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사랑은 경계를 모른다 & 왜 꿈들을 꾸는가?

 

 

 

천국편지 /

사랑은 경계를 모른다 & 왜 꿈들을 꾸는가?

 

 

사랑은 경계를 모른다

Love Knows No Bounds

 

Heavenletter #5439.  - God  10/15/2015

http://heavenletters.org/love-knows-no-bounds.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누구의 가슴으로 속하느냐? 물론 나의 가슴에 속한다.

 

누가 너의 가슴 안에 속하느냐? 모든 이들과 모든 것들이다. 너의 가슴 속에 속하지 않는 누구도, 무엇도 없다. 물론 이것은 나를 포함한다. 너의 가슴 밖에 남기로 된 사랑의 어떤 방울도 없다.

 

어쩌면 너는 사랑을 아끼는 법을 배웠을지 모른다. 어쩌면 너는 사랑을 경제적으로 쓰는 법을 배웠는지 모르는데, 네가 사랑을 물 쓰듯, 그것을 낭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사랑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슬프게도 너는 점점 더 네가 아껴야 할 사랑이 없다는 비전으로 들어간 지도 모른다. 너는 또 다른 시간을 기다린다. 아마 너는 마치 사랑이 물이었듯이 사랑을 조금씩 아끼는지도 모르며, 사랑의 가뭄이 있고, 너는 그것을 보존하기 위해 극단적 조치들을 취해야만 하는지도 모른다. 안전이 먼저라고 너는 말한다.

 

사랑으로 끝이 없다. 너는 사랑을 주는 것으로 번성한다. 사랑은 주게 되어 있다. 문제의 끝. 만약 네가 사랑을 제한되지 않는 것으로 볼 수 있다면, 그것이 바로 그런데, 너는 더 이상 보류하지 않을 것이다.

 

사랑을 보류한다는데 의미가 없다. 사랑을 상하기 쉬운 것으로 고려해라. 사랑은 보관되지 않을 것이다. 사랑은 지금 주어야 하지, 나중이 아니다. 그리고 너는 그것을 주는 자이다. 너의 사랑을 주어라. 너의 사랑을 주는데서 너는 마치 너의 사랑의 가치로 표시된 가격표처럼 네가 다시 사랑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으로부터 벗어나야만 한다. 사랑에 대해 충분히 높은 가격표란 없다. 어쨌든 너는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 수학적이 될 수 없다. 왜 넌 될 수 없는가? 왜냐하면 그것에 부착된 제한을 가지고 주어지는 것이 사랑이 아니기 때문이다.

 

사랑의 돌아옴은 또한 사랑의 법칙이지만, 그것은 하나의 규칙이 아니며, 그것은 강화될 수 없다. 네가 돌아오는 사랑의 축적을 고집하자마자, 네게 빚진 것으로 보이는 자들이 — 그들이 달아난다. 사랑에 대해선 표시를 지을 수 없는 무엇이 단지 있다. 사랑은 자유로이 주어져야만 하고,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은 바로 지금 다시 갚아야만 하는 고리대금업자와 같을 수 없다.

 

네가 삶에서 배우고 있는 한 가지 일은 사랑이 무료라는 것이다. 사랑은 제정될 수 없다. 사랑은 주어진다. 의무적인 사랑과 같은 것은 없다.

 

어느 경우든, 사랑은 측정될 수 없다. 사랑을 세는 방법이 없다. 사랑은 사업의 거래가 아니며, 합법적 계약도 아니다.

 

좋아, 너희가 어떤 종류의 보증금을 좋아할 것임을 인정하자. 그것이 사랑으로 올 때 글로 씌어 지거나 씌어 지지 않은 지불 계획들이 없다. 사랑은 주는 것 속에 있고, 계약 속에 있지 않다.

 

인간의 필요성이 사랑을 주는 것이 되게 해라. 측정될 수 없는 것에 가격을 붙일 수 없다. 사랑에 부를 값이 없다. 사랑은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가지 않는다. 사랑은 너의 가슴이 사랑을 받아들이는 곳으로 간다. 너의 눈이 돌아올 사랑에 있을 때, 너는 거꾸로 센다.

 

진실에 있어, 모든 이들의 사랑의 역량은 무한하다. 세상에서는 모든 이들이 이 역량으로 올라갈 수 없다. 모든 이들은 사랑이 주는 것임을, 모양이나 인상, 스타일이나 회수자금에 대한 것이 아니다. 사랑은 주는 것의 동의어이다.

 

너의 가슴이 나의 것으로 부드럽게 흐르게 하는 것으로 올 때에도, 너는 마지못해 할 수 있다. 너는 내가 너를 – 먼저 – 성취시킴을 보기 원할 수 있다. 보이는 결과 없이 단지 사랑하는 것은 너의 도달 밖에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네가 모험을 할 수 있기 전에 내가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증명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네가 먼저 원하는 것을 내가 네게 주는 것을 볼 때, 내가 너에게 나의 충성서약을 약속할 때, 어쩌면 그때 너는 나에 대해 하나의 기회를 받아들일 수 있는지도 모른다.

 

다분히 사랑을 시작하기보다는 네가 받은 사랑에 화답하는 것이 너에게는 덜 위험한 것으로 보인다. 그런 다음 너는 외관상 너그러움을 돌려주기 위해 너의 사랑을 유지해야만 한다. 그때 너는 흥정을 만든다. 빚을 지는 것에 대해 너는 어떻게 느끼느냐? 사랑에는 빚이란 것이 없다.

