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지구상의 삶은 신으로부터의 하나의 선물이다 & 네가 지나간 자리에 사랑을 남겨라

 

 

 

천국편지

지구상의 삶은 신으로부터의 하나의 선물이다

 

 

지구상의 삶은 신으로부터의 하나의 선물이다

Life on Earth Is a Gift from God

 

Heavenletter #5420. - God  9/26/2015

http://heavenletters.org/life-on-earth-is-a-gift-from-god.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지구상에서 삶의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너에게 준 하나의 선물이다. 내가 너에게 준 이 삶은 만병통치약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회이다. 그것은 하나의 모든 가능성들의 기회이다. 그것은 당연하게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이 삶의 선물은 너에게 하나의 부과된 언도로서 주어지지 않았다. 너는 그 과정에서 네가 어려운 삶으로의 노역 속에 있다고 생각했느냐?

 

네가 삶이 하나의 축복이라는 생각을 가진다면, 너의 삶이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가. 이 생각을 네게 가까이 지녀라, 그럼 너는 혜택들을 거둘 것이다. 그 하나로, 너는 삶을 다르게 받아들일 것이다. 너는 너의 삶에 유쾌한 자가 될 것이고, 그것에 대해 쾌활해질 것이다.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70

 

세상에서의 삶은 하나의 보물이다. 삶은 너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 너의 신God이 준 삶에 대해 존중심을 가져라. 네가 방해물들로 보는 것을 무시해라. 여기 지구상에서의 너의 목적은 그 차이점들로 투덜거리는 것이 아니다. 진실로 지구상의 삶은 항상 너의 찻잔이 되지 않을 수 있다. 너는 삶을 쓰디쓰다고 볼 수 있다. 친애하는 이들아, 너의 삶의 잔을 들이켜라, 챔피언이 그의 맛있는 단백질 음료를 들이키듯이. 너는 너 자신을 거부하게 되어 있지 않다.

 

나는 너를 하나의 지도자로 주조했다. 너 자신에게 길을 보여주어라, 그럼 너는 다른 이들에게 길을 보여 즐 것이다. 너는 결코 짓밟히게 되어 있지 않았다. 삶이 네가 원하는 것을 네게 주지 않을 때, 마치 네가 그래야 하듯이 너의 어깨를 으쓱여라, 그런 다음 태양을 향해 가볍게 계속 가거라. 너는 태양이 또한 빛난다는 것을 논쟁할 수 없다. 그것을 쬐어라. 태양 빛을 쬐어라. 비를 마시고, 태양 빛을 쬐어라.

 

건초 지들을 통해서 움직여라.

 

삶은 견디게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살도록 되어 있다. 그럼 그것을 살아라. 네가 무엇을 하든, 삶의 선물을 존중해라. 너의 삶을 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라. 삶에 대해 너의 행운의 별들에게 감사해라. 너의 삶을 축복해라.

 

보아라, 너는 임의적으로 지구에 도착하지 않았다. 나는 내 눈을 감지 않았고, 너를 감은 내 눈으로 선택하지 않았다. 아니, 나는 말했다. “오라, 나의 사랑하는 아이야, 세상의 좋은 것을 위해 지구로 오너라. 지구에서 천사가 되어서 봉사해라. 구름들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그것들이 또한 봉사한다. 장애물들은 마음속에 있다.”

 

너는 대답했을 수 있다.

 

“그러나 신이여, 장애물들이 나의 가슴에 상처를 줄 것입니다. 그것들은 내기 견디기에 힘든 것이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세상과 올바르지 않을 수 있고, 나는 그것으로 나의 길을 만드는 방법을 항상 알지 못할 것입니다. 신이여, 당신은 결코 삶을 위해 일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스트레스를 체험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에서 하나의 인간 존재로서 지구상의 삶이 어떤지를 알지 못하는 반면, 나는 어떤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손을 너의 커지는 어깨 위에 놓고 너에게 말한다.

 

나는 너를 세상의 새로운 여정으로 보낸다. 나는 매 순간 너와 함께 있을 것이고, 너를 따라다닐 것이며, 너는 나를 따를 것이다. 나는 너에게 하나의 가이드이지만, 너는 여전히 너 자신의 운전자이다. 가끔 너는 넘어질 수 있고, 혹은 삶이 너를 넘어뜨릴 수 있다. 동시에, 네가 보는 대로 같은 삶을 너는 다르게 볼 수도 있다. 너는 투어 버스를 타고, 가끔 네가 탄 그 버스는 진흙탕 속에 박히거나, 타이어가 펑크 나거나, 혹은 너무나 덥거나, 너무나 추울 수 있고, 혹은 심지어 네가 너의 길이라고 생각지 않은 방향으로 간다.

 

그리고 가끔, 그것은 마치 버스가 나는 듯 하고, 너는 자신을 조종사로 발견하며, 너는 날개를 기울이고, 혹은 그 버스가 항해를 하며, 정연하게 바다를 가른다. 가끔 삶은 물이 새는 보트와 같고, 너는 물을 퍼낸다. 너는 우주로 봉사를 준다. 너는 봉사한다. 너는 잘 봉사할 것이다.

 

너는 좋은 사람이다. 모퉁이를 돌면 항상 사랑할 무언가가 있다. 그리고 이 모퉁이가 아니라면, 다음 모퉁이에서 말이다.

