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우주적 봄 청소 시간 / 당신들 마음의 조건들도 포함 [SRP]

 

이 행성의 진정한 이야기를 발견하기 위해, 거미줄들과 먼지들을 쓸어버릴 것입니다

우주 봄 청소 시간 / 당신들 마음의 조건들도 포함

구석들이 없는 방

The Room with No Corners

By Seraphim thru Rosie. 3/23/2011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THE-ROOM-WITH-NO-CORNERS.shtml

 

 

로지: 친애하는 세라핌, 어제 밤 걷는 중에 나는 별들에 경이로움을 느끼기 위해 갑자기 멈추었습니다. 잠시 뒤 나는 나의 눈 옆으로 하나의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내가 다시 아래를 내려다보았을 때, 나는 문설주에 앉아있는 매우 큰 얼룩무늬 고양이의 황금색 눈과 정면으로 맞닥뜨린 나 자신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구석들, 그리고 그 놀라운 발견들이 지금 나에게 중요한 듯이 보입니다. 나는 이것저것 치우는 동안 먼지들, 거미들, 잃어버린 돈, 그리고 옛날 일기책들을 발견했습니다.

하나의 램프가 작동하지 않았고, 나의 어두운 구석들의 하나의 봄 청소를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들의 세계에는 현재 너무나 많은 어두운 조사되지 않은 구석들과 문제들이 있는 듯이 보입니다.(즉각적 우려들을 언급하자면, 핵발전소의 위험들 말입니다.) 내가 확실하게 아는 것은 나의 현재 시간이나 전망의 변수를 넘어 "미지 unknown" 의 무언가가가 항상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오늘 언급하고 싶어 하는 것이 구석들의 이 청소라고 느낍니다.

 

세라핌: 친애하는 이여, 이 시간에 모든 이들이 그들의 눈을 열고, 그들이 회피해온 모든 구석들을 치우는 것이 극도로 중요합니다 OPEN THEIR EYES AND CLEAN OUTALL THE CORNERS THEY HAVE BEEN AVOIDING. 이것은 개인적이고, 우주적인 봄 청소의 시간입니다. 그것은 마치 매우 정교하게 짜인 그물망이 당신들 행성 시스템을 통해, 그것을 가로질러, 모든 사람들의 모든 세포들을 통해, 신이 아닌 모든 것을 체로 치면서 SIFTING OUT EVERYTHING WHICH ISNOT OF GOD 조직적으로 잡아당겨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이 신성한 빛으로 비추어질 때 아무 것도 숨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처럼 바란다면 - 그리고 이것은 나의 최대의 바람이고, 최고의 권고인데 - 당신들은 심어진 씨앗들의 수확을 거두기 위해 오는 이 빛의 망토의 도착 전에, 당신의 구석들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인접한 육체 주변의 상태만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의 조건들도 포함합니다. 당신이 숨기려고 노력해온 모든 감정들을 걷어내세요 WEED OUT ALL SENTIMENTS WHICH YOU STRIVE TO KEEP UNDERCOVER,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계속 숨긴다면, 더 큰 힘이 그것들이 표면화하도록 강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FOR IF YOU CONTINUE TO HARBOUR THEM, A GREATER FORCE WILL COMPEL THEM TO SURFACE.

이것은 모든 것을 - 예외 없이 - 들여다보라는 하나의 호소인데, 당신의 주변에 대한 완전한 앎 속에서, 당신의 숨겨진 생각들, 당신의 표현되지 못한 반감들, 당신의 표현되지 못한 사랑을 그 눈 속으로 곧장 들여다보라는 하나의 호소입니다. 어느 특정 사람에 대해 - 아무리 그들의 범죄가 끔찍하게 보인다 해도 - 당신이 더 큰 깨달음의 전망을 아직 알지 못한다는 지식에서, 사랑스러운 생각을 갖는 것이 왜 어려운지의 뿌리를 이해하려고 시도하세요.

인접 현실로부터 떠나면서 ... 별을 보는 시간은 끝났습니다. 당신이 더 많이 떠다닐수록, 충격이 더 커집니다. 더 많이 당신이 조사에 실패할수록, 더 많이 당신은 조사 결과에 경악하거나 즐거워할 것입니다. 더 많이 당신이 잠을 잘수록, 웨이크 업 콜이 더 커집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너무나 오래 기다린다면, 당신은 귀여운 고양의의 눈을 응시하는 것이 아니라, 사자의 눈을 응시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들 모두에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램프를 작동시키고 GET YOUR LAMPS WORKING, 진실을 발견하기 위해 열심히 들여다보세요. 진실이 편리하게 접시에 담겨서, 항상 같은 전망에 의해 채색되고, 항상 같은 친숙하고 안심시키는 양념들로 맛을 내고, 항상 정확히 같은 맛을 위해 같은 온도로 조리되어, 당신에게 제시되도록 허용하지 마세요. 친숙한 것의 경계들을 넘어 가세요, 이것이 당신에게 잘 봉사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어두운 구석들을 찾으세요, 당신들은 당신의 내적 풍요와 자신의 진정한 이야기를, 이 행성의 진정한 이야기를 발견하기 위해, 소홀의 거미줄들과 포기의 먼지들을 쓸어버릴 것입니다. 당신들 자신의 자서전을 회수하세요, 당신의 신성을 재-청구하고, 당신의 목적을 들어오는 빛과 재-일치시키세요, 그것이 당신의 눈을 강제로 열기 위해 도착하기 전에 말입니다. 당신들의 행복이 당신의 진의의 정도에, 그리고 당신의 그림자 세계를 조사하는 강도에 달려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말하는데, 숨는 게임이 끝났다 THE HIDING GAME IS OVER 고. 웨이브 WAVE 에 앞서 나가세요. 평화의 도구로서 더 잘 봉사하기 위해 자신을 정화하세요. 부드럽게 당신의 관계들을 조사하기 위해 이들 순간들을 사용하세요, 이 인정 과정이 모든 영역들에서, 모든 수준들에서 이미 시작되었음을 알면서 말입니다. 우리는 즐거운 마음으로 그 강렬해짐을 기다리는데, 파라다이스 paradise 가 구석들이 없는 방 안에 영원히 살고 있음이 모든 이들에게 명확해질 때까지 말입니다.

 

http://www.ageoflight.net/1-2.htm 318/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