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인간의 가슴 속에 꿈 꿀 수 없는 것이 무엇이냐? & 어느 저녁에 식사 요리를 해보아라

 

 

 

천국편지 /

인간의 가슴 속에 꿈 꿀 수 없는 것이 무엇이냐?

 

 

인간의 가슴 속에 꿈 꿀 수 없는 것이 무엇이냐?

What Cannot Be Dreamed of in the Human Heart?

 

Heavenletter #5435. - God  10/11/2015

http://heavenletters.org/what-cannot-be-dreamed-of-in-the-human-heart.html

 

 

 

신이 말했다.

 

여기 내가 너희가 너희 가슴과 마음으로부터, 그리고 대체로 세상으로부터 제거하기를 바라는 하나의 아이디어가 있다. 나는 너희가 이 거짓 인상을 제거하라고 간청한다. 너희는 그래야한다. 세계의 성공을 위해 너희는 그래야 한다.

 

여기 내가 너희가 너희 신념 체계로부터 벗어나기를 요청하는 그 생각idea이 있다. 그것은 실현되기에는 너무나 좋아서 존재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는 생각이다. 실현되기에 너무나 좋은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너희가 모든 좋은 것이 실현될 수 있다는 개념을 포용할 때 너희는 세상의 양막을 들어올리고, 너희는 세상의 파동을 올린다.

 

어떤 것도 가능하다. 무엇이든. 너희는 어떤 기적들을 세상으로 허용하겠느냐? 어떤 기적들을 너희가 초대하겠느냐? 어떤 기적들로 너희는 도달하려느냐?

 

세상이 네가 실현되기에는 너무나 좋다고 고려하는 것으로 가득 차 있음을 확신하고, 또 다른 이들에게 확신시키기를 추구할 때 너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느냐?

 

네가 아직 네가 실현되기에는 너무나 좋은 것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 네가 아직 진실의 이름으로 바로 너의 눈앞에서 일어나는 기적들을 목격하지 못했기 때문에 – 세상이 대체로 아직 매일의 삶에서 기적들의 존재를 받아들이지 못했기 때문에, 너와 세상이 기적들이 존재한다는 바로 그 증거를 거부하는 듯이 보인다. 사랑하는 아이들아,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것이 어떻게 논박될 수 있느냐!

 

나는 너희에게 많은 위대한 일들이 일어났다고, 그것들이 거듭 다시 일어난다고 말하겠다. 그것들이 세상의 의식이 그것들의 바로 그 생각을 막지 않는다면 더 자주 일어나는 듯이 보일 것이다.

 

절름발이가 걸을 수 있음은 새로운 사실이 아니다. 창조된 세상에 무엇이 기적이 아니냐? 한 그루의 나무가 기적이 아니냐? 한 송이의 꽃이 기적이 아니냐? 한 사람의 인간이 기적이 아니냐? 어떤 뻔뻔스러움이 네가 기적들이 가능하지 않다고, 쉽사리 가능하지 않다고 믿게 만드느냐?

 

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는 자들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나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생각idea을 가지고 있다. 나는 기적들이 없다는 신념이 마치 기적을 삼가는 것이 현명하고 칭송되는 듯이 전해지는 것을 믿을 수가 없다.

 

네가 믿는 것은 네가 믿는 것이다. 네가 믿지 않는 것은 너와 세상이 너 자신이 믿지 않도록 설득시킨 무엇이 될 수 있다. 너는 궁극적으로 너 자신을 확신시켰다. 세상 일이 그렇듯이, 네가 믿는 무엇이든, 믿지 않는 무엇이든, 너는 믿으며, 너는 마치 세상의 나머지가 너의 그러함을 양식 있는 것이라고 믿음을 좋아할 것이다. 숫자 속에 어떤 위안이 있는 듯이 보일 것이다

 

생각들은 변할 수 있다. 생각들은 변할 것이다. 네가 너의 신념의 서랍을 열도록 이끌림이 세상을 거꾸로 돌릴 것이다, 아니면 내가 다시 한 번 말할 진데, 세상을 올바로 세울 것인가?

 

도움이 되는 것을 믿는 것이 더 낫다. 그러나 보아라, 너는 그것이 실현될 무언가로 정말로 믿고 있지 않다. 그 가능성이 존재한다고 단지 인정해라. 나는 네가 인정하지 않을 때 네가 믿는다고 말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너는 단지 믿지 않으려고 어떤 경우를 수립할 필요가 없다.

 

인간들의 가슴 속에서 꿈꾸어질 수 있는 것은 실현될 수 있다. 인간들의 가슴 속에서 꿈꾸어질 수 있는 것은 일생에 한 번이 아니라, 매일의 일이 될 수 있다.

 

너의 마음을 열어라, 그리고 모든 가능성들로 너의 생각들을 열어라.

 

세상이 병으로부터 자유로워질 것을 믿기 위해 너는 무엇을 거부하느냐? 왜 너는 병이 항상 인간의 운명이 될 것이라고 말 하려느냐, 왜 너는 누더기 병으로 매달리려느냐? 그것은 네가 병을 과거의 하나의 생각으로 만들 새로운 생각을 발명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아이디어들은 단지 아이디어들이지만, 아이디어들은 중요하며 그것들의 표적을 만든다.

 

지구상의 어떤 것도 영구적이 아니라면, 지구상의 삶도 영속적이 아니라면, 그것이 확실히 영구적인 병이 될 필요가 없다.

 

‘노/아니No’라는 말은 세상에서 하나의 방해물이다. 방해물들을 강화하지 마라.

 

양과 사자가 이미 함께 누워있다.

