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행복을 바라는 것 & 그렇게 솟아올라라

 

 

 

천국편지 / 행복을 바라는 것 & 그렇게 솟아올라라

 

 

행복을 바라는 것

Desiring happiness

 

Heavenletter #5415. - God  9/21/2015

http://heavenletters.org/desiring-happiness.html

 

 

 

신이 말했다.

 

너의 삶이 바로 지금 너에게 아무리 어렵게 보일 수 있다 해도, 너는 나의 사랑으로 기초되었고, 진실은 네가 나의 사랑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네가 그것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이다. 네가 거칠 수 있는 무엇이든, 그것이 얼마나 우울하게 너를 공격하든 상관없이, 얼마나 정당하든 아니든, 너는 나를 완전히 가지고 있다. 나는 자격을 완전히 갖춘 신God이다. 나는 은퇴한 신God이 아니다.

 

너의 삶이 오르락내리락 할 수 있지만, 나는 꾸준하다. 네가 거칠 수 있는 실망에도 불구하고, 너는 염려하는데, 네가 염려하기 때문이다. 너는 고통당하는데, 네가 고통당하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이 아픈데, 너의 가슴이 아프기 때문이다. 고통이 있든 없든, 너의 가슴은 그 자신의 조사에서 실망을 발견한다.

 

비록 네가 자주 실망에 대한 지원을 찾는다 해도, 가끔 실망이 어떤 뚜렷한 이유 없이 방문하며, 여전히 너는 실망으로 가득 차 있다. 그것은 어쨌든 실망이 촉발되었고, 네가 무엇이 그것을 가져왔는지 정말로 모르는 것과 같다. 갑자기 실망이 너 안에 자리 잡았다. 어제 너는 상당히 좋았고, 오늘 너는 혼란 속에서 너 자신을 발견한다. 어떻게, 왜, 얼마나 오래 동안 네가 이런 식으로 계속 느낄지를 너는 알지 못한다.

 

친애하는 아이들아, 어쩌면 너 안의 실망이 은폐되었고, 가끔 실망이 누출되어 너를 못 보게 한다. 어쨌거나 실망이 너 안에 숨어있다. 어떤 외부 사건들이 실망이란 이름을 가진 이 침입자를 초래한 듯 보이든 상관없이, 그 근원은 너 안에 있다. 실망이 외부 사건들을 이용할 수 있지만, 실망은 너의 내부로부터 직접 중앙 무대를 잡는다. 너는 오랜 시간, 너무나 긴 시간 동안 실망을 너 안에 운반해왔다.

 

나는 네가 너의 의지에 의한 너의 실망이 장악한 모든 실현들을 감소시킬 수 없음을 이해하지만, 실망은 너를 황폐하게 만들어야 할 필요가 없다. 너는 실망에게 그러한 영향력을 줄 필요가 없다. 너는 실망에게 너무나 많은 허락을 준다. 실망은 너보다 더 막강하지 않다. 오, 그래, 실망은 너에게 강한 펀치들을 줄 수 있다. 너는 그것들로 빨려 들어갈 필요가 없다. 너는 카운터로 내려갈 필요가 없다. 너는 실망으로 항복할 필요가 없다. 실망은 도착하고, 너는 실망에게 수용적이다. 실망이 너보다 더 막강하다거나 너의 삶에 정당한 자리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따르지 마라.

 

그것은 네가 행복에 신용을 주는 것 이상으로 실망에 신용을 주는 것과 같다. 행복은 삶을 위한 하나의 힘이다. 행복과 친구가 되어라. 실망으로부터 돌아서라. 실망은 그 자신의 종류의 에고이다.

 

너는 실망에게 너무나 많은 신용을 준다. 너는 실망이 인수하는 것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반면, 너는 행복을 의문하는 일로 소동을 핀다. 행복을 지원해라, 네가 실망할 때에. 너는 실망이 그 자신을 증명한다고 고집하지 않는다. 너는 진심으로 실망으로 들어가는 반면, 너는 행복이 그 자신을 증명하도록 기다리고, 또 기다린다. 행복은 항상 그다지 적극적이 아니다.

 

너는 또한 실망을 방어하기를 원할 수 있고, 그것을 매우 실질적으로 만든다. 너는 즉시 실망을 인정하고, 행복에게 힘든 시간을 준다. 너는 행복이 더 큰 소리로 말하기를 원한다.

바로 이 순간에 너는 행복의 깃발을 그 모든 색깔들로 들어 올릴 수 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는 행복으로 걸어갈 수 있다. 만약 행복이 길의 다른 쪽에 있다면, 길의 다른 쪽으로 건너가라. 너는 실망과 동맹하는데 빨랐다. 행복과 동맹해라.

 

실망은 너의 관심을 얻는다. 그것이 너를 너 자신의 중심에 둔다. 실망은 어깨로 너를 두드리는 듯 보인다. 그것은 그것으로 너를 부르며, 너는 달려간다. 최소한 실망이 너를 주목하는 반면, 행복은 너를 곧바로 지나쳐 걸어 가는 듯이 보인다.

 

너, 너 자신이 행복의 어깨를 두드릴 수 있다. 행복은 너를 위해 멈출 것이다. 네가 행복을 그 초기 단계들에서 주목하는데 빠르기를, 네가 실망을 잡기 위해 기다릴 때에.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의 선택을 만들어라. 너는 네가 생각하는 식으로 그러한 희생자가 아니다.

