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춤추는 신의 사랑 & 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

 

 

 

천국편지 / 춤추는 신의 사랑

 

춤추는 신의 사랑

God's Love Dancing

 

Heavenletter #5442. - God 10/18/2015

http://heavenletters.org/gods-love-dancing.html

 

 

 

신이 말했다.

 

너희는 가끔 사랑이 결국 아름다움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 않나를 의문한다. 모든 세상의 필요성들이 아름다움이다. 너희가 정말로 모든 이들이 아름답다고, 심지어 볼품없는 자, 심지어 수줍어하는 자와 대담한 자를 그렇게 볼 수 있다면, 여전히 너희는 모든 이들을 아름답다고 보겠느냐? 별들이 하늘을 가득 채울 때, 너희 가슴이 아름다움으로 마구 채워진다.

 

사랑이 아니라면 아름다움의 인식이 무엇이란 말인가? 나의 사랑, 나의 춤추는 사랑, 삶을 통로를 행진해 내려가는 나의 사랑이 아니라면 무엇이 아름다움과 사랑, 우아함과 하나됨, 기쁨과 빛이란 말인가? 춤추는 나의 가슴이, 나의 사랑이 고요할 수 없기 때문에 춤추는 나의 가슴이 아니라면 나의 사랑은 무엇이란 말인가?

 

올바른 마음속에 있는 누가 사랑을 품고 있기를, 심지어 사랑의 한 방울을 간직하기를, 심지어 손바닥 안에 그것을 쥐고 있기를, 그리고 주는 것을 잊어버리기를 고려할 것인가? 올바른 마음속에 있는 누가 사랑을 외투에 달기를, 멀리서도 칭송되도록 거기 과시할 것인가? 올바른 마음속의 누가 사랑을 사용하기보다는 던져버릴 것인가? 올바른 마음속에 있는 누가 사랑을 누군가로부터 멀리 하면서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인가?

 

누가 사랑을 너무나 높게 주어서 그것이 그 무엇에도 불구하고 모든 이들에게 도달하는 것을 기뻐하지 않을 것인가? 올바른 마음속에 있는 누가 사랑 속에서가 아니라면, 나를 위한 사랑이 아니라면, 너를 위한 사랑이 아니라면, 다른 어디서 한 바퀴를 돌 것인가? 사랑하는 이들은 그들 자신을 사랑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서, 사랑이 잔들을 흘러넘치게 하고, 사랑이 모든 곳으로 쏟아진다.

 

아무도 사랑 없이 존재하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이 거부되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을 거부하지 않는다. 아무도 그의 사랑이 어디 있는지 잊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이 닳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으로 매달리지 않는다. 아무도 사랑을 말리기 위해 줄에 널지 않는다. 아무도 사랑을 좀약과 함께 벽장 속에 넣지 않는다. 아무도 사랑을 완전히 나눌 수 있음에 무지하지 않는데, 모든 사랑이 하나이기 때문이다.

 

사랑은 포장되지 않는다. 그것은 비단으로도 쌀 수 없다. 사랑은 그것이 보이고 흠모될 수 있는 바로 저 밖에 있다.

 

아무도 사랑으로 얼굴을 붉히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을 환불하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을 숨기지 않는다. 아무도 사랑을 옆으로 치우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을 질문하지 않는데, 사랑이 있는 곳에 방대함이 있기 때문이다. 사랑은 방대하다. 삶과 같이, 사랑에도 시작과 끝도 없다. 사랑은 발견되지 않는다. 그것은 걸려 넘어지지 않는다. 사랑은 흡수되고, 사랑은 모든 가슴으로부터 빛나며, 사랑은 눈부시게 빛난다. 사랑은 빛이고, 사랑과 빛은 머물기 위해 여기 있다. 사랑과 함께 돌아다님은 없다.

 

사랑은 결코 부족하게 오지 않는다. 사랑은 결코 자기-의식적이 아닌데, 사랑이 그 자신을 생각하지 않지만, 사랑은 결코 그 자신을 잊지 않는다. 사랑은 사랑이 모든 이들의 것임을 의미하는 그 자신의 자아이다. 모든 이들이 사랑의 모든 것을 갖는데, 단지 일부분이 아니라, 사랑의 전부를 갖는다. 사랑을 그 자신을 둘러싸고, 사랑은 그 자신을 밖으로 쏟는다.

 

사랑은 가장 눈부신 다이아몬드이고, 가장 부드러운 진주이다. 사랑은 모든 이들에게 물보라로 튕기는데, 소화전으로부터 나오는 물처럼, 수정 호수의 물처럼, 달빛으로 환한 하늘로부터 물처럼 말이다.

 

사랑은 이쪽이나 저쪽을 보게 되어 있지 않다. 누가 사랑이 무엇처럼 보이는가에 염려하는가? 사랑은 이것이나 저것에 따라 완전히 할당되지 않지만, 사랑은 완전히 분배된다. 모든 이들이 그것의 전부를, 사랑의 전부를 갖는다. 아무도 단지 사랑의 한 조작을 갖지 않는다. 사랑은 결코 잘라지지도, 토막 나지도, 할당되지도 않는다. 사랑은 숨으로 들이마셔지고, 사랑은 숨으로 내쉬어진다.

