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저 밖에 아름다운 세계를 만들어라 & 너의 기쁨과 놀람으로

 

 

 

천국편지 / 저 밖에 아름다운 세계를 만들어라

 

저 밖에 아름다운 세계를 만들어라

Make a Beautiful World Out There

 

Heavenletter #5428. - God 10/4/2015

http://heavenletters.org/make-a-beautiful-world-out-there.html

 

 

 

신이 말했다.

 

제한들을 당연한 결론으로 보이게 만드는 소위 노인에 대한 이 모든 것은 무엇인가? 노령은 예측의 좁은 범위를 갖는 듯 보이는데, 음, 노인으로서만 예상된 예측의 ...

 

세상은 소위 노인을, 쪼그라들고 단지 노인으로 언급된 지구로 내려간 어떤 더 낮은 종류의 존재로 볼 수 있는데, 마치 그들이 결코 산적 없었다는 듯이, 마치 그들이 결코 가족을 양육하지 않았고, 젊을 때 세상으로 들어가지 않았던 듯이, 마치 그들, 노련한 자들이 만들 더 이상의 기여가 없다는 듯이, 마치 노인들이 더 이상, 정말로 과거를 가질 수 없다는 듯이 말이다. 세상은 노인의 그룹이 다리 아래 흐르는 물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는가?

 

오, 분명히, 확실히, 나이든 사람들이 휠체어로 밀어지고, 텅빈 벽이나 좋은 손님들처럼 TV를 보는 착한 사람들이 되었다. 나, 신God은 나 자신에게 기도한다.

 

“오, 부디, 신이여, 가장 오래 산 자들 위한 삶이 엄숙하게 되도록, 세상이 그들을 무-지위로 좌천하도록 그처럼 의지하지 마소서. 소위 노인들이 중도정거장에서 함께 수용되고, 황천으로 수송되기 전에 그들의 차례를 단지 기다려야만 합니까? 신이여, 지구상의 모든 영혼에게 당신이 준 목적의 선물로 무엇이 일어났습니까?

 

“나이가 삶의 하나의 가지로서 오늘날 된 듯이 보이는 것이 되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에 대한 무슨 변명이 거기 있습니까? 와서 더 나은 그림을 그리세요. 누가 이 현재 사회에서 묘사된 대로 노령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신God이여, 당신은 할 수 있습니까? 누가 할 수 있습니까? 노령은 오늘날 보이는 대로 하나의 아이디어에 지나지 않습니다. 신God이여, 그것이 당신의 아이디어일 수 있습니까?

 

누가 걷지 못하고, 달리지 못하고, 그러한 것들을 기대하겠습니까? 올바른 마음속의 누가 사회가 세상의 면전에서 추진하는 것을 기대하겠습니까? 그들은 말하는데, “오, 내 몸과 내 능력들이 쓸모없게 되는 것을, 다른 이들에게 의존하게 되는 것을, 유용한 느낌 없이 나의 날들이 한정되고 한가히 보낼 것을 기대하는 것은 끔찍합니다. 오, 싫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이 그 블록을 돌아서 있는 나의 사랑하는 아이들 면전에서 세상의 많은 것이 그리는 그 그림이다. 지금 그의 손을 들고 신나게 흔들면서, 입장하는 문에 줄을 서는데 선택되기를 열렬히 바라는 자들은 지금 오너라. 누가 이런 의례로 좌천되기를 원하겠느냐? 보너스는 어디 있는가? 어디에 무엇이 있을 수 있는가?

 

그래, 물론, 모든 나이든 인간들은 특권을 획득했다. 그들이 더 호의적인 특권과 더 호의적인 전망을 획득하게 해라. 이들은 우리가 말하고 있는 나의 아이들이다.

 

누가 지구상의 가장 현명한 사람들이 목장pasture으로, 심지어 신선한 공기도 포함할 수 없는 목장으로 놓이게 될 것을 결정했느냐? 신선한 공기는 최소한이 될 것이라고 너는 생각지 않았느냐? 신선한 공기는 목록의 제일 위에 속한다.

 

보아라, 나는 그들이 내놓는 것을 내놓는데 대해 오늘날 사회적 제도들의 가치를 매기며, 나는 세상에게 좋은 전진들이 주어질 것을 바라는데, 그들이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도록. 충분한 개인들이 의식에서 자라기를, 그럼으로써 우리가 생존보다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고, 생존보다 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 생존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생존 — 그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밖에 앉아있는 삶은 충분하지 않는데, 젊은이들에게도, 늙은이들에게도 충분하지 않다.

 

오늘날 세상의 모든 영역들에서 경이들을 일구는 것이 나의 욕망이다. 거기 어떤 에너지를 내놓자. 더 높은 기대들을 갖게 하자. 의도하고, 확대하자. 앞으로 나가며, 모든 연령의 나의 아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자.

