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움직이는 별 & 행성에서 균형을 잡아라

 

 

 

천국편지 / 움직이는 별 & 행성에서 균형을 잡아라

 

움직이는 별

A Moving Star

 

Heavenletter #5427. - God  10/3/2015

http://heavenletters.org/a-moving-star.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오늘 헤븐레터/신의 편지를 좋아하겠느냐? 여기 그것이 있다. 나는 그것을 너에게 준다. 모든 신의 편지는 작은 자극이다. 신의 편지는 너를 너의 DNA의 영역으로 손짓해 부른다. DNA는 너의 과거의 모든 소품들과 같지만, 너의 유산은 너를 앞으로 움직인다. 궁극적으로 너의 DNA는 나의 것이다. 그것이 어떤 세부를 포함할 수 있든, 너의 DNA는 나의 인정인데, 너와 내가 DNA를 공유하기 때문이다. 너의 DNA는 고정된 별이 아니다. 그것은 움직이는 별이다. 너의 DNA는 경계가 없다. 너는 너의 DNA의 가락으로 춤추지만, 너의 DNA는 너의 가슴의 동경들의 가락으로 춤춘다.

 

DNA를 위해 더 사랑스러운 이름을 갖자.

 

우리가 그것을 친애하는 새로운 열망들Dear New Aspirations로 부르자. 우리가 그것을 지금 살아있는 꿈들Dreams Now Alive로 부르자. 우리가 그것을 헌신적인 중립적 행동들Dedicated Neutral Actions로 부르자. 우리가 그것을 운명의 자연적 알로하(하와이의 인사)Destined Natural Alohas로 부르자. 우리가 그것을 사랑Love으로 부르자.

 

삶에는 고정되는 것이 없다. 삶은 운동이다. 삶은 하나의 놀람이다. 삶은 그것인 무엇이든 될 수 있다.

 

햄릿이 다음을 말했던 것은 농담이 아니다.

 

호래이쇼, 당신의 철학에서 꿈꾸어진 것보다 천국과 지상에서 더 많은 일들이 있어요.

 

그리고 햄릿은 또한 말한다.

 

그러므로 이방인으로서 그것에 환영을 주세요.

 

그래, 삶을 환영해라. 나의 아름다운 아이들은 삶을 반기지 않는 경향을 가지며, 단조로움이나 불친절로 너무나 많이 참가한다.

 

너 앞에 있는 이 날은 – 너 앞의 모든 날은 – 새롭고 예기치 않은 것들로 가득 차 있음을 고려해라. 아무도 오늘이 무엇을 가져올지 알지 못한다.

 

이것은 수없이 너를 불안정하게 느끼게 만들며, 너는 긴장하게 된다. 너는 너의 머리를 숙이는데 두통을 피하려는 희망에서. 네가 갈망하는 이 안전성은 무엇이냐? 무엇이 네가 외치는 이 확실성이냐? 너는 네가 삶의 모험에 있음을 알지 못했느냐? 너는 정말로, 그리고 진실로 삶이 매일 똑같은 것이 되기를 원하느냐? 삶은 네가 그 안에 앉아있는 벽장이 아니다. 그것은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 아주 작은 장소가 아니다.

 

지구상의 삶은 어떤 일이, 그리고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방대한 장소이다.

 

삶의 매일은 정확히 — 미지the unknown이다. 삶은 그 상대적 측면들 속에서 미지이다. 이것은 항상 변함을 의미한다. 아무 것도 상대적 세상에서는 같은 것으로 머물지 않는다.

 

영화의 필름이 감긴 릴은 돈다. 오늘은 변하는 색깔들의 어떤 혼합이 될까? 어떤 산들바람이 불까? 어떤 단들hems이 떨어질까? 어떤 질감을 오늘이 내포할까? 어떤 행복을, 어떤 슬픔을 오늘이 가질까? 무엇을 너는 기억할까, 그리고 무엇을 너는 잊어버릴까? 무엇을 너는 상상할까, 그리고 무엇이 실제가 될까?

 

너무나 실제처럼 보이는 삶의 이 전체 표면이 실제가 아니다. 그것은 환상적인 판타지이다. 가끔 그것은 롤러코스트 타기이다. 그것은 햇볕을 쬐는 것이다. 가끔 그것은 호수에서의 수영이다. 삶의 표면은 그것이 우연히 되는 것이다. 너는 그것이 무엇이 될 수 있든 그것이 변할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변화는 지구상의 삶의 게임의 이름이다. 내가 이것을 전에 말했던가? 그리고, 여전히, 너는 삶의 말들의 고삐를 잡고 싶어 할 것이다. 너는 그들을 뒤로 잡아당기고 싶어 할 것이고, 너는 말들을 앞으로 박차를 가하고 싶어 할 것이다. 너는 물론 삶이 너의 사법권 아래 양쪽에 다 있기를 원한다.

 

기억해라, 너는 삶에서 열려 있으며, 닫혀 있지 않다. 이것은 삶이 너를 집어 들고 세상으로 던질 수 있다고 말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삶은 결코 같아질 수 없다. 너는 결코 같은 곳에 머물 수 없다. 삶의 대양으로 조수가 있다. 파도들이 해변을 때리고, 파도들은 해변으로부터 물러난다. 대양이 말하자면 들이마시고 내쉰다. 너도 들이마시고, 내쉰다. 쾌활함이 있으며, 그리고 끌어당김이 있고, 그런 다음 앞으로 나감이 있다.

 

삶은 또한 네가 그것으로 만드는 무엇이다. 사랑하는 얘야, 파도들을 타라. 모든 것이 잘 있다.

