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주 실황중계 !

+ “스타시스” / 공부하며 때를 기다리세요 곧 입니다 [SU]

배움의 체험 / 잘못한 것을 알고 깨닫고 기억하고반복방지를 위한 시간이 필요

“스타시스” / 공부하며 때를 기다리세요 곧 입니다

키보와 수레아의 대담

Kibo and Surea Chat

By Surea and Kibo/ 6/23/2010

http://abundanthope.net/pages/kibo/Kibo-and-Surea-Chat.shtml

캔데이시: 이제 나는 작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아무도 새로운 세계가 태어났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NOBODY HAS SAID the NEW WORLD is BORN. 우리들의 아무도!!! 당신 주위를 둘러보세요, 그것이 이 계에서 아직 태어나지 않은 것이 아주 확실합니다. 낡은 것이 무너지지 않았으므로, 새것이 태어날 수 없습니다. 가이아가 자신의 힘으로 성장한 것이 새로운 세계가 여기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부디 이점을 숙고하세요, 나는 계속 마법의 지팡이가 없다고 NO MAGIC WANDS 말합니다.

충분히 말했으므로, 나는 오늘 아침 심술을 부리고 있습니다. 나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그런 식으로 깨었는데, 직접 대면이 나를 괴롭히는 것을 제외하면 말인데, 그것의 일부는 "잠자는 sleeping" 별 씨들, 정말은 잠자고 있지 않으며, 그들이 옳은 것을 하지 않기를 선택하고 있으며, 나는 그 이유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행복해라, 명랑해라, 세상을 비틀어라. 오직 자기 쾌락만을 찾아라. 그것이 높은 영역들로부터 육화한 이들과도 널리 퍼진 문제인 듯 보입니다. 보지 않는 것이 더 쉬운데, 보는 것은 결국 사람이 그때 적절히 반응해야 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AHS의 누군가가 증권시장이 붕괴할 것이라는 메시지들이 있은 후에 어느 날 그것이 올라가자 속이 상했습니다. 그것은 붕괴할 것이고, 아무도 그것이 다음 날 붕괴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으며, 나는 일부 당신들에게 이런 것들을 극복하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되풀이하는데, 마법의 지팡이들이 없다고. 그리고 되풀이 하는데, 인간이 일어난 것을 보아야 한다고, 가능하다면 스타시스 전에 말인데, 그렇지 않으며, 돌아올 인간들이 변화를 위한 우리의 욕구에 대해 그들의 어리석고, 어리석은 방식들에서 계속할 것인데, 친애하는 형제자매들이여, 그것은 무서운 생각인데, 안 그렇습니까? 그들이 아무 것도 배운 것 없이, 이 세계로 파괴를 가져온 그들의 이전 재산을 단지 재창조하기를 추구하는 것 말입니다.

오케이, 이제 수레아 Surea 와 키보 Kibo 에게 넘깁니다.

***************************************************************************

수레아 : 당신은 질문이 있습니까?

키보: 그렇습니다., 이것을 위해 여기 있어준 것에 감사합니다.

수레아 : 나의 즐거움입니다. 이제 그것이 무엇입니까?

키보: 일어난 어떤 걱정들이 있었고, 나는 그것들을 나누는데, 그런데, 새로운 세계가 이미 태어났다고 우리가 들었지만, 명백히 우리는 그것을 체험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어떻게 됩니까? 직선적 시간의 의미에서 얼마나 많은 차이점이 있는지 말할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직선적 시간이 문제가 됩니까? 말하자면, 어떤 수준에서, 이것은 이미 일어났고, 우리가 아직 그것을 체험하는데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하는지 알지 못하는 것은, 항상 '곧 soon' 이라는 소리를 듣는 것만큼 불만스럽습니다. 이것에서 당신이 도움을 줄 수 있다면 크게 감사될 것이고, 나는 또한 이 문제에 대해 당신 시간과 고려에 대해 감사합니다.

수레아 : 친애하는 소년이여, 이제 와서 나에게 모든 형식을 갖출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보통 태도가 좋습니다.

키보: 나는 피곤하고, 나는 그것으로 피곤합니다. 내가 사람들과 말할 때처럼 말할 수 있습니까? 알다시피, 난 항상 성내지 않습니다. 가끔 나는 좋은 토론을 좋아하며, 자주 말인데, 난 단지 배우기를 원하며 ... 난 어리석어지는 것에 싫증났고, 기다림에 싫증났으며, 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도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다른 똥들 crap 이 길을 막는 동안, 난 단지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수레아 : 나는 확실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인간의 3차 밀도의 의미로 전달하는 것이 그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이 출산을 끝난 것으로 보았고, 당신의 마음은 그 출산 시나리오를 받아들였으며, 따라서 당신은 그런 식으로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출산 시나리오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일하고 있는 하나의 변형이 있으며, 나비가 그 고치로부터 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생존을 보장할 적절한 힘으로 발달하기 위해 그러한 변화를 달성하기 위한 분투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지금 있는 곳은 그것이 등장하는 과정입니다.

