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두려움은 하나의 영적 독소이다 & 나의 고요는 나의 부재를 의미하지 않는다 - [TA]

 

 

 

너무나 많은 프로그램들이 두려움을 주입할 수 있고, 이것은 단연 조심해야 할 것이다

두려움은 하나의 영적 독소이다 & 나의 고요는 나의

부재를 의미하지 않는다


두려움은 하나의 영적 독소이다

Fear is a Spirit Poison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3/11/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불확실성들의 두려움으로 인해 미지를 대면하는 것이 자주 매우 어렵다. 두려움은 진화하는 인간 마음속의 하나의 근본적인 특징이고, 두려움이 남아있는 한, 이 동물적 경향이 활동적으로 머문다. 그것은 모든 인간 종의 생존을 위한 시대들에 걸친 진화적 투쟁의 하나의 유산이다.


아주 초기의 날들에서 의지를 위한 역량이 처음으로 너희의 먼 조상들의 마음속에 나타났을 때, 모든 그림자가 두려워할 무언가를 나타냈고, 밤들이 특히 무서웠다. 두려운 그림자들로 생각되는 것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했는데, 깨어나기 시작한 모탈 마음이 조사하려는 만족할 수 없는 호기심을 가졌고, 따라서 선택들을 가지는 옵션들과 진화된 의사 결정을 만들었을 때 말이다.


지금도 유아들은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세상에 대해 만족할 수 없는 호기심을 가지며, 그들은 그들 자신의 힘으로 조사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결코 제한되어서는 안 되며, 비록 안전이 하나의 요인으로 남아있다 해도 말이다. 유아나 걸음을 떼기 시작한 아기들을 너무 일찍 전자기기 앞에 두는 것은 뇌의 발달을 방해한다. 그것은 만들어질 필요한 연결들을 손상할 수 있고, 따라서 말하자면, 어떤 ‘문들은 닫아두어야 하며,’ 더 많은 건전한 배움을 허용해야 하는데, 만약 아이가 그 자신을 즐기는 법을 배우지 않는다면, 그것이 다른 식으로 올 수 있고, 어떤 마음의 게으름을 가져올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보아야만watch’ 한다면, 그들이 보는 것에 항상 조심을 해라, 모든 것이 인상받기 쉬운 아주 작은 마음들로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가끔 이것은 너무나 많은 프로그램들이 그러는 경향이 있듯이 두려움을 주입할 수 있고, 이것은 단연 조심해야 할 것이다. 대신 너희 어린애들에게 예를 들어, 날씨가 천둥들, 폭풍들 같은 형태로 ‘통제를 벗어나고out of control,’ 두려움을 유발할 수 있을 때에, 그것이 단지 자연의 일부이고, 여전히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 의해 믿어지는 분노한 신의 행동이 아니라고 설명해줌으로써 도와야 한다.


그 유치한 미신적 신념들의 이런 족쇄들을 벗어던질 시간이 왔다. 인류는 이런 종류의 유치한 생각을 훨씬 넘어있는 영원한 창조자Creator에게 인간 감정들을 부과하는 경향을 없애야만 한다. 이 행성의 모탈들이 그들이 모두 우주적 창조자Universal Creator의 아들들과 딸들이라는 사실로 깨어날 시간이 도달했으며, 그는 정말로 그들이 그를 부르는 한, 그가 무엇으로 불리든 개의지 않는다.


신은 성적 묘사를 넘어 있지만, 신이 그의 진화하는 모탈 어린이들에 대해 무한한 조건 없는 사랑을 가지고 있음을 인간이 이해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자주 아버지Father로 묘사된다. 너희 모두는 우주적 창조자Universal Creator가 완전한 것처럼 완전하게 되는 궁극적 목표와 신뢰의 모험을 시작하기 위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증가하는 믿음과 신뢰를 가지고 모든 두려움을 극복해라, 두려움이 마음으로 하나의 영적 독소이고, 가끔 너를 장악하려고 위협하기 때문인데, 그것은 그때 너의 신성한 내재자Divine Indweller와 친밀한 접속 속에 머물지 않는다면 극복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며, 그는 네가 그 매우 유용한 연결을 활발하게 유지하기 위해 너의 소중한 자유의지를 연습할 어떤 시간을 우선적으로 배정할 때 모든 두려움을 제거하는 자이다.


사람이 점차 우주적 창조자에 대한 믿음과 신뢰 속에 뿌리를 내릴 때, 그 두려움이 또한 서서히 없어지는데, 그 마음이 점점 더 높은 수준에서 기능하기 시작하고, 두려움의 영적 독소가 감소할 때 말이다.





