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기적들로 가는 이 길

 

 

 

천국편지 / 기적들로 가는 이 길

 

기적들로 가는 이 길

This Way to Miracles

 

Heavenletter #5184. – God  2/3/2015

http://heavenletters.org/this-way-to-miracles.html

 

 

 

 

신이 말했다.

 

시간이란 없고, 단지 물결치는 무한의 순간만이 있다. 그러므로 기적들이 있는데, 기적들이 너희가 시간으로 아는 시간으로부터, 그리고 기대감으로 알려진 너희 범위로부터 일어난다. 너희는 과거를 보내기 싫어한다. 너의 시야를 더 높이 정해라, 더 많은 기적들이 너를 기쁘게 하고, 너를 눈부시게 하기 위해 일어날 것이고, 세상을 내가 창조한 모델로 회복할 것이다. 오용과 오해의 해들이 내가 만든 에덴 Eden 에 대한 너희 지각을 무디게 했다.

 

과거에 안주한 너는 기적들이 하나의 자연적 현상이고, 기적들이 풍부하다는 사실을 폄하하지 못한다. 그것들은 매일의 사건들이다. 기적들이 너를 추구한다. 그것들을 허용해라. 기적들이 너의 생활을 장악하게 허용해라. 정말로, 진실로, 너는 따분함이 기적보다 더 사실이라고 믿느냐? 따분함으로 만족하지 마라. 따분함은 오랜 구식의 지나간 생각이다. 더 높이 생각해라. 낮은 것을 내보내라. 만약 네가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물론 너는 그런데, 너의 세계를 재수립해라. 네가 지닌 오랜 낡은 신념들이 자주 너에게 불리하다. 세상이 지닌 신념들이 자주 너에게 유리하지 않다. 천국을 위해서 그러한 노후한 신념들을 버려라!

 

과거가 무지로 가득 차 있다. 내가 너를 앞으로 가라고 격려하는 것은 이유가 있다. 너는 같은 환영적 시간에서 앞으로도, 뒤로도 갈 수 없다. 과거는 너를 옭가맨 무거운 짐이다. 너의 발이 자랐듯이, 너의 생각도 자라야 한다. 만약 네가 어딘가로 가기를 원한다면, 너의 마음이 먼저 어딘가로 가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과거는 너의 수중에 있는 이 순간보다 더 낫지 않다.

 

바로 지금이 좋은 시간이고, 좋은 시간은 점점 더 좋아진다. 과거를 너와 함께 질질 끌고 가는 것을 멈춰라. 과거는 걸음을 뗀 아기가 끌고 다니는 낡아빠진 담요와 같다. 그것은 그 아이에게 어떤 위안을 준다. 아이가 자랄 때 그는 그의 담요를 뒤에 두고 떠난다. 이것이 네가 과거와 하게 될 일이다. 그렇지 않다면, 과거는 너에게 지장을 준다.

 

과거는 네가 그것을 허용할 때 그 자신의 의지를 남긴다. 네가 과거를 과거가 되도록 허용하는 것이 더 많은 기적들이 일어나게 허용한다. 그렇지 않다면, 과거가 더 많은 기적들의 입장을 막는다. 과거가 너의 길을 막는다. 너는 그것으로 넘어진다. 그것은 너, 죄수를 그 낡은 생각 속에 가둔다. 너는 그 과거의 구속들을 깨뜨려야 했다. 너를 잡고 있는 것은 실제로는 과거가 아니다. 과거로 잡고 있는 것은 너이다. 너는 소중한 삶을 위해 과거로 매달리는 듯 보이는데, 너의 매달림이 현재에게 그 모든 기회를 거부할 때에도 말이다. 낡은 생각들로 노예가 되지 마라. 또한 과거를 남용하지 마라. 단지 그것을 체로 거르는 것처럼 가게 해라.

 

기적들이 너와 함께 날아가기 위해 삶의 날개 위에서 기다리고 있다. 기적들이 너의 허락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너는 단지 너의 낡은 신념체계가 기적들을 막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기적들은 겁내지 않는다. 기적들은 의례를 참지 못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기적들이 너의 생활로 쉬운 접근을 갖도록 여지를 만들기를 원한다.

 

너는 바로 지금 너의 삶으로 기적들의 입장을 증가시킬 수 있고, 더 큰 기적들을 허용할 수 있는데, 기적이 기적일 때에도 말이다. 기적들을 위해 준비되는 것은 너의 의무이다. 기적들이 지금 피해가지 않도록 쓰레기를 치워라. 너에게 오는 그 길에 있는 기적들에게 자유롭고 깨끗한 길을 주어라.

 

기적들을 환영해라. 너의 가슴 속에 다음을 말하는 싸인을 들어라.

 

“기적들은 이 길로. 여기로 들어오세요. 모든 것들을 위한 여지가 있습니다. 뛰어들든, 수영해오든, 날아오든 좋습니다. 여기 집에 편히 있으세요. 기적들은 초대되고 환영됩니다. 한동안 머무세요.”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