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무엇보다 먼저 사랑을

천국편지 / 무엇보다 먼저 사랑을

무엇보다 먼저 사랑을

Love Above All

God. 5/1/2011

http://www.heavenletters.org/love-above-all.html

신이 말했다.

염려는 사랑의 한 형태가 아니다. 불안은 사랑의 한 형태가 아니다. 괴로움은 사랑의 한 형태가 아니다. 사랑은 기쁨을 가져오는 긍정적인 것이다. 사랑은 염려하지 않는다.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기보다 네가 원하는 것을 더 신뢰하라. 너의 눈을 너의 목표에 두어라. 나의 가슴 속의 사랑에, 그리고 다른 이들의 가슴 속의 사랑에 초점을 두어라. 쉬, 염려가 사라진다. 염려는 너의 생활에 큰 요인이 되어서는 안 된다. 염려는 즐겁지 않지만, 하나의 쉬운 출구이다. 그것은 하나의 채무불이행이다. 염려, 불안, 그 모든 것은 심지어 방어선도 아니다. 염려와 그 상대역은 너의 행복의 느낌을 흩뜨린다. 그것들은 너의 생각들을 흩뜨린다. 그것들은 참으로 너의 것인 평화와 사랑을 덮는 파리 떼이다.

염려와 그런 것은 외부에 있다. 그것들은 장악하기를 좋아한다. 그것들은 너의 가슴과 마음을 흩뜨리고, 염려가 친구인 것처럼 네가 여전히 염려에 집중하게 만든다. 염려는 친구가 아니다.

염려와 그런 것은 너를 배려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너를 찌른다. 그것들은 너를 무서움으로 채운다. 염려는 정말로 무엇인가? 그것은 너에게 봉사하지 않고, 오히려 너를 병들게 하는 생각들로 만들어졌다.

염려가 인간 조건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지 말아라. 염려는 전혀 존재할 필요가 없다. 염려들은 두려운 생각들이다. 후회들은 과거의 염려들이고, 너는 미래에 대해서도 몸을 떤다. 염려들은 너 앞에서 자신들을 행진시키는 작은 엄벌주의자들이다.

나는 너에게 책임감을 가지라고 말하며, 나는 또한 너의 염려들을 나에게 달라고 말한다. 나는 그것들로 무엇을 할지를 알고 있다. 나는 그것들을 휙 던진다. 그것들은 하찮은 것이다.

너는 네가 염려하는 것이 세계의 종말과 맞먹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염려들은 단지 염려들일 뿐이다. 염려를 끝내라. 너의 염려들이 무엇이던, 그것들을 끝내라. 네가 무엇을 염려하든, 염려하는 것은 현실보다도 더 나쁘다. 염려는 저글링 하는 자이다. 염려는 마음의 게임을 한다. 염려들을 심각하게 여겨져서는 안 된다. 염려들로부터 떠나가라. 너는 염려들에 대해 겸손할 필요가 없다. 단지 그것들을 떠나라. 네가 그것들에 등을 돌리는 것은 심한 행동이 아니다.

사랑이 올 때, 그것을 받아들여라. 사랑은 받아들일 유일한 것이다. 물론, 사랑은 또한 주는 것이다.

사랑은 돌볼 하나의 정원이다. 염려의 정원을 만들지 마라. 사랑은 네가 염려들을 가꿀 때보다 더 잘 잡초를 걷어낸다. 염려들에 시간을 쓰지 마라. 네가 사랑에 시간을 쓸 수 있을 때 왜 그래야 하는가?

염려들을 없애라. 그것들을 너의 등 뒤로 던져버려라. 그것들은 지금 너의 뒤에 있다. 그것들로 관심을 주지 마라, 그러면 그것들이 가버릴 것이다. 너는 나의 가슴으로 들어올 수 있다. 염려들은 올 수 없다. 그러므로 와서, 지금 나의 가슴으로 들어오라. 내가 나의 사랑으로 너를 덮으리라. 나는 나의 사랑의 따듯한 담요로 너를 감싸리라. 나는 나의 팔로 너를 데려가며, 나는 바로 지금 네가 속한 나의 가슴 속에 너를 안는다. 너는 나의 사랑하는 이이고, 나는 너의 사랑하는 이이다.

어떤 나쁜 것도 너에게 떨어질 수 없다. 만약 네가 그것을 알았다면, 네가 과연 무엇에 대해 염려하겠는가? 염려들은 복제된 생각들이다. 너는 그것들을 어딘가에서 집어 들었고, 그것들이 증식했다. 너는 대기권 안에서 다른 이들의 생각들을 집어 들었을지도 모른다. 염려들은 너에게 속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들을 가지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염려로부터 자유롭게 되어 있다. 지금으로서, 너는 염려에 대해 너무 많은 대가를 지불하고 있다.

너는 나의 사랑에 대해서는 아무 값도 내지 않는다, 네가 자신에게 어떤 값을 부과하지 않는 한, 네가 염려로부터 자유를 하나의 대가로 고려하지 않는 한, 네가 염려하는 것을 어떤 부족으로 고려하지 않는 한 말이다.

염려의 구슬로 목거리를 만들지 말아라. 염려는 네가 되지 않는다. 염려는 너를 닳게 만든다. 그것은 너의 가슴을 침식시킨다. 오라, 대신 사랑으로 오너라.

http://www.ageoflight.net/2-1.htm 96/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