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1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2)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마야 인들이 그 달력을 그 시간의 알려진 주기들에 기초해 썼지만,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상승의 날은 지구가 단일극성monopoly, 빛과 생명Light and Life으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마스터들 편- (61부)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C' (2)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3부

The Second Coming Is Just Around The Corner 


By Christ Michael, Sananda Immanuel, Monjoronson & C. (2)


2005년 1월 31일의 C와의 첫 접촉 이후 받은 메시지들

Video: https://youtu.be/HaH2rWYvwY4 (영상 게시일: 2017. 4. 30.)





“함께 우리는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Together We Have Made Known The Unknown.


크라이스트 마이클: 이들은 로보토이드들robotoids로서, 어둠이 진화의 과정을 가로채고, 그들 자신들에게 일부 노예들을 유지하기 위해 행성에 놓은 질적 격하된 인간 DNA를 가진 자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완전히 새로운 영혼들로서, 그들은 튤립이 되었던 기억이 없는데, 그들이 그렇게 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클론clone과도 많이 같습니다.


그들은 이따금 사고 조절자Thought Adjuster를 얻는데, 그들의 10%가량입니다. 그렇지 않을 때 그들은 특별하고 비정상적인 그룹 영혼으로 돌아가고, 거듭거듭 다시 시도합니다. 많은 이들이 해체되어야만 하는데, 그들이 신의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고, 짐승의 행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변할 것이지만, 그것은 이 시점에서 또 다른 논의의 주제입니다. 이것은 창조의 계획으로 거대한 상실이고, 보는 모든 이들에게 거대한 슬픔입니다.


좋아요, 이제 여기의 원래 주제, 게임 플랜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우리는 진로에 머물고 있고, 많은 어둠이 행성을 지금 매우 급속히 떠나게 될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일부는 체포될 것이고, 다른 이들은 파동들로 인해 죽을 것입니다. 나는 10월 17일 사건에서 어둠이 선택할 것을 희망했지만, 이것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10월 17일에 대한 신속한 메모로서, 사랑하는 이들이여, 10월 17일은 당신들이 2012년에 기다리고 있는 바로 그 날이었습니다. 달력들이 다양한 이유들로 맞지 않습니다. 마야 인들이 그 달력을 그 시간의 알려진 주기들에 기초해 썼지만,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시간에 대해 해야 할 첫째 일들의 하나는 당신들의 달력들을 바꾸어야 하는 것인데, 지구가 지금은 1년에 360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계절들이 일찍 오는 이유인데, 틸트/기울기의 변화에 덧붙여서 말입니다. 당신들이 이것에서 보듯이, 2012년에 있기로 된 그 날짜는 하나의 날짜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상승의 날이 아닙니다. 상승은 하나의 날짜에 일어나지 않고, 오히려 행성이 그 걸음을 만들 때 일어납니다. 상승의 날은 지구가 단일극성monopoly, 빛과 생명Light and Life으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이것을 예언하는 날짜가 없습니다. 가이아Gaia와 그녀의 주민들이 바람직한 변화들을 만들고, 통일 의식으로 들어갈 때, 지구가 상승할 것입니다. 그것이 목표로 남아있습니다.


우리는 들어올리기liftoff를 하지 않을 것이고, 그럼으로써 그 목표가 달성될 것입니다. 들어올리기를 하고 행성을 재이식하는 것은 그 목표를 지연시킬 것입니다. 상승의 날은 그것이 올 때 모론시아 신전들Morontia temples의 설치로 표시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것은 신의 도래Advent of God, 이 더 높은 상태로 들어가는 지구 계에서의 충분한 신 의식God consciousness의 도래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올 때까지 오지 않습니다. 이것이 오직 아버지Father만이 알고 있다는 성경 속의 이야기의 배후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재림the Second Coming이고, 신의 도래Advent of God인데, 한 행성이 빛과 생명의 신성한 단계들로 들어갈 때 말입니다. 나의 재림 사건은 그 과정을 시동시키고, 사람들을 깨어나게 하기 위한 하나의 사건입니다. 그것은 빛과 생명으로 그 들어감이 아닙니다. 나는 지금이 무대를 사난다Sananda에게 넘길 시간이라고 생각하며, 나는 지금 충분히 얘기했습니다.


나마스테, 평화 속에 있으세요.


나는 네바돈의 아버지Father of Nebadon,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입니다.



