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나는 너에게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 너의 욕망들로 기초를 터치해라

 

 

 

천국편지

나는 너에게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나는 너에게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I Sing You a Love Song

 

Heavenletter #5422. - God  9/28/2015

http://heavenletters.org/i-sing-you-a-love-song.html

 

 

 

신이 말했다.

 

나는 너에게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너는 그것을 듣느냐? 나의 노래는 너의 모든 부분을 통해 울린다. 세포로부터 세포로, 너의 혈류를 통해, 너의 심장으로 박동된다. 내가 부르는 사랑의 노래는 너의 심장을 통해 세상으로 박동하는데, 먼저 나의 심장으로부터 너의 것으로 부르는 심장으로. 나의 심장은 사랑으로 터지며, 곧, 아주 곧, 네가 또한 우리가 나누는 심장의 하나됨을 완전히 살 것이다.

 

부글거리기보다는 터지는 너의 심장/가슴으로 우리가 여전히 확인할 그 폭발은 그러나 조용하고 안정된 것이 될 것이다. 너의 심장은 평평하지 않지만, 그것은 안정될 것이다. 너의 심장은 고요한 오페라가 될 것이다. 오, 마이, 그래, 너의 심장은 빛나는 사랑으로 압도될 테지만, 너의 심장의 느낌이 – 점점 빠르게crescendo가 아니라 – 사랑의 고요한 파도로 압도될 것이다. 더 이상 대조가 없을 것이다. 너의 가슴은 떠남이 없는 곳으로부터 상승을 가질 것이고, 이것은 그 자연적 상태 속에 있는 너의 가슴이다.

 

모든 정적인 것들, 논쟁들과 상처들이 없어질 것이다. 이제 너는 어떤 영광이 있는지를 알 테지만, 그것은 요란한 팡파르가 아니다. 기쁨의 이 고요는 너의 가슴의 순수한 흐름을 명확히 할 것이다. 이것이 버터vutter가 정제된 버터ghee로 명확히 되는 방법이고, 불순물들이 사라지며, 순수함만이 남는다.

 

순수함은 거기 속하지 않는 것의 부재이다.

 

재미가 시작될 것이다! 그것은 고요한 태양이 어떻게 아침에 떠오르는가와 같은 재미가 될 것이다. 태양은 뛰어올랐다 지지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떠오른다. 태양은 떠오르고 빛나는 외에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구름들이 무엇을 하든, 구름들이 어떻게 태양을 덮든 상관없이, 태양은 그의 일을 한다. 태양은 쉽게 동요하지 않는다.

 

이것은 네가 지금 너의 앎 속에서 더 가까워진 너의 새롭게 알려진 가슴으로 하나의 비교이다. 나는 태양이고, 너도 태양이며, 너는 또한 네가 받는 태양이다. 너는 태양을 누릴 자격이 있다. 너는 모든 것을 통해 보며, 너는 태양을 보고, 그 태양은 고요의 파도 속에 빛나는 너 자신이다.

 

파도/파동는 하나의 중요한 말이다. 바다는 파도들을 가지는데, 바다가 파도들로 흐르기 때문이다. 너 역시 파도들로 흐른다. 파도들은 너의 펄스/박동이다. 그것은 오고 가는 파도들이 아니다. 아니, 그것은 하나의 파도One Wave가 계속 고조되는데, 우리가 하나가 되는데We are one 소란이 없을 때까지 말이다. 지구상의 외관상 연약하게 보이는 너희는 사랑의 영속적 파도들이고, 모든 사랑은 나의 것인데, 네가 나의 것인 것처럼, 네가 광채 속에서 빛나는 나의 자신인 것처럼.

 

너희에게 더 이상 비틀거림이 없다. 너희에게 어떤 절벽도 가장자리가 되지 않는다. 너희가 떨어질 수 있는 구덩이가 없다. 빛의 순수한 평평함/고름이 있다. 사랑의 순수한 고름이 있다. 어쩌고저쩌고가 없고, 그러나 경이로움의 고름이 있다.

 

나는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 이것이 내가 노래하기 위해 알고 있는 모든 것이다. 나는 나의 노래를 작곡하지 않는다. 그것은 창조Creation가 그 자신을 작곡하는 방식으로 작곡된다. 이 노래는 그 자신의 의지로 일어난다. 나는 그것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그것은 그 자신을 노래하고 있었다. 이 사랑의 노래는 자발적이고, 그리고 지금 너희는 자발적이다. 어떤 것도 열렬하게 계획될 필요가 없다. 지금, 더 이상 너희는 삶을 죄수로 가두지 말고, 그것에게 무엇을 하라고 말하지 않는다.

 

만약 삶이 하나의 거대한 배였다면 너희는 너의 삶을 막강한 마인 강Mighty Main으로 행해한다. 너희는 네가 더 이상 달라질 수 없는 곳으로부터 사랑의 항구에 도착한다. 그리고 왜 너희는 그러겠느냐? 너는 천국에 매여 있는데, 천국이 너의 목적지라는 의미에서 매어 있다. 이것은 너희가 운명 지어진 것이다. 아, 어떤 것도 의무가 아닌 사랑의 자유로, 그리고 모든 것이 풍부한 사랑으로.

 

집으로 환영한다Welcom Home, 나 자신Myself아. 환영한다Welcome. 우리들은 하나One로서 항상 여기 있었다. 이제 너의 사랑의 눈에서 백내장이 없어졌고, 지금 너는 사랑 속에 완전하다.

 

이것은 요약한 너의 이야기이다.

 

 

 

 

너의 욕망들로 기초를 터치해라

 

 

너의 욕망들로 기초를 터치해라

Touch Base with Your Desires

 

Heavenletter #5423. - God  9/29/2015

http://heavenletters.org/touch-base-with-your-desires.html

 

 

신이 말했다.