나의 고요는 나의 부재를 의미하지 않는다

My Silence Does Not Imply My Absenc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3/11/2017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



네가 고요 속으로 정착할 때 우리의 관계에서 조용한 파트너가 되는 것이 너의 차례라는 생각이 너의 마음으로 왔다. 실로 너의 날들을 통해, 너의 마음은 많은 생각들을 형성하거나 너의 기억 창고에 저장된 많은 사고 패턴들을 방문하는데 매우 분주하다.


네가 너의 삶의 집착들을 다루면서 너의 내적 독백들 속에 잠기는 언제든, 나는 고요한 파트너의 역할로 내려간다. 많은 다른 이들에게는 나의 고요가 나의 부재가 되는 것으로 지각되지만, 이것은 그 경우가 전혀 아니다.


나는 결코 부재한 적이 없다. 나는 단지 고요할 수 있고, 나의 마음을 말할 기회의 창문을 기다리고 있는데, 너를 너의 정신적 쳇바퀴로부터 데리고 나갈 더 높은 사고 형태들을 공급하기 위해 말이다.


나는 네가 내부로 돌아서고, 더 높은 지도로 수용적이 되기 위한 의도를 가지고 너의 마음을 조용하게 할 때 기뻐한다. 이것은 내가 들어와서, 네가 그처럼 친절하게 내게 건네는 그 내부 마이크를 잡으라는 신호이다. 실로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나에게 발언권을 주고 있다. 내가 나의 작은 고요한 목소리 – 나의 ‘내부’ 목소리 – 를 올림 없이, 너에게 말할 이 황금의 기회를 보내지 않을 것임을 확신해도 좋다.


너의 하루를 통해, 나는 너의 생각을 모니터하고 있다. 이것은 너 안에서 무엇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 네가 다른 이들과 그것을 말로 나누기를 선택하든 않든 상관없이 – 내가 매우 잘 정보를 받게 만든다. 말해진 것, 또한 말해지지 않은 것이 네가 알 필요가 있는 기준으로need-to-know basis 나의 주입을 너에게 공급하도록 동기를 만든다. 너의 마음에 즉석으로 만든 대답들을 주입하기보다는, 나는 내가 너의 숙제를 촉진하도록 – 내가 네가 완전한 개화로 오도록 너의 마음속에 새로운 생각의 씨들을 심는 동안 네가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도록 - 내가 너에게 공급하는 실마리들을 네가 고르도록 가르치기 위해 애쓴다.


친애하는 아이들아, 실로 아버지Father는 결코 나태와 게으름을 촉진하지 않으며, 이것은 너의 생각을 포함한다. 긍정적이고 창조적인 생각들을 즐기는 활동적인 마음은 미래의 현실들의 부화실이다. 이것이 너희가 얼마나 강력해질 수 있는 가인데, 단지 너희가 너 자신을 그 활동적인 의무로 가입시킨다면 말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0409 교정시간 가르침/841

'우주 실황중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2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3)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TV 중계 - 아주 곧 입니다.  (0) 2017.05.04
+ 진정한 자유 & 희망의 주입들 - 믿음, 신뢰, 끈기 - [Thought Adjusters]  (0) 2017.05.03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1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2)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시간이 바뀌었습니다.  (0) 2017.05.02
+ 변화 [CHANGE] / 에너지 전환과 더불어 인내하세요 - 크라이언 [Kryon] - 이번 전환은 굉장한 전환입니다.  (0) 2017.05.01
+ 타깃 메시지: "기후 변화"에 대해, 친애하는 어둠의 형제들에게 - [KAN DAEK] 4/29/2017  (0) 2017.04.30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60부) - 'CM 아톤. 이수 사난다 임마누엘. 몬조론손' (1) [CM.Sananda Immanuel,Monjoronson & C] - “함께 우리는 미지를 알려지게 만들었습니다.”  (0) 2017.04.29
+ 내면의 신과의 대화 (7) - 너에게 답이 있다 & 침착해져라 [God Within/Korea 빛꽃] - 수정  (0) 2017.04.29
+ 건강에 대해선 어떤가? & 우리가 이러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달합니까? - [Dr. Mensoza & T.Opehlius]  (0) 2017.04.28
+ 내면의 신과의 대화 (6) - 답답함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여라 [God Within/Korea 빛꽃]  (0) 2017.04.28
+ 재림이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 마스터들 편 – (59부) - 이수 임마누엘 사난다 (2) [Esu Immanuel Sananda & C] - "은혜 속에서 시기를 기다리세요"  (0)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