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웨이브 : 신성한 불은 더 뜨겁게 타오를 것이다 [WAVE]

 웨이브 : 신성한 불은 더 뜨겁게 타오를 것이다

THE WAVE

By unknown. Mar 27, 2011 - 2:22:39 PM
http://abundanthope.net/pages/The-Wave/Time-is-short-and-the-Divine-Fire-will-burn-hotter-then-anyone-can-imagine.shtml


 

[ 환상 중에서 하늘의 뜨거운 불을 겪은이의 수기 ]

 

웨이브 : 시간이 짧고, 신성한 불은 더 뜨겁게 타오를 것이다

Time is short and the Divine Fire will burn hotter then anyone can imagine

Vision 1-06-09

 

비전 Vision 속에서 나는 떠있는 위치로부터 세계를 바라보고 있었다. 나는 파노라마로 사람들과 지역들을 볼 수 있었고, 가끔 나는 일들을 가까이서도 보았다. 위치가 장면들에 따라, 그리고 내게 주어진 체험들을 이해하라고 주어진 메시지와 함께 바뀌었다. 나는 하늘로부터 오는 거대한 불의 비와 같이 보였던 것을 보았고, 그것은 큰 방울들이나 늘어진 흐름으로 왔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자연의 비와 같지 않았고, 그러나 그것은 영적으로 주입된 살아있는 용암의 진짜 불과 같았으며, 그러나 그것은 살아있는 영 Living Spirit 이었고, 아래 있는 사람들을 향해 쏟아지는 아버지의 살아있는 불타는 에센스 living fiery essence of the Father 였다.

내가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이 지구 전역에서 하나의 거대한 사건으로서 동시적으로 느껴지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곳에 떨어지지 않았고,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내리지 않았다. 그것은 갑자기 쏟아졌고, 나는 그것이 일어났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위로부터 오는 것을 보았음을 보았는데, 그것이 인간들이 실제로 체험하고 볼 수 있는 실제의 육체적 사건이었기 때문이며, 그러나 그것은 또한 모든 인간들이 체험하지 않을 하나의 신성한 사건이었고, 그러나 나는 신이 인간들의 육체적 성질의 일들 속으로 신성하게 다시 들어왔음을 인간들이 알게 될 것으로 이해했다.

그것은 당신들이 추적하거나 따르거나 모니터할 수 있는 폭풍이나 기후 현상처럼 느린 자연적 사건이 아니었으며, 실제로 나의 전망에서는 그것이 느리게 전개되는 사건처럼 보였지만, 나는 그것이 실제로 매우 빠르게 일어났음을 이해했다. 나에게는 나의 이해와 배움을 위해 향상된 시야가 주어지고 있었다.

내가 떨어지고 있다고 본 아버지의 쏟아지는 불은 아버지가 아래서 그것을 받도록 준비해온 자들에게 방출되고 있던 아버지 그 자신의 실제 살아있는 에센스 Real Living Essence of the Father Himself 였다. 이것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을 흥미로웠는데, 그것이 당신들이 기대하지 못할, 그럴 것으로 생각지 않은 자들에게, 우리의 자격에 대한 생각이나 논리로는 아닐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떨어졌기 때문이다.

불의 비가 내려와서 특정 사람에게 떨어지며, 그는 그것이 떨어짐을 알고 있거나 그 특정 순간에 그것이 떨어짐을 모르는데, 그러나 그것이 그들을 강타할 때, 그들은 갑자기 엄청난 변화를 거쳤다. 나는 살아있는 불이 그들 속으로 침투하면서 그 자신을 그들의 존재와 몸을 통해 스며들거나 퍼뜨릴 때 자세히 보았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그 비, 그들에게 떨어졌던 아버지의 바로 그것과 똑같은 에센스가 되었다.

그들의 눈이 새로운 생명으로 타올랐고, 심지어 그들의 피부가 바뀌었다. 그것은 지금의 우리들 피부와 같지 않았다. 그것은 그 구성으로 다른 질감, 혹은 어떤 영적 요소를 가졌고, 불이 그들의 피부를 통해 발광체처럼 흘렀으며, 그러나 그것이 외부로, 표면적으로 빛날 뿐 아니라, 피부 층들의 내부로부터 빛나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인간의 피부와 같지 않았고, 성질들이 신성하게 바뀌었으며, 사람들은 지금 새로운 성질들을 갖게 되었다. 나는 이 모든 과정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것은 실제였고, 그것은 새로웠다. 그들은 다른 영을 가졌는데, 그들은 이제 우리가 지금까지 체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신성을 구현했다.

그 불이 스며든 사람들은 이제 신성한 불을 육체적으로 입었으며, 그러나 그것은 또한 그들을 통해 살아있고, 그것은 그들이 되었는데, 그들이 그것이 되었을 때 말이다. 그들은 그 과정을 통해 그들의 개인적 성질을 잃지 않았지만, 각 사람은 여전히 그들 자신의 고유한 몸이었고, 그것들이 또한 지금 신성하게 주입되었고, 신을 더 신성하게 자각했으며, 그들의 지구의 목적을 이제 이해하게 되었다. 그 불은 그들 안에서 그 자신을 완전히 표현하는 듯 보였고, 그것이 또한 그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변형에 의해 외부로 흘러나갔다.