 

사랑은 결코 선반에 놓이지 않으며, 그러나 사랑의 선반은 항상 가득 차고, 신선하고, 활기로 가볍다. 사랑은 보기 위한 것이고, 사랑은 안기 위한 것이며, 사랑은 주기 위한 것인데, 마치 사랑의 대양이 결코 마를 수 없듯이 말인데, 물론 사랑의 대양은 무한하고, 세상의 모든 사랑이 너희에게 쏟아지며, 너희는 목마른 세상에게 주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사랑을 갖는다.

 

오라, 우리가 사랑하자, 그리고 오직 사랑만을 알자.

 

 

 

 

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

What Matters Most To You

 

Heavenletter #5438, - God  10/14/2015

http://heavenletters.org/what-matters-most-to-you.html

Translated by Osieart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에게 중요한 것은 사랑이다, 그래서 그것이 전부이다(바로 이것이다). 오, 그래, 너는 부(재산)가 너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외관은 너에게 문제가 된다, 세상에서 너의 신분(지위)은 너에게 중요하다, 네가 사는 곳은 너에게 중요하다, 건강은 너에게 중요하다. 하지만 모든 이것들은, 너의 가슴으로 사랑하는 것 다음으로, 중요한데, 이것들의 다른 문제들은 마침 네가 매우 잘 그렇게 생각할 때 가장 본질적인 것이 아니다. 사랑의 흐름은 행복에 대한 너의 인식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다. 이것을 우회(피)할 수 없다.

 

모든 것이 말하여 졌고 행하여 졌을 때, 너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주었고 지금 주는 그 사랑이며 네가 축복받아 왔고 축복받는 그 사랑이다. 사랑은 우주의 모든 지역들로부터 너에게 왔다, 그리고 사랑은 또한 너로부터 우주의 모든 지역들로 간다. 네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르(도달하)게 되는 것은 너의 사랑이다. 네가 대단히 신뢰하는 모든 다른 문제들은 사랑 곁에서 촛불을 켜지 않는다. 사랑을 기억하여라.

 

신인, 내가 나에 대한 언급을 생략했느냐? 아니, 나는 사랑 속에 포함되었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축복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싶다, 그리고 나는 너의 가족과 아이들 그리고 너를 이끌어 왔고 네가 이끌었으며 지구에서 이 모든 해들을 지지(후원)했던 모든 사람들과 더불어 너의 축복이다. 나는 너의 지지자(부양자)이고, 너는 나의 것(가족들)이다. 우리는 사랑한다.

 

네가 축복을 받았다기보다는 거부되어졌다고 확실히 네가 느꼈을 때들이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너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을 조심하여라. 너는 네가 어떤 불균형을 알 때 억울함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너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는 것은 하나의 함정(덫)이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다른 이들이 가진 것에 대해 기뻐하여라. 너는 어떤 다른 사람이 기뻐할 온갖 놀라운 일들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기뻐할 수 있다.

 

물론, 네가 증여받지 않아 왔다고 네가 인식할 수도 있는 모든 것을 근거로 하여, 네가 할 일은 사실에서든 인식에서든 네가 너 자신이 받지 않은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는 것이다. 네가 너의 삶에서 만회(벌충)해야 할 무언가가 있다면, 너는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만회할 수 있는 자이다. 너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내라. 더 이상 너 자신에 대해 반추하는 것으로 너의 사랑을 낭비하지 마라. 진실로 너 자신을 사랑하여라, 그리고 다른 이들을 불러 낼 자들을 위해 너의 가슴을 사랑으로 채워라.

 

만약 네가 간과(소홀히)했다면,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되도록 네가 추정한 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너는 너 자신에게 이것을 만회하도록 은혜를 입은 자이다. 다른 누군가가 너보다 나이가 많든 젊든, 제공하는 것은 너의 의무이다. 이것이 네가 너와 인식된 다른 사람들 사이에 그 거리를 만회하는 방법이다. 무엇보다도, 너는 이것으로 너 자신에게 은혜를 갚으며 다른 사람들로 묘사된(일컬어진) 자들을 뜻밖의 슬픔으로부터 구한다.

 

책임은 짐(부담)이 되기로 되어있지 않다. 책임의 목적은 너에게 짐을 지우기로 되어 있지 않다. 어떤 것은 돌볼 너의 것이다.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저기 너의 아이는 기쁨이 되기로 되어 있다. 어쨌든 너는 네가 육성하도록 은총을 받아온 어느 선물을 제공받았다. 책임은 너를 증여(주는)자로 만든다.

 

너희는 짐들로 책임을 보정(같게)하기 위한 경향을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른다. 이 생각을 넘어 발을 내딛어라. 그래, 책임은 하나의 봉사이다 – 그것은 침범(위반)이 아니다. 그것을 너의 장애가 되게 허용하지 마라.

 

비록 네가 너에게 행복하지 않은 볼 일(직업)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그 안으로 너의 전체 가슴을 놓아라(열정을 다하여라). 너의 온 힘을 다해 노력하여라. 너의 일에 만족하기 위해서는, 너의 모든 것을 주어라, 그러면 너는 만족을 획득할 것이다. 절반을 주어라, 그러면 너는 너 자신에게 저임금을 지불한다. 더 주어라. 전부 주어라. 너는 네가 그것을 볼 때 공정거래를 알게 될 것이다.

 

너 자신을 사용하여라. 사랑하는 아이들아, 네가 주어야만 하는 모든 것을 기회로 활용하여라. 네가 주는 것은 나에게Me 주는 것이다. 네가 채우는 것은 나의My 컵이다. 네가 마시는 것도 나의My 컵으로부터이다.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819 신의 편지/1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