사난다: 유란시아의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과 동료 여행자들이여, 좋은 오후입니다,


자,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많은 것에서 앞서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참을성이 닳아버렸습니다. 나는 크게 슬퍼하며, 거의 우울한데, 커지는 가차 없는 저항의 이 마지막 상태로 인해 말입니다. 내가 성실하게 돌아설 것을 희망했던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행성이 먼저 옵니다. 그녀는 상실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생명과 대기권, 그리고 그녀의 사람들의 마음의 오염으로 파괴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제 대개, 더 공식적으로 발표되기를 여전히 기다리는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로서의 “나의 쇼my show”입니다. 우리는 기다려왔던 그 사건을 계획된 대로 가질 것입니다. 나는 바로 지금 어떤 세부들을 줄 수 없지만, 나는 일이 이루어지도록 많은 이들이 다소 갑자기 대체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계획된 대로 미국에서 텔레비전 케이블 시스템을 인수할 것이고, 우리는 카프리콘Capricorn 호로부터 상당량의 교육을 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을 맡고 있고, 절적한 대로 그것에 참가할 “별 사람들star poeple”이 있을 것인데, 우리들이 알려져야만 하기 때문이며, 우리가 재림 사건the Second Coming event을 시작할 때, 지구의 주민들이 놀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이 즐겁고 신성한 사건으로 보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누구이고, 왜 우리가 개입하고 있는지를 말할 것입니다.


나는 이 시간 동안 그러한 별 사람들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나는 TV 상에 있을 것이고, 그것이 필요합니다. 서반구와 유럽에서 그처럼 조종되었던 기독교 사람들이 나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것이 그 시간입니다. 나는 나의 머리를 다시 길렀고, 나는 그들이 나의 모습으로 기대하는 것처럼 “보일 것look”입니다. 나는 심지어 이 목적을 위해 나의 횐 옷을 입을 것입니다. 많은 이들이 나의 황금빛 후광을 볼 것이고, 우리는 화면에 보이도록 TV 에너지들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우리는 그들이 지금까지 한동안 속아왔다고, 잘못 이해된 먼 하늘로의 휴거는 그들이 신의 일을 하는 것에 관련되는 것을 막기 위한 하나의 날조된 이야기에 지나지 않는다고 설명할 것입니다. 그 진실이 주어질 것입니다. 이것에서 무엇이 일어날까요? 나는 모릅니다. 많은 이들이 기뻐할 것이고, 다른 이들은 그들을 가두기 위해 놓인 그들의 선입견의 상자로부터 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일부는 화를 낼 것이고, 일부는 어리석게 느낄 것이며, 그러나 나는 대부분이 한동안 거부할 것이라고 슬프게 생각합니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여전히 그들의 양식으로 아마겟돈을 가져올, 거대한 중동 전쟁을 원합니다. 그러나 다시금, 많은 이들이 묻기 시작할 텐데, 최소한 미국에서 공화당이 어떻게 그들을 잘못 이끌었는가로 말입니다. 아마겟돈은 단순히 낡은 시대가 새 시대로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끔찍한 전쟁들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 긴 기다림 속에서 우리들은 많은 것을 이루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것을 위한 게임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우리는 네사라NESARA의 개념들을 새로운 높이들로 가져갔습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우리는 관련된 106의 세계 중앙은행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사라, 그 개념들은 재림 기간, 재림 사건으로 시작된 기간의 일부로 만들어졌고, 그것을 실제 재림the Second Coming으로, 너무나 오래 지연되었던 이 사랑스러운 행성 위의 신 의식의 도래Advent of God Consciousness로 이끌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완전히 예견하지 못했던 이 기다림이 이들 메시지들을 읽는 그러한 당신들에게 길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의 나머지가 대체로 이것을 알지 못함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은 이 지식의 제공에서 약간의 대접을 받았습니다. 예, 우리는 어둠이 2005년 4월 3일, 그들이 네바돈의 사임 명령stand down orders of Nebadon을 받았을 때 항복할 것을 희망했습니다. 이것들은 특별한 서류로 되어 있었고, 그 안에 종이 위로 네바돈 상징Nebadon symbol을 가진 3차원 레이져 홀로그램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이것이 사임하라는 통고장의 의도에서 어떤 의문도 남지 말아야 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대부분이 사임할 것으로 생각했으며, 이것에서 우리는 오류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 오류로부터 큰 성장이 왔는데, 우리가 그때 네사라의 아이디어를 세계적인 높이들로 가져갔기 때문입니다. (네사라는 방해되었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세계적이 될 것이고, 단번에는 아니지만, 그것은 그것이 미국에서만 일어났을 때보다 훨씬 더 빨리 움직일 것입니다.


