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교육은 해방시키는 것 & 영적 학습 곡선 - [Midwayer Thomas & Beloved One]

 

 

 

우주는 상승 경력으로 들어가는 진화적 생물들을 위한 하나의 광대한 학교입니다

교육은 해방시키는 것 [통찰력] & 영적 학습 곡선


교육은 해방시키는 것

Education is Liberating


By: Midwayer Thomas

Received by Valdir Soares.  3/3/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우주는 상승 경력으로 들어가는 진화적 생물들을 위한 하나의 광대한 학교입니다. 신은 우주에서 특정 기능들을 위한 지식과 기술들을 가진 존재들을 창조합니다. 비록 이러한 존재들이 그들이 신성하게 부여받았던 것에서 완벽하다 해도, 그들은 이 지식과 체험을 얻는데 있어 실현의 체험이 부족합니다. 교육은 숭배 다음으로 어쩌면 인간 존재들이 그들의 삶을 헌신하는 가장 숭고한 기능인지도 모릅니다. 교육은 사람의 봉사를 향한 개인적 체험을 풍부하게 해주는 방식들에서 영적, 지적, 실용적 지식을 얻는 과정입니다. 우리가 잠시 교육의 이 주제에 머물러봅시다.


교육의 본질은 통찰력입니다The Essence of Education is Insight. 세상의 단순한 관찰은 교육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통찰력은 특정 개념에 대한 깨우침으로 뒤따르는 일들에 대한 하나의 호기심을 가진 생각입니다. 그것은 생각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오는 계시입니다. 그것은 잘못할 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가끔 통찰력은 내용에 대해 잘못 알지만, 그것은 본질에서 결코 잘못이 아닙니다. 만약 그것이 전부 합리적이지 않다면, 그것은 전부 체험적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원시적 인간은 한때 태양이 신이라는 통찰력을 가졌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결론은 하나의 과학적 사실로서 가치가 없지만, 그것은 하나의 종교적 체험으로서 고도로 가치가 있습니다.


교육의 혜택은 힘을 주는 것입니다The Benefit of Education is Empowerment. 새고 태어난 아기는 무력합니다. 그것은 어머니의 가슴으로부터 우유를 어떻게 빠는지 아는데, 단지 그것이 그것에게 제공되었을 때에만 압니다. 그것이 자라면서 그것은 증가하는 힘을 얻습니다. 교육은 인간 존재들이 세상, 자신과 다른 이들을 이해하도록 힘을 주는 성장을 생산합니다. 진실을 알고, 아름다음을 감상하고, 선함을 나누는 것이 우리들에게 힘을 주는데, 만약 교육이 전체적holistic이라면, 그것은 영적이고, 도덕적이며, 윤리적입니다. 부모가 그들의 어린이들에게 남겨줄 수 있는 최선의 상속은 실로 좋은 교육이며, 형식적이 아니라, 주로 가정적인, 부모의 교육입니다.


교육의 체험은 만족스럽습니다The Experience of Education is Satisfying. 배우기를 멈춘 사람은 삶의 큰 부분을 놓칩니다. 삶에서 3가지 가장 만족스러운 체험들은 숭배, 사랑하는 것, 그리고 배우는 것입니다. 알지 못하는 것not knowing으로부터 아는 것knowing으로 전환하는 것을 대단한 기쁨인데, 배우는 자가 이러한 룰들rules을 따른다면 말인데, 먼저 선택적이 되라는 것인데, 지식이 무한하지만 당신이 무한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둘째로, 도덕적이 되라는 것인데, 좋은 것을 배우라는 것입니다. 셋째로 도움이 되라는 것인데, 당신의 지식과 기술들을 대개 필요성 속의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사용하라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교육이 당신에게 이로울 뿐 아니라 다른 이들에게도 이로운데, 특히 만약 당신이 나의 것, 즉 교사의 것 같은 직위를 가진다면 말입니다.


나의 친구여, 교육은 하나의 발전적 과정입니다. 가끔 새로운 배움이 낡은 것들을 대체하며, 그러나 배움의 체험은 만족의 즐길 수 있는 느낌을 짓습니다. 교육은 또한 하나의 지역사회의 일이며, 거기에 가족과 커뮤니티, 국가가 참가해야 합니다. 교육은 진실의 지식을 퍼뜨리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상상할 수 있을 때, 이것은 그 관심이 단지 사람들을 지배하는 것인 자들에게는 하나의 위협이 되는데, 노예화하는 지배가 진실을 숨김으로써, 사람들이 사실들에 대해 완전히 교육받는 것을 막음으로써 우세해지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마스터Master가 말했듯이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오랜 친구인 미드웨이어 토마스Midwayer Thomas이며, 잘 있으세요.





영적 학습 곡선

A Spiritual Learning Curve


By The Beloved on e/TA

Received by Lytske. 3/5/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영적 학습 곡선에 대한 어떤 주입에 대해서는 어떠냐? 너는 그와 같은 무엇이 존재한다고 알지 못했지? 나의 어린이여, 나는 너의 느낌들을 주목하는데, 네가 너의 귀를 나에게 기울인다면 내가 통찰력의 작은 조각들을 너에게 주입할 준비가 항상 되어 있을 때 말이다. 따라서 거룩한 고요holy hush가 지금 너를 포옹하게 허용해라, 너 자신의 생각들이 침입하기 시작할 때, 그것들이 너의 관심을 편향시킴 없이 지나가게 해라. 그것이 흐르게 해라, 그것이 흘러나가게 해라. 내게 너의 완전한 주의력을 주어라.


