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의 상황들을 변화시키길 원하느냐? & 함께 할 너의 아이들을 위해 재미가 되라

 

 

 

천국편지 / 너의 상황들을 변화시키길 원하느냐?

 

 

너의 상황들을 변화시키길 원하느냐?

Want to Change Your Circumstances?

 

Heavenletter #5431, - God 10/7/2015

http://heavenletters.org/want-to-change-your-circumstances.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아이들은 종종 그들 자신들의 내부에서 변화들을 만들기 전에 변화시킬 환경들을 기다린다. 이러한 벽을 쌓는 것은 제자리에 머무르는 방식이다. 네가 너의 삶을 어떻게 보는가에 관하여 네가 얼마나 폐쇄적이거나 개방적인가는 너의 진보나 너의 현재의 상태를 결정할 수도 있다. 너는 통칙 상 새로운 메뉴보다는 오래된 메뉴를 더 좋아할 것이다.

 

너의 상황들을 변화시키기를 원하느냐? 만약 네가 정말로 너의 삶의 외부 사정들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너는 내부로 무언가를 주어야만 한다. 오래된 것의 무언가는 새로운 것을 위해 길을 열어주어야 한다. 물론, 이것은 어떻게 해서든 일어날 것이다.

 

지금 격분하지 마라. 그것은 아주 단순하지만, 나는 그것이 너에게 그렇게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부를 변화시키기 위하여, 정직하게 바꾸기 위해, 너는 무언가를 놓아야만 하는데, 그 안에 문제(장애)가 있다. 네가 그것을 원하는 대로 네가 삶의 변화를 확신할 수만 있다면 너는 무언가를 놓을 것이다. 그래, 사랑하는 아이들아, 무언가는 주어야만 한다 - 그리고 그것은 너의 내부에서 주어야만 한다.

 

삶은 교역소가 아니다. 너는 거래를 할 수 없다. 좀처럼, 아마도 결코 할 수 없다. 너는 삶에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없다: “삶아, 그것을 내 방식대로 하자꾸나. 나에게 환영받는(반가운) 변화를 주렴, 그리고 나의 욕망과 의지에 따라 모든 것이 보장된다면, 그다음에 나는 동등한 가치나 더 덜한 무언가를 포기할게.”

 

그렇군 - 너는 거래를 원하는구나! 너는 힘든 흥정에 부딪히기를 원하는구나. 중요한 것은: 더 훌륭한 것을 위한 장소가 존재하도록 무언가를 가도록 허락해라.

 

네가 어떤 것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단지 너에게 더 이상 유용하지 않은 무언가를 끝낼 뿐이다. 너는 나를 위해서 팔이나 다리를 포기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건강을, 너의 막내아들이나 그와 비슷한 어떤 것도 포기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무엇을 포기할 것인지를 아직 알지 못한다.

 

하나의 견해나 행동 또는 생각하는 특정한 방식을 주는 것은 너의 몫이다. 너는 너의 삶을 개방하기 위하여 무언가를 제거한다. 네가 무엇보다도 우선 지금의 너인 그대로 머물러야 한다면, 너는 너의 삶을 새로운 영화 필름으로 여는 것을 저항하는 것이다. 크게 열고 새로운 것을 기다려라. 너는 이것을 치과 의사에게 가는 것처럼 볼 지도 모른다.

 

삶을 활짝 여는 것은 기회를 맞는다.

 

삶이 너를 이끌게 하고 삶에게 무제한의 자유를 주는 것에 의해 너는 무엇이 위험하냐? 삶은 너를 어딘가로 데려갈 것이다. 삶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나와 함께 가자. 지금 이 순간, 너는 미래를 알 수 없고, 너는 축복들을 폐쇄할(닫아버릴) 수도 있다. 너는 네가 현재 그것들을 가지고 있는 대로 모든 판단(평가)들을 좋아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몇몇의 불평들을 듣고 있는 것이 생각난다. 네가 만족하기 전에, 너는 아주 많이 조사해 보는 것이 가능한데 너는 내가 너에게, 진정한 삶을 제안하여, 그런 후에, 네가 그 보트를 놓쳐버린 그 기회를 거절한 너의 혜택 받은 그림(상황)을 만나(대처하)기 위해 너는 보증의 말과 보증서를 원한다.”

