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시간의 모래알들 / 시간 없음의 상태로 들어갈 것이다 [CM]

 

다가오는 사건은 대 변화를, 중대한 전환을 가져올 절정의 사건이 될 것이다

시간의 모래알 / 시간 없음 상태로 들어갈 것이다

행성과 인간은 행성적 주기들의 끝의 표시인 거대한 격동의 한 가운데 있다

시간의 모래알들

The Sands of Time

By CM thru Hazel. 3/22/2011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HE-SANDS-OF-TIME.shtml

 


시간의 요소가 인간을 무의식적인 기쁨의 상태로 가둔다. 그는 필요할 때 100분의 1초를 계산하며, 중요한 순간들을 위한 준비로 자신을 지시하기 위해 시계를 자주 본다. 그는 정말로 중요한 것을 측량할 수 없는데, 만약 그가 그랬다면, 그는 그의 시간을 더 생산적으로 활용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의 시간의 측정이 이제 모호해졌는데, 그가 그것의 지배력을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측정하는 것은 더 이상 그의 지배가 아닌데, 내가 지금 그의 삶의 외관상 이 중요한 측면을 지배하기 때문이다. 모든 이들이 무시간 non-time 의 하나의 간격인 시간 없음 timelessness 의 상태로 들어갈 것이다. 이 급히 다가오는 사건은 대 변화를, 그처럼 많은 이들이 말하고 있는 중대한 전환을 가져올 절정의 사건이 될 것이다.

시간은 발전의 노력에서 빈약하게 사용된 인간들의 구매품이다. 그러나 실질적이거나 진정한 발전이 없었으며, 시간은 인간에게 봉사하는데 실패했다. 인간은 시간의 진정한 노예가 되었고, 그것은 지금 그를 꼬집는데, 무르익는 폭풍이 그나마 남은 작은 시간을 단축할 때 그가 그의 힘을 확보할 시간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행성과 인간은 행성적 주기들의 끝의 표시인 거대한 격동의 한 가운데 있다.

자신의 손으로 인간은 시간의 효능을 창조했고, 또 파괴할 것이다. 그의 비뚤어진 접근법은 무익한 사건들을 분출시켰고, 그는 순간들이 내적으로, 외적으로 절대적 대혼란 속에서 낭비된 것을 볼 수 없다. 그는 '오고 있는 것 coming' 을 위한 준비 속에서 그의 시간을 사용하지 못하는데, 그가 여전히 시간으로 부르는 것을 지배한다고 믿기 때문이다. 인간을 퇴행적 사고로 묶고, 그의 몰락을 봉인하게 될 것은 인간들의 지배력에 대한 애착이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WE 그들에게, 그들의 비타협적인 태도가 자신들의 운명을 봉인할 바로 그 올가미가 될 자들에게 경고했다. 그들은 우리의 OUR 말을 듣지 않았다. 우리는 모든 양식의 경고들을 거기 내놓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무도 듣지 않았고, 많은 이들이 무시했다. 우리들 천계인들 WE the Celestials 은 대중들의 준비상태에 상관없이, 이제 이 배를 그 다음 항구로 운전해야만 한다. 지켜져야 할 하나의 시간표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인간은 수없이 기회들이 주어졌다. 그는 이제 그의 행동들과 선택들에 대한 책임감을 받아들여야 한다. 나는 동정심을 가진 신 compassionate God 이고 아버지 Father 이며, 모든 이들의 근원 Source of ALL 은 가장 깊은 동정심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들이 하나이기 WE are but ONE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의 무고한 자들이 압력으로 인해 감염되거나 다치지 않으려면 침입이 계속되게 허용될 수 없다.

내가 너희에게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준비하라 Prepare. 지금 너희 지구 계로 급박하게 일어나고 있는 것은 신의 분노가 아니라, 인간들의 계속된 불복종의 결과임을 알라. 이 시간, 너희 세계의 사건들의 전개는 단지 인간이 듣지 못하고 배우지 못하는 무능력의 다른 모습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전에 왔던 현자들의 예언들을 성취하고 있다.

지배자들의 돈 줄들이 이제 비었고, 그들은 세계에서의 그들 권력의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이들의 신전들을 공습해야 한다. 그들은 무고한 자들, 무방비한 자들의 피를 빨아먹는 벼룩들과 같다. 그들이 이 말들에 주의하게 하라. "너희가 하는 일이 너희에게 이루어질 것이다 WHAT YOU DO SHALL BE DONE UNTO YOU." 이 법칙을 너희는 도피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인간은 오래된 문명들의 이야기들을 각본을 개작함으로써 표절했으며, 여전히 또 다른 것이 인간의 진실성의 결여, 남용, 영의 빈곤으로 종식되어야 한다. 나는 여기서 지금, 이것이 마지막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선언하는데, 목소리 VOICE 가 의롭고 깨어난 자들이 구속으로부터 진정한 생명의 땅으로 이끌어질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를 만나러, 나의 MY 기억으로 우리의 결합을 봉인하기 위해, 너희를 이해의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데려가기 위해 오고 있다. 그렇다, 나의 빛의 어린이들이 다시 한 번, 너희 행성에서 빛날 것이고, 눈물들이 흐르기를 멈출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시간이 되기 전에 너희가 파괴와 붕괴를 통해 낡은 것의 종말을 목격할 것이라고 훈계해야겠다. 사라져야 할 모든 것이 모래로 변할 것이고, 천계의 막중한 바람들과 부딪칠 때 날아가 버릴 것이다. 너희는 지금 이 시간 속에 살아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더 이상 시간이 남아있지 않다. 이 마지막 날들이 너희가 알고 있는 시간의 끝을 알리는 가속을 입었기 때문이다. 모래시계를 보라 WATCH THE SAND TIMER, 모래알들이 적어지고 있을 때 인간이 시간을 빼앗기고 있음을 AS THE GRAINS BECOME FEWER AND MAN BECOMES DEPRIVED OF TIME.

이제 모든 매 순간이 배우고, 관찰하고, 내부로부터 나와 ME 의 재결합 속에서 소중히 여겨져야 한다. 나를 ME 위해 너희 자신을 준비하라, 내가 오고 있으므로 I AM COMING. 나는 남아있는 계절 동안 너희가 이제 너희 주변의 거친 바람과 에너지들을 버틸 수 있도록 너희 영의 정박을 단단히 잡고 있으라고 요청한다. 내가 너의 노력이 되도록, 네가 서있을 수 있도록 너의 힘이 되게 허용하라,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다 I AM Christ Michael Aton. 신성을 분별할 수 있는 자들은 이 나의 말들을 읽고, 내부의 말해지지 않은 메시지를 찾으라. 우리가 WE 이 시간에 너희에게 완전히 밝힐 수 없는 진실을 우리는 WE 보존해야만 한다.

나는 나의 봉인을 여기에 놓는데, 너희가 창조인 무시간성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이고 하나임을 알 수 있도록 you may know that I AM ALL AND ONE IN THE TIMELESSNESS THAT IS CREATION 말이다.

Salu!

 

http://www.ageoflight.net/1-3.htm 808/AH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