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의 가슴은 미지를 알고 있다 & 너 자신으로 관심을 부르지 않음으로써

 

 

 

천국편지 / 너의 가슴은 미지를 알고 있다

 

 

  너의 가슴은 미지를 알고 있다

Your Heart Knows the Unknown

 

Heavenletter #5443. - God  10/19/2015

http://heavenletters.org/your-heart-knows-the-unknown.html

 

 

 

신이 말했다.

 

나는 가슴을 좋아하는 반면 세상은 마음/생각mind을 좋아했다. 나는 마음을 싫어하지 않는다. 유일한 것은 지능이 일반적으로 가슴보다 더 영리하게 보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가끔 나는 마음을 삶을 오른쪽과 왼쪽으로 자르는 칼이나 긴 칼로 본다. 혹은 나는 마음을 가슴/심장의 고기를 깎아내고, 뼈까지 깎아내는 칼로 보는데, 마치 가슴이 너무나 두터워져서 얇아질 필요가 있다는 듯이 말이다. 마음은 가슴을 거칠고 무례한 악당으로, 감정을 먹고 사는 다루기 힘든 십대처럼 생각하기를 좋아하는 듯 보인다.

 

현대의 마음은 너무나 자주 가슴을 경시하는데, 마치 가슴이 더 잘 알지 못하거나 무엇을 전혀 알지 못한다는 듯이 말이다.

 

마음은 그의 마음을 꾸며내고 있음을 고려해라. 요점은 마음이 오직 그 자신의 추론만을 안다는 것이다. 신중한 마음은 제한들과 과거, 그리고 무엇이 이미 알려져 있는가를 안다. 마음은 가슴을 방향타가 없는 것으로 본다. 마음은 가슴이 미지the Unknown의 것으로 올 때 명수ace라는 사실을 간과한다.

 

우리는 마음이 숫자를 사용하는 반면 가슴이 느낌들을 사용한다고 말할 수 있다. 마음을 설명한다. 가슴은 귀를 기울인다. 마음은 많은 생각들로 가득 차있다. 가슴은 표면 밑을 본다. 가슴은 그 자신을 놀라게 한다.

 

가슴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라. 가슴은 생각하지 않는다는, 교육받지 못했다는 명성이 주어졌다. 봐라, 가슴은 하나의 모험가이다.

 

마음은 하나의 논박자가 되었다. 마음은 즉시 아니라고 말한다. 마음은 칭찬으로 떠받혀진 반면, 세상은 너무나 자주가슴을 끌어내리고 조용히 하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다.

 

아마도 너희가 잘못으로 부르는 것은 마음과 가슴에게는 상당히 대등하다. 유일한 것은 가슴이 더 겸손해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가슴은 가슴이 보는 대로 보는 반면, 마음은 하나의 마음으로 분별한다. 마음은 계획하기를 좋아한다. 가슴은 선택된 길을 내려가서 그것이 어디로 이끄는지를 찾기를 좋아한다.

 

마음은 그 자신을 닫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분명한 제한들을 가진다. 마음은 회계사와 같은데 — 회계사들에 대한 공격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회계사가 어떤 종류의 해야 할 계산할 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마음의 필요한 목적은 그것 주위로 경계들을 갖는 것이다. 마음은 조직되고 그 자신을 가두기를 좋아한다. 좋은 마음은 그와 같다. 일상적 마음은 그러나 좋은 마음으로 고려된다.

 

세상에서 마음은 가슴에게 일직선으로 좁게 고수하라고, 중도를 택하라고, 안전하게 경기하라고 경고한다. 가슴의 방식은 밖으로 나가서 보는 것이고, 모퉁이를 돌아 무엇이 있는가를 발견하는 것이다. 가슴은 그 자신을 위해 찾기를 원한다.

 

물론 정말로 마음이 생각하는 단 한 가지 방법이란 없다. 인간 마음은 또한 탐험할 수 있다. 좋은 마음들은 지도가 아직 그려지지 않은 영역을 들어갔고 승리했다.

 

마음도, 가슴도 이런저런 방식이 될 필요가 없다. 영리한 마음은 경계들을 부순다. 마음들은 항상 100% 옳지 않는데, 누가 그들이 옳다고 말하든 상관없이 말이다.

 

가슴들에게 고려사항은 정말로 옳은가 그른가가 아니다. 그것은 모험에 대한 것이다. 누군가가 너의 진정한 사랑인가를 알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발견하는 것이다. 너의 진정한 사랑은 미리 계산될 수 없다.

 

마음과 가슴은 항상 손을 잡고 갈 수 없다. 둘 다가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러나 하나가 다른 것에 정반대가 될 수는 없다.

 

우리가 마음과 가슴 둘 다에 대해 자유를 갖자.

 

 

 

 

너 자신으로 관심을 부르지 않음으로써

 

 

너 자신으로 관심을 부르지 않음으로써

By Not Calling Attention to Yourself

 

Heavenletter #5444. - God  10/20/2015

http://heavenletters.org/by-not-calling-attention-to-yourself.html

 

 

신이 말했다.