 

삶은 너를 기만하(속이)지 않을 것이다. 너 자신을 변화시키는데 개방하지 않음으로써, 너는 네가 욕망하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기만하고 있을 지도 모른다. 삶은 너 앞에 윤곽이 드러나지 않는다. 너는 오직 오는 것을 받을 수 있다. 너는 삶에 자물쇠를 채워 가둘 수도 있고 네가 익숙한 것을 꽉 붙잡을 수도 있다.

 

너는 무엇이 네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네가 애초에 전혀 원하지 않았을 수도 있는 오래된(낡은) 방식들을 감행하는 것과 드넓은 벌판을 받아들이는 것 사이에 하나의 선택권을 가진다. 내기하자꾸나, 사랑하는 아이들아, 내기를 해보자. 내기는 새로운 축복들을 위해 길을 만드는 것에 호의적이다. 우리는 너의 한 견해를 다른 것으로 교환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다. 우리는 너의 견해를 확장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것을 제한하지 마라.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계획할 수 있다. 너는 모든 세부로 솔직하게 계획할 수 있다. 그것이 너를 어디로 데려 가느냐? 계획(궁리)하는 것보다 [삶을] 사는 것이 더 낫다. 어쨌든, 너의 계획들이, 아무리 구체적일지라도, 네가 가게 허락한다면 삶이 너를 데려올 지도 모르는 것 바로 옆에서 촛불을 켜(밝히)지 마라. 삶이 안으로 들어오도록 약간의 공간을 만들어라. 너는 이미 지난 것을 선택하는 것 이상의 네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라. 나는 네가 삶에 개방되어(열려) 있기를 권한다.

 

너는 바람 빠진 타이어들을 간직하겠느냐? 너는 김빠진 탄산 음료수를 계속 마시겠느냐? 너는 ‘예Yes’라고 말하는 것에 우선하여 자동(습관)적으로 삶에 ‘아니오No’라고 말하겠느냐?

 

 

 

 

 

함께 할 너의 아이들을 위해 재미가 되라

 

 

함께 할 너의 아이들을 위해 재미가 되라

Be Fun for Your Children to Be With

 

Heavenletter #5434. - God 10/10/2015

http://heavenletters.org/be-fun-for-your-children-to-be-with.html

 

 

신이 말했다.

 

재미는 삶의 변덕스러운 하찮은 일부가 아니다. 그것은 삶의 하나의 본질적인 부분이다. 아이들은 재미를 갖게 되어 있다. 삶은 재미있기로 되어 있다. 보통 아이들은 가끔 재미를 갖는데 대해 야단을 맞는데, 마치 너의 아이를 기르는 그 목적이 그들을 억압하는 것인 양 말이다.

 

내가 부모들에게 충고를 한다면, 나는 다음처럼 말할 것이다.

 

너의 아이들과 함께 재미를 가져라. 너는 부모 중 하나로서 좋은 시간을 갖는다. 이것은 너의 아이와 함께 하는 매우 아름다운 시간이다. 그것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이중의 이익인데, 네가 재미를 가질 때 너는 너의 아이들이 재미를 가질 것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너와 너의 아이가 함께 재미를 가질 때, 너는 너의 아이를 잘 기르고 있다. 너는 너의 아이들을 기르는 것에 대해 그처럼 엄하게 생각할 필요가 없다. 너의 아이들이 재미를 가지고 너와 함께 즐긴다면, 너는 너의 아이들을 잘 기르고 있다. 그들은 너에게 귀를 기울일 것이고, 너를 존중하며, 답례로 너에게, 모든 이들에게 사랑스럽고 우아해진다.

 

너는 너의 아이들을 세상으로 소개하고 있다. 세상을 너의 아이들을 위한 우정의 자리로 만들어라, 그러면 그들이 우정을 알 것이다.

 

너는 너의 아이에게 행복을 허용함으로서 너의 아이를 망치치 않는다.