이것으로 나는 그들 속과 그들 위에 아버지의 그처럼 완전함과 신성한 존재가 있었기 때문에 당신들은 신인 아버지가 자신들 안에서 걸고 있음을, 그가 지금 우리가 어느 세대애서도 체험하지 못한 양식으로 그들을 통해 걷고 있음을 의미한다. 그는 사람들 속에서 그 자신을 나타내고 있었는데, 예수가 우리들 가운데서 걸었을 때, 그가 예수와 함께 했던 것처럼 말이다. 그러나 이제 이 사람들은 그것을 공개적으로 행했다.

나는 비전속에서 그때 더 멀리 있는 어떤 광경을 보았고, 나는 그것이 실제로 어떤 이들에게만 떨어졌고 다른 이들에게는 떨어지지 않았음을 보았다. 그것이 누구에게 떨어지는가의 선택은 아버지의 것이고, 어느 인간의 것이 아니었다. 내가 그것이 떨어진 것으로 본 자들의 대부분이 매우 지쳤고, 매우 시달린 사람들이었다. 지구의 기준에서 우리는 아마 그들의 현재 생활이나 그들이 견디어온 투쟁들로 무엇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고유한 시험들과 그들이 살아온 삶의 투쟁들이 아버지로부터 오고 있는 이 새로운 주입을 위해 그들을 준비시키는데 실제로 봉사했음을 이해했다.

내가 불의 비를 받았다고 특별히 본 한 남자는 매우 감정적으로, 영적으로 피폐해져 있었다. 그는 많은 육체적 고난을 견디었고, 나는 그가 교회로부터 많은 박해를 견디었음을 이해했다. 그는 그의 생애의 대부분 동안 잘못 이해되었고, 그는 또한 신을 실망시켰다고, 그가 신을 놓쳤다고, 그가 그의 자리를 잃어버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신은 그를 그 자신에게 더 가까이 이끌기 위해, 이 남자가 그의 선택된 몸이 될 수 있도록 순화시키기 위해 그의 생활 속의 이러한 일들을 사용했다. 그는 주님 Lord 에 의해 크게 사랑 받았고, 그가 그의 삶이 왜 이런 식이었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 해도, 그는 세상에 있는 고난과 증오를 넘어 일어서게 만든 고통을 통해 겸손을 배웠다.

내가 본 또 다른 사람은 신성한 유입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오히려 이 사람은 다른 이들이 채워짐을 보았고, 화를 내며, 신에게 고함을 질렀다. 내가 본 한 남자는 그가 그 도래를 예언했고 그것을 가르쳤던 하인들의 하나였다고, 따라서 그가 그것을 받을 자가 되어야 한다고, 그가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소리쳤다. 그는 아버지가 그것을 그에게 주지 않은 것에 화를 내었다. 나는 이것을 비전속에서 보았을 때 두려웠는데, 내가 그의 분노가 자만심과 교만이었음을, 아버지가 이것에서 정당했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인데, 이 남자의 가슴이 진실로 올바르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이 남자가 다음번에도 일어서서 그의 진로를 성공적으로 성취하는데 필요한 올바른 가슴을 갖지 못했기 때문에 실패할 것임을 알고 있었다. 그는 지위의 자만심을 허용했는데, 신으로부터 다른 이들에게 계시를 가져오도록 신에 의해 사용되는 지위로부터 온 자만심이 그를 자격 없게 만들고, 그의 가슴을 강편하게 만들도록 허용했다. 나는 내가 보았을 때 주님을 두려워했는데, 내가 우리 모두가 은총에 의해 서있음을 알고 있었고, 우리가 진실로 그를 믿지 않는다면, 우리가 진실로 모든 면에서 그에게 완전히 항복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어느 누구도 신으로부터 무엇을 받을 수 없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이 신 앞에 선 개인의 가슴의 문제임을, 그의 외적 자격들, 지식이나 훈련이 아님을 경건하게 이해했다. 신은 그의 국민의 각자와 함께 걷으며, 그는 매일 그들의 삶의 여정에서 그들을 이끌고, 그들이 체험을 통해, 그들의 신에게의 의존을 통해 배우는 것이 그들의 받아들임이나 아님을 결정한다. 신은 우리가 전적으로 그를 신뢰하기를, 우리가 전적으로 그를 사랑하기를, 우리가 전적으로 그를 믿기를 바란다. 우리들 각자가 우리의 개인적 여정에서 다른 수준의 시험들과 사건들을 체험한다 해도, 이 교훈들은 모든 인간들에 대해 같다. 우리들 각자가 우리 자신의 에고와 이기적 생활의 죽음으로 와야만 하고, 우리는 신의 더 깊은 개인적 지식으로, 신과의 친밀한 관계로 와야만 한다.

