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의 가슴이 노래하게 하라

 

 

 

천국편지 / 너의 가슴이 노래하게 하라

 

 

너의 가슴이 노래하게 하라

Let Your Heart Sing

 

Heavenletter #5319, – God 6/17/2015

http://heavenletters.org/let-your-heart-sing.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가슴 그 자체 안에서는, 숨을 구석이 없다. 너의 가슴은 사랑으로 두근거리며 활기차게 고동치는 현장이다. 너의 가슴은 사랑에 관한 것이고 그 외 아무것도 아니다.

 

너는 두려움과 사랑의 다른 낯선 사람들이 너의 가슴 안에 잠복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두려움과 그와 같은 것들이 너의 가슴을 덮어씌울지도 모른다. 두려움과 그와 같은 것들이 너의 가슴의 사랑의 표현을 압박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하나의 가슴은 하나의 심장인 하나의 가슴이다. 너의 가슴은 사랑이 그것의 손들을 따뜻하게 하기 위한 하나의 활기를 주고 고동치는 화덕(난로)이다. 너의 가슴은 사랑의 화신이다. 그것은 사랑의 성(대저택)이다.

 

너는 아마 너의 가슴이 다른 가슴들로부터 계속 너를 격리시키는 해자를 만들기를 시도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너의 가슴은 결코 해자가 아니다.(해자: 성 둘레를 감싼 도랑) 아무리 네가 신의 너의 가슴의 본질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시도하는데 견실할지라도 신호(전조)들은 너의 가슴에 도달한다.

 

너의 가슴은 아무리 그 인상(감명)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데 견실할지라도 낯선 자가 되는 것에 성공할 수 없다.

 

너의 가슴을 돌보아라. 너는 그것에 연결되어 있다. 이제 이 진실을 너의 전제로 받아들여라 그리고 너의 가슴이 아름다운 튤립 그 자체가 되는 것을 허락하여라. 너의 가슴이 움직이기 쉽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그 자신을 점유하도록 해라, 그 자신의 넘쳐흐르는 애정과 사랑에 빠지거라. 너의 가슴이 너의 삶이 계속되도록 길(통로)이 되게 하여라.

 

질문하지 마라. 사랑하는 것이나 사랑하지 않는 것은 질문이 아니다. 선택권이 없다.

 

굴복해라. 너의 가슴은 사랑의 아름다운 드럼이다. 너의 가슴이 되도록 만들어진 대로 되게 하여라. 너 자신을 너의 가슴으로부터 속이지 마라. 너 자신을 너의 가슴으로부터 떼어 놓으려고 시도하지 마라. 너의 가슴이 명예의 자리를 갖도록 하고 그 자신에게 그 자신을 선언(분명)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너를 위해 말하게 하고 마치 너의 가슴이 내가 너의 가슴이 되도록 만든 것이 결코 아닌 것처럼 헛소리를 말하게 하지 마라. 너의 가슴이 두드러지게 하여라. 선의의 가슴은 움츠리는 신경질적인 사람이 아니며, 또한 짓밟히는 바보도 아니다.

 

가슴은 강력하다. 사랑은 강렬하다. 완전한 사랑은 전혀 무책임하지 않다.

 

그것이 내가 말하는 진정한 사랑이다. 너는 가슴의 왕자를 갖는다. 비록 네가 아무리 그것을 은폐하더라도, 네가 아무리 많은 얼음을 너의 가슴 주변에 놓더라도, 너는 너의 가슴에 동상을 걸리게 할 수 없다. 너의 가슴은 매수(변경)되지 않을 것이다. 도대체 왜 너는 너의 가슴에게 스스로 마지못해 부정을 주입시키려느냐?

 

네가 아무리 시도할지라도, 너는 너의 가슴을 박해할 수 없다. 가슴들은 폭풍우를 헤쳐 나가기 때문에, 너는 너의 가슴을 파괴할 수 없다. 불도 얼음도 또한 어떤 그러한 어리석음도 너의 가슴을 메마르도록 획책할 수 없다. 가슴들은 생명이다, 그래서 모든 가슴들은 삶으로 돌아온다. 가슴들은 위기를 극복하는 능력 이상을 갖는다.

 

모든 사람들은 지금쯤 이미 너희의 가슴(심장)이 근육 이상이라는 것을 안다. 그리고 너의 가슴은 감정의 동요 또한 아니다. 너의 영혼의 정수(핵심)는 너의 가슴(심장)으로 방사한다. 너의 가슴은 나의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여라. 너의 가슴을 점령하려고 그리고 감금하려고 노력하지 마라. 가슴들은 버팔로와 같이 방목되어 자유롭게 돌아다녀야만 한다.

 

접시들을 닦아라 하지만 너의 가슴이 아니다. 너의 가슴의 결과(생성)물을 환영해라. 너의 가슴으로 너의 손을 따뜻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고동치고 번창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은 너의 신이 주신 가슴이다. 너의 가슴이 너의 표상(상징)이 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은 네가 가진 최고의 것이다. 아니, 사랑하는 아이야, 너의 가슴은 현재 너의 존재인 최고의 것이다. 너의 가슴의 깃발을 일으켜 세워라. 너의 가슴이 이제까지 네가 보았던 가장 아름다운 꽃이 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그 자신의 북들을 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을 되찾아라. 너의 가슴이 스스로의 힘으로 말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너와 너희 그리고 너희들을 포옹하게 하여라. 결국, 나는 나의 가슴을 너에게 맡겼다. 이제 너의 가슴을 선언(분명히) 하여라. 그것을 열어라.

 

만약 네가 너의 가슴으로부터 너무 떨어져 있었다면, 지금 너의 깨달음 속에서 그것으로 돌아와라. 너의 가슴의 친구가 되어라. 너의 가슴이 그것의 마술과 우수함으로 일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노래하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모든 산을 오르게 하여라. 너의 가슴이 다스리게 하여라, 그리고 결코 그것을 잊지 마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458 신의 편지/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