알 고어Al Gore가 임명될 것이고, 그는 그의 가족과 함께 바로 지금 크게 안전 속에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는 최소한 2008년까지, 아마도 재선 전에, 완전한 4년 동안 그 지위에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미국의 국민이 몇 달 안에 어떤 종류의 재선에 대해 준비되어 있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또한 미국으로 오고 있는 재난들, 캘리포니아로, 멕시코 만으로 오고 있는 몇 개의 지진들이 있기 때문이고, 중요한 일부 화산 폭발들이 있을 수 있으며, 내던져지고 새롭게 만들어지는 그들의 정부를 보는 미국 국민들에게 총체적인 스트레스가 될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 지휘하는 한 사람의 지도자가 있어야 하고, 행정부 안에 많은 변화가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알 고어는 진짜 인물입니다. 우리는 그와 함께 많은 만남들을 가져왔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가 그 당시 워싱턴에서 미국이 추락을 보도록 허용하는 대통령이 되지 않았던 것이 하나의 축복입니다. 그는 어쨌든 그의 시계로 일어났을 수 있는 911을 막지 못했을 것인데, 대통령이 미국에서 정말로 권력에 있지 않았던 명목상의 최고지위자이기 때문인데, 특히 백악관의 현재 거주자들이 말입니다.


정치적 무대로 들어갈 것을 고려하는 당신들의 일부는 그것을 지금의 그것으로부터 신성한 지도체계로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정부가 우리들에 의해 물러난 후, 많은 당신들이 ‘우리는 하나의 세계WE ARE ONE WORLD’라는 생각들로, 국가들 사이의 현실로서 통일 의식을 가져오기 위해 세계 전역에서 필요한 시민의 책임감들의 생각으로 봉사하기 위해 최근에 창조된 생각들로 들어갈 것을 보기를 기대합니다. 당신들은 하나의 세계ONE WORLD가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의 의식적인 선택들과 참가로 이것을 할 것인데, 당신들에게 새세계질서New World Order의 노예제 계획으로 강요된 것보다는 말입니다. 빛과 생명의 신성한 상태로의 입장은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의식적 지시/방향에 의해서 와야만 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미국의 헌법 안에 있으며, 이것이 모든 세계로 퍼져야만 합니다. 나는 돕고 조언하기 위해 거기 있을 테지만, 당신들은 그것을 그렇게 만들어야만 합니다. 당신들은 천국을 지구로 가져올 것이고, 지구를 천국으로 되돌릴 것입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1_1/10415 AH.재림사무국/1786



아래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0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1)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함께 우리는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적 길에 있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 공학과 과거 - [T.Ophelius & Isaac]  (0) 2017.05.06
+ 144,000 명의 평화의 무지개 사자 (使者) 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Saint Germain] - R  (0) 2017.05.05
+ 당신이 시작했던 곳에서 끝냄을 막기 위한 독립적인 활동적 저항 - [Seraphin/Rosie]  (0) 2017.05.04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2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3)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TV 중계 - 아주 곧 입니다.  (0) 2017.05.04
+ 진정한 자유 & 희망의 주입들 - 믿음, 신뢰, 끈기 - [Thought Adjusters]  (0) 2017.05.03
+ 변화 [CHANGE] / 에너지 전환과 더불어 인내하세요 - 크라이언 [Kryon] - 이번 전환은 굉장한 전환입니다.  (0) 2017.05.01
+ 타깃 메시지: "기후 변화"에 대해, 친애하는 어둠의 형제들에게 - [KAN DAEK] 4/29/2017  (0) 2017.04.30
+ 두려움은 하나의 영적 독소이다 & 나의 고요는 나의 부재를 의미하지 않는다 - [TA]  (0) 2017.04.30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0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1)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함께 우리는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0) 2017.04.29
+ 내면의 신과의 대화 (7) - 너에게 답이 있다 & 침착해져라 [God Within/Korea 빛꽃] - 수정  (0) 2017.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