어려운 15년으로 큰 명예를 가져옵니다.


각종 뉴스 그룹들은 네사라의 지연을 돕는 이 기회를 가진 것을 실로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의회가 행동하도록, 그리고 대통령이 그의 여행으로부터 워싱턴으로 돌아갈 것을 고무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번 주에 네사라NESARA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것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하나의 문제를 발견하는 매번, 별 사람들이 직접 관련된 영역으로 들어갑니다. 나는 C를 통해 우리들에게 가장 분개하는, 나 자신에게 오는 많은 편지들을 가졌으며, 어떤 경우들에서, 사람들은 만약 우리가 일을 이룰 수 없다면, 떠나서 집으로 가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은 이 시점에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합니다. 나는 왜 이 모든 사건들이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메시지들에서 상당량을 썼습니다. 우리들은 그것들을 더욱 서두를 수 있지만, 그것이 침입으로 보일 것이고, 장기적으로 볼 때 일들을 악화시킵니다.


나는 그 프로젝트가 변했다고, 많은 해들에 걸쳐 크게 커졌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어둠이 그 경우로 잘 대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심지어 어둠의 잡역부들을 제외한 아무도 남지 않을 마지막 날들에서도, 그들은 여전히 그 경우로 잘 대처합니다.


그러나 우리들도 또한 그렇게 대처하는데, 지구 계에서 더 큰 숫자로 말입니다.


기다림에 상관없이, 나는 나의 재림을 가질 것이고, 그것이 늦기보다는 빠를 것입니다.


부디 모든 이들이여, 기운을 내세요.


부디 당신 자신을 나의 입장에/신발에in my shoes 놓아보세요, (그리고 나도 신발을 신습니다) 그리고 나의 관점으로부터 이 일을 보세요, 지구상의 거대한 문제들을 보세요.


즉각적인 해결책은 없습니다. 나는 모든 해결책이 아니며, 나는 모든 우리들과 모든 당신들이 하는 것처럼 그 해결책을 단지 촉진할 뿐입니다. 당신들은 그 유명한 지구 표현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서두를수록, 나는 뒤처진다“라는 것입니다.


나는 다시 한 번 말할 텐데, 지금 3차원에서 일하고 있는 별 사람들star people이 절대적으로 막대한 발전을 만들고 있다고, 그리고 당신들이 모든 것이 전개될 때 즐겁게 놀라게 될 것이라고 말입니다.


빛을 쳐드세요, 어둠 속에 있지 마세요!


오늘을 위해 충분히 말했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이 메시지를 위한 마지막 성명)


촛불을 들고 그것을 비추기를 선택한 모든 이들에게 축복이 있기를,


샐류Salu, 그리고 나마스테Namaste.


이수 임마누엘 쿠마라 사난다

ESU Immanuel Kumara Sananda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9853 AH.재림사무국/1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