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 명상비전 #132 ~ 3 / 다가오는 해에 내부와 외부의 움직임을 고무하는 이야기
세계의 물이 되는 것 / 바다가 갈라지다 / 명상비전
세계의 물이 되는 것
Becoming Waters of the Worlds
By Rosie #133. 1/2/2013
http://abundanthope.net/pages/rosie-one/Meditation-Vision-133-BECOMING-WATCHERS-OF-THE-WORLDS.shtml
(다가오는 해에 내부와 외부의 움직임을 고무하는 이야기)
연꽃과 같은 커다란 하얀 꽃이 바닥에 놓여 있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나 자신을 포함해) 그 꽃 주위로 모여서 명상하기 위해 원을 그리고 앉았습니다. 우리의 하나된 에너지가 너무나 강해서 그 꽃이 한 잎씩 벌어지면서 피기 시작했습니다. 꽃이 확장되자 바로 그 중심이 드러났습니다. 먼저 하나의 팔이 하늘 쪽으로 뻗어 나오고, 그런 다음 하나의 머리와 몸이 보였으며, 나타난 이 아름다운 젊은 여자는 우리의 지구인 가이아 Gaia 였습니다. 더 많은 꽃잎들이 벌어지면서, 그녀는 발판으로 높이 들어 올려 졌으며, 그리하여 모든 이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고, 그녀의 살아있는 존재가 지구의 집단의식으로 점점 더 받아들여졌습니다.
갑자기 장면의 변화가 있었고, 나는 호수가에 혼자 앉아있으면서, 은 빛 반짝이들이 박힌 흰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 주위의 모든 것을 강렬하게 자각했습니다. 나는 식물과 하늘과 물의 변화의 색깔들을 보면서 모든 계절을 통해 거기 앉아있는 듯이 보인 반명, 외관의 모습은 대체로 그대로 남아있었습니다. 가끔 연못의 표면이 거칠어 보였고, 다른 때에는 그것이 유리처럼 고요했으며, 그럴 때에 나는 한 무리의 하얀 수련들이 호수 가운데 떠 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의 청각이 민감해졌습니다. 가을에는 나는 모든 마르고 갈라진 잎들이 떨어지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겨울에는 나는 녹아서 부러진 얼음 조각들이 물가에 부딪칠 때 작은 종소리같이 울리는 것을 들었습니다. 봄에는 나는 먹을 것을 찾는 동물들의 종종 걸음을 주목했습니다. 여름에는 나는 흰 백합꽃들을 보았고, 그들에게 나의 사랑과 에너지를 전했으며, 가까운 마을로부터 축제가 일어날 때마다 피리들과 북소리를 나르는 바람소리로 귀를 기울였습니다.
이 지나가는 계절 동안 그처럼 고요히 앉아있는 이유는 나에게 매우 분명했는데, 내가 만든 모든 움직임이 다른 누군가에 의해 느껴질 수 있음 EVERY MOVE I MADE COULD BE FELT BY SOMEONE ELSE 을 내가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어떤 장소나, 사람을 생각할 때마다, 하나의 은빛 줄이 나의 이마로부터 나와 그 사람에게 여행하면서 그들에게 그 줄을 붙였습니다. 나의 손가락들이 내가 접촉했던 모든 것으로 그 은빛 줄을 붙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완전한 고요 속에서 거기 앉아 있었는데, 나의 움직임이 운동과 반응, 소음을 일으킬 것이므로, 대신 나는 내부의 움직임 MOVEMENT WITHIN 으로 집중했습니다.
