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네가 이끄는 삶은 삶에 대한 너의 반응이다

 

 

 

천국편지 / 네가 이끄는 삶은 삶에 대한 너의 반응이다

 

 

네가 이끄는 삶은 삶에 대한 너의 반응이다

The Life You Lead Is Your Reaction to Life

 

Heavenletter #5328. - God   6/26/2015

http://heavenletters.org/the-life-you-lead-is-your-reaction-to-life.html

 

 

 

신이 말했다.

 

가끔 너는 너의 삶의 변화가, 죽음에 의한 단절된 관계, 혹은 직장을 잃는 것이나 아프게 되는 것, 등등과 같은 삶에 의한 단절이 세상의 끝과 같다고 느낀다. 너는 그것을 힘들게 받아들인다. 죽음은 세상의 끝이 아니다. 토네이도는 세상의 끝이 아니다. 어떤 것도 세상의 끝이 아니다. 삶에서의 하나의 국면이 바뀐 것이다. 삶에서의 국면은 항상 바뀐다. 이것이 세상이다.

 

너는 단단한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너는 모든 곳에서 흔들릴 수 있다. 너는 네가 롤러코스트를 타고 있는 듯 느끼는데, 네가 실제로는 조용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있을 동안 말이다.

 

삶 속의 모든 것이 너를 앞으로 움직이는데, 네가 환영하는 것이든 환영하지 않는 것이든 말이다. 삶과 그 약점들을 너무 개인적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삶이 어떤 코스를 잡고, 다른 코스는 잡지 않는다 해서 너는 낙담하겠느냐? 이것이 세상에서의 삶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희가 알듯이, 너는 카우보이가 아니고, 삶은 네가 길들이려는 말이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삶은 보다 네가 즐거움으로 타는 말과 같다. 삶은 항상 예측가능하지 않다. 너 자신을 놀라게 해라, 네가 주먹질로 보는 것과 함께 굴러라.

 

삶은 변덕스럽도록 의도 되어 있다. 삶은 항상 빛나는 갑옷을 입은 너의 기사가 아니다. 삶은 날뛰는 야생마일 수 있다. 이따금 떨어지는 것도 괜찮다. 그리고 그러한 때에 너는 무엇을 하게 되어 있느냐? 물론 너 자신을 일으켜 세우고, 다시 올라탄다. 계속 달리고, 달리고, 달려라.

 

만약 땅이 거칠다면, 그리고 네가 맨발로 걸어야 한다면, 그럼 맨발로 걸어라.

 

그리고 만약 네가 앉아서 쉬어야만 한다면, 그럼 앉아서 쉬어라.

 

삶은 매 순간 번뜩이도록 되어 있지 않다. 삶은 그것에 대한 너의 반응에 의존한다. 네가 이끄는 삶은 삶으로의 너의 반응이다. 너는 ‘폭풍의 날씨Stormy Weather“를 노래 부를 필요가 없다. 너는 또한 단지 ”햇빛 밝은 날씨Sunny Weather’로 부르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만약 황야로 정오에 달리는 것이 너무나 뜨겁다면, 그럼 황야로 한밤중에 달려라.

 

너는 모든 선택들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여전히 너는 선택들을 가지고 있다.

 

가족이 죽을 때 너는 그들을 그리워하게 되고, 너는 또한 가슴이 아픈 것을 너 자신을 상기사킬 수 있으며, 그리고 가슴은 회복하고, 너의 가슴은 더 이상 피를 흘리지 않는다.

 

삶은 네가 알고 있었듯이 너를 버렸지만, 너는 버려진 것이 아니다. 무엇이 변했느냐? 변한 것은 네가 있는 자리이다. 너는 더 이상 네가 있곤 했던 같은 자리로 가지 않는다. 너는 더 이상 너의 가족과 산보를 가지 않지만, 너는 여전히 너이고, 너는 여전히 삶을 감당한다. 네가 빼앗긴 것이 마치 너의 사랑의 선언과 너의 충성심의 깊이인 것처럼 빼앗긴 것으로 매달릴 때,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한 길게 빼앗긴 것으로 집착할 것이다.

 

어쩌면 너 자신에게 공정하지 못한 것은 너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너 자신을 실망으로 선고했는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의 고통을 가능하게 만든 것이 너의 반대인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삶이 단지 그의 일을 하는 동안 그 범인인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너 자신을 노역으로 선고했고, 너 자신을 순교자로 불렀는지도 모른다. 어떤 범죄가 너에게 저질러진 것이 아니다. 네가 너 자신에게 그것을 저질렀고, 너는 네가 비난하는 그 범죄를 계속 저지를 수 있다. 너 자신을 내려놓지 않는 자는 너이다. 너 자신에게 좋은 시간을 즐기고 흡수하도록 자유를 주지 않는 것은 너이다.

 

내가 너의 가슴 통증을 가볍게 만든다고 생각지 마라. 단순히, 가슴 통증은 계속되지 않는다. 그것은 사라질 것이다. 너는 너의 가족이 너의 손을 잡게 데려올 수 없고, 너의 옛날 직업이나 네가 슬퍼하는 것을 되찾을 수 없지만, 너는 너 자신의 인식에서 너 자신을 삶으로 돌아오게 할 수 있다. 너는 상당히 그래야 한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439  신의 편지/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