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신의 가슴의 햇빛 & 계속 꿈을 꾸어라

 

 

 

천국편지 / 신의 가슴의 햇빛

 

신의 가슴의 햇빛

The Sunshine of God's Heart

 

Heavenletter #5702. - God  7/5/2016

http://heavenletters.org/the-sunshine-of-gods-heart.html-0



 

신이 말했다.

 

세상에서의 삶은 하나의 균형을 요구한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 자신을 마모시킨다. 그래, 봉사하기 위해 기뻐하고 감사해라, 그러나 너 자신의 환심을 사지는 마라. 삶은 사는 것과 주는 것을 위한 것이고, 그러나 너는 너의 바퀴들을 돌리지 않는다. 너는 세상으로 절하는 것을 생각지 않으며, 또한 세상이 너에게 절하지도 않을 것이다. 너는 자유분방하다.

 

네가 다른 이들에게 만드는 요구들에 주의해라. 네가 너 자신에게 만드는 요구들에 주의해라. 너는 너 자신을 능가하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너의 훌륭함을 증명하기 위해 나오지 않았다.

 

자연스럽게 너는 계속 더 나아지고 더 좋아질 것이다. 자라는 것은 자연스럽다. 네가 자라는 것은 자연스럽다. 삶에서 자라는 것은 체육관에 가거나, 하나의 체제를 따르는 것과 같지 않다. 그래, 너는 자라고, 삶에서 자비들을 허락하지만, 너의 신이-준 자신Self과 운명Destiny의 소멸로 가기 위한 것이 아니다. 너는 네가 그것으로 무엇을 만들든 영원히 존재한다.

 

위대한 영적인 자들Great Spiritual ones은 단순히 한 발을 다른 발 위에 놓는다. 그들은 신성함을 연습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 팔굽혀펴기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희생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삶을 살았다. 그들은 영적인 무게를 얻었는데, 사실 그것은 무게가 없다.

 

나의 각각의 아이가 – 나의 어린이들의 모든 개개인이 – 따를 그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따라야 할 정확한 지도가 주어지지 않는다. 삶이 너 앞에 있지만, 너는 너 자신의 테이블을 차린다. 너는 너의 삶의 목적으로, 혹은 목적들로 배우고 자란다. 네가 걷는 길이 너 앞에서 구부러진다. 너는 삶에 걸려 넘어진다. 너의 삶이 너 앞에 흩어져있지만, 너는 너의 길을 찾는다. 너는 너의 길을 찾고 있다. 그러는 동안 너는 너의 삶을 네가 할 수 있는 최선으로 이끈다.

 

너는 너 자신과 너의 삶을 더 낫게 만드는데, 네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잘 모를 때에도 말이다. 어느 면에서 너는 너의 손을 떼고, 삶이 있는 대로 있게 한다. 너의 삶이 너 앞의 안개 속에서 일어나게 해라. 아, 달콤한 삶의 신비여.

 

그것이 너의 삶일 때 누구의 허락을 너는 필요로 하느냐?

 

위대한 영적인 자들이 위대한 영적인 자들이 되기로 정해져 있었는가? 그들이 시간에 앞서 알고 있었는가? 그것이 그들의 의지였는가, 아니면 나의 의지였는가? 위대한 자들이 발언권을 가지고 있었는가? 그들이 선택을 가지고 있었는가? 어느 경우든 위대한 영적인 자들은 하나의 선물을 받았고, 그것은 세상으로의 선물이었다.

 

너 역시 세상으로 하나의 선물이다. 그것은 너의 행함의 나름이지만, 그것이 전부 너의 일은 아니다. 실제로 선물인 것은 너의 존재이고, 그다지 너의 행함이 아니다. 그가 누구인지, 그가 세상으로 무엇을 하락하는지, 세상이 시간에 앞서, 혹은 답례로 허락하는 모든 것이 무엇인지 확신을 가지고 알고 있는 너희의 누구도 없다.

 

네가 주어야 하는 것은 네가 말하는 모든 것이 아니다. 너는 그것을 위해 계획할 수 없다. 삶이 [앞에] 떨어지며, 너는 네가 누구인지를 발견한다. 이것이 자기-발견이다.

 

네가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네가 하나의 축복으로서 여기 지구상에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축복해라. 너 자신을 축복해라, 그리고 세상을 축복해라. 나는 너를 축복하고 있다. 그리고 축복 받아라.

 

너는 무엇이 명백히 모퉁이를 지나 놓여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네가 알 수 있는 것은 너를 위한 멋진 무언가가 모퉁이 넘어 있다는 것이다. 그것으로 너 자신이 소용이 되게 해라.

 

모든 이들에게는, 눈이 만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있다.

 

해야 할 너의 것을 너는 할 것이다. 너는 알 필요가 없다. 너는 미리 알 필요가 없다.

 

‘신의 의지가 이루어지다’가 무엇을 의미하느냐?

 

너는 네가 선택이 없는 것과 동시에 선택을 가지고 있다. 네가 따라야 할 방향이 없다. 그러나 너는 너를 위해 진실인 것을 발견하고, 너는 그것을 따른다.

 

너는 나의 아름다운 어린이가 될 수 있을 뿐이다. 너는 숲속에서 잃어버리지 않았다. 너는 나의 가슴의 햇빛이다.




 

계속 꿈을 꾸어라

계속 꿈을 꾸어라

Keep on Dreaming

 

Heavenletter #5704. - God   7/7/2016

http://heavenletters.org/keep-on-dreaming.html

 

신이 말했다.

 

나는 꿈들에 대해서는 거대하다. 그것들을 가져라. 꿈꾸는 것은 너의 시각을 네가 하고 싶은 것에 고정한다.