 

만약 네가 실로 그러한 희생자라면, 너는 네가 그렇다고 결정하고, 그 생각에 매달리는 자이다.

 

 

 

 

그렇게 솟아올라라

So, Soar

 

Heavenletter #5416. - God 9/22/2015

http://heavenletters.org/so-soar.html

 

 

신이 말했다.

 

낡은 생각을 버려라, 낡은 생각은 너를 네가 있는 곳에, 네가 더 이상 머물기 원하지 않은 곳에 유지한다. 너는 더 이상 현상유지를 위해 정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원하지 않음을 안다. 네가 세상의 꼭대기에 있지 않는다면 왜 너는 네가 있는 곳에 머물기를 원하겠느냐?

 

만약 네가 새로워지기를 원한다면, 다시 생각해라.

만약 삶에서 네가 너의 발을 질질 끌고 있었다면, 새롭게 생각해라.

만약 네가 삶이 너의 말을 듣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면, 확실히 새로운 어떤 생각을 가져라.

 

새로운 것은 단지 판매를 위한 말이 아니다. 나는 너로부터 어떤 종류의 보상을 바라지 않으며, 네가 더 큰 높이로 도달하는 것을 나에 대한 보상으로 고려하지 않는 한 말인데, 물론 네가 높이 나는 것이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그러나 너는 내가 만든 판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나는 네가 나의 이익을 늘리기를 바라지 않는다. 너는 나의 아들이나 딸이다. 나는 너의 성장의 일부가 되는 것이 행복하다. 매우 행복하다. 이것이 나의 바람이다.

 

우리는 새로운 의식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의 새로운 앎은 너의 삶에서 새롭고 더 빠른 방향의 출현과 대등하다. 새로운 앎은 네게 호의적으로 일한다. 새로운 앎은 네가 새로운 방식들에서 너의 삶에 영향을 줌을 의미한다. 우리는 너의 새로운 생각, 새로운 꿈들, 새로운 전도성, 너의 욕망들에 따른 새로운 너 덕분에 새로운 높이들로 너의 자발적인 도달에 대해 말하고 있다. 더 깊고, 더 높은 높이들과 번성하는 영감에 대해 생각해라.

 

새로움은 삶에 대한 새로운 받아들임, 새로운 이해, 그리고 육체적 실현들을 넘어선 너의 가장 깊은 꿈들로의 더 쉬운 접근을 암시한다. 왜 더 깊고 더 멋진 삶을 살지 않느냐? 이것을 되풀이해라: 왜 더 깊고 더 멋진 삶을 살지 않느냐?

 

만약 네가 너 자신과 세상을 위해 네가 바라는 것을 더 많이 창조하기를 바란다면, 너의 의식에서 한 걸음 올라가라, 그러면 너는 더 큰 전망의 더 잘 보이는 더 높은 걸음 위에 있을 것이다. 이것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다. 마찬가지로 이 생각을 자주 상기하고, 너의 꿈들이 날개를 달 더 새로운 높이로 이끌리는 것은 가치가 있다.

 

나는 이 생각이나 어느 생각으로 점진적인 고수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더 높은 곳에서 너의 삶을 가동시킬 새로운 방식들에 대한 열성을 말한다. 나는 자발적인 점화에 대해 말한다. 나는 추가물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진로를 택하는 것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자주 그것은 네가 너 자신의 에너지가 아닌, 다른 누군가의 에너지에 의존함을 의미할 수 있다. 나는 네가 다른 누구처럼 너 안에 많은 나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너의 진로를 택하는 것을 반대하지 않는다. 나는 너 자신을 중히 여김에 찬성하며, 결정하기 위해 다른 이들에게 너의 가치를 주는 것을 찬성하지 않는다. 너의 가치를 유지해라, 그리고 너의 가슴이 너를 데려갈 때 과감히 나가라.

 

너는 어떻게 생각의 새로운 방식으로 들어가느냐? 열려 있어라. 새로운 생각의 방식들이 너에게 오도록 욕구해라. 바래라. 욕망하도록 고무되어라. 그리고 네가 새로운 방식들을 위한 너의 욕구를 기억할 때, 너의 욕구가 그 자신을 성취하고 있음을 느끼고, 그것을 다시금 욕망해라. 욕구만으로도 그 자신의 성취를 끌어당긴다. 우리는 그 방법보다도 더 깊이 말한다. 우리는 덜 노력하고, 더 큰 용이함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의 의식이 올라갈 때, 너의 삶도 올라갈 것이다. 우리는 외부의 빠른 미봉책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다.

 

우리는 언젠가가 아니라 지금, 너의 매일 생활에서 너에게 사용가능한 너의 상위 자아를 더 많이 욕구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지금 말이다. 이것이 위대함에 대한 너의 성향을 실현하고 있다. 이것은 일하기에 어렵지 않다. 이것은 쉽다. 이것은 열림이다. 무엇에 대한 열림이냐고? 이것은 변화에 대한 열림이다. 이것은 새로운 것에 대한 열림이다. 이것은 더 위대한 것을 찾기 위한 자유를 위한 열림이다.

 

너의 자유 의지를 행동으로 넣어라. 너는 솟아오르는데 자유롭다. 그렇게 솟아올라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53 신의 편지/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