그 거룩한 고요 속에서 너는 나의 존재를 찾을 것이고, 내가 시간이 없음을 알 것이다. 나에게는 결코 어떤 시간의 제한이 없다. 너는 어쨌든 너의 생각의 과정 속에서 미묘한 변화들이 일어나는 듯 보이는 것을 관찰하기 시작한다. 나는 네가 지금 더 깊은 훈련을 시작했다고 알려주는데, 비록 이것이 계속 일어나고 있었다 해도 말이다. 이 훈련은 너를 너 자신에게 더 깊게, 나에게 더 가까워지도록 이끌게 설계되어 있다.


그래, 나는 이것이 다소 모순처럼 들린다는 것을 아는데, 내가 너의 손과 발보다 더 가까이, 심지어 너의 호흡보다 더 가까이 있고, 항상 있어왔기 때문이다. 나는 너 안에 하나의 거룩한 장소에 존재하며, 그러나 너에게는 나는 가끔 몇 마일이나 멀리 떨어져 있는 듯이 보인다.


내가 왜 이 영적 배움의 곡선에 대해, 네가 너의 마음만이 아니라 배울 너의 전체 가슴을 가지고 있음을 세부적으로 너에게 전달하는 이유는 내가 항상 여기 있기 때문이다. 나는 내가 신의 일부이고, 단편이며, 말하자면 하나의 불꽃임을, 네가 발전적인 영적 준비됨을 보이는 즉시 너와 기꺼이 나눌 모든 신의 특성들을 가지고 너에게 내재하고 있음을 네가 이해하기를 바란다.


이 모든 것은 영적 성장과 관계가 있으며, 그것은 성숙해지는 인간에게 단지 필요한데, 새로 태어난 아기에게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성장처럼 말이다. 가능한 한 이른 나이에 잘못으로부터 올바른 것을 아이에게 가르치는 것이 부모에게 달려 있으며, 따라서 그 아이가 옳은 것과 그릇된 것 사이에 그 최초의 의식적인 결정을 만들 때, 바로 그 순간에 하나의 신의 단편이 하나의 영적 도우미로서, 그 인간의 마음으로 내재하러 오고, 그것은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라고 부르는데, 모든 인간들이 영에서 새로 태어나기 때문이다.


바로 이 중요한 순간으로부터, 그 작은 어린애는 결코 혼자가 아닌데, 내부의 사고 조절자가 그의 영적 학습 곡선에서 진화하는 개인을 돕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것이 자라도록 돕고, 동시에 인간 영혼을 양육한다. 시간에 걸쳐, 신에 대한 커지는 믿음과 신뢰로 인해 명료성이 동터올 때, 그 인간은 그가 신으로부터 위대한 선물을 소유하고 있음을 깨닫기 시작한다. 진정한 배움의 순간은 그것이 신성한 내재자와 함께 협력하고, 이 위대하고 이로운 선물과 협력하기를 서약할 선택이 주어졌다는 깨달음이 그 인간 마음속에서 동터올 때 시작한다.


진정한 겸손에서 그 인간은 이것이 삶에서 가장 훌륭한 기회임을 깨닫기 시작하는데, 내부의 신으로부터 배우고 영과 협력하며, 궁극적으로는 신으로부터 온 온라인 파트너와 융합할 영원 속의 모든 미래의 시대들을 위해 말이다.


이 영적 배움의 곡선은 영원히 살기 위해, 그리고 마침내는 모든 창조의 근원과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368 교정시간 가르침/838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내면의 신과의 대화 (2) - 모두가 완벽하다 & 풍요에 대해 - [God Within/Korea 빛꽃]  (0) 2017.04.23
+ 5가지 속임수의 낡은 에너지 / 새로운 시간의 시작 - 크라이언 [Kryon]  (0) 2017.04.22
+ 내면의 신과의 대화(1) - 배움이란 하나의 의구심이며, 그것을 통해 너는 발전하고 있다 & 제한들을 풀어라 [Korea 빛꽃]  (0) 2017.04.22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7부) - 석가모니 붓다 (2) [Buddha & C] -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0) 2017.04.21
+ 창조자 아톤의 사랑의 메시지 (12) - 과거는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니다 [CM Aton/한국 Korea 빛꽃]  (0) 2017.04.21
+ 알지 못하는 것의 힘 / 당신들의 배우는 체험이 중요 - 천사계 - [Seraphin/Rosie]  (0) 2017.04.19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6부) - 석가모니 붓다 (1) [Buddha & C] - “위에서와 같이 아래서도”  (0) 2017.04.19
+ 제한된 가르침들 & 성장과 진화는 역경 동안 일어난다 - [Thought Adjusters]  (0) 2017.04.18
+ 종교 - 벽들이 무너지고 있다! / 그들은 진실에 무지합니다 [CM Aton] - R - 당신들의 영을 속박해 온 거짓말, 가짜, 반쪽 진실들의 굴레였습니다  (0) 2017.04.17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5)부 - 몬조론손 (7) [Monjoronson & C] - 나의 공식적 출현을 기대합니다.  (0) 2017.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