 

하나의 부모로서 너는 너의 아이가 집에서나 밖에서 행동거지가 가장 좋은 아이로서 행동해야 한다는 생각으로부터 벗어날 필요가 있다. 너는 너의 아이를 받아들이고 사랑함으로써 그 아이를 망치지 않는다. 이것은 너의 아이가 날뛰도록 내버려두지 않는다. 너의 아이에게 행복해질 자유를 주어라.

 

너의 아이가 유모차로부터 수퍼마캣의 모든 물건을 터치하려고 할 때, 너는 그에게 큰소리로 ‘안 돼’를 말할 필요가 없다. 그가 터치하려고 손을 뻗는 물건들의 이름을 말해줘라. 네가 앞으로 나갈 때 그에게 그가 보는 것의 이름들을 말해줘라. 그는 가리킬 수 있고, 너는 이름을 말해줄 수 있다. 나중에 너는 화답할 수 있다. 너는 가리킬 수 있고, 그는 이름을 말할 수 있다.

 

너의 아이가 만지지 말아야 하는 뜨거운 스토브로 올 때, 노를 말하는 대신, 뜨겁다고 말해라. 길거리를 건널 때가 오면, 너의 아이의 손을 잡고, “이것이 우리가 길을 건너는 방법이야”라고 말해라.

 

이것은 상호작용이다. 이것은 침착하다. 이것은 사랑이다. 너의 아이의 세계에 참가해라. 네가 너의 아이를 취급할 때, 그 아이도 너를 그렇게 취급할 것입니다. 이것은 너의 아이에게 구미를 맞추거나 장난치지 않는 것이다. 너의 아이의 구미를 맞추는 것은 하나의 공격이다. 너는 이것을 보느냐? 너의 아이에게 영합하는 것이 너에겐 쉬울 수 있고, 아마도 너의 책임감을 속일 수도 있다.

 

보아라, 네가 완벽한 부모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부터 벗어나라. 네가 완벽한 아이를 가져야만 한다는 생각으로부터 벗어나라.

 

네가 삶에서 함께 길을 갈 때 너의 아이를 관계시켜라. 참가시켜라. 너는 삶에서 체험을 가진다. 너의 아이는 갖지 못한다. 너의 목표는 너의 아이를 억압하는 것이 아니다. 너의 목표는 너의 아이를 행복으로, 세상에서 잘 지내는 방법으로 교육하는 것이다. 너의 아이가 배우게 하고, 재미를 갖게 해라. 재미는 네가 너의 아이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들의 하나이다.

 

그리고 너는 너의 아이의 친구가 되는데서 행복해질 것인데, 그가 너의 친구가 되는데서 행해질 때 말이다. 가르침은 훈련이 아니다. 그것은 나눔이다. 너와 너의 아이는 또한 평화와 고요를 나눌 수 있다. 너의 아이는 세상과 그 방식들로 그를 친절하게 소개해달라고 너에게 항상 요청하고 있다.

 

사랑에 대해 더 많이, 규칙들에 대해 더 적게, 완벽함에 대해 더 적게 생각해라. 너는 그가 보스가 되거나 고압적이 되지 않으면서 가야 할 방식에서 한 아이를 기를 수 있다. 고압적이 되는 것의 반대는 관대한 것이 아닌데 — 왜 너는 어린 아이와 논쟁을 하려느냐? 너의 아이를 키우는 것이 전투가 되도록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군사 행동이 아니다. 그것은 가장 높은 의미에서 사랑이 되도록 되어 있다. 너의 아이를 기르는 것은 너의 이웃들에게 너의 양육 기술을 과시하도록 되어 있지 않다. “이 길이야, 강아지This way, puppy”는 너의 아주 어린 아이가 너와 함께 오기를 원할 때 네가 말하는 방식이다.

 

그것은 네가 너의 아이의 상상력을 고무하기 위한 것이다.

 

너의 아이의 친구 됨을 즐거움으로 만들어라. 너의 아이를 위해 너의 친구 됨을 즐거움으로 만들어주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803 신의 편지/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