우리의 삶의 과정에서 신으로의 우리의 응답들이 우리가 그와 함께 완전히 걸을 것인가 아닌가를 결정할 것인데, 만약 우리가 그가 우리가 되기를 바라는 것으로 그가 우리를 변화시키도록 허용한다면 말이다. 신은 우리 모두를 보고, 우리 각자의 가슴을 알고 있다. 그는 누가 생활에서 그로 하여금 그의 충분하고 완전한 길을 갖게 할지를 알고 있다. 비록 우리가 우리의 개인적 길과 시험의 극심함으로 인해, 우리가 왜 사건들 속에 있는가의 과정을 이해하지 못함으로써 그를 실망시켰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해도, 아버지는 우리들 각자 안에 깊이 놓인 것의 깊이를 알고 있다.

나는 다른 이들이 여기저기서 변형되는 것을 보았고, 그것은 또한 지구상에서 매우 충격적인 사건이었는데, 그것이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기치 않은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교회 지도자들로부터 배웠던 양식으로 오지 않았지만, 그것은 이 세대를 위해 아버지로부터 예정된 대로 왔다. 세계적인 격동이 있었는데, 새로이 주입된 사람들이 아버지에 의해, 아버지의 일을 하기 위해 지구 전역으로 급히 보내지기 시작했고, 그들 주위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다른 이들이 가진 것을 받지 못했음을 깨달았다. 온통 주위에서 사람들로부터 많은 외침들이 있었는데, 이 사건이 또한 영적 탐구의 거대한 고조를 만들었고, 교회에서는 무질서가 일어났는데, 주입되지 못한 사람들이 기존의 교회 지도자들에게 이 사건과 그 중요성의 의미에 대한 그들의 지식을 질문했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불의 에센스의 주입을 받지 못한 자들로부터, 이것이 그들이 주님의 사람들이 아님을 의미하지 않음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의 내부의 영적 준비의 부족으로 인해, 그들이 이 사건을 위해 시기적절한 양식으로 그들의 관계에서 신 앞에서 그들 가슴을 충분히 발달시키지 않았음으로 인해 신성한 방출을 놓쳤을 뿐임을 의미했다. 그들은 여전히 신의 어린이들이었지만, 그들은 지구상에 올 사건들의 다음 단계들을 위해 이 더 높은 신성한 양식에서 사용될 기회를 놓쳤다. 이 현실에 대해 표현된 큰 슬픔이 있었는데, 많은 그들이 더 높은 부름을 완전히 잡지 못했음을, 신이 그들 모두가 달성하도록 정한 표지를 얻지 못했음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내가 본 것은 이 신성한 사건이 교회를 통해 크게 정신 차리는 파도가 퍼지게 만들었고, 신을 찾기 위한 큰 결의의 파도가 교회에 두루 걸쳐, 행성에 두루 걸쳐 폭발했다.

많은 이들이 일어나서 그들 자신을 순화시키기로 결정했고, 그들은 신에게 복종하기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기 시작했지만, 그것은 그들 삶에서 현실로 오지 않았는데, 이러한 사건들이 일어난 후가 되기까지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건은 육체적 각성을 가져오고, 행성 전역의 크라이스트의 진정한 몸 true Body of Christ 의 대다수의 일어남을 가져오는데 봉사했다. 많은 이들이 지금 그들이 다른 이들에 의해 영적으로 배웠던 것을 질문했으며, 많은 이들이 세계를 연구하는 것으로 돌아갔고, 그들은 그들 자신을 위해 그것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교회에 대한 새로운 존중이 기독교도들 가운데 퍼지기 시작했는데, 그들이 크라이스트의 몸이 되는 현실을 깨달았기 때문이고, 회한이 터져 나오기 시작했으며, 새로운 목적감이 그들이 서로를 박해하지 않도록, 그러나 서로를 크라이스트 Christ 로 보도록 만들었다.

이 사건은 믿지 않은 기독교인들 가운데, 그리고 종교인들 가운데서, 특히 일반적 세계 인구들 가운데 또한 많은 무질서와 두려움, 혼동, 그리고 분노를 가져왔다. 신성한 불에 대항해 큰 박해가 또한 즉각 터져 나왔는데, 많은 이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고, 그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이다. 신의 새로 주입된 사람들은 더 이상 그들과 같지 않았는데, 그들이 신성하게 변했고, 이것은 많은 공포와 소요를 일으켰다. 그러나 그것 역시 재발이 터져 나오게 했고, 신의 현실에 대한 큰 두려움이 세계적으로 퍼지도록 만들었다.

악마도 또한 크게 격분했는데, 신성한 에센스 Divine Essence 가 이제 지구에 다시 현신했기 때문이고, 그가 그것들을 막기 위해 신의 사람들을 더 이상 지배하지 못했으며, 큰 저항과 반대와 전쟁이 많은 지역들에서 터져 나왔는데, 신성한 빛이 지금 어둠과 충돌했기 때문이다. 나는 많은 지역들에서 큰 격동들과 전쟁을 보았으며, 그러나 또한 큰 회복들과 큰 빛이 행성에 두루 걸쳐 신의 사람들을 통해 퍼지기 시작함을 보았다. 아버지 Father 는 지구의 사건들, 그리고 올 사건들의 완전한 지배 속에 있었고, 그는 인간들의 모든 일들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전 끝.

 

http://www.ageoflight.net/1-4.htm 247/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