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멜키제덱 / 행성에 육화해있기에 가장 기적적인 시간 [MC]

 

당신들이 모두 이 대변화들을 착수하기 위해 여기 육화해 있기를 선택했습니다

멜키제덱 / 행성에 육화해있기 가장 기적적인 시간

우주적 법칙 - 당신들은 다가오는 날들에서 터져 나오는 새로운 기술의 폭발을 볼 것임

멜키제덱의 메시지

Message from Melchizedek

By Marlene Sweltlishoff. 3/22-/2011

http://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noframes;read=200072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에게 와있는 시간들은 많은 세기들 동안 예언되었으며, 그러나 그것의 진실은 지구가 표현의 더 높은 옥타브로 전환하고 있다는 것이고, 따라서 당신들이 알든 모르든, 많은 변화들이 그녀 위와 안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계속될 것이고, 멈추지 않을 것이지만, 이 과정은 매일 지구로 보내지는 당신들 가슴의 사랑으로 엄청나게 지원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전에 수없이 말했듯이, 사랑이 모든 것의 가장 큰 힘이며, 그것이 지금 퍼지도록 하세요.

당신들이 새로운 현실을 공동 창조할 때, 가장 큰 사랑과 공감을 가지고 당신의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자들을 돌보세요. 각자가 거대한 내적 변화들을 거치고 있는데, 이것들이 보이든 보이지 않던, 많은 변화와 변형이 그들 내부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일어나고 있는 이 변형의 선두주자들이 될 당신들의 자발성으로 인해, 그들의 길이 당신이 걸었던 것보다 훨씬 더 쉬워집니다. 그것은 상승 시간들로의 당신들의 큰 기여였으며, 그럼으로써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이 이 시간에 빨리 변형해야할 필요성의 압력을 더 잘 견딜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내부에서 결코 실패하지 않는 신의 빛을 잡고 있으며, 그것이 지금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동심원들로 당신들의 세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빛이 삶의 모든 분야에서 장애물들을 성공적으로 용해시키고, 은총을 전에 그것이 없던 곳에 가져오고 있습니다. 진실로, 이것은 행성에 육화해있기에 가장 기적적인 시간인데, 스펙트럼 한 끝에서 다른 끝에 이르는 모든 종류의 체험들이 가능성과 함께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지금 알려지고 있는데, 인류가 전에 숨겨졌던 진실들을 갑자기 '알게 know" 될 것이고, 그들이 생애의 대부분 동안 그 밑에서 일해 온 환영들을 떨어져나감을 볼 것이며, 이것이 일어날 때 변화가 은총과 더불어 일어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존중과 존경으로 서로를 사랑하세요, 당신들이 모두 대 변화들을 착수하기 위해 여기 있기를 선택했으며, 이것이 명백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어떤 상황에 대해 맹목적 신념으로 더 이상 속지 않음을 보기 위해서는 올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뉴스 미디어를 듣기만 하면 됩니다. 말해지고 있는 것이 거의 즉각적인 질문이 되며, 기자들조차 그들이 전에 감히 묻지 못했던 질문들을 즉각 묻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좋으며, 이것이 평화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방식입니다. 대중들을 위해 닫힌 문들 뒤에서 선택들과 결정들을 만들고 지배했던 자들이 이런 관행을 계속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짐을 발견하고 있는데, 모든 것이 모든 이들의 숙고를 위해 질문되고 빛으로 노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9시-5시까지 고된 일에 매인 자들조차 그들 세계에 온통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이 기본적 일로부터 시간을 갖고 있으며, 다른 길로 갈 선택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마음과 인식에 대한 것이고, 이것들이 기록적인 수준에서 변하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오래 동안 말했던 깨어남 Awakening 이 일어나고 있는 방식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행할 때, 자각이 의식의 전체 장 안에서 커지며, 생활과 살아온 방식이 매 순간 바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다가오는 날들에서 터져 나오는 새로운 기술의 폭발을 볼 것인데, 낡은 딜레마들로 새로운 해결책들이 이전에 막히고 사용가능하지 않았던 전망으로부터 숙고로 주어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매일의 생활에서 더 큰 편이를 위해 나오고 있는 것으로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경이들이 낡은 구조들과 일을 하는 낡은 방식들이 붕괴되고 더 나은 시스템으로 개혁되는 것과 동시에 나오고 있습니다. 확장이 외관상 수축으로 보이는 것 후에 오는데, 어떤 것이 떨어져나갈 때, 그것이 더 나은 무언가로 재빨리 대체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주적 법칙 Universal Law 이고, 그것이 지금 당신들 행성에서, 당신들 자신 안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관찰하면서 분별적이 되세요, 그리고 진행을 계속하세요!

나는 멜키제덱입니다. I AM Melchizedek.

 

http://www.ageoflight.net/1-4.htm 245/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