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속 얘기들 !

+ 1회 15만원…中서 ‘비키니 세차’ 등장 - 갈 때까지 가보자 ?

 

 

 

1회 15만원…中서 ‘비키니 세차’ 등장

 

입력: 2014.07.25 18:47

 

 

 

 

왁싱은 물론 다른 손질도 없이 세차 한 번에 우리 돈으로 15만 원에 달하는 세차장에 가려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다. 하지만 만일 세차를 해주는 직원이 비키니 차림의 미녀라면 어떨까.

 

최근 중국에 있는 한 세차장이 이런 비키니 세차 서비스를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망 등 현지매체에 따르면 베이징 차오양구에 있는 한 세차장에서는 비키니 차림의 두 미녀가 세차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차에 쓰는 노즐과 스폰지로만 차를 닦아주지만 이 서비스는 한 회에 무려 880위안(약 14만 6000원)에 달하며, 사전 예약으로만 받을 수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미녀가 300만 위안(약 5억 원)에 달하는 검은색 모건 자동차를 세차하고 있다. 그 옆에는 이 차량의 주인이 서서 미녀들을 바라보고 있다.

 

 

이 고객은 이날까지 두 번째 방문한 것으로 비키니 미녀를 보기 위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세차장 사장은 “가게에 오는 고객 대부분이 부유층이라 여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며 “어느날 한 고객이 미녀가 차를 씻겨주면 좋겠다고 한 말에 착안해 이런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람보르기니나 마세라티 등에 탄 고객이 자주 찾는다”면서 “지난주 19일부터 시작해 하루에 1~2대의 차량이 이 서비스를 받으려 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서비스는 인근 주민 사이에서도 화제와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사장은 이슈 메이커를 위해 벌인 일이 아니라고 해명하면서 만일 여론이 부정적이면 곧바로 서비스를 중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우뉴스 윤태희 기자 th20022@seoul.co.kr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4072560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