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방사선 피폭,신경독성물질들의 치유를 위한 빛의 약 [HT.VR]

 

친애하는 일본의 국민들에게 보내는 메세지 !

방사선피폭,신경독성물질들의 치유를 위한 빛의 약

빛의 약

Medicines of Light

Hathor Planetary Message

through Tom Kenyon. 3/16/2011

http://tomkenyon.com/medicines-of-light



 

방사선 피폭, 신경독성물질들, 박테리아, 바이러스들로부터 보호와 치유

Protection and Healing from Radiation Poisoning, Neurotoxins, Bacteria and Viruses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나는 스타 함대의 일단의 과학자들로부터 온 이 빛의 기술이 지금 고통당하고, 절망 속에 있는 우리의 일본의 동료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고 유효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 번역의 내용을 숙고하고, 그것을 보다 이해하기 쉽게, 실천하기 쉽게 요약해서 아래에 실습니다. 그것을 내가 일본어로 번역하는 노력을 하겠지만, 여러분의 선에서 그것을 어떤 식으로든 번역해서, 인터넷의 블로그나 트위트나, 모든 알림의 장소들로 소개해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아직 빛의 기술을 낯설게 여기겠지만, 사람들의 깨어나는 영혼들은 그것의 효용성을 이해할 것입니다. 부디 이 지식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Vera]

Hathors: 뉴질랜드에서의 지진, 그리고 일본에서의 뒤이은 지진으로 당신들이 무질서한 결점 Chaotic Node 의 보다 복잡한 국면으로 들어갔음이 명백합니다.

우리는 방사선 중독, 그리고 다른 육체적 조건들로부터 보호와 치유를 위한 방법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빛의 약 Medicines of Light 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일본에서 전개되고 있는 현재 사건들로 분명히 연관되지만, 미래의 지구 변화들이 전개할 때, 당신들은 가까운 미래에 세계 전역의 다른 지역들로부터 비슷한 도전들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노출로부터 당신이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것을 도울 것인데, 방사선만이 아니라, 신경독성물질들, 박테리아나 바이러스의 돌연변이 형태들에도 해당됩니다. 우리의 전망으로부터 당신들은 당신들의 가까운 시간선 안에 이러한 것들이 증가할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당신의 천계영혼 Celestial Soul/상위자아 혹은 BA 점으로 연결하는 것에 관계합니다. 이 행동은 당신 존재의 일부인 빛의 영역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BA 점은 두 손을 머리 위로 올렸을 때 손가락들이 맞닿는 부분의 높이에 있는 것으로서, 우리의 상위자아가 거주하는 공간과 시간 밖의 영역의 위치로서 우리의 아우라 aura 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들의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 하나의 빛의 성질이나 에너지적 표현으로 볼 수 있으며, 심지어 당신들의 가장 밀도가 큰 물질 형태들도 본질적으로 하나의 빛의 형태입니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당신의 상위자아로 연결하는데, 그것이 당신을 보호하고 치유할 에너지를 당신에게 줄 것이라는 의도와 기대를 가지고서 말입니다. 당신은 이 의도를 인식하고 감사하는 감정적 파동과 함께 당신의 상위자아에게 보냅니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 존재의 이 더 높은 측면을 활성화하는 파동적 공명에 지나지 않습니다.

일단 당신이 이 의도를 당신의 상위자아에 대한 인식과 감사와 함께 보낸 다음, 당신은 당신의 주의를 당신의 가슴 차크라로 돌리고, 가슴 차크라로 치유나 보호의 에너지를 받습니다. 당신은 어떤 빛의 형태나 기하학적 패턴으로 이 에너지를 체험할 수 있거나, 어떤 에너지의 하강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이 에너지를 단순히 하나의 생각이나 느낌으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일단 에너지가 가슴 차크라 안에 받아들여지면, 그것은 나갈 준비가 됩니다.

이 국면 동안 당신은 약간의 순수한 물이 필요한데, 물이 이런 종류의 정보를 극도로 잘 저장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두 손에 물 잔을 들고서, 의도를 통해 가슴 차크라 속에 내려온 이 에너지를 팔을 통해 손으로, 각 손바닥의 중심에 있는 차크라로 내려오게 합니다. 그런 다음 에너지는 이 경로를 통해 물로 들어갑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과정을 3번 반복함으로써 이 에너지를 증폭시키라고 제안하는데 -- 합해서, 3번 반복하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그 물을 마시면 됩니다. 그 물은 당신 몸속의 물의 원소들로 침투하며, 치유와 보호의 성질이 마침내는 모든 세포들로 들어갑니다.

이 행동을 통해, 당신은 빛에 성질을 부여하고, 그것이 당신 몸의 중심 경로를 통해 당신의 가슴으로 내려가게 하고, 그런 다음 그것을 물의 원소로 보냅니다. 물의 의식이 이 에너지로 자화되며, 당신이 그것을 마실 때 몸이 그것을 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방사선으로 노출되는 상황에서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우리가 설명한 대로 이 과정이 사용할 수 있는데, BA 점으로부터 내려오는 에너지가 방사선 중독의 모든 가능성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고 치유시키는 성질을 갖게 하면서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보호할 다른 수단을 가졌다면, 당신은 분명히 이것들을 또한 사용해야 하며,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의식의 도구들 외에 아무 것도 없다고 해도, 당신은 당신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신경독성물질로 노출되었다면, 당신은 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감염에 관련된 전염병의 한가운데 있다고 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같은 방법을 사용할 것을 조언합니다.

