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사랑은 멈추지 않고 움직인다

천국편지 / 사랑은 멈추지 않고 움직인다

사랑은 움직인다

Love is on the Move

Heaven Letter.4/9/2011

http://www.heavenletters.org/love-is-on-the-move.html


신이 말했다.

나의 가슴으로부터 너의 가슴으로. 그 외 그것이 무엇이 될 수 있는가? 나의 가슴이 너를 위해 박동한다. 나의 가슴이 너를 사랑한다. 나의 사랑을 받아라, 그리고 그것을 굴려라. 그것은 정말이다. 너는 나의 사랑을 과장할 수 없다.

나의 사랑은 너무나 방대하다. 그럼 너의 사랑은 무엇이 될 수 있느냐? 어느 사랑의 산을 너는 오를 수 없느냐? 나의 가슴이 모든 곳으로 가면서 너를 감쌀 때, 너의 가슴이 갈 수 없는 곳이 어디냐?

이것은 일들의 진정한 상태이다. 너의 가슴은 막강하다. 사랑의 쇄도가 있다. 사랑은 끌어올리지, 끌어내리지 않는다. 사랑은 사랑을 가리킨다. 너희 길로 오는, 나의 길로 오는 사랑의 대양이 있으며, 우리들의 사랑이 철벅거린다. 우리가 모든 곳에서 우리들의 사랑을 철벅거리자. 와서 나와 함께 놀자.

너는 내가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데, 안 그러냐? 나는 전혀 일하지 않는다. 나는 사랑한다. 그리고 나의 사랑의 파도들이 모든 것을 추월한다. 너는 나의 사랑의 파도들로 넘쳐흐른다. 너는 나의 사랑으로 높이 뛰어오르고, 그런 다음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가는 한 마리의 돌고래와 같다. 누가 나의 사랑을 거부할까? 누가 그것을 지나쳐 갈까?

나는 지금 나의 사랑으로 너에게 물장구치며, 너는 되받아 물장구친다.

모습들에 불구하고, 너의 삶의 모든 것이 사랑의 상징이다. 너는 사랑의 상징이다. 너는 나의 사랑이지만, 너는 또한 나의 사랑의 상징이다. 너는 사랑을 위해 서있다. 너는 나의 사랑을 위해 서있다.

나는 사랑을 내 것이라고 부를 수 없는데, 내가 나의 사랑을 거저 주기 때문이다. 우리가 사랑을 내 것이라고, 너희 것이라고 부르는 것은 단지 실용적 이유 때문이고, 말의 편이성 때문이며. 모든 사랑이 물장구쳐진 우리들의 사랑이기 때문이다. 그럼 이 삶의 혼합 속에 있는 것은 누구의 사랑인가?

사랑을 거저 주는 자는 그것을 소유한다. 사랑을 금고 속에 보관하는 자는 사랑을 가진 게 아니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랑이 되라 Be My Love 고 말한다. 그것은 나의 사랑을 거저 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네가 사랑을 너에게 간직하는 방법이다. 나의 사랑은 지금 너 속으로 스며들고 있다. 나의 사랑이 지금 너 안에서 넘쳐 오르고 있다. 지금 너의 가슴 속에서, 나의 사랑의 - 우리들의 사랑의 - 충만함을 느껴라,

사랑은 사랑이 되기 위해 고요히 머물 수 없다. 사랑은 포용해야 한다. 그것은 여행해야 한다. 그것은 향해해야 한다. 동면하는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은 항상 움직이고 있다. 사랑은 그 자신에게 항복한다. 그것은 큰 걸음을 걷는다. 사랑은 쌓아두지 못한다. 바로 그 성질로 인해 사랑은 움직이고 있다.

만약 사랑이 눈이라면, 그것은 녹을 테지만, 지구로 떨어지는 더 많은 눈이 항상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눈에 갇히는 대신, 너희는 사랑으로 둘러싸일 테지만, 여전히 사랑은 경계가 없다. 그것이 단지 요점이다. 사랑으로부터 나가는 것이 없다. 사랑은 너의 근원이고, 사랑은 너의 총체적 여정이다. 사랑의 길을 방해하지 말라. 조사하고 도장 찍어야 하는 세관 검사원과 같이 되지 말라. 사랑이 자유로이 뛰어오르게 하라. 사랑은 주어지기 위한 것이지, 조사되는 것이 아니다.

너의 가슴이 만족하도록 사랑하라.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 머물기 위해서, 그것은 그 길을 가야 한다. 이것이 항상 그 운동 속에 있는 사랑의 힘이다. 사랑은 막강한 대양이고, 사랑은 또한 대양의 파도들이다. 어느 대양도 조용히 머물지 않는다. 파도가 없는 대양은 대양이 아니다. 물들이 깊은 곳에서 조용히 흐르지만, 사랑의 대양은 열정을 가지고 있다.

사랑은 활발하며, 따라서 너의 걸음도 사랑과 함께 활발해야 한다. 사랑은 우연에 맡겨져 있지 않으며, 만약 우연에 맡긴다면, 사랑에게 기회를 주어라. 너의 사랑 위에서 신속히 지나가라. 그것은 미소 짓는 것처럼 쉽다. 너의 사랑을 미소 지어 보내라.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랑을 거저 주라고 맡겼는데, 그럼으로써 너의 가슴이 충만할 수 있고, 세계가 나의 사랑으로 가득 찰 수 있다. 나의 사랑을 위해 싸워라.

http://www.ageoflight.net/2-1.htm 75/신의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