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어머니 지구로부터 메시지 / 다시 태어날 준비 [Mother]

 

나를 용서하세요, 내가 이 순간을 나 자신을 위해 가져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어머니 지구로부터 메시지 / 다시 태어날 준비

어머니 지구로부터 메시지

Message from Mother Earth

Through Peter. 3/17/2011 [AH포럼]

http://abundanthope.net/pages/peter/Mother-Earth-Thru-Peter.shtml

 

 

사랑하는 어린이들이여, 여기는 나, 어머니 지구입니다.

나는 사랑하는 너무나 많은 당신들이 어떻게 당신들의 미래를 그려야할 지에 분투하고 있음을 봅니다. 나는 당신들이 불확실성 아래 괴로워할 때 당신들의 고통을 느끼며, 나는 당신들이 나의 가장 큰 연민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얼마 전에 나 자신이 이것을 통해 걸었을 때처럼 말입니다.

어린이들이여,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것이 내가 당신들을 부르는 이름인데, 당신들이 내 위에서나 내 속에서 오래 동안 살아온 이래, 당신들이 자동적으로 나의 모성애로 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모든 결과로, 나는 당신들에게 피난처를 주었고, 당신들을 양육했으며, 나는 당신들에게 오직 어머니만이 줄 수 있는 보호를 주었습니다. 따라서 나의 어린이들이여, 당신들의 투쟁이 쉽게 설명되는데, 그것이 당신들의 낡은 신념들에, 당신들이 좋다고, 실용적이라고 받아들인 것들에서 기원했기 때문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지금 생각하는데 - 나도 그랬는데 - 우리가 마침내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고 재건을 시작할 수 있기 위해, 청소 기간의 어느 정도 시간을 연장할 필요가 있다고 말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그것이 다르며, 이번에는 돌아가는 것이 없을 것이고, 아무 것도 정상적이거나 알고 있는 것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생존이 당신들의 매일의 보급품을 저장하는 것 이상을 의미하고, 이번에는 생존이 재탄생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거의 어느 어린이도 내 방을 자원해서 떠나지 못합니다. 대개 통과하는 영혼들은 밀어내져야만 합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을 밀어내고 있는데, 당신들의 행동들과 행동 없음이 그렇게 하는 외에 다른 가능성을 갖지 못하게 나를 밀어 넣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다르게 될 수 있었으면 하고 바랬습니다. 나는 나의 어린이들의 누구에게도 결코 해를 주고 싶지 않았으며, 나에게 슬픔을 가져오고 나를 통곡하게 만든 자들에게조차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어린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을 미지 the unknown 로 밀어내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은 우리 둘 다에게 똑같이 미지이며, 만약 당신이 바란다면, 그리고 당신의 조심스럽게 짜놓은 운명에 맞는다면 우리는 함께 할 것입니다.

나는 이제 두려움이 없습니다. 이것은 새로운데, 당신들은 나 자신이 또한 아곤돈터 Agondonter 임을 알아야 합니다. 격리에 대해서, 나 역시 우주의 나머지로부터 단절되었고, 하나의 행성으로서 나의 봉사를 위해, 나는 현실이라고 지각된 것으로 포기했습니다. 나는 이제 두려움이 없으며, 따라서 당신들도 그래야 하는데, 나와 함께 머물 자들로서 말입니다.

아무 것도 나를 더 이상 다치게 하지 않는데, 나의 어린 이들이 고통당하고 상처 입는 것을 보는 것 외에 말입니다. 핵문제도 그것이 당신들에 대한 것보다 나에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으며, 그러나 당신들에게 나의 가장 최선을 공급할 수 없다는 것이 나를 여전히 슬프게 만듭니다. 나의 가장 최선은 지금, 그리고 영원히, 당신들이 무엇을 얻는 가이고, 따라서 당신들이 보는 것은 진통 속에 있는 그러한 순간들에서 내가 가진 모든 것입니다.

나를 용서하세요, 내가 이 순간을 나 자신을 위해 가져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러는 동안 당신들을 보살필 수 없으며, 그러나 성숙해진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나를 하나의 어머니로서 자랑스럽게 만들며, 그들은 나의 영혼으로 기쁨을 가져옵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들이 당신들을 도울 것인데, 그들은 신부의 최고의 남자들이 되기 위해 먼 곳으로부터 온 많은 다른 자매들과 형제들입니다.

따라서 미래를 그려보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단지 이 순간에 나와 함께 있으면서 나의 손을 잡으세요. 아마 당신들은 이따금 땀으로부터 나의 얼굴을 닦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나를 도우세요, 내가 당신들을 도왔던 것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무엇이 있게 될지 알지 못하며, 우리는 단지 그것이 택해진 올바른 방향인 것을 확신할 수 있을 뿐인데, 그것이 사랑과 빛으로 가는 방향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태어날 준비를 하세요.

모든 것을 새롭게 발견할 준비를 하세요.

낡은 것을 잊어버리고, 과거를 용서할 준비를 하세요.

당신들이 생각했던 적이, 꿈꾸었던 적이, 바랬던 적이 있는 모든 것을 내버릴 준비를 하세요, 심지어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아이디어들도 낡은 체험들에 기초해 있습니다.

