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0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1)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함께 우리는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지구 행성이 최소한 그것을 청소하도록 극의 역전을 허용하는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60부)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C' (1)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2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Christ Michael, Sananda Immanuel, Monjoronson & C. (1)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hEJimhvf-qM  (영상 게시일: 2017. 4. 28.)





“함께 우리는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 Together We Have Made Known The Unknown."


C: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의 별 사람들을 위해 길고 힘든 주말이 지나갔습니다. 이번 주말에 마음들의 강렬한 모임이 있었고, 그 최종결과는 어둠이 완전한 고집에서 계속 가운데 손가락들을 쳐드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주말을 통해 이것을 감지했고, 바쁘다는 신호를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의 어둠의 친구들이 우호적이 되기를 단지 거부하고 있고,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플랜이 다소 변할 것입니다. 나는 오늘 논의에 관계했고, 우리가 다음에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해 나의 의견을 요청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옵션이 있는데, 떠나든지, 아니면 단계를 올려 이것을 이루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중간 옵션이란 없습니다.


가이아GAIA, 유란시아Urantia는 노닥거릴 더 많은 시간을 단지 가지고 있지 않으며, 행성이 먼저 와야만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생명체들의 발달과 새로운 영혼들을 위한 장대한 종자 행성이고, 그것은 어둠으로 상실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글은 몇 군데서 거칠고, 어떤 이들에게는 어려운 정보입니다. 당신들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의 끝에서의 최종 언급에서 이 글을 위해 내가 선택한 제목을 이해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긴 글이므로,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 자신을 편하게 만드세요. 먼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말할 것입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는 오늘 오후에 다소 농담을 했는데, 오늘 아침으로부터 하나의 즐거운 변화입니다. 그녀는 방금 내게, 나의 차례라고 말했고, 나는 지금 무대 위에 있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항상 네바돈Nebadon의 무대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우리가 어디로 갈까요?


샐리Sally, 제스Jess, 레이Rae를 통해 내가 제안했듯이, 충분한 것이 마침내 충분해졌습니다enough is finally enough(더 이상은 안 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사랑스러운 신God이고, 나의 창조물의 하나를 해체하는 것은 나에게 즐거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그처럼 매우 참을성을 가졌고, 루시퍼 반역이 그 진로를 달리게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는데, 악이 항상 그 자신을 마침내는 물에 빠져 죽게 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나와 합류했고, 구조하러 왔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지속적인 기쁨 속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둠의 모든 이들을 빛으로 바꾸는데 성공하지 못했고, 내가 이제 나 자신의 것을 해체해야만 하는 것은 큰 슬픔과 함께입니다. 루시퍼와는 그것이 힘들었습니다. 그가 그의 실수들에 대해 필요한 재활의 여정을 택하기보다는 그 자신의 해체를 선택하는데서 그것은 그가 이런 식이나 저런 식으로 그 자신의 최종 발언을 하는 것과 같았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는 나의 가장 명석한 자들 가운데 있었고, 그는 사타니아의 주님Lord of Satania의 지위를 얻었는데, 나는 그가 나의 우주 안의 이 시스템System, 유란시아가 그 일부인 시스템의 비전을 보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유란시아는 나의 영역의 중요한 종자 행성입니다. 그것은 또한 존재하게 된 가장 아름다운 행성들의 하나입니다. 그것은 많은 이들이 얻기 위해 싸웠던 “부동산real estate”의 소중한 부분이었습니다.


비록 네바돈의 다른 영역들 안에 중요한 반역들이 있었다 해도, 그것이 이 지역에서 가장 강렬했습니다. 루시퍼는 광범위한 자유 의지를 허용하는 나의 비전을 보았지만, 무언가가 그의 그 생각을 부패시켰고, 이것에서 그는 준비된 더 높은 조직들의 원조 없이 그 자신의 쇼를 완전히 운영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나는 많은 다른 우주들이 허용하지 못했던 본보기로서의 자유 의지를 허용합니다. 이것에서 나의 생각은 최고 중의 최고를 생산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외곽 우주들에서 형성되고 있는 다가올 그러한 미래의 우주들을 위해 말입니다. 내가 전에 말했던 대로 - 일부 독자들이 그것을 놓쳤을 경우를 위해 - 당신들은 그것들을 위해 다가올 창조자 존재들Creator Beings입니다.


