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절벽의 가장자리 The Edge of a Precifice - [Teacher Ophelius]

 

 

 

 당신들의 증가하는 앎을 새로운 물을 항해하는데 사용하세요

절벽의 가장자리 The Edge of a Precifice

 

절벽의 가장자리

The Edge of a Precifice

 

By Teacher Ophelius

Received by Chris Maurus. 7/8/2018

 

 

 

 

길에 있는 나의 친애하는 학생들이여, 많은 당신들이 마치 당신들이 어떤 절벽의 가장자리에 있는 듯이 느끼는데 새로운 무언가의 시작이,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심연처럼 보이며 그것은 덮어져 있고, 숨겨져 있으며, 불투명합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감지하지만, 그것을 보지 못하며, 그것은 심지어 당신들에게 미묘한 불안의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영과 당신의 관계를 깊이 했던 그러한 당신들에게, 이러한 느낌들은 심령적 감각들이고, 당신이 앎을 확장했다는 암시들입니다. 이것은 영적으로 민감한 자들에게만 진실이 아니라, 인류의 전체 집단적 의식이 다가오는 변화의 감각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신들 학생들이 포착하고 그것을 인식하며, 그것을 인정하는 것은 하나의 집단적 기대감의 이 예지precognition”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비물질적 층들과 차원들의 성질 속에 변화가 있었고, 많은 당신들이 인간 의식의 집단적 향상upliftment’으로 그처럼 통합적인 이러한 영역들의 치유와 청소로 직접 기여했습니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오염되었고, 독소들의 수준들이 조사되지 않은 남은 정체된 물의 연못으로 생각될 수 있습니다. 이제 꾸준한 비가 내리면서 연못을 신선한 물로 채우고 있는데, 그것은 토양이 독소들을 거를 수 있고, 생명의 재생 과정을 시작할 수 있게 흘러넘치도록 허용합니다.

 

독소들의 정체된 풀에서 편안하게 느꼈던 그러한 유기체들은 지금 신선한 물의 충격을 느끼고 있고, 그들은 이 더 깨끗한 환경으로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독소들로부터 병과 허약함을 느꼈던 그러한 유기체들은 지금 치료되고, 더 강해지고 있으며 활력이 연못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하나의 자연적 생태계가 발달하고 있으며, 그것은 환경으로 균형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들 자신이 만든 배설물과 진창 속에 둘러싸여 연못의 바닥에 있는 거대한 바다 짐승들Leviathans은 그들의 카무플라주를 잃고 있으며, 들어오는 빛으로 장님이 될 것입니다. 한동안, 그들은 숨은 채 남아있기 위해 물을 탁하게 하려고 절망감에서 몸부림칠 터이지만, 그들은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독성 연못의 흙탕 속에서 너무나 잘 일했던 지배와 속임수의 정신적 도구들이 드러나고, 빛으로 가져와질 것입니다. 인류는 깨어나고 있고, 돌아가는 일이란 없습니다. 오직 빛으로 적응한 자들만이 번성할 것이고, 또한 그러한 권력들과 공국들principalities이 연못을 채우는 신선한 물의 변하는 PH(수소 이온 농도 지수) 속에서 떠 있기 위해서는 타협해야만 할 것입니다.

 

신선한 물로 쉽게 적응하는 그러한 당신들은 힘을 가질 것이고, 나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삶의 노를 찾고, 당신들이 전에 획득가능하지 않았다고 느꼈던 그러한 일들을 향해 과감히 노를 저어가라고 격려할 것입니다. 진실과 아름다움과 선은 연못을 꿰뚫는 햇빛과 같으며 나의 친구들이여, 그것을 향해 올라가세요, 그리고 그것의 영광 속에 잠기세요! 매일 조건들이 개선되고, 당신들의 미래의 길이 더 명확해지며 - 더 이상 당신들은 흙탕 물 속에 무엇이 있는지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으며 당신들은 그것을 더 명확히 보고, 위험들을 피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의 증가하는 앎을 새로운 물을 항해하는데 사용하세요. 당신들 삶의 최고의 선과 조율된 당신들의 생각들, 아이디어들, 행동들이 가속된 길을 찾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그것을 시험해보라고 간청합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기를.

일곱의 서클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2/15347 교정시간/1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