새로운 세계가 도착한다고 당신들이 말할 수 있는 명확히 잘라진 순간이 없습니다. 결국 이 사건을 위해, 이 세계를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의는 무엇입니까? 그것이 단지 당신에게 관련된 파괴의 물리적 실현입니까? 당신은 세상을 가득 채우고,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싸인 sign 을 줄 떨림을 기대감으로 기다립니다. 그러나 그것이 새로운 세계입니까? 당신들은 땅이 나타나고 사라지는 것을, 대륙들이 바뀔 것을, 수십억이 사라질 것을 볼 것이고, 당신들은 사회들의 붕괴, 추락한 경제들, 해체된 정부들, 그리고 스타시스를 체험할 것이지만, 그것이 새로운 세계입니까? 당신들이 함께 결정할 문명의 비전을 건설하기 위해 머물 자들, 그것이 새로운 세계입니까? "새로운 세계 new world" 로 당신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키보: 나는 새로운 세계를 구성하는 것이나 그 시작에 대해 많은 사람들 가운데 어떤 불일치를 당신이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여기 있는 팀을 위해 그것이 스타시스와 그 후의 시간으로 최선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그것이 내가 최선으로 정의하는 것입니다.

수레아 : 그러면 당신은 그때 새로운 세계에 대해서가 아니라 스타시스와 그것이 이끌 모든 것에 대해 묻고 있군요.

키보: 나는 가능한 한 정확하게 알고 싶은데, 우리가 얼마나 스타시스에 가까이 있는지, 그것으로 이끌 일련의 사건들이 정확히 무엇인지 말입니다.

수레아 : 캔데이시는 행성이 하나의 전체로 흔들릴 것이라고 설명했으며, 이것은 당신들이 보는 시작이 될 것인데, 비록 우리에게는 그것이 이 시점까지 일어난 것 속에 이미 시작되었다는데, 그것들은 걸프의 석유 유출, 진행되는 지진들, 심각한 기후 이변들, 흔들리는 경제, 정치, 사업, 종교에서의 소위 당신들의 지도자들 사이의 노출과 단편화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전체 구조가 붕괴되고 있고, 우리가 묻는 질문은 이들 구조적 핵심 인물들이 얼마나 허물어질 것인 가입니다. 그들이 하나씩 무너질까요, 아니면 모두 한꺼번에 무너질까요? 스타시스가 시행되는데 필수조건을 만들 주된 사건은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우리에게는 유효한 질문들입니다.

만약 당신들의 미국 경제가 무너진다면, 그것이 전체에 어떤 영향을 줄까요? 만약 유럽이 먼저 무너진다면? 이것이 일어나도록 만드는 것이 태평양 연안을 따라 모든 지진들과 화산 활동들을 필요로 할까요, 아니면 그것이 그 스스로 일어날까요? 만약 행성을 통해 느껴지는 하나의 떨림이 있다면, 그것이 사람들을 질문하고 행동하도록 충분히 일깨울까요? 만약 그것이 일어났고, 다음 날, 그 다음 날에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았다면, 그들이 다시 잠들까요? 그들이 '그건 괜찮아, 인생은 계속 될 수 있어'하고 자신들에게 말할까요? 우리는 거듭 당신들에게 말했는데, 당신들이 이것에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따라서 당신들은 이것으로 당신의 에너지를 더할 것이 요구됩니다. 우리가 당신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해야 할까요?

키보: 인구의 1%도 안 되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큼 알고 있고, 심지어 이들 가운데서도 정확이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견해의 차이들이 있습니다. 다시금, 나는 모든 성실성으로 말하는데, 만약 당신이 우리가 우리의 똥들을 한데 모으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나는 이제 그만둘 수 있고, 그만 할 것인데, 그것이 긴 시간 동안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증명된 진실 없이 시위행진을 하기 위해 통일된 입장을 만들만큼 충분한 우리들이 없습니다. 심지어 세계적인 지도책 분규도 여러 방식으로 해석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는 나의 제안은 지금 버턴을 누르는 것이고, 스타시스 동안 분류하자는 것입니다. 그 외 다른 것은 헛소리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나입니다.