이것이 하나의 갑작스러운 영감으로 내게 왔습니다. 내가 하나의 돌을, 반은 희고, 반은 검은 돌을 호수로 던지기 위해 골라야 한다고. 적절한 돌을 고르고, 무게를 재고, 내 속에서 그 매끄러운 표면을 체크하고 결점이 없나를 보기 위해 돌려보는데 아주 매우 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어떤 것은 검은 핏줄로 나누어진 하얀 대리석 돌이었습니다. 어떤 것은 흰 반점이 있는 아주 검은 돌이었습니다. 내가 완전한 돌을, 모양과 색깔에서 균형을 잡힌 돌을 찾았을 때 나는 그것을 축복했고, “나의 행동이 천상으로 하여금 보지 못하는 그러한 눈들을 뜨게 하기를 MAY MY ACTION CAUSE THE HEAVENS TO OPEN FOR THOSE EYES WHICH DO NOT SEE” 하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한 조용한 여름 날, 물이 거울처럼 움직임이 없을 때 그것을 연못으로 던졌습니다.
돌이 떨어졌고, 그 떨어진 곳으로부터 파문이 거듭 일어났는데, 마치 내가 터치했던 모든 것으로 줄들이 연결된 듯이 말입니다. 나는 또한 내가 일으킨 모든 운동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는 파문들이 운동량을 모으는 것을 보고, 듣고, 느꼈으며, 나의 눈으로 그것들을 따라갔는데, 마치 파문들이 미지의 영역들로 뻗치는 나의 손가락 끝인 것처럼 말입니다. 그것들이 하얀 수련들이 자라는 호수의 중심에 도달했을 때, 나는 나의 가슴 속에 공명하는 꽃들의 절대적인 순수성을 느꼈습니다.
호숫가에서 놀고 있던 작은 아이들이 물가에 핀 흰 꽃들을 보기 위해 경이감 속에서 바라보았습니다. 무의식적으로, 그들 자신의 순수성이 꽃들의 순수성과 공명했고, 그래서 그들이 자동적으로 그것들로 이끌렸습니다. 아이들은 즐겁게 그들 손에 그것들을 따서 모았고, 그들의 부모에게 주려고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그 작고 소박한 집들의 어둠 속에서 그 꽃들이 일종의 에테르 빛을 내뿜었고, 그늘을 밝히는 램프같이 작용했습니다. 그 하얀 꽃을 아픈 사람 옆에 놓아두면, 환자가 회복한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그 꽃들이 크게 요구되었고, 높은 가치를 지니게 되었습니다. 많은 꽃들이 시샘하는 마음으로 보호되었는데, 그것들이 마침내 시들고 죽을 때까지 말입니다. 어떤 것들은 거룩한 유물로서 보존되었으며, 그러나 그것들은 그 힘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나 꽃들을 그들 자신 만을 위해 간직하지 않았던 일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 경이로움을 나누어야 한다고 느꼈고, 따라서 비밀리에 그들은 그 꽃들을 어둠이 지배하는 고난의 땅으로 가져갔습니다. 일부는 그것들을 한 잎씩 가난한 거지 아이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어떤 이는 몰래 땅에 그 꽃을 심기로 결정했고, 장소를 숨겼습니다. 그들은 원을 그리고 그 주위로 앉았으며, 모든 그들의 사랑과 에너지를 그 꽃으로 보냈고, 그럼으로써 그것이 뿌리를 내리고 자랄 수 있게 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식물 주위로 벽을 지었고 그것이 발견되지 않게 했습니다. 나중에 그 벽이 약탈자들에 의해 무너졌지만, 그 숲은 완전히 죽지 않았고, 한 여자가 몰래 수풀로부터 그 꽃을 가져다가 머나먼 숲 속에 심었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그것이 뿌리를 내릴 때까지 지켜보고 앉아있었습니다. 여기서 그것이 보호 속에 번성했으며, 어느 날 흰 꽃의 나무 하나가 그 머리를 나무들의 지평선 위로 높이 쳐들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나는 볼 수 있었는데, 내가 시간 없이, 운동 없이 연못가에 앉아서 나이 먹고 약해지는 동안 말입니다. 꽃들이 지구를 완전한 한 바퀴 돌아서 여행했습니다. 흰 꽃들을 가진 그 나무가 내 뒤의 숲속에서 자라고 있었습니다. 