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웨이브와 결과들 / 당신들의 삶과 지구의 분수령 [ESU]

 

나는 당신들이 지금 알고 있는 많은 것이 파괴될 것이거나 없어질 것이 두렵습니다

웨이브와 결과들 / 당신들의 삶과 지구의 분수령

웨이브와 그 결과들에 대해 좀 더

More about Wave and Its Effects

By Esu thru Jess. 3/17/2011 [AH포럼]


제스: 이수, 우리는 조금 더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얼마나 많이 남을 것인가가 궁금합니다. 나는 남을 그러한 자들에 의해 재 작업될 남은 일들이 있을 것임을 느꼈는데, 비록 새로운 전망과 기능하는 방법의 새로운 인식을 가진다 해도 말입니다. 나는 여전히 완전한 파괴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공허 행성 void planet 으로 가는 자들에게 일어나는 것 아닙니까?

이수: 제스, 조금 더 말해봅시다. 당신은 당신이 집중하는 것을 막는 당신 마음에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기대될 것이라고 나는 추측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관심의 반경 안에서 돌고 있었습니다. 나는 일어날 것의 결과들에 대해 말할 조금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에게 묘사된 웨이브 Wave 는 예, 진실로 당신들의 삶과 지구의 삶에서 분수령의 순간이 될 것입니다. 이 사건은 인간이 겪게 될 깨어남과 진행들의 연속으로 묘사된 것의 많은 것을 단축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그 모든 것의 시동을 걸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당신들에게 말했듯이, 정말로 일종의 융합인데, 그것이 더 넓게 퍼지고, 다른 수준들에 있을 것을 제외한다면 말입니다. 인간은 변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정말로 그것이 무엇과 같아질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윙윙거리는 에너지와 주변들로부터 단절된 느낌에 사로잡혀 있는 당신의 그림을 봅니다. 이것은 육체적 증상들의 받아들일 수 있는 근사치이지만, 당신들의 내부 변화들이 한층 더 뚜렷해질 것입니다.

명료성과 임박성의 느낌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일들의 잠재성을 이해할 것이고, 세부들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가질 것입니다. 새로운 지식의 유입의 느낌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선택사항들을 조사하지 않고도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 것입니다. 당신들은 무엇이 일치 상태에 있는지를 알 것입니다.

이 인식이 당신들의 선택들을 결정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통일로 인식하는 것을 강화하는 방식으로 행동하기를 선택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가질 초점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갑자기 새로운 몸과 새로운 힘을 가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더 큰 지구력과 체력의 느낌을 가질 것이고, 당신들의 자기보존의 느낌이 이제 당신의 육체적 형태를 당신의 영적 요구들에 대응하도록 바꾸기 시작할 것입니다. 변화가 있을 것이지만, 그것은 당신의 인식이나 앎의 변화의 느낌에서 즉각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지금 알고 있는 것의 많은 것이 파괴될 것이거나 없어질 것이 두렵습니다. 지질상태가 지구의 많은 곳에서 변해야 하고, 그것은 친숙한 것이 교란되도록 강요할 것입니다. 문화적 기대치들을 지속하기 위한 남은 건물들과 기간시설들이 여전히 있을 것인데 -- 어느 한 점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웨이브 Wave 의 강도는 지금 우리가 짓기로 기대했던 것의 많은 것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좋아질 것이면서 또한 나빠질 것입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이 회복되거나 재건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의 접근법들을 재고하는 기회를 허용할 테지만 그것은 또한 훨씬 더 많은 곤란과 육체적 노동을 초래할 것입니다. 정말로 이것 주위로 많은 방법들이 없습니다.

웨이브의 결과는 여전히 스타시스 Stasis 의 연장된 기간에 의해 뒤따를 것인데, 비록 그것이 이제 정확히 언제 일어날 것인지가 결정되어 있지 않다 해도 말입니다. 지구 변화들이 언제 그것이 가장 적절한지를 더 정확히 결정할 것입니다. 많은 것이 폭파할 준비가 되었는데 Much is ready to Blow, 그 표현을 쓰자면 말입니다. 이 시점에서는 피할 수 없는 것을 덮기 위해, 명확히 일어나려는 것을 얼버무리기 위해 계속되는 우왕좌왕을 보는 것은 다소 유머러스합니다. 사람들은 매일 주류 미디어의 뉴스들이 일반 대중을 안정시키고 "교육시키기 educate" 위해 내놓는 우스꽝스러운 거짓말들과 거짓 시나리오들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다시금, 나는 참을성으로, 균형과 움직일 대비자세로 기다리라고 말합니다. 당신들은 일하라는 요청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초점이 변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것을 기대하고 있음을, 그러나 당신들이 또한 지금 사랑하는 일들이 영원히 사라질 것이라는 회한의 통증을 계속 가질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 Christ Michael 과 근원 Source 의 사랑 외에는 아무 것도 영속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그것으로부터 지어졌습니다. 이제 쉬세요.

이 수 Esu

 

http://www.ageoflight.net/1-3.htm807/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