수레아 : 그래서 우리가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해야 합니까?

키보: 우리는 그 환경 아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지구 동맹들 Earth allies, 흰색 모자들 white hats, 백색 기사들 white knights, 빛의 일꾼들 lightworkers, 자유의 투사들 freedom fighters ... 이것은 좋습니다. 당신은 큰 떨림 후에 그들의 엉덩이를 구하기 위해 신에게 기도하는 수십억의 사람들을 가질 수 있지만, 나는 당신이 상승에 관해 어떤 건설적 기도들을 듣게 될지 의심합니다. 당신은 아마겟돈, 종말을 가져오라는 많은 기도들을 들을 것입니다! 기도들, "신이여 감사합니다, 이제 우리가 당신을 믿듯이, 당신을 믿지 않는 그 무신론적 이교도의 불신자들을 죽이세요" 같은 종류의 기도들 말입니다.

수레아 : 그래서 우리가 이것을 당신을 위해 해야 합니까?

키보: 아마도 ... 얼마나 많은 진짜 인간들을 당신은 필요로 합니까, 혹은 그것이 문제가 됩니까? 분류가 지금쯤이면, 어쨌든 결정되었을 것이고, 당신은 이 모든 것을 이미 알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스타시스를 가질 수 없는데, 왭니까?

수레아 : 이것은 하나의 배움의 체험이 되기로 되어 있습니다. 만약 스타시스가 있고, 그런 다음 새로운 세계나 상황이나 장소나 삶이 "확"하고 바뀐다면, 그들이 무엇을 배울 것이고, 당신들이 무엇을 배울까요? 사람들은 그들이 잘못한 것을 알 필요가 있는데, 그것을 다시 시도하지 않을 수 있기 위해서입니다. 심지어 꽃도 구원되고 자라기 위해 노력하는데, 그것이 인간으로 다시 육화할 수 있고 그러한 행동들을 반복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기억하기 위해 말입니다. 어디에 배움이 있습니까?

키보: 내가 이것을 위한 명확한 아이디어나, 순서나 시간표를 결코 얻지 못할 터인데, 그럴까요?

수레아 : 당신이 알듯이, 스타시스는 실제로 이것을 위해 우리가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키보: 그것은 나를 원래의 질문으로 데려옵니다.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우리가 무엇을 체험해야 할까요? 우리가 스타시스 전에 무엇을 체험하게 될까요? 그 시행을 위한 필요한 조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무엇이 이루어져야 합니까? 그리고 그것이 최선이나 더 나쁜 상황들 아래서 얼마나 오래 걸릴 수 있습니까?

수레아 : (크게 웃으며) ... 그것은 무거운 질문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으로 심각한 대답을 원하는데, 아닙니까? 그것은 오늘, 우리가 말할 때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더 나쁜 상황들 아래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는데, 그것은 계획이 폐기되었음을 의미하는데, 그것이 이 시점에서는 가능할 것 같지 않으므로, 그 불가능성에 대해서 고함치지 마세요. 최소한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기 위해 며칠을 더 그것에 줄 수 있습니까? 단순히 기다리지 마세요, 또는 기다리거나 이것저것을 그만 두는데 우리를 핑계로 사용하지 마세요. 우리 주위에서 계획하지 마세요, 우리가 당신들 주위에서 계획하며,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키보: 아마 그것이 문제일지도 모르겠군요.

수레아 : 아마도 그럴 겁니다. 이 전체 일이 당신들을 여기 유지하고 여정을 따르게 하기 위해 그처럼 힘들게 노력함 없이도 오래 전에 이루어졌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노력해왔고 노력하고 있으며, 너무나 많은 노력들이 만들어져서 일들이 그 면에서는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짐을 가볍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두려움, 불안, 근심, 조급함이 당신을 무겁게 누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문제들을 푸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며, 이것은 당신들이 자신의 문제를 풀도록 돕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큰 저항이 가능한 한 빨리, 완전히 치워지고 제거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정확하고 적절한 에너지 지문/수준, 혹은 빛의 비율과 긍정적 앎에 도달할 때, 당신은 열렬히 시작할 수 있는 중요한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그때가 될 때까지, 당신들은 우리 쪽으로부터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을 단지 받아들여야 하며,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진가가 인식될 것입니다. 진가의 인식은 당신들 자신을 가능한 한 빨리, 멀리 들어 올림으로써 보여줄 수 있습니다. 노력이 바로 지금 모든 것이고, 우리는 모두 이 과정을 완성하기 위해 최고의 노력을 만들고 있으며, 그것은 하나의 과정이고, 당신들이 스위치를 켜면서, "출발" 하고 말할 수 있는 무엇이 아닙니다.