내가 육안으로 그것을 볼 수는 없었지만, 나는 은빛 줄을 통해 그것으로 많은 연결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배경 속에서 나는 다시금 마을 축제의 악기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들이 갑자기 멈추었을 때, 나는 마을 사람들이 새로운 하얀 나무를 주목했음을, 그것을 향해 경이감으로 걷고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 치유의 꽃에 대해 많은 옛날이야기들을 들었고, 그들은 하나의 은빛 줄이 나무로부터 나와서 숲의 바닥을 지나, 초원을 건너, 내가 앉은 호수가로 향해 달려왔음을 보았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거기서 내 몸으로부터 모든 방향으로 뻗어있는 은빛 줄들을 가진 나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그들은 내가 어떤 종류의 여신이 아닌가 생각했고, 그들은 소리치면서 절하기 시작했으며, 그러나 나는 그들보고 멈추라고 몸짓했고, 그들에게 그들 역시 치유력을 일으키고, 높은 수준의 앎을 얻을 수 있다고, 만약 그들이 위를 쳐다본다면 말입니다. 그들이 이것을 했을 때 그들은 신성한 창조자로의 그들의 모든 천상의 연결의 최초의 은빛 줄 THE FIRST SILVER THREAD OF ALL THEIR CELESTIAL CONNECTION TO THE DIVINE CREATOR 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그들이 바란다면, 이 줄을 그들의 생활로 초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큰 기쁨으로 이 제안을 받아들였고, 호숫가에서 움직이지 않고 앉은 자세를 취했고, 서서히 내적으로 자라면서, 세계의 물 WATER OF THE WORLD 로 변했고, 모든 생각과 움직임을, 그리하여 그 결과들을 자각하게 되었습니다.
이 장소에서 많은 해들의 명상 후에, 나는 지치고 아픔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마을로부터 온 한 작은 아이가 내게 다가와서 나의 아미에 하얀 꽃잎을 놓으면서, “이것이 당신을 치유해줄 거예요, 한 여행자가 내게 그것이 생명의 꽃으로부터 나온다고 말했어요 THIS WILL HEAL YOU, A TRAVELLER TOLD ME IT COMES FROM THE FLOWER OF LIFE“ 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그 꽃잎이 나의 이마를 터치했고, 나는 아주 오래 전에 호수로 그 완벽한 검고 흰 돌을 던졌던 손가락들에서 잡아당김을 느꼈습니다.
바다가 갈라지다
The Sea Divides
By Rosie #132. 12/6/2012
그것은 밤이었고, 사람들의 한 무리가 어둡고 울창한 숲을 통해 천천히, 꾸준히 걸었는데, 그들이 어떤 공지에 도달할 때까지 말입니다. 그들은 정말로 서로를 보거나 서로에게 말을 많이 하지 않았으며, 그들의 얼굴들이 후드로 인해 대개 가려져 있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매우 강렬하게 서로에 대해, 그들이 매우 특별하고 특정한 목적으로 여기 모였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공지에 도달하자 그들은 땔감을 찾았고, 그들이 장작더미를 모으기 위해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쌓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원을 그리고 깊은 명상 속에서 앉았으며, 그들 자신을 위에서 비치는 매우 맑은 빛으로 연결했는데, 그것은 모든 창조의 사랑스러운 근원 LOVING SOURCE OF ALL CREATION 을 상징했습니다. 이 에너지로 영감을 받고 힘을 얻으면서, 그들은 그들 앞에 나뭇가지들로 집중했으며, 그들의 집인 지구를 가능한 모든 방식으로 돕고자 하는 확고한 의도를 가지고 말입니다.
갑자기 불꽃이 점화되면서 나무가 타기 시작했고, 하나의 아름다운 푸른 불사조가 - 지구를 상징하면서 - 공중으로 높이 솟아올랐습니다. 명상자들은 놀라워했고, 일부는 이것이 그들의 일의 목적이라고 생각했으며, 그러나 그들은 계속하도록 영감을 받았고, 하나씩 더 많은 불사조들이 불꽃으로부터 태어나면서, 각각이 우리 사회의 갱신의 한 측면을 나타냈습니다. 마침내 하늘 전체가 완전히 변했습니다. 검은 별들의 하늘 대신, 그것은 지금 투명한 푸른색으로 변했습니다. 수천 마리의 불사조들이 다른 모든 것을 가리면서, 빈틈없고, 물결치며 희미하게 빛나는 구름을 형성하기 위해 한데 결합했습니다.