 

세상의 관점에서는 사랑이 단지 위험이 될 수 있다. 세상은 이기는 것이 주는 것 속에 있음을, 투사된 결과 속에 있지 않음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괜찮다. 너희는 사랑의, 표시된 도로 표지판이 없는 쉽고 정직한 사랑의 완전한 실현으로 올 것이다.

 

 

 

 

왜 꿈들을 꾸는가?

Why Dream Dreams?

 

Heavenletter #5417, - God  September 23, 2015

http://heavenletters.org/why-dream-dreams.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너의 날이다. 매일이 너의 날이다. 지금은 전개되는 너의 꿈들을 보기 위한 너의 날이다. 다른 누군가의 꿈들이 아니다. 너의 것이다. 너의 꿈들의 목적은 그것들을 꿈꾸는 것이고 실현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초대하는 것이다.

 

너는 꿈들의 거지(구걸자)가 아니다. 너의 꿈들의 그 씨앗 내부에서 너의 성취가(실현이) 온다. 너는 너의 삶의 꿈꾸는 자이다. 그래서, 물론, 나는 네가 꿈꾸는 것을 그리고 크게 꿈꾸는 것을 칭찬한다. 꿈들이 실현될 필요는 없다, 하지만, 확실히, 네가 더 많이 꿈꾸고 네가 더 크게 꿈을 꿀수록, 너의 꿈들의 더 많은 것이 실현될 수 있다.

 

너는 똑같은 꿈들로 고집할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시냇물을 건너기 위해 하나의 돌로부터 다른 것으로 깡충 뛰는 방식으로 꿈에서 꿈으로 도약하고 싶다면, 그야말로, 그것은 역시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꿈들은 네가 시작해야만 하고 규칙에 따라 준수해야만 하는 하나의 사업이 아니다. 꿈들은 너를 위해 꿈꾸기로 되어 있다. 꿈꾸는 것의 목적은 꿈꾸는 것이다.

 

꿈꾸는 것에 반하는 규정들이 없다. 꿈꾸는 것에 대한 자유가 있다.

 

꿈꾸는 것은 네가 너의 시야(지평선)들을 확장하는 방법이다. 꿈꾸는 것을 먹는 것과 같이 생각하여라. 너의 음식을 소화하기 위하여, 너는 먹어야 한다. 네가 꿈을 꾸지 않으면, 너의 욕망들은 휴면상태로 남겨진다. 세상에서 삶의 모든 것이 어쨌든 꿈이다. 큰 꿈을 꿀 충분한 이유가 있다. 너의 잠재의식은 그것이 의도하는 것을 너의 꿈으로 만들 것이다. 네가 너의 꿈들에 인색해지는 것은 결코 의도되지 않았다.

 

꿈이 없는 삶은 거스름돈을 덜 받는 삶으로 향하게 하기 때문에, 현실주의 옹호자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마라. 현실은 삶을 고무시키지 않는다. 현실은 삶을 무시한다. 현실은 삶의 불꽃(정열)을 끈다. 현실은 소화기이다. 현실은 삶의 완충 장치이다. 현실은 기회를 착각하게 만든다. 꿈꾸는 것은 삶의 연료이다. 너는 삶의 바퀴를 작열시켜야 한다. 삶을 작동시키는 것은 너의 몫이다. 꿈들은 네가 누르는 버튼이다.

 

꿈들은 좋은 출발자들이다. 발명의 재능들은 꿈들과 함께 시작한다.

 

꿈들은 예정보다 앞선 삶이다. 삶은 꿈꾸기로 예정되어 있다. 꿈들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도 너의 꿈들을 믿을 필요가 없다! 심지어 너도 믿을 필요가 없다. 맙소사, 만약 꿈들이 실현된다는 확신이 있다면 꿈들은 꿈꾸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너는 너의 꿈들이 실현 될 방법을 알 필요가 없다. 그것은 정확히 그것이 존재하는 방식이다. 보증들은 없다. 꿈들은 보증들과 함께 오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그렇게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꿈들은 너에게 실력을 발휘할 많은 여지를 준다.

 

꿈들을 나무들에 있는 잎들로 간주해라. 일부의 잎들은 떨어지거나 멀리 날아가고, 일부의 잎들은 오래 지속한다. 잎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그것은 잎이 낭비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각각의 꿈은 그것의 유용성에 봉사하며, 하나의 꿈은 또 다른 것을 이끈다.

 

너의 꿈들의 요지는 확장이다. 네가 너의 삶으로 뿌린 씨앗들은 꿈들이다. 꿈들이 없다면, 너는 자동화된 기계와 같다. 나는 일상 과정의 면에서 말하고 있다. 웅장한 꿈들은, 어떤 방식으로든, 너의 가슴을 움직인다(자극한다). 나는 너의 가슴속에 있다.

 

네가 마음속에 그릴 때까지, 너는 어떻게 너의 꿈들을 찾겠느냐? 너의 꿈들을 솟아오르게 하여라. 꿈들은 네가 뽑아야 하는 눈썹이 아니다. 꿈들은 토양을 기름지게 하는 덤불과 같다. 너에게 떠오르는 꿈들에 대해 무엇이 올 것인지를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너는 꿈들을 사전에 알아차릴 수 없다. 꿈들은 네가 치르는 시험들이 아니다. 꿈들은 그것들이 너를 데리고 멀리까지 갈 수도 있다. 꿈들을 가지고, 너는 사전에 너의 삶의 가능성들을 본다. 꿈에는 제한(경계)이 없다. 너의 미래는 너의 꿈들에 달려있다. 너의 꿈들에게 그것들이 너를 데려가는 곳으로 갈 기회를 주어라. 꿈들은 이끈다. 삶은 따라간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815 신의 편지/1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