 

 

 

 

너의 기쁨과 놀람으로

 

너의 기쁨과 놀람으로

To Your Delight and Surprise

 

Heavenletter #5424. - God 9/30/2015

http://heavenletters.org/to-your-delight-and-surprise.html

 

 

신이 말했다.

 

너는 네가 현재 그리거나 인정할 수 있는 것보다 네게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아느냐? 동시에, 너는 네가 하나의 특별한 존재로 너 자신의 일별을 얻는 순간들이 있다.

 

나는 에고 중심적인 순간들이나 시간들을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너의 기쁨과 놀람으로 너의 가슴이 행복하게 뛸 수 있는 시간들을 말하고 있다. 증거는 없지만, 가끔 너는 네가 어쨌든 위대함Greatness의 일부였다는 앎을 가진다. 네가 어떻게, 무엇을, 어디서를 포착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너는 네가 지금 어떤 굉장난 여정으로부터 돌아왔다고 감지하는데, 마치 네가 아주 짧은 순간 동안 지구에 없었다는 듯이 말이다.

 

가끔 너는 의식적으로 알지 못하는 무언가의 힌트를 가진다. 물론 너는 네가 보이는 것보다 더 크다. 진실에 있어, 너의 문제로 올 때 평범함이란 없다. 너는 평범함의 환영으로 가득 찬 것을 믿었는데, 단지 특별함만이 있을 때에.

 

나는 확실히 이것을 꾸미고 있지 않다. 너도 그렇지 않다. 너는 너 자신을 부풀리고 있지 않다. 이것은 에고-부풀리기 여행이 아니다. 너는 설명될 수 있는 것으로 너 자신에 대한 과감한 규제를 의문할 수도 있다. 너의 인식이 희미할 수 있지만 너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각하고 있다.

 

세상에는 일어나는 것이 불가능한 것이 없다. 네가 너 자신을 얼마나 짓누르는데 상관없이, 세상에는 네가 할 수 없는 일이 또한 없다. 모든 인간 존재가 단순히 인간 이상이다. 너 또한 초인간suprahuman이다. 너는 수퍼맨의 근육을 갖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너는 똑같이 월등하다. 오너라, 너는 지구상에서 이리저리 달리는 작은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이다.

 

만약 네가 또한 한 마리의 황소가 단지 황소라고 생각한다면, 너는 잘못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문제로 돌아가자. 나의 숨의 내쉼과 내가 만든 최초의 소리들로부터 어떤 놀라운 창조물이 나왔는가? 지구상의 생명은 전부 하나의 기적이다. 무엇이 기적이 아닌가? 그것은 항상 그랬었고, 나는 말하자면 기적을 만드는 자이며, 지각된 너는 그 기적이다.

 

내가 모든 것을 어떻게 한데 연결하면서 동시에 그것을 자유로 풀어놓았는가는 놀라움이다. 만약 네가 정말로 볼 수만 있었다면, 너는 눈이 부셨을 것이다. 너는 창조로 하나의 기념비이다. 창조된 자는 그 창조자를 찾는다. 창조된 자와 창조자는 분리되지 않는다. 너는 창조의 부분 그 이상이다. 모든 것이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단순하다. 모든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통합되어 있다. 모든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친밀하다. 모든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연결되어 있다. 모든 것은 네가 감히 생각하는 것보다 더욱 기적이다.

 

말발굽 소리들이 세계를 통해 들린다. 너의 모든 개개의 생각이 전 세계로 미치는데, 너의 모든 생각이 의식적으로 들리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세상에는 연결되지 않은 것이 아무 것도 없다.

 

너는 네가 별들과 달로 연결되어 있음을 이미 알고 있음에 틀림없다. 달이 바다의 조수들을 만든다. 모든 이들이 그것을 알고 있다. 별들과 달이 또한 너에게로 연결되어 있다. 이것이 그것이 되어야 하는 방식이다. 다른 것 없는 하나가 있을 수 없다. 응집이 있다. 이것이 너에게 놀라움이냐?

 

세상에서만 너는 연결 없음을 믿는다. 네가 믿는 연속과 결과는 진실이 아니다. 세상은 네가 깨닫는 것보다 더 단순하다. 존재하는 것의 반 이상을 너는 꿈꾸기 시작조차 못했다.

 

창조의 모든 것이 분자들과 그러한 것들의 하나의 회전이다. 너는 분자들과 그러한 것들의 하나의 회전이다. 세계가 회전하고, 네가 회전한다.

 

창조 속의 모든 것이 하나의 보물이고, 창조에 대한 모든 것이 하나의 보물이다. 네가 하나의 기적일 때 네가 어떻게 기적들을 믿지 않을 수 있는가?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92 신의 편지/1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