그 푸른 구름이 숲으로부터 떠나기 시작하면서 넓게 펼쳐졌는데, 그것이 더욱 파랗고 투명해질 때까지였으며, 그럼으로써 그것이 온 땅을 덮도록 말입니다. 이것으로 두 가지 반응이 있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비추어지는 빛의 다른 색조를 주목했고, 그들의 얼굴을 하늘로 돌렸습니다. 그들은 경이감에 사로잡혔는데, 그들이 이 푸른 구름이 기원에서 “자연적 natural” 이 아님을, 특별한 메시지를 가진 영적 현상임을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이 하던 일을 멈추었고, 쉬면서 회고했으며, 매우 천천히 걸었는데, 마치 매번의 걸음으로 새로운 땅을 발견한 듯이 말인데, 느낌과 체험의 새로운 세계로 그들의 길을 느끼는 것처럼 말입니다.
푸른 구름으로 두 번째의 반응은 무반응이었습니다. 그들이 삶을 통해, 하나의 건물로부터 다른 것으로 계속 급히 걷던 자들, 그들 자신의 생각 속에 깊이 빠져서, 혹은 다른 이들과 대화하면서 빨리 걷던 자들은 단지 주목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자연적 환경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고, 그것을 거의 조사하지 않았거나 변화를 주목하지 않았습니다.
첫 그룹의 의문을 가진 사람들이 하늘을 쳐다보고,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려고 더욱 노력하면 할수록, 그들은 패턴을 형성하는 개별 새들을 볼 수 있었고, 실제로 새들은 구경꾼들에게 예, 실로 그들이 그들 자신을 속이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서로로부터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현상으로 이끌린 모든 자들, 그들의 호기심이 새들에게 그들 자신을 보여주도록 고무했던 자들은 지구의 반쪽을 향해 끌어당겨졌습니다. 지구의 다른 쪽에는 빨리 달리던, 매우 몰두된 사람들이 계속 말하고 달렸습니다. 여기서는 어떤 것도 새들이 그들 자신을 보여주도록 고무하지 않았고, 그들은 푸른색의 담요로 남아있었습니다.
귀청이 터질 듯한 천둥소리가 울렸고, 번개가 땅을 치면서 땅이 갈라졌으며, 대양으로부터 물이 이 거대하고 계속 벌어지는 틈으로 밀려왔는데, 그리하여 그 두 개의 의식을 분리했습니다. 위를 쳐다보던 자들은 새들이 아래로 내려오는 것을 보고 기뻐했습니다. 위를 보지 않았던 자들은 거대한 푸른 구름으로 대거 감싸졌고, 지구의 얼굴로부터 제거되었습니다.
빛의시대 http://www.ageoflight.net/1-4.htm 각성.깨달음/356-7
'하늘나라 편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국편지 / 너희는 지금 더 높은 계로 움직이고 있다 (0) | 2013.01.07 |
---|---|
+ 천국편지 / 신의 은총을 받다 (0) | 2013.01.07 |
+ 천국편지 / 네가 알 필요가 있는 모든 것 (0) | 2013.01.05 |
+ 천국편지 / 정의의 잘못된 인식 (0) | 2013.01.05 |
+ 천국편지 / 어디서 불친절이 오는가? (0) | 2013.01.05 |
+ 천국편지 / 너의 신발/입장을 찾아라 (0) | 2013.01.01 |
+ 천국편지 / 조용한 목소리 (0) | 2013.01.01 |
+ 천국편지 / 지금은 사랑의 차례다 (0) | 2013.01.01 |
+ 천국편지 / 비참함 속에서도 너는 이 우주에서 너의 의미/중요성을 드러낸다 (0) | 2012.12.29 |
+ 천국편지 / 빛나는 다이아몬드 (0) | 2012.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