파라다이스Paradise로부터 나올 더 이상의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이 없으며, 당신들이 그들이 될 것입니다. 이것이 여기 나의 사랑하는 유란시아에 남아있는데, 당신들의 좀 더 자랄 당신들의 놀이터로서 말입니다. 따라서 오늘 우리는 어디로 갈까요? 단지 당신들 모두를 들어올리고, 당신들을 집으로 돌려보내며, 행성이 최소한 그것을 청소하도록 극의 역전을 허용하는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이것은 현재 필요한 것 이상으로, 이루어져야 할 많은 재이식 노력들을 산출할 것인데, 생명의 많은 파괴가 그 결과로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과거에 행성의 넘어짐으로 인해 두 번씩이나 행성을 재이식했습니다. 만약 내가 이 시간에 나의 지원을 철수했다면, 행성이 두 주의 기간 안에 그녀 자신을 교정하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대대적이 될 것입니다.


               

 


나는 천상의 방식들로 저항하는 자들에게 그들의 마음을 바꾸도록 지금 충분한 시간 이상을 주었습니다. 계속되는 격변적 변화들을 위한 시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식으로 영원히 행성을 붙잡아둘 수 없습니다. 오염이 극단적입니다. 사람들이 대체로 여전히 신God의 과정들에 대해 무지합니다. 내부로부터 그들의 문제들을 해결하는 것이 행성의 국민을 위한 일이지만, 이것이 일어나고 있지 않습니다.


어둠의 진영은 사람들이 그들의 입장에 서는 것을 막기 위한 그들의 종교와 정치 프로그램들에서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빛나는 빛인 미국은 많은 면에서 세계의 모든 나라들에 가장 뒤쳐져있습니다. 종교가 이것에 대해 많은 책임이 있습니다. 심지어 뉴에이지도 감염되었습니다. 이 행성의 추악한 부분들을 보지 않고,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지 않는 너무나 많은 이들이 있는데, 그들은 대신 긍정적 생각들로 충분하다고, 많은 기도들이 작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당신들이 계속 휴거rapture, 들어올리기liftoff 형태를 원하며, 우리가 모든 당신들의 문제들을 해결해줄 것을 원합니다. 나는 들어올리기가 없을 것을 결정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나의 미래의 “신들gods”이 조금 더 많이 자랄 것을 원합니다. 나는 떠나지 않을 것이고, 나는 당신들이 봉사로 더욱 들어올 것을, 또한 떠나지 않을 것을 요청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봉사는 행함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행해야만 합니다. “존재함Being”은 휴식이 아니라 행동의 의미가 되게 되어 있습니다. 존재함은 행함입니다. 함께 우리들은 행할 것입니다. 게임 플랜은 변하지 않았는데, 어둠이 지금 큰 숫자로 정말로 행성을 떠나기 시작하고 있다는 점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대개의 경우 그들은 심장 마비를 겪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몇몇의 선택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나는 그들이 그들 앞에 증거를 볼 때 그들이 깨어날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어떤 이들이 깨어나지 않을 것임을 알며, 그들은 없어질 것이고, 그들의 자리가 더 이상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 지진 활동들이 있을 것입니다. 세계의 다양한 지역들에서 계속 지진 활동들이 일어날 것인데, 석유 매장지가 고갈된 곳에, 지표의 지각판들의 재편성이 일어날 때 말입니다. 다음 5년에 걸쳐 막대한 인구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유란시아는 이러한 과잉 인구을 더 이상 지속할 수 없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최근의 손실들에도 불구하고, 지표의 인구는 바로 지금 70억 이상으로 커졌습니다. 당신들이 다양한 소스들에서 읽었듯이, 이 행성을 위한 이상적 인구는 5억에서 10억 사이입니다. 빛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10억이 최대한입니다. 이것은 이것이 하나의 종자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야생 생물들, 그리고 행성의 다수 지역들에서 자라는 새로운 영혼들을 가져야만 합니다.