당신들이 집단적으로 보다 복잡하고 강렬한, 이 무질서한 결점 Chaotic Node 의 국면으로 더 깊이 들어갈 때,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들이 더 빨리 돌연변이를 일으킬 것입니다. 이 방법은 당신이 이들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생명체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게 해줄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의식의 힘을 통해 보호와 치유의 약을 만들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빛의 영역으로 직접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위해 빛의 영역과 관계하는 자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가 묘사한 이 어려운 상황들의 하나 속에서 자신을 발견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빛의 약을 먹으라고 제안하며, 그것은 당신이 충전한 물인데, 하루에 몇 번씩, 당신의 직관이 인도하는 대로 말입니다.

일본에서의 지진 활동과 그 결과의 쓰나미의 물리적 결과들은 다루기에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관심을 물리적인 것으로부터 재난으로 야기된 정신적이고, 감정적이며, 영적인 결과들로 돌리고 싶습니다.

당신들이 무질서한 결점에 있고, 그리고 깊은 우주로부터 오는 에너지들이 태양 화염 활동과 더불어 당신들의 에너지 체들로 영향을 주고 있다는 사실로 인해, 당신들은 하나의 집단으로서 더욱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우리가 의미하는 것은 당신들이 동료 인간들의 고통을 목격하는 것이 가슴을 아프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역경이 쉽게 당신들의 것이 될 수 있다는 인식이 있으며, 이 인식은 당신의 가슴 안에 하나의 열림을 만들 수 있는데, 더 높은 의식의 상태가 깨달아지는 것은 가슴을, 당신의 가슴을 통해서이며, 따라서 일본의 지진은 많은 면에서 집단적 가슴의 여는 지진입니다.

당신들 앞에 있는 시간들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의 전망에서는 증가된 지구 변화들이 당신들에게 와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사건들의 하나의 결과로 당신들은 뿌리까지 흔들렸고, 집단적 최면이 한 순간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그처럼 극단적이고 초현실적인 파괴 속에서 많은 당신들이 당신들의 문명이 허약한 기반 위에 세워졌음을 매우 명백히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문자 그대로, 또한 비유적으로 의미합니다.

그래서 무질서한 결점 Chaotic Node 의 이 국면을 위한 우리의 조언은 당신 자신을 위한 빛의 약 Medicines of Light 을 조제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고 숙달하라는 것인데, 그럼으로써 시간이 올 때, 당신이 자신의 성질 안에 소유한 이 보호와 치유의 힘을 사용하는 법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들이 이러한 시간들을 통해 당신의 마음만이 아니라, 당신의 가슴을 가지고 여행하라고 제안하며 -- 당신들의 가슴들이 터치되게 하세요, 당신이 당신 자신의 위대함으로 가는 영적 길을 올라가는 것을 당신의 가슴을 통해서이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일본의 국민이여,

나는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스타 함대의 일단의 과학자로부터 보내진 방사선 피폭으로부터 몸의 보호와 몸에 들어온 방사선의 치료를 위한 빛 기술의 사용 방법을 보다 이해하기 쉽고, 실습하기 쉽도록 요약해서 보냅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이 지식을 여러분의 머리보다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그들 메시지의 원문은 다음에 있습니다.

http://tomkenyon.com/medicines-of-light

우선, 이 우주는 에너지로 되어 있고, 인간은 삶의 체험을 위해 육체의 옷을 입고 있음을, 우리의 영혼이 시간과 공간에 묶여있지 않는 더 큰 우주의식에 연결되어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맑은 물 한 잔을 준비하고, 그것을 두 손에 들고 있습니다.

나의 의식과 우주의식이 만나는 점, 바 BA 점은 나의 머리 위로 내가 손을 뻗칠 때 손가락이 맞닿는 부분에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우주의식이 나의 몸, 나의 아우라로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이제 눈을 감고, 그 곳으로 나의 구체적인 의도를 보냅니다.

나와 연결된 나의 우주의식이여, 방사선 피폭으로부터 내가 보호되고, 몸으로 들어온 방사선을 치료하기 위한 에너지를 내려주세요.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 에너지가 머리를 통해 가슴 차크라로 내려오는 것을 느낍니다. 그것은 하나의 느낌이나 생각이 될 수 있고, 하나의 에너지 기운이나 기하학적 패턴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 에너지를 증폭하기 위해, 이것을 3번 더 반복합니다. 나의 우주의식이 내가 주문한 방사선의 약인 에너지를 나의 가슴 차크라 내려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 나는 가슴 차크라에서 이 에너지를 두 팔을 통해 두 손으로, 손바닥을 통해 들고 있는 물 잔의 물로 보냅니다. 물 잔의 물의 분자들이 그 에너지로 자화됩니다. 물은 정보를 가장 잘 저장하는 하나의 매체입니다. 다 됐습니다. 이제 그 물을 마시면 됩니다. 그 물의 정보가 나의 몸속의 물들을 자화시키고, 나의 모든 세포들로 작용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분명하고 구체적인 의도를 나의 우주의식으로 보내고, 그런 다음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 에너지를 가슴으로 받아들이며, 그런 다음 물 잔으로 보낸 다음, 그 물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마십니다.

이것은 지금 방사선의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일본의 경우에는 하루에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자신의 우주의식으로 조제한/충전한 빛의 약 Medicines of Light, 에너지 약 Energetic Medicines 을 가능한 한 많이 만들고, 그 물을 많이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방사선 뿐 만이 아니라, 신경독성물질이나 돌연변이성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감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디 물질의 약보다 에너지의 약, 빛의 약이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음을 믿으세요.

한국에서 Vera

 

http://www.ageoflight.net/1-4.htm 244/진실

 

 

어머니 지구로부터의 메세지 - 캔데이스님의 보충설명을 추가로 올림, 다시보시기 바랍니다.

 

+ 어머니 지구로부터 메시지 / 다시 태어날 준비 [Mother] 보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