어떤 것도 더 이상 낡은 것이 되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은 실시간 속의 창조자들 creators in realtime 이 될 것이며, 당신들은 진행하면서 배울 것이고, 나도 그럴 것입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나를 흔들고, 당신들을 흔들, 다가올 더 많은 진통이 있습니다. 어린 이들이여,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돌보아지고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당신 주변의 자들을 도우세요. 우리는 매우 짧은 시간 안에 no no time at all 이것을 통과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어린이들의 일부가 되기를 더 이상 원하지 않는 자들에 대해, 그 운명이 그들을 다른 계들로 데려갈 수 있는 자들에 대해 울지 마세요. 그들을 포옹할 어머니의 포옹이 있을 것이고, 그들에게 귀를 기울일 가슴이 있을 것입니다.

너무나 오래 동안 나와 보조를 맞추어준 것에 대해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의 어린이들이여, 감사합니다, 축복을 받으세요.

나는 마카 Makha,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입니다. Aho.

 


캔데이시: (포럼에서) 내가 위 글을 AH 사이트에 올릴 때 나는 일부 사람들을 위해 다소 가르침을 덧붙일 것입니다. 상승하는 것은 어머니 지구 Mother Earth, 혹은 일부가 부르듯이 가이아 Gaia 이며, 인간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녀의 상승입니다 It is HER ASCENSION. 모든 존재들은 어떤 종류의 상승을 가지며, 어머니가 그녀의 상승을 할 때 종종 행성은 인간들을 비우는데, 그러나 가이아는 이것을 바라지 않으며, 그녀는 그녀의 어린이들이 그녀와 함께 여행하기를, 아니면 최소한 그 기회를 가지기를 바라며, 따라서 행성이 비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어머니가 그녀의 상승을 할 때, 결국 그 몸을 리모델링 remodeling 하며, 그런 다음 5차원적 존재들이 거주하기 위해 들어옵니다.

우리가 이 행성과 하고 있는 일은 완전히 다릅니다. 이제 더욱 일치 속에 있는 일부 행성들은 비울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행성과 함께 계속 위를 향해 갑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준비조차 되어 있지 않으며, 그러나 가이아는 그녀의 바라는 것을 이룰 것이고, 그것이 카르마의 51%를 해결한 자들만이 여기서 계속하도록 허용될 것이라는 점 배후에 있는 "이유 the why" 입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의심스러운데, 그들의 일부는 그것에 대해서 조차도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고, 우리가 뒤에 남을 것으로 추산했던 것보다 더 적은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바다 NEW WATERS 를 걷고 있습니다. 나는 전에 그것을 가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자신을 위해 일들을 하는 새로운 방식을 배우는 그러한 우리들에게는 맞습니다. 일단 내가 "미지를 기지로 만드는 것 Making Known the Unknown" 이란 제목으로 CM과 글을 했을 때, 나는 그것이 가이아에 의해 만들어진 성명으로 기억합니다. 조급한 이들에게는, 부디 이 게임이 새로운 게임 NEW GAME 임을 이해하세요.

그녀의 기록상의 공식적 이름은 유란시아 URANTIA 이며, 그것은 그녀가 우리 행성에 생명을 이식했을 때 우리 행성으로 그녀 자신을 수여했을 때의 - 더 나은 표현이 없으므로 - 그녀의 이름이었습니다. 나는 아마 1년 전 쯤 그녀와 글을 썼으며, 지금은 기억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가이아와 오래 동안 대화했고, 여러 해 동안 그녀의 손을 잡아왔는데, 우리가 이 과정이 나오도록 봉사하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만들었을 때 말입니다.

유란시아 서에서, 그녀는 또한 "행성적 지상자 Planetary Supreme" 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그 개념에서 항상 발달하고 있는 "지상적 존재 Supreme Being" 와 비슷하며, 그것은 창조의 시작 이래 모든 상승하는 영혼들의 총합입니다. 우리는 모두 지상적 존재의 일부입니다. 나는 천사들이 지상적 존재의 일부인지 아닌지는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가이아, 또는 여기서 사용된 마카 Makha 는, 그녀 자신의 힘으로 존재하는 그녀의 참된 자신이라는 것 외에, 또 지구를 통해 여행했던 마음들의 총합입니다.

그녀의 마음 Her MIND 은 그리하여 지구의 아카식 기록 Akashic Record 이기도 합니다. 만약 인간이 그녀가 그녀 자신의 면에서 하나의 존재이고, 지구가 그녀의 몸이라는 것을 깨닫기만 한다면, 아마 인간은 그녀 몸의 오염과 전쟁들에 대해 다시 생각했을 것입니다. 인간은 아버지 Father 로부터 만이 아니라, 그의 어머니 Mother 로부터도 너무나 분리되어 있습니다.

일부 새로 온 당신들을 위해서, 빈스 Vince 를 통해 S333 는 임박한 출산 과정에 대해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빈스의 글들은 '재림' 편에 수록되어 있음.]

행성적 지상자들 Planetary Supremes 은 인간이 완전히 의식적이지 못한 것처럼, 시작 때에 그들 자신을 완전히 의식하지 못합니다. 어머니가 완전히 자기-의식적이고, 의사-결정적이 되었을 때, 그녀는 그녀 자신의 상승을 만드는데, 낮은 생명체들의 행성으로서 더 이상 봉사하지 않고 말입니다. 가이아는 학대되었고, 여기 다른 자들처럼 고통을 겪어야 했던 의식적 존재로서 너무나 오래 동안 TOO LONG 봉사했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NO MORE. 그녀는 충분한 것 이상을 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정상적으로는 그녀가 행성을 비우고, 청소한 다음, 몇 천 년 후에 신-의식을 가진 개인들이 돌아오게 되어 있지만, 이 어머니 Mother 는 모든 그녀의 어린이들이 제거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따라서 우리가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http://www.ageoflight.net/1-4.htm 243/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