인간은 이 행성의 관리자가 되기로 되어 있었고, 높은 숫자들로 그것을 거주하게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인간의 매우 높은 인구를 유지하는 다른 행성들이 있지만 – 그들이 그것들 위에 어떤 형태들로 나타나든 - 이들은 매우 “현대적인modern” 기술들을 가지고 있고, 모든 그룹들과 평화 속에 있습니다. 빛과 생명 속에 있는 많은 행성들은 상당히 무겁게 거주되어 있는데, 그것이 일부 당신들이 모두가 이 행성에서 편하게 살 수 있다고 믿는 이유인데, 그것이 당신들의 기억들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종자 행성에서는 그것이 그 경우가 아닙니다. 인간은 야생으로부터 떨어진 어떤 영역들에서 살아야만 하고, 그럼으로써 야생의 인구가 자라고 증식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목적은 야생의 인구가 졸업할 수 있는 그 용기들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종자 행성에서는 몇 개의 종들이 인간 수준의 지성을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유란시아에서 궁극적 조건들 아래서 그것을 하기 쉬운 종들은 당신들이 아는 인간 외에 고양이들과 코끼리들이 될 것입니다.


예, 코끼리 사람들이 있으며, 당신들은 코끼리의 신으로 가네쉬Ganesh를 들어본 적 있습니까? 당신들은 언젠가 가네쉬를 만날 것인데, 그가 카프리콘Capricorn 호에 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글의 이 시점에서 여기 넣을 하나의 좋은 작은 추가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행성에 있는 대부분의 동물들은 그들이 그들의 최초의 인간 삶을 가질 때까지, 가끔은 몇 번의 인간 삶들을 가질 때까지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s를 받지 못합니다.


우리는 점점 더 많은 고양이들, 일부 개들, 일부 코끼리들이 그들이 동물 몸속에 있는 동안 이것을 얻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하나의 좋은 표시이며, 정말로 그렇습니다. C는 최근 그녀의 삶에 있던 두 마리의 사랑하는 고양이들이 이 숭고한 목표를 획득하는 것을 체험했는데, 그것은 하나의 동물이나 하나의 인간이 자주적 결정을 내릴 때 일어납니다.


“의지Will”를 발달시킬 때 말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아버지의 의지Father’s will는 지구상에서 매우 빈약하게 이해되는 하나의 의미입니다. 이것이 아버지의 하나의 단편이 그들에게 오는 이유인데, 그들이 자주적 결정인 결과의 무언가를 이루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것에서 “나는 있어I AM”를 말하며, 그들의 영원한 여정이 다시 태어납니다. 그것이 그 방향을 바꿉니다.


그들은 그처럼 오래 동안 존재해왔는데, 대개 옮겨가는 외에 어떤 면에서 그들의 지배력 밖에서 생존과 존재의 교훈들을 배우면서 말입니다. 그러나 언젠가, 한 존재는 그의 몸의 타입에 상관없이 말하는데, “나는 있다I AM”고, 나는 존재한다I exsit고, 나는 내가 되는 것을 지배한다I control what I become고, 나는 나의 여정을 운영한다I run my journey고 말입니다. 그리고 슬프게도, 이 행성에 있는 인간 몸들 속에 있는 인구의 반이 삶 속에 있는 동안 그것을 매우 자주 하지 못합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402 AH.재림사무국/1783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진정한 자유 & 희망의 주입들 - 믿음, 신뢰, 끈기 - [Thought Adjusters]  (0) 2017.05.0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1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2)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0) 2017.05.02
+ 변화 [CHANGE] / 에너지 전환과 더불어 인내하세요 - 크라이언 [Kryon] - 이번 전환은 굉장한 전환입니다.  (0) 2017.05.01
+ 타깃 메시지: "기후 변화"에 대해, 친애하는 어둠의 형제들에게 - [KAN DAEK] 4/29/2017  (0) 2017.04.30
+ 두려움은 하나의 영적 독소이다 & 나의 고요는 나의 부재를 의미하지 않는다 - [TA]  (0) 2017.04.30
+ 내면의 신과의 대화 (7) - 너에게 답이 있다 & 침착해져라 [God Within/Korea 빛꽃] - 수정  (0) 2017.04.29
+ 건강에 대해선 어떤가? & 우리가 이러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달합니까? - [Dr. Mensoza & T.Opehlius]  (0) 2017.04.28
+ 내면의 신과의 대화 (6) - 답답함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라 [God Within/Korea 빛꽃]  (0) 2017.04.28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9부) - 이수 임마누엘 사난다 (2) [Esu Immanuel Sananda & C] - "은혜 속에서 시기를 기다리세요"  (0) 2017.04.27
+ 사랑만이 해법 / 새 세상은 무조건적 사랑의 에너지 - 아크투리언 [Arcturian Group 2017. 4]  (0) 2017.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