 

이것이 삶이 어떻게 쉬운 것이 되기로 되어 있는가이다.

 

가장 작더라도 욕망을 가져라, 네가 알 다음 일은 너의 성취된 욕망이 바로 너 앞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모든 것이 돌보아진다는 것을 단지 알아라. 온건한 욕망으로 기초를 터치해라, 그럼 너는 욕망이 나가게 한다. 그것을 내보내라. 그것을 멋지게, 쉽게 내보내라, 이것이 그것이 너에게 오는 방법이다.

 

그러나 명확히 해라, 네가 너의 욕망이 너에게 봉사하기를 기다리면서 해먹에서 뒹굴기 전에. 만약 네가 대학 교육을 원한다면, 거기로 가서, 신청해라, 그리고 일단 받아들여지면, 공부해라. 어쩌면 네가 큰 운동선수라면, 대학이 너를 쫓아올 것이다. 어쨌든 너는 길들을 만든다.

 

동시에 네가 너의 삶에 책임감을 질 때 너는 그것과 쉬워진다. 공부하는 것이 쉬워질 수 있다. 이해하는 것이 쉬워질 수 있다.

 

네가 삶이 어려워지는 것에 초점을 줄 때, 너는 무엇을 기대하고 있느냐?

 

가게 내버려둠은 책임감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염려와 두려움은 책임감과 같지 않다. 그것들은 무책임하다. 그것들을 버려라.

 

네가 생각하고 행하는 모든 것에서 너는 하나의 방향으로 가고 있다. 너는 운동을 만든다. 너는 도서관으로부터 한 가지 종류의 책을 가져오고, 다른 것은 가져오지 않는다.

 

일어나는 모든 것은 너의 힘든 일 덕분에 일어나지 않는다. 나는 다음처럼 말할 것이다. “너는 너의 욕망의 성취를 너에게 끌어당기며, 그러나 또한 더 큰 견해가 있으며, 그것은 항상 일하는 더 높은 힘Higher Power이 있다는 것이다. 너는 너의 봉사 속에 있는 그 더 높은 힘Higher Power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의 요점은 네가 너의 욕망들로 봉사하는 것을 쉽게 만드는 방향으로 네가 간다는 것이다. 그것은 얼마나 멋진가!

 

우리는 나, 너로부터 분리되어 보이는 신God이 만드는 하나의 결정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너를 돕거나 돕지 않기를 결정하지 않는다. 너의 사고방식과 너의 삶의 방식이 너의 삶을 위한 길을 낸다. 우리는 네가 나에게 신호를 보낸다고 말할 수 있다. 너는 큰 목소리로 고함치지 않는다. 또한 너는 발끝으로 걸어 다니지도 않는다. 너는 나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너는 길을 치운다. 너는 나를 위해 길을 만든다.

 

만약 네가 오페라 가수가 되기를 욕망한다면, 너를 단지 그처럼 오페라 가수로 만드는 것이 내게 달려 있지 않기가 쉽다. 그리하여 너는 노래를 부른다. 그리고 만약 네가 작가가 되기를 욕망한다면, 너는 글을 쓴다. 네가 욕망하는 것을 포용해라. 욕망하는 것은 긴장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을 적용시키고, 너는 네가 목표를 향해 일하는 것을 즐긴다.

 

너는 너에 대한 개인적 신용보다 여기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안다. 너는 받는 자이다. 모든 것이 너에게 주어져 있다. 비록 네가 또한 받는 것으로 너의 전 생애를 줄 때에도, 너는 하나의 받는 자이다.

 

신의 글을 받아 적는 것Godwriting 같은 것에도 네가 그것을 받는다는 것이 명확하다. 그것은 너에게 배달된다. 그것은 너의 것이 아니다. 너는 받는 하나의 도구이다. 네가 너의 삶에서 일어난다고 보는 모든 기적들은 너에게 배달된 것이다.

 

내가 너에게, 모든 것이 너에게 하나의 선물이라고 말할 때, 너는 “예, 그렇겠죠, 신이여, 두통에 대해선 어떻습니까?”

 

너는 네가 두통을 초대하지 않았다고 욕할 테지만, 참나무 안에 그 씨앗이 있다. 삶은 임의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네가 생각하기를 좋아하듯이 그처럼 임의적은 아니다. 일하고 있는 가치 있는 무언가가 있는데, 네가 그것을 보든 못보든 말이다. 또한 어려움으로 보인 것을 네가 어떻게 가졌을 수 있는지에 대해 너의 뇌를 짜내는 것은 가치가 없다. 세상에는 분석하는 너무나 많은 일이 있다.

 

나는 네가 주목했을 수 있는 하나의 표현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렇게 되리라So be it”이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아이들이 또한 사용하는 하나의 표현이기도 하다. 그것은 수동적인 성명이 아니다.

 

네가 다음처럼 말하는 것을 내가 듣게 해라. “내가 현재 있는 삶의 그 정점에 내가 있게 되리라. 내가 다음에 하는 일이 나에게 달려 있게 되리라. 신God이 나를 구하지만, 나는 신God을 포용합니다. 나는 최소한 길의 가운데서 신God을 만납니다.”

 

이 순간에 너는 받아들인다. 그런 다음 너는 그것을 여기로부터 가져간다. 너는 받아들이지만, 너는 빈둥거리지 않는다. 너의 눈을 네가 가고 있는 곳으로 유지해라. 앞으로 나가라. 왜나 어째서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단지 움직여라. 너의 자신your Self으로 더 가까이 가거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8777 신의 편지/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