 

그러나 내가 너를 상기시켜주마, 너는 네가 보는 것으로 무엇을 만드는가의 선택을 가지고 있다. 세상의 삶에는 이것이나 저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선택해라. 골라봐라.

 

너는 나를 위해 이것을 해주겠느냐? 너는 너의 자유 의지Free Will를 완전히 좋은 의지로Good Will 만들겠느냐?

 

 

 

 

네가 지나간 자리에 사랑을 남겨라

 

 

네가 지나간 자리에 사랑을 남겨라

Leave Love in Your Wake

 

Heavenletter #5421 - God  9/27/2015

http://heavenletters.org/leave-love-in-your-wake.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네가 비난한다고 말하는 또 다른 방식이다. 너는 네가 우월하게 느낄 때에만 비난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네가 교만해지고 있다고 말하는 또 다른 방식이다. 너는 너 자신을 다른 사람 위에 놓고 있다. 네가 좋아하는 무언가가 다가올 때, 너는 교만하지 않다. 너는 부족을 보지 않는다. 어느 경우든, 너는 “멈춰”라고 말하는 대신에 너는 누군가를 환영한다. 너는 말하기를, “당신은 내 가슴으로 들어왔습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너의 아이가 마닐라manilla지나 신문지 위에 그가 그린 그림을 집으로 가져올 때, 진실은 네가 그것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너의 아이가 집으로 그의 미술을 가져오는 것이 네가 좋아하지 않는 것이 되지 않기를. 너의 아이가 너에게 가져오는 것을 환영하고 감상해라.

 

이것이 내가 너와 함께 있는 방식이다. 네가 집으로 내게 보여줄 무엇을 가져오든,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나는 너를 사랑한다. 나는 네가 집으로 다른 무엇을 가져왔으면 하기 때문에 나의 가슴 속에서 너를 버리지 않는다. 나의 가슴은 너의 성적과 독립적으로 너를 환영한다.

 

너의 아이가 나이 들면서 시험이나 한 학년을 낙제할 때 너의 사랑이 변함없이 명확하기를. 사랑의 가슴보다 더 중요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물론, 너는 너의 아이가 무언가를 낙제했음에 행복하지 않다. 그것이 문제가 아니다. 문제는 사랑이다.

 

세상에서 낙제한 아이가 되는 것이 쉽지 않으며, 세상에서 낙제한 아이의 어머니나 아버지가 되는 것이 쉽지 않다. 나는 더 높은 세계로부터 오며, 너도 그렇다.

 

삶에서는 아이가 시험을 통과하고 진급해야 하는 것이 모든 이들에게 중요하게 보일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사랑과 비교하면, 이것은 작은 문제라고. 네가 한 아이를 가진 것을 신God에게 감사해라. 그가 좋은 건강 속에 있는 것을 신God에게 감사해라. 학교의 그 시험이나 반이 엄청난 크기로 보이지만, 세상의 삶의 의미에서는 시험은 네가 생각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그 모든 것이 드러날 것이다. 사랑이 중요하고, 사랑이 머물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선생님들은 그가 제한된 역량을 가졌다고 생각했다. 제한된 역량을 가졌던 것은 누구였는가? 아인슈타인인가 아니면 선생님들이었는가? 세상에서 문제들에 대한 그의 견해가 항상 100% 정확했던 자가 있었는가?

 

사랑하는 이들아, 패배로 보일 수 있는 것을 보는 항상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너의 아이를 사랑하는 것, 더 많이 그를 사랑하는 것은 패배가 아니다. 너의 아이를 도와주어라.

 

행동 속의 부모를 보는 것, 가끔 너는 너의 아이가 그의 침대를 정리하거나 그의 양말을 신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인간의 삶에서 부모는 그들 아이들의 가슴보다 외양을 더 많이 주의하는 듯이 보일 수 있다.

 

만약 너의 아이가 무언가에 소위 실패했다면, 그는 이미 불행을 느끼고 있다. 왜 그가 너로부터 설교를 들어야만 하느냐? 그 아이는 의도적으로 실패하지 않았다. 그가 포기하는 것이 가능하다. 세상에서는 너무나 자주, 너의 아이를 제도로 맞추는 문제가 있는데, 마치 성적의 어떤 비율이 그 아이의 가슴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처럼. 나는 한 아이의 가슴보다 더 중요한 어떤 것도 알지 못한다. 너의 느낌들은 더 중요하지 않다. 인식된 성공은 중요하지 않다. 부는 중요하지 않다. 어떤 종류의 성취도 중요하지 않다.

 

너의 아이에게 자신감을 주어라. 너의 아이에 대한 너의 믿음은 성공을 넘어간다. 너의 성공은 너의 사랑과, 너의 아이에 대한 믿음 속에 있다.

 

너의 아이가 부족하다고 보지 마라. 너의 아이는 하나의 물건이 아니다. 전혀 판단적이 되지 마라, 확실히 너의 아이와는 그렇게 되지 마라. 높이 되는 것, 막강하게 되는 것, 그 전부를 안다고 결정하는 것을 조심해라. 너의 아이가 너의 사랑을 알도록 도와주어라. 그 아이에 대항해 집단 따돌림을 하지 마라.

 

나는 너의 아이를 다루는 것이 너의 아이가 너와 그가 살고 있는 세상을 다루는 것보다 더 쉽다고 말하지 않는다. 지구상에서 사랑스러운 현명한 인간 존재가 되어라. 비난하지 마라. 네가 지나간 자리에 사랑을 남겨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70 신의 편지/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