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빛의 전사들이여! 결승선에서 집으로 환영합니다 [CM.Neba]

 

보석을 향해가는 지구 [어머니]의 표면 상태들이 지금 급속히 악화될 것입니다

빛의 전사들이여! 결승선에서 집으로 환영합니다

당신들이 우리의 지시들을 받은 대로, 많은 부름에 주의했던 대로, 잘 준비하세요

결승선에서 집으로 환영합니다.

Welcome Home at the Finish Line

By Christ Michael of Nebadon thru Johan. 3/16/2011

http://abundanthope.net/pages/johan/Welcome-Home-at-the-finish-line.shtml

 

 

나는 네바돈의 CM 아톤이며, 나는 이 시간에 또한 네바도니아 Nebadonia 를 대신해 말합니다.

네바도니아와 함께, 또한 근원 Source 과 우리들 자신, 그리고 당신들 자신에 의해 당신들에게 수여된 들어오는 더 높은 신성한 잠재성 Higher Divine Potential 과 함께, 우리는 우리의 진실로 사랑하는 어린이들인 모든 당신들을 축복하기로 결정을 내렸으며, 그럼으로써 창조 Creatgion 와 우리들 사이에, 당신들의 창조자들 Creators 과 네바돈의 모든 우리의 창조물들 사이에 완전한 결합이 이 우주를 빛낼 수 있는데, 모든 이들이 멀리 떨어진 곳으로부터도 볼 수 있게 말입니다.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가 그녀의 새로운 자신 New Self 을 더 이상의 지연 없이, 탄생시킬 준비가 되었으며, 이 과정이 지금 NOW 출산 상태로 들어갔습니다.

당신들은 전에 다른 장소들에서, 그리고 [이제] 일본을 통해 진통이 어떤가를 보았으며, 그러나 가이아 Gaia 의 이 진통이 어려워질 것임을, 특별히 힘들고 고통스러울 것임을 부디 깨달으세요. 압력과 오염과 부정적 에너지의 유일한 해방이 그녀가 되려는 가장 소중한 보석을 향해가는 결과가 될 것인데 그러나 그녀의 표면의 상태들이 지금 급속히 악화될 것입니다 BUT THE CONDITIONS UPON HER SURFACE WILL NOW QUICKLY DETERIORATE.

웨이브들 Waves 을 통해, 그리고 이미 신성한 사랑과 빛의 커지는 힘의 유입 아래 있는 당신들 태양계의 특정 상황들을 통해, 네바도니아와 나 자신은 나의 소중한 사랑하는 어린 이들인 당신들에게 표명하고 알리고 싶은데, 당신들이 또한 이미 당신들 자신인 장대한 우주적 존재들의 받을 자격이 있는 지위로 다시금 태어날 것 ALSO YOU WILL BE BORN AGAIN into your deserved stasus of the Grand Cosmic Beings you have always been 이라고 말입니다. 이것은 단계적 과정이었지만, 지금 더 이상 유예가 없습니다.

거친 강물에서의 래프팅 rafting 처럼, 당신들의 졸업이 여정의 끝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데, 많은 급한 물살들과 작은 폭포들을 통해 당신에게 쇄도할 수 있거나, 아니면 당신이 연습했던 신성한 사랑과 빛의 양에 따라 다소 순탄한 항해가 될 수 있는 OR MIGHT BE RATHER SMOOTH SAILING 그 여행 말입니다. 모두가 같은 강을 여행할 것이지만, 체험이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신뢰 TRUST 를 위한 시간이고, 배를 젓고, 함께 즐길 시간인데, 이제 유명한 호피 인디언의 시가 제시하듯이, "두려워하지 말고 배 옆머리를 잡고 있으라고," 말입니다. 물살이 당신들의 팔과 다리가 그 막강한 흐름을 막기에는 너무나 강력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내부]인도를 신뢰하고, 쉽게 떠있으세요, 당신들의 짧은 여정이 당신들의 가장 황당한 상상을 넘어선 축복이 될 것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마침내 나는 결승선에서 당신들을 만날 것이고, 당신들을 맞이하고, 당신들을 사랑할 텐데, 나의 아버지로서의, 형제로서의 본능과 직관이 얼마나 이 순간을 열망해왔는지를 어떤 표현도 묘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나의 가슴도 즐거워하고 있는데, 나는 당신들에게 오직 최선만을 바라는 나의 아름다운 네바도니아 Nebadonia 와 함께 이것을 나눕니다.

이제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고, 당신들이 우리의 지시들을 받은 대로, 우리의 많은 부름에 주의했던 대로, 잘 준비하세요.

빛의 전사들이여, 집으로 환영합니다 Welcome Home, Warriors of Light, 사랑과 빛의 막강한 강이 지금 당신들에게 도달하고 있습니다. 노를 저으세요, 흐름과 함께 가도록 go with the Flow 하세요. 그것이 당신들을 집으로 데려갈 것인데, 거기 이미 수많은 이들이 당신들을 만나기 위해 기뻐하고 있습니다. 굉장한 기쁨이 굉장한 역경을 뒤따를 터인데, 그러나 그것은 노력하고 기다릴 만큼 너무나 많은 가치가 있었는데, 당신들이 거의 상상할 수 없는 정도로 말입니다.

나는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인 당신들이 자랑스러우며, 당신들 자신에게 당신 자신을 자랑스러워할 모든 이유를 주세요. 집으로 환영합니다 WELCOME HOME.

나는 당신들의 주권자인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

I AM Christ Michael Ato of Nebadon, your Sovereign.

 

조한: 다가오는 상황으로 당신들의 영혼을 돕기 위해, 나는 당신들이 더 낫게 준비하도록 어머니 메리 Mother Mary 로부터 기도문을 주라고 지시 받았습니다.

"사랑하는 창조자여, 나는 당신의 거룩하고 신성한 빛 Sacred and Divine Light 이 지금 나의 전존재를 통해 흐를 것을 요청합니다. 내가 전에 체험했던 것보다, 당신 에너지의 더 높은 파동을 받아들이게 하고, 나를 당신의 조건 없는 사랑과 수용과 균형의 진정한 성질들로 [완전히]잠기게 해주세요.; 내가 나 자신과 영혼을 조건 없이 사랑하고, 나의 내부와 주변에 존재하는 진실을 받아들이게 해주세요. 언제나 평화와 균형의 장소로부터 나의 영적 깨달음을 달성하고, 나의 가슴과 마음과 현실 안에서 명료성을 촉진하도록 나를 도와주세요. 지구상에서, 그리고 그것을 넘어가는 나의 진정한 길과 사명을 받아들이면서, 나의 온 주변의 창조자의 측면들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소중히 하기 위해, 조건 없는 사랑, 균형, 수용의 영원한 흐름으로 나의 깊고 확고한 연결을 통해 나를 격려해주세요,

나는 이러한 거룩한 성질들이 모든 이들의 현실들이 될 수 있도록, 순수하고 진정한 의도로 창조자 Creator 의 조건 없는 사랑과 수용과 균형이 지구의 에너지 파동과 주파수의 힘과 함께 진동하기를 요청합니다.

나는 나의 내부와 주변에서, 그리고 지구와 모든 인류의 내부와 주변에서 모든 불필요한 에너지들, 습관들, 거짓 신념들이 창조자의 의지 Will of Creator 로 안내되어. 지금 떨어져나가도록 요청합니다.

모든 이들에게 강력한 치유자이고 위로자인 사랑 Love 이 지구와 문명과 나의 존재로 지금 침투하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됩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806/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