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지구가 올라갈 때

 

 

 

천국편지 / 지구가 올라갈 때

 

지구가 올라갈 때

As Earth Rises

 

Heavenletter #5183. - God 2/2/2015

http://heavenletters.org/as-earth-rises.html

 

 

 

신이 말했다.

 

매일 아침에 나와 함께 앉기 위해 오너라. 우리는 너무나 가깝고, 우리는 더 이상 가까울 수 없다. 그러나 너의 앎은 더 가까워질 수 있다. 너의 앎은 더 가까워질 것이다. 너는 여전히 신뢰로부터 약간의 거리에 있다. 네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서는 네가 보호되고, 너의 신뢰를 어딘가에 두기가 그다지 쉽지 않다. 그리고 내게 너의 신뢰를 둔 그러한 너희는 가끔, 여전히 어떤 유보를 가지고 있다.

 

네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내가 줄 것임을 네가 보장하지 못함은 이해할만하다. 그 반대가 도착할 수 있다. 너는 단지 옳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하는 것조차 단지 너에게 네가 원하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세상의 너무나 많은 것이 양면적이다. 둘 중 하나이거나 아니거나, 좋거나 나쁘거나, 이것이거나 저것이거나는 절대적이 아니다. 네가 태어날 때 너는 보장의 증서가 주어지지 않았다. 너는 책임 부인 disclaimer 을 가지고 나왔다.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다. 많은 것이 너에게 달려 있으며, 그러나 모든 것이 너에게 달려있지는 않다. 삶이 너를 투표에서 이긴다. 삶은 통고 없이 너를 고를 것이다. 너는 강한 바람에 불려서 나무에 있는 너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은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너는 또한 할리우드의 에이전트에 의해 아이스트림 상점에서 발견될 수 있고, 스타가 될 수 있다. 너는 하나의 책을 쓸 수 있다. 그 책은 발간되거나 되지 않을 수 있다. 지구상에서는 무엇이 일어날지에 대한 확실한 주장이 없다.

 

너는 너 자신이 무엇을 하게 될지를 항상 확신할 수 없다. 너는 또한 너 자신에게 놀람이 되거나 너 자신에게 실망이 되기도 하다.

 

마찬가지로 나는 네가 나를 신뢰하라고 초대한다. 너는 책임 있는 신 God 인 나를 찾지 못했는데, 네가 일이 실제로 일어나기 전까지 절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는 동안 나는 너에게 나의 신빙성을 장담한다. 나는 네가 나를 믿을 수 있다고, 내가 결코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며, 그런 다음 네가 손실과 재난으로 보는 무언가가 일어나고, 너는 내가 너를 실망시켰다고 확신한다.

 

우리들, 너와 나는 너에게는 그리 명확하지 않은 조건을 가진 하나의 계약을 가지고 있다. 너는 내가 오직 너를 지지할 것임을 믿을 수 있지만, 너의 꿈들의 어떤 것이 산산조각이 났다. 여전히 나는 네가 나에게 신뢰를 가지라고 요청한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우리의 계약에서 ‘죽음이 올 때까지 until death’ 라는 구절이 없는데, 죽음이 없기 때문이다. 무한 속의 보장이 있지만, 지구상에서 너는 하나의 생애 혹은 많은 생애 계약이 의미하는 바를 알지 못한다. 사실상 너는 계약에 서명했지만, 너는 그것을 읽는 것은 고사하고 서명한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너는 그 계약이 그것 안에 사랑을 포함하고, 영원히 사랑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세상의 삶으로 올 때 일관성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나는 너에게 행복과 사랑을 보장하지만, 너는 언제와 어디서를 의문하면서 고착된다.

 

너는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듣지만, 너는 네가 혼자이고 적막감을 느낀 시험들을 통해 갔다. 너는 가끔 세상의 가장 외로운 사람처럼 느꼈고, 너는 고독에 끝이 없다고 볼지도 모른다. 그러는 동안 나는 너에게 하나됨 oneness 을 확신시키고, 네가 기억하는 한 길게, 다시 확신시키는데, 너의 가슴은 둘로 쪼개졌다.

 

나는 다시금 말하는데, 내가 약속한 것을 내가 배달한다고 말이다. 너는 시간 속에 투입되어 있다. 나는 단지 무한만을 알고 있다. 자, 그럼 내가 너에게 무한을 약속하게 해라. 나는 너에게 내가 말하는 모든 것이 진실임을 네가 발견할 것이라는데 무한한 보증을 준다. 나는 정원 길 아래로 너를 이끌지 않는다. 나는 너를 보리가 자라는 곳으로, 라벤다가 푸른 하늘 아래 흔들리는 곳으로 데려가며, 너는 눈이 볼 수 있는 것을 넘어서 멀리 있는 것을 보고, 너는 이제 신 God 의 말이 진실임을 안다.

 

지구가 올라갈 때, 천국이 뒤처져 있을 수 있는가?

 

 

번역출처: 빛의 시대 http://www.ageoflight.net/2-1.htm 신의 편지/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