 

 

 

 

행성에서 균형을 잡아라

Balance on the Planet

 

Heavenletter #5403, - God 9/9/2015

http://heavenletters.org/balance-on-the-planet.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피곤은 한 생각이다. 그것은 짐을 실은 생각이다. 그것은 그것으로 많은 짐을 운반한다. 네가 피곤해지면 마치 무언가가 잘못된 것처럼, 네가 피곤해지기로 되어있지 않다는 소문이 있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너는 너의 피곤을 가져온다.

 

우리의 귀여운 동물들도 그들의 잠을 자는데, 왜 너는 아니겠느냐?

 

종종 너는 네가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을 부담으로 생각하며 행성 주변의 바로 옆에서 하찮은 윙하고 소리 나게 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인상을 준다.

 

숨을 쉬는 것은 오직 날숨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들숨 또한 있다. 하나가 다른 것보다 더 좋으냐? 그것들이 경쟁 속에 있느냐?

 

너는 네 차의 가스통을 채운다. 너는 네 차가 가스가 필요한 것을 의심스럽게 보지 않는다. 음, 그러고 보니, 가끔 너는 그것이 너무 많은 가스를 사용한다고 불평할지도 모른다.

 

너는 너의 물 컵을 다시 채우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

 

너는 자주 충분히 먹는다. 너는 너의 배를 채우는 것을 도모한다.

 

마치 일찍 취침하는 것이 하나의 희생인 것처럼, 네가 일찍 취침하는 것에 대해 참고 견디는 것이 정확히 무엇이냐? 이제, 그러면, 휴식을 제단으로 고려해라. 나는 네가 무도장에서 뿐만 아니라 잠 속에서도 함께 있다.

 

휴식은 저 밖에서 어울려 교제하는 것만큼 중요하다.

 

너는 돈을 소비한다. 네가 금고를 채워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달러들과 센트들 - 그리고 상식 - 이다.

 

사탕껌 기계는 다시 채워져야만 한다. 비워진 상태로 그것이 무슨 소용이 있느냐?

 

너는 휴식을 취할 권리가 주어져 있다. 휴식은 너의 총에 기름칠하는 것과 동등하다. 그냥 그것을 하여라. 미루지 마라. 휴식하기를 기뻐하여라. 너의 마음이 한 가지를 말하는데 너의 몸은 또 다른 것을 말하는 경향이 있다.

 

너의 몸을 존중하여라.

 

너는 오로지 척척 움직일 수 없다.

 

펌프에 마중물을 부어라.

 

너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않을 만도 하다.

 

수면은 자연적인(타고난) 행위이다. 활동하는 존재는 그렇다. 둘 다 가치를 덧붙인다.

 

만약 네가 별들 아래에 살고 전기의 불빛들이 없으며 태양 외에 시계가 없다면, 너는 어두워지자마자 곧 자러 갈 것이고 태양이 뜨자마자 곧 일어날 것이다. 네가 우주와 일치할 때 너는 더 큰 에너지를 얻는다. 휴식의 중요성을 더욱 온화하게 받아들여라.

 

너는 너 자신을 과잉 자극하고 녹초가 될 여지가 더 크다.

 

반면에, 너는 지루하게 될지도 모르며 매우 진부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그러므로, 공중 그네에서 그 자신을 균형 잡는 것을 배우는 그네 타는 곡예사가 되어라. 균형을 방해하지 마라.

 

무엇이 너무 많이 자는 것인지를 누가 단언할 수 있느냐? 아니면 어떤 것을 너무 많이? 사랑하는 아이들아, 그냥 살아라.

 

감정들은 또한 너를 지치게 할 수 있다. 너는 잠을 자서 그것들을 물리쳐야만 할지도 모른다.

 

현대 세상에서, 너는 너 자신을 규칙(관례)들로 가득 채운다. 규칙들을 잊어라, 그리고 자연이 나타내도록 놓아 두어라. 자연을 축복하고, 그것을 맞이하여라.

 

수면은 유익한 것이며 세상으로 거기 나가있는 것도 유익하디는 생각을 가져라. 둘 다 좋다. 균형은 항상 50대 50이 아니다. 너의 마음과 몸은 다른 날보다 어느 날 더 많은 수면을 요구할지도 모른다. 왜 인색하느냐? 왜 독단적이냐? 교과서가 무엇을 말할지 개의치 말고 네가 필요한 수면을 취하여라. 네가 무언가를 해 나가면서 너 자신만의 글을 써라.

 

너는 매우 피곤하고 네가 병들 것을 두려워 할 수도 있다. 좀 더 휴식을 가져라. 더 많이 물을 마셔라. 좀 더 휴식을 취하여라. 너의 폐를 공기로 가득 채워라.

 

병이 모든 사람들의 입에서 맴돌며 매우 잘 알려져 있을 때 병으로 생각하지 않기는 어렵다. 너는 병을 예상하는 가르침을 받았다. 너는 한 사람에게 적절한 조그마한 행성에 살았던 어린 왕자Little Prince와 같다. 바오밥나무들은 끊임없이 갑자기 일어났다. 그는 그것들을 빨리 제거해야만 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들은 행성을 장악했을 것이다. 그는 바오밥이 즉시 싹트는 것을 포착하기 위해 언제나 정신 차리고 있었다. 그것들은 항상 그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었다.

 

피로와 같이, 병 역시 너의 마음으로부터 털어버리(지우)는 것이 힘들다는 하나의 생각이다. 병이나 피로의 어느 쪽도 네 마음의 최상위에 있지 못하게 하여라. 항상 그랬듯이, 만약 네가 무언가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에 집중하지 마라.

 

이제 됐다, 잘 자고, 세상에서 건강하여라. 나는 너와 함께 있다. 나에게 너의 생각들을 밝혀보아라. 너는 애초에 나의 생각이었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91 신의 편지/1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