 

너의 가슴과 마음은 그들의 할당된 육체적 장소보다 더 방대하다. 너의 위대함은 육체적 경계들을 넘어 멀리 확대된다. 같은 것이 너의 DNA에 대해서도 진실이다. 그것은 네가 지각하는 것보다 더 크다. 지금까지 너는 구체적으로 너의 몸속에 있지만, 너는 너의 몸보다 더 크다. 너는 너의 꿈들보다 더 크다. 너는 네가 가졌던 가장 장대한 꿈보다 더 크다.

 

너는 네가 너의 위치 추적할 수 있는 몸으로보다 무한으로 더 가깝다. 너의 몸은 가장 확실하게 너를 재는 정도가 아니다.

 

너의 위대함은 지구를 훨씬 넘어 확대된다. 너의 위대함은 너의 가장 황당한 꿈들을 훨씬 넘어 확대된다.

 

너는 너의 에고로 많은 것을 만들었고, 너의 진정한 위대함을 간과했을 수도 있다. 너는 너 자신에게 네가 준 신용보다 훨씬 더 크다. 네가 너 자신의 다이아몬드 위에 앉아있는 동안 너는 어머니 지구에서 급히 돌아다니고, 너는 어머지 지구에 숨으면서, 너는 너의 더 큰 자신Greater Self을 피하면서 삶을 퍼덕거리고 낭비한다. 너는 너의 참된 자신Who you are보다는 네가 보이는 대로 너의 일상적 자아의 묘사 안에 박혀 있다. 너는 너의 최대의 상상보다 더 크다. 너는 너의 상상을 펼친 것으로부터 곁눈질한다.

 

너는 네가 너 자신에 대한 사실들과 직면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는 좋은 뉴스로부터 달아난다. 너는 반쯤 받아들인다. 너는 너절한 것이 네가 모을 수 있는 최선이라고 믿는다. 이것은 네가 너의 의식의 약간으로 만족함을 의미한다는 것이 아니다.

 

나는 미룬다. 너는 기다린다. 너는 때가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손을 뻗치기보다는 너는 식사가 너에게 제시되기를 좋아할 것이다. 결국, 네가 너무나 높이 도달한다면 어쩔 것인가? 시도하지 않는 편이 낫다고 너는 자신에게 말하는데, 네가 꼭대기에서 나오지 않는 한 말이다. 너는 기회보다 더 큰 무엇을 네가 잃을 수 있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위대함에 대한 기회를 가지고 있고, 너는 그것을 거절하느냐?

 

너는 나의 가슴의 광채이다. 그것은 너의 기회이고, 너는 그것에서 통과할 것이다. 그것은 진실인데, 네가 다른 쪽을 본다 해도, 너는 그르칠 수 없다. 네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네가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이다. 너는 잘못된 걸음이 빈약한 과시라고 잘못 생각한다. 잘못된 걸음은 위대한 걸음이 될 수 있다.

 

과감히 나가는 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쇼이다. 주도권을 잡아라. 이것이 성공이다. 이것이 너의 성공이다. 너 자신의 돕는 자가 되어라.

 

신의 구술처럼, 너는 어디선가에서 시작한다. 위대함도 그렇다. 어딘 가로부터 시작해라. 늦추지 마라. 완전함은 너의 목표가 아니다. 위대함이 너의 목표이다. 위대함은 망설이지 않는다. 위대함은 그 자신을 위대하다고 볼 필요가 없고, 자신을 의식하면서 그 업적을 알 필요가 없다. 너 안의 위대함은 우주로 봉사한다. 그것은 너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니다.

 

나는 너에게 말할 터인데, 위대함은 실패할 염려가 없다. 그것은 정말로는 너의 위대함이 아니다. 그것은 나의 것이다. 나의 위대함을 찾아라, 그리고 그것은 너의 것이다. 그것은 네가 너의 통찰력을 찾는 것이다. 그것은 네가 너의 사랑의 본질을 찾는 것이고, 너의 사랑의 앎을 활동적으로, 너의 사랑 그 자체를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그것은 네가 너의 위대함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다. 사랑을 살아라. 위대함은 사용될 것이다. 사용됨은 그것과 자유롭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지구상에서 어떻게 너는 너의 위대함을 삼갈 수 있느냐? 왜 그래야 하느냐?

 

우리는 위대함에 대해 말하고 있지, 위대함의 과시에 대해서가 아님을 너는 이해한다. 너는 행진하고 있지 않다. 우리는 너 자신yourself을 위한 위대한 영광Great Glory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너는 우주에게, 인류에게, 세계에게, 그 모든 주민들에게, 그리고 너의 큰 자신your Self에게 봉사하고 있다. 그러므로 너는 모든 것All, 나인 자Who Is I, 신God에게 봉사하고 있다. 너는 심지어 너 자신의 우상에게도 봉사하고 있지 않다. 너 자신으로 관심을 부르지 않음으로써, 너는 바로 나 자신Who Is My Very Self인 너의 큰 자신your Self에게 봉사한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826 신의 편지/1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