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일반상황 Update / 인간들의 분리가 시작되었다 [CM]

금융산업과 사회, 지구 물리학적 구조들의 많은 파괴가 있을 것입니다

일반상황 Update / 인간들의 분리가 시작되었다

일반 업데이트

General Update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6/24/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General-update.shtml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우리가 업데이트를 제공한지 한참이 되었음을 알고 있으며, 따라서 여기 그것이 나갑니다.

나는 먼저, 현재 장면들 뒤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말할 터인데, 그것이 우리가 여기서 달성하기 위해 온 일에 관계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일부 시급한 문제들을 돌보면서 여전히 지상에 많이 머물러있습니다.

예, 어둠의 자들이 우리에게 어떤 스릴 thrills 을 주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 대항해 마지막 전쟁을 벌이려고 합니다. 그들은 지금 정말로 우리가 심각하게 일을 한다는 깨달음으로 왔습니다. 그들의 제거는 분명히 그들이 매우 오랜 시간 동안 당신들과 벌여온 이 막강한 가면극으로 종식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 여정은 낮은 밀도들과 파동들로 익숙하지 않은 나의 군대를 포함해 많은 이들에게 힘든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끝날 때까지 당신들의 땅을 계속 밟을 것입니다. 나는 한 때에는 왔다 갔다 했고, 이수 Esu 가 나의 잠시의 부재 동안 일을 대신했습니다.

따라서 먼저 나는 군대에 대한 문제들로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잠식들이 있었고, 우리는 기반이 놓인 것을 편하게 느낍니다. 다양한 계급들 안에 신성한 권한을 행사하는 우리의 많은 이들이 현재 주둔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에게 라뎃스키 Radesky 로 알려진 우리의 종카 제독 Admiral Jhonka 이 군대 사령관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를 이 분대의 책임자로 배치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당신들 땅에 내린 이래 우리가 잠입들을 만드는데 유효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제 은행과 금융 산업에 대한 업데이트로서, 이 시간에 일들이 안정되게 남아있는 듯이 보이는데, 아직 주요 격동들의 보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부양하는 듯이 보이고, 당신들에게는 아마 낙담스러울 것입니다. 이것은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상 주요 격동은 장면들 뒤에 있습니다. 그들은 정책들로 매달리기 위해 급히 움직이고, 위기를 일시 정지시키려는 노력으로 일들을 과감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염려하지 마세요, 우린 그들에게 자신들을 매달 만큼 충분히 긴 줄을 주었습니다. 우리가 바랐던 방식으로 협력하는데 대한 그들의 실패와 완고함의 대가가 무거워질 것입니다.

그들은 가이아 Gaia 가 그녀의 일을 할 때, 심지어 당신들이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변하게 될 때에 심각하게 강타될 것입니다. 균열들이 이미 여기 경제들 속에 있고, 일시적으로 마비되어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가이아의 운동은 이미 많은 부담으로 등이 휘어진 경제를 부러뜨리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하나의 순서가 있으며, 이것은 그녀의 운동들의 추진력이 증가할 때, 당신들이 보도록 나타날 것입니다. 산업의 운영과 인간 심령체의 부식으로 이끌 지구물리학적 구조들로 많은 파괴가 있을 것입니다. 불안이 덮쳐오고, 그것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이 보일 텐데, 발전이 퇴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무역과 상업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들 세계의 이미 움츠려드는 경제들로 미칠 영향력을 생각해보세요.

당신들 세계 전역의 정부들은 공공연히 당신들에게 부적절한 낙관주의를 보이고 있지만, 더 잘 알고 있는 수뇌들은 지진처럼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에게 그려주기 위해 여기 온 그림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예, 사랑하는 이들이여, 모든 것이 외부에서는 장밋빛으로 보이지만, 내부에는 많은 흔들림이 있습니다. 종종 가이아와 많이 닮았습니다. 당신이 보거나 느끼지 않는다고 해서 그녀가 흔들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당신들은 이 시간에 당신들 계를 떠나는 인간들의 숫자를 보아야만 하는데, 최소한, 이상기후 패턴으로 일어난 재난을 통해서, 그리고 모든 종류의 차량 사고들로 인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단지 우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까? 아닙니다. 분리가 시작되었을 뿐 아니라, 머물지 않기를 선택한 자들이 떠나고 있습니다. 당신의 눈을 뜨세요, 당신들은 우리가 말한 모든 것이 당신들 앞에서 실현하고 있음을 알 것입니다. 이 모든 사건들의 추진력이 시간이 가면서 크게 증진될 것입니다.

아직 할 많은 일이 있지만, 나는 당신들에게 변화가 이미 여기 있다고 확신합니다. 많은 이들이 불가피한 스타시스의 유예기간으로 이끌 사건들과 활동들이 일어날 잠재적 시간대들을 추측해왔습니다. 나는 전에 말했고, 다시 말할 터인데, 우리가 리모트컨트롤로 이 지휘를 하고 있지 않다고 말입니다. 사건들을 가속시키기 위해 누를 급행 단추가 없습니다. 이것은 발전적이고, 이 시간 그렇게 남아있습니다. 이것을 말하면서, 그러나 우리는 캔데이시가 알고 있는 예측된 projected 데드라인을 향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더 큰 운동과 활동을 촉발할 나타난 사건들에 대해 당신들을 경계시킬 시그널을 이미 주었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인도가 되게 하세요.

가이아는 움직임의 상태 속에 남아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그녀의 움직임들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큰 푸시 big push 의 실행에 대한 의문이 더 이상 없습니다. 이것은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이것으로의 분명한 동의를 주었습니다. 그녀가 준비되는데 취해져야 할 단지 몇 개의 더 많은 단계들이 있을 뿐입니다.

나는 운동들이 시작할 때 그것들이 매우 빠를 것임을 당신들이 알기를 원하며, 따라서 나는 준비되어 있어야 함의 조심성을 당신들에게 상기시킵니다.

이 시간에 행성으로 지시된 많은 태양 에너지가 있으며, 이것은 부분적으로 우리가 시행하려고 하는 일부 조치들을 가속시킬 것인 반면, 또한 당신들의 육체적 형태, 건강, 감정적 행복에 심오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러한 느낌들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당신 자신과 다른 이들과 부드러워지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부디 이 모든 것이 매우 현실적임을, 기대들이 충족되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임을 확신하세요. 나는 당신들이 봉사를 위해, 봉사 속에서 당신의 생각을 조율하는데 일부 시간을 보내라고 요청합니다. 스타시스 후에 당신이 참가하거나 기여하기 위해 계획하는 것을 당신은 지금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건들이 당신들의 현실의 차원에서 나타나기 시작할 때, 어느 정도 당신이 몰두하고 신나도록 유지할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 Christ Michael Aton 이고, 나는 당신들에게 빛이 지금 당신들 세계에서 빛나고 있고, 곧 당신들이 어둠의 에너지들이 증발하는 것을 볼 것이라는 뉴스를 가지고 오늘 왔습니다. 나는 나의 말을 당신들에게 줍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670

P . S

그동안 전략적인 "상황 업데이트" 2십 여차례의 메세지를 통해, 영혼들을 깨우고 상황에 대비하는반면, 어둠의 자들의 혼란을 야기함으로서 그들의 저지 계획을 노출시켜 방지하였고,천계의 프로젝트 진행에 도움이 있었으나, 멕시코 만 오일 유출사태로 인한 작전 변경및 진행의 지연 등 전략적 수정이 불가피하다는 뒷 이야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