 

그리고 여전히 너는 비웃는다. 그 대신 너의 낡은 제한된 신념들을 비웃어라. 세상의 문들을 열어라,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들어가게 해라. 그것들에게 하나의 기회를 주어라. 내가 들어가게 해다오.

 

 

 

 

어느 저녁에 식사 요리를 해보아라

 

 

어느 저녁에 식사 요리를 해보아라

Try Cooking Supper one Night

 

Heavenletter #5436. - God  10/12/2015

http://heavenletters.org/try-cooking-supper-one-night.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무엇을 원하느냐? 나의 아이들의 많은 이들이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알지 못한다. 가끔 많은 이들이 가장 원하는 것이 불평하는 것으로 보일 수 있다. 내게는 많은 불평이 계속 일어나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이 진실일 수 있을까?

 

너는 오늘 먹지 못한 자들이 불평할 기회조차 없는 식사를 제공 받으며, 너희는 불평할 잡다한 일들을 찾는다. 저녁 식사의 불평자가 되기보다는 다른 야망을 가져라. 누가 알랴, 너는 이런 일, 저런 일에 대해 불평하는데 아주 능하다. 너는 웅장한 불평가가 될지도 모른다. 불평자가 되는데 가져야 할 자랑스러움이 없다. 너는 우승자가 되기 위해 많은 경쟁을 가진다.

 

너의 불평하는 기술을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위산과다증을 가진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것과 같다. 트림하고, 트림하고, 트림하면서 ... 너는 무엇을 자랑스러워하느냐? 너의 분별력? 방해물에 대한 최고의 결점 찾기? 한주일 내내 매일에 대해 불평할 것을 찾는데 우수함?

 

너는 너의 혀를 깨물면서 훨씬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오늘 저녁 식사는 맛있는 음식이 아니었다? 그래서? 누군가가 질책 당했다. 내게 감사하세요, 신이여, 그런 다음 당신의 음식에게.

 

불평들은 지저분하다. 나는 네가 너의 삶과 더 좋게 할 수 있음을 안다. 가끔, 작은 감사함이 멀리 간다. 명랑함을 주어라.

 

너는 누군가를 미소 짓게 만드는데 능해질 수 있다.

 

너는 어느 날 저녁식사를 요리해보려고 할 수 있다. 누군가가 너를 위해 요리를 하고 싶도록 만드는데 좋아져라. 멋진 손님이 되어라. 누군가가 너를 위해 식사를 만들 때 너 자신을 하나의 손님으로 고려해라. 너의 좋은 매너들을 끌어내어라. 그것들을 실습해보아라. 나는 네가 너의 진가의 인식appreciation에서 명확해지라고 고무한다.

 

나는 말하는데, 만약 네가 무언가를 바람직하지 못하다고 말할 수 있다면, 그때 너는 무언가를 바람직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그것을 연습해라.

 

우리는 너의 아내나 어머니, 수퍼마켓의 점원을 기분 좋게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우리는 세계를 부활시키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상냥해짐을 세상을 부활시키는 방법으로 불러라. 헤이, 만약 네가 단순히 불평하기를 멈추었다면, 너는 알려지지 않은 봉사를 세상에 하고 있었을 것이다.

 

만약 세상에서 네가 받는 봉사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네가 세상으로 주는 봉사를 개선해라.

 

네가 받는 봉사가 네가 그래야 한다고 생각하는 방식이 아니라면, 그럼 세상에게 그 방식을 보여주어라.

 

여기 하나의 쉬운 교훈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방법이 있다.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노력하지 마라. 다른 누군가를 변화시키려고 노력하지 마라. 너는 너의 손에 너 자신과 해야 할 일을 가득 가지고 있다. 심지어 너의 자세를 변화시켜라. 심지어 너의 자세로 세상을 축복하기 시작해라.

 

최소한, 너의 불평들을 닫은 입으로 바꾸어라. 너는 하나의 미소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미소를 제공할 수 있다면, 너는 명랑해질 수 있다. 만약 네가 명랑해질 수 있다면, 너는 즐길 수 있다. 만약 네가 즐길 수 있다면, 너는 웃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웃을 수 있다면, 너는 살아있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살아있을 수 있다면, 너는 대체로 지구에 하나의 축복이, 그리고 가장 특별히 네가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의 축복이 될 수 있다.

 

네가 하나의 축복일 때, 너는 놀라운 속도로 다른 이들에게 감사할 수 있게 된다.

 

너는 민첩한 기쁨이 될 수 있다. 너는 개척자가 될 수 있다. 너는 사랑으로 불을 지핀 집이 될 수 있다. 너는 다른 가슴들 속에 불을 켤 수 있다.

 

너는 아마도 다른 누군가가 시작하기를 기다리고 있느냐? 왜 기다리느냐?

 

하늘에 있는 별이 되어라. 하나의 별이 되어라. 군악대장이 되어라. 지휘봉을 돌리는 자가 되어라. 네가 사랑의 빛을 퍼뜨릴 때 지구상에 하나의 행진을 시작해라.

 

너는 부정이 너의 머리카락 선보다 더 빨리 물러나는 것을 볼 것이다.

 

만약 나, 신God이 모자를 썼다면, 너는 나의 모자의 깃털이 되었을 것이다. 네가 다른 무엇이 되겠느냐? 무엇을 더 너는 원하느냐?

 

사랑하는 아이들아, 사랑을 퍼뜨려라. 모든 곳으로 그것을 퍼뜨려라. 지구상에 새 시대의 새벽을 시작해라. 네가 무엇을 시작할 수 있는지를 보아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804 신의 편지/1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