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안녕, 햇빛아

 

 

 

천국편지 / 안녕, 햇빛아

 

안녕, 햇빛아

Hellow, Sunshine

 

Heavenletter #5188. – God 2/7/2015

http://heavenletters.org/hello-sunshine.html

 

 

 

신이 말했다.

 

전령사 천사들아, 잘 들어라.

 

너는 그들의 하나이다. 너는 가장 확실히 그렇다. 너희는 지구의 천사들인데, 모든 개인이 그렇다.

 

너는 아무 목적 없이 여기 지구상에 있지 않다. 너희는 어떤 일을 위해, 위대한 어떤 일을 위해 여기 있다. 누구든 너에게 다른 식으로 말하게 하지 마라.

 

너는 웅장한 세계에 있는 하나의 웅장한 존재이다. 너는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을 수 있지만, 너는 항상 그랬다. 너는 결코 더 낮은 적이 없었다. 세상은 그 자신 잘못 생각했고, 너 자신을 잘못 알도록 너를 설득했다. 이제 지금은 이 잘못된 신분을 던져버리고, 진정한 너를 빛으로 데려올 시간이다.

 

빛으로 데려온다는 것은 적절한 표현이다. 빛인 너는 너에게 이끌린 빛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초라하게 네가 너 자신을 지각했다 해도, 너의 지각은 이제 변할 것이다. 너는 너 자신을 새로운 방식으로 볼 것이다. 너는 너 자신과 다른 모든 이들을 잘못 보았다.

 

나의 아이들의 너무나 많은 이들이 그들 자신을 낮추어 본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경시했거나 그들의 눈을 완전히 감았으며, 그들은 단지 소문들을 들었고, 그것들을 복음으로 받아들였다.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 그럼 너는 너의 자신에게 귀룰 기울인다.

 

세상에는 중상이 있었고, 너는 그것을 받아들였다. 그러므로 너는 길을 벗어났다.

 

나는 바로 지금 너의 시각의 렌즈를 닦고 있다. 나는 바로 지금 너의 청각을 닦고 있다. 나의 소리를 들어라. 너는 가치가 있다. 너는 세상의 행복으로 본질적이다. 너는 하나의 존재이다. 너는 세계의 운영을 인수하기 위한 나의 사랑의 플랜의 일부이다. 세상은 네가 아는 식이 아니다. 세상은 그것의 세부들이 아니다. 세상은 그것의 비행들이 아니다. 또한 너도 너의 비행들이 아니다.

 

이 순간부터 너의 눈과 귀를 신의 도구로서 너의 진정한 가치로 열어라. 다른 것이 없다. 너는 나의 것인 우주의 옹호자이다.

 

네가 너의 모든 삶에 대해 보았거나 들은 것을 잊어버려라. 가치 없음의 개념을 포함한 너의 낡은 신념들을 잊어버려라. 거짓말은 그것이 믿어진다 해도 거짓말이다. 너는 너 자신을 다시 해석할 것이다. 이것은 판단의 끝인데, 네가 너 자신에 대해 말할 많은 좋은 것을 갖지 않는 한 말이다. 너는 이전에 너 자신을 화병에 담도록 허용했다. 판단의 화병은 더 이상 너에게 발언권이 없다. 너는 너를 억압하고 세계를 고통으로 넣었던 모든 사슬들을 제거하고 있다.

 

네가 고통을 멈출 때, 세계로 무엇이 일어나겠느냐? 너와 세상이 밝은 햇빛 속에 있게 될 것이고, 너는 네가 햇빛임을 발견할 것이다. 너는 햇빛이다. 너는 나의 진실이고, 모든 전령사 천사처럼 너는 신세계 New World 를 알릴 것이다. 신세계 New World 에서는 사랑이 이끌 것이다. 사랑이 먼저 올 것이다. 다른 무엇이 아니다. 더 이상 세상으로 발표된 이전의 쓰레기가 아니다.

 

나의 아이들아, 너희는 앉아있는 오리들과 같았다. 그리고 너에게 너의 빛을 거부했던 자들이 또한 앉아있는 오리들과 같았다. 이제 네가 너 자신의 길로 오고 있다. 너 자신의 길은 나 자신의 길이다. 너는 가벼운 날개를 가질 것이고, 너는 솟아오를 것이다. 이것은 불가피하고, 네가 새로운 믿음 위로 움직일 때 그것이 올 것이다. 사랑이 너와 함께 시작한다. 삶이 너와 함께 시작한다. 사랑의 새벽이 너와 함께 시작한다.

 

너는 바로 지금 햇빛 속으로 나가고 있다. 너는 결코 네가 지각했던 자가 아니었다. 너는 결코 네가 가지고 다녔던 너 자신의 그 낡은 그림이 아니었다. 그것을 버려라. 내가 너를 찍은 이 사진을 받아들여라. 그것은 참된 너이고, 항상 너였던 너를 보여준다. 더 이상 너에 대해 말해진 그 이야기들을 믿지 마라. 그것들은 결코 진실이 아니었다. 그것들은 지금 진실이 아니다.

 

너는 웅장한 신 Magnificient God 의 웅장한 아이 Magnificient Child 이고 항상 그랬으며, 세상이 돌아가게 만드는 것은 너이다.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