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평화는 평화롭게 장악한다

천국편지 / 평화는 평화롭게 장악한다

평화는 평화롭게 장악한다.

Peace Takes Ove Peaceably

God. 5/3/2011

http://www.heavenletters.org/peace-takes-over-peaceably.html


신이 말했다.

나는 '이후로 henceforth' 라는 말을 사용하고 싶다. 이후로 많은 소용돌이치는 변화들이 있을 것이다. 이후로, 많은 잔재들이 치워질 것이다. 이후로 너희 걸음이 더 가벼워질 것이다. 모든 기어들이 기름이 처질 것이다.

더 이상 너희가 터덜터덜 걷지 않을 것이다. 너희가 가볍게 걷게 될 것이다. 너희는 달리는 시작을 할 것이다. 이후로 너희 발이 거의 땅에 닿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높이 날 것이다.

누군가 너에게 말할 수 있다. "멈춰!" 나는 말할 것이다. "가자!" 나는 네가 매달릴 아무 것도 없다고 말할 터인데, 사랑하는 이들아, 또한 너희는 매달릴 필요가 없다. 매달리는 것은 과거의 일이다. 이제 우리는 올 것의 영광에 대해 말하고 있다.

이후로 사랑이 복도로 걸어 내려오면서 온다. 이후로 무단침입이 없다. 모든 이들이 세계에서 공개적으로 환영받는다. 독점적인 것은 설 자리가 없다. 사랑이 판친다. 이후로 사랑이 표준이다. 사랑이 너희를 기다린다. 그 응접실로 오너라.

사랑이 너희를 공격할 것이다! 사랑의 격류가 흐를 것이고, 사랑의 격류가 평화로 이름 지어질 것이다. 이후로 너희는 숨을 쉴 것이다. 이후로 너희는 사랑의 팔에 기댈 것이다. 세계가 사랑으로 솟아오를 것이다. 너희는 사랑과 함께 솟아오를 것이다. 이후로 너희는 사랑으로 계산할 것이다. 사랑이 너희 집으로, 전 세계로 침입할 것이다. 사랑이 전능해질 것이다. 그 이름이 평화가 될 것이다.

이후로 너는 평화의 기획자이다. 너는 평화의 종치기이다. 평화가 장엄한 왕으로 들어온다. 왕실의 숭고함이 넘쳐흐른다. 이후로 모든 이들이 평화를 실행한다. 네가 이해하는 실습이 아니라, 평화를 살아라. 모든 이들이 위대한 피아니스트가 연주회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식으로 평화를 살 것이다. 그는 연습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는 연주하고 있으며, 박수를 거둔다. 그의 연주는 물론 그 자체 박수치는 그의 방식이다. 그는 음악을 만들고, 그는 모든 이들 안에 신을 일깨우며, 피아노 연주자가 만원이 된 객석으로 연주할 때 모든 이들이 그의 신을 일깨운다. 평화는 기립박수를 받으며, 그러나 아무 소리도 안 낸다. 평화는 경이의 숨죽임과 같다.

형제가 형제를 찾고, 자매가 자매를 찾고, 모든 이들이 아주 잘 있는 지구상의 평화로 환영한다. 누가 평화의 한가운데서 불화를 만들기를 원하느냐? 이것이 선언된 평화가 아님을 너희는 이해한다. 이것은 그 대다수 속에 있는 평화이다. 이것은 발에 걸려 넘어지는 평화이다. 갑자기 봄이 된 것처럼, 갑자기 평화가 있을 것이다. 터져 나올 트럼펫 소리가 없을 것이다. 평화가 선언되지 않을 것이다. 평화가 조용한 눈처럼 내릴 것이다. 지구가 평화로 덮일 것이다. 가슴들이 숨을 죽일 것이다. 생명의 맥박이 가벼워질 것이다. 세계가 불이 켜질 것이다. 그것이 조용히 켜질 것이다.

황혼의 땅거미가 그 자신을 뚜렷하게 만들 듯이, 이런 식으로 평화가 머물기 위해 세계로 들어온다. 갑자기 평화가 있고, 너희가 그 속에서 살고 있다. 모든 소음이 어디로 갔는가? 어디로 불화가 갔는가? 투쟁과 세력, 통제와 순찰이 어디로 갔는가?

사랑하는 이들이여, 이후로 한 시대가 끝났다. 너희가 알아온 세계가 끝나고 있다. 그러나 그 끝은 자국이 없다. 싸우는 세력들이 없다. 쿠데타가 없다. 평화가 평화롭게 장악한다. 행진이 없다. 평화가 빛의 얇은 막처럼 뒤덮는다. 평화가 안개처럼 뒤덮는다. 평화는 익숙해지는데 쉽다. 그것은 파이 먹기처럼 쉽다.

지금 너의 가슴 속에 평화를 느껴라. 그것이 그 자신을 수립하고 있다. 그것은 평화가 만드는 조용한 장악이다. 평화가 머물기 위해 왔다. 이후로 평화만이 지배한다. 이후로 평화가 관습이 된다. 그것은 땅의 깔개이다. 그것이 사랑의 방식이다.

http://www.ageoflight.net/2-1.htm98/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