키보: 좋아요, 내게 신경 쓰지 마세요, 난 단지 좌절되고 실망했고, 스트레스에 싸였고, 피곤해졌을 뿐이며, 다른 문제로, 육체로 얼굴을 마주하고 누군가에게 얘기하는 것이 좋을 테지만 ... 나는 꿈을 꾸는데 ...

수레아 : 그것이 또한 당신의 무게를 낮추는데, 그것은 단지 꿈이 아닙니다. 당신은 아직 거기에 있지 않습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일들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식으로, 꼭 집어낼 수 있는 무엇이 단지 아닐 뿐입니다. 그것은 9회에, 혹은 2분 경고 후에 무엇이 일어날지를 묻는 것과 같습니다. 비록 당신이 이기려면 무엇이 일어날지를 알고 있다 해도, 당신은 마지막 점수가 어떻게 될지, 어떤 플레이가 일어날지, 혹은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할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삶에서는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고, 심지어 게임의 변수 안에서도 같습니다. 같은 것이 여기서도, 어느 의미로 적용됩니다. 우리의 팀은 패배할 수 없지만,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비록 당신이 플레이의 모든 것을, 관련된 가능성들을 알고 있다 해도, 여전히 게임의 실제 체험이, 그것을 그 완결로 전개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유효한 개념이고, 이 경우에 적용되는데, 비록 해야 할 것이 게임보다 훨씬 더 많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이 삶이고, 그것은 살아져야만 하며, 그 단계들이 완성되어야 합니다.

또한, 당신들 스포츠의 어떤 것을 보세요, 2분간의 표시가 도달된 후 시계가 멈춥니다. 기술적으로, 게임 시간 안에서, 2분이 남아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자주 당신들은 2분이 실제 시간의 5분이나 10분, 더 많은 것이 되는지를 보았습니다. 시간은 단지 많은 행동, 플레이들, 전략들, 등등이 시간이 영원히 달리기 전에 플레이 되어야 하는 점으로만 관련될 뿐입니다.

관련된 팀들, 환경들, 선수들, 운동장의 에너지, 관중들로부터의 에너지, 등등에 따라 그것이 실제로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 어둠은 공을 되찾기 위해 절망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다시금 점수를 얻으려고 의도합니다. 그것이 이기는데 충분하지 않으며, 그것은 결정적 승리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모범을, 미래에서 그러한 일을 하려고 숙고할 모든 이들에게 경고로 나타나야 합니다. 이것은 "너희는 언제나 이길 수 없고 이기지 못할 것 You cannot and shall not win, EVER" 이라고 선언하는 더욱 명확한 성명이 될 것입니다.

결코 다시는 어둠이 어느 자유 의지의, 지적인, 주권의 사람들 위에 그러한 힘을 갖기를 희망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후에, 지금부터는, 이것이 모든 이들에게 하나의 모범을 나타낼 것인데, 무엇을 보고, 무엇을 인식하고, 무엇을 잘라야 하는지를 위해 말인데, 그것이 어둠의 음모의 어느 것을 싹 틔울 때 말입니다. 이것이 올바로 이루어져야 하고,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것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하세요.

모든 것이 선한 손들 안에 있고, 당신들의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이 네바돈의 주권자 sovereign of Nebadon 로서 지고로 다스리며, 실패할 수도 없고, 실패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의심 없이 그것을 알고 있으세요, 그리고 그렇게 되도록 내버려두세요! 당신의 의지를 그것으로, 상승 속의 승리로 주세요, 그리고 그것은 실현의 계에서 당신들을 위해 있게 될 것인데, 그것이 원인의 계에서 이미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입장을 잡고, 계속 당신 자신의 발달, 진화, 상승에서 전진하기 위한 동기와 위안을 줄 것이라는 희망으로 당신을 떠납니다. 근원 Source, 아톤 Aton, 그리고 나, 또한 가이아 Gaia 와 그녀의 주민들을 지원하는 네바도니아 Nebadonia, 이수 Esu, 나다 Nada 다른 이들의 그룹의 사랑과 빛이 당신들과 함께 하기를, 나는 나의 직인을 나의 축복과 함께 이 말들로 찍습니다.

이 대담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우리는 곧 다시 얘기할 것이고, 나는 목요일 나무위의 집 treehouse 에서 당신을 볼 것입니다.

키보: 감사합니다. 그때 뵙겠습니다.

http://www.ageoflight.net/1-3.htm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