 

그러나 네가 동경하는 것을 일종의 관용에 대한 애걸로 바꾸지 마라. 너는 나의 아이이고, 거지가 아니다. 너는 나에게 [가난한 사람에게] 거저 주는 것을 요청해서는 안 된다. 너는 한 번에 모든 것을 걸지 않는다. 너는 불운하지 않다. 너는 무력하지 않다. 너는 의지를 가지고 있다.

 

네가 “나의 의지가 아니라, 신God의 의지가 이루어지게 하소서”라고 말할 때, 이것은 예를 들어, 너의 몫으로 빈곤을 받아들임을 의미하지 않는다. 천만에, 네가 번영하는 것이 나의 의지이다. 네가 사막에 있고, 네가 목이 마르다면, 너는 거기 앉아 샘물이 나타나기를 바라면서 연구할 시간이 없을 것이고, 따라서 너는 일어나서 물을 찾는다.

 

나는 기적들을 일으킬 수 있다. 그것에는 의심이 없다. 동시에, 일어서서 물을 찾는 것이 너의 의지가 되게 해라. 나에게 의존하는 것이 마치 네가 일어설 수 없다는 듯이 거기 단지 않아있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 자신에게 책임감은 비난하는 것이 아님을 상기시켜라. 너의 문제들에 대해 나를 비난하지 마라, 그리고 너 자신을 비난하지 마라, 그리고 다른 누구도 비난하지 마라. 네가 너의 마음속에서 강조할 수 있는 것이 점검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필요성과 무력감에 초점을 둔다면, 승산은 네가 필요성과 무력함을 가질 것이라는 점이다. 네가 또한 아이디어를 가져오는 동안 삶과 참을성을 가져라. 새로운 비전을 택해라. 네가 선택할 때 네가 어떻게 다르게 볼 수 있는지의 새로운 자료들을 찾아라. 새로운 방식들로 열려라. 욕구해라, 그러나 욕망으로 제한되지 마라. 몇 걸음을 걸어봐라. 그것은 네가 너 앞에 새로운 지평선을 보기 전에 네가 택하는 작은 걸음들이 될 수 있다.

 

너의 삶을 꽉 잡고 있는 너 자신을 느껴라. 삶에 대한 너의 감사/진가의 인식이 너의 수중에 있다.

 

내게 의존하는 것이 너의 곤경을 모면케 해주지 않는다. 네가 책임감을 갖도록, 네가 해야 할 어떤 생각을 갖도록, 재고하도록 그것이 너에게 가라앉게 해라. 그래 나에게 의존해라, 그리고 또한 너의 큰 자신your Self에게 의존해라. 책임을 질 방법을 찾아라. 네가 찾는 이 책임감은 너의 상황의 다른 그림을 색칠하는 것과 같다. 어디선가 시작해라. 너 자신에게 네가 희생자가 아님을 상기시켜라. 희생자로 느끼는 것이 쉽지만, 너는 패배로 빨려 들어가서는 안 된다. 그 양식으로부터 나와라. “가련한 나Poor me”의 생각으로부터 나와라.

 

대신 “내가 나의 생각을 바꿀 때 나는 나의 삶을 바꾼다”라고 생각해라.

 

만약 네가 너 자신을 가련한 영혼으로 그린다면, 그것이 네가 앞으로 나가는 것을 어떻게 돕느냐? 앞으로 나가는 것은 너의 일이다. 만약 네가 침울함 속에 있다면, 그것으로부터 걸어 나와라. 너의 생각들은 너의 삶을 미리 본다.

 

그래, 어떤 삶들은 확실히 다른 삶들보다 더 쉬워 보인다. 그래, 어떤 사람들은 너보다 더 운이 좋다. 친애하는 이들아, 이것은 문제가 아니다. 문제는 “지금 너의 삶을 바꾸기 위해 네가 무엇을 하려는가?”이다.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너의 생각을 바꾸는 것이다. 네가 능력이 있다고 고려해라. 만약 네가 너 자신을 음침한 상황으로 넣을 수 있다면, 너는 그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나오게 할 수도 있다. 네가 가진 모든 질문에 대해, 그 대답이 너 안에 놓여 있다. 불행에 사로잡히지 않는 방법을 찾아라. 어느 정도 빛이 너의 마음과 가슴 속으로 들어가게 해라.

 

무슨 생각들을 너는 너 자신에게 말하고 있느냐? 너의 마음은 너의 가슴에게 느낄 무언가를 말한다. 너의 마음은 너의 가슴에게 낙관적인 기분을 느끼라고 말할 수 있는데, 너의 마음이 너의 가슴에게 침체를 느끼라고 말할 수 있듯이 말이다.

 

너는 생각하는 습관들을 가지고 있다. 생각하는 새로운 습관들을 발달시켜라. 낡은 것들을 꺼버리고, 새로운 것들을 켜라고. 옷들은 인간을 만들지 않는다. 너의 생각들의 음조가 남자와 여자, 그리고 작은 어린애를 만든다.

 

오, 그래, 네가 외부 세계에서 선택이 없을 떼에도, 너는 선택을 가지고 있다. 너의 삶은 표면에서만 살아지는 것이 아니다. 네가 살고 있는 더 깊은 장소가 있다.

 

봐라, 삶은 항상 쉬운 과업이 아니다. 이것은 비밀이 아니다.

 

너의 삶이 져야 할 너의 십자가가 되게 하지 마라. 네가 고통당하게 되어 있다고 믿지 마라. 고통과 희생은 너를 위한 나의 의지가 아니다. 나를 믿어라. 나에 의해서 가거라. 네가 신용하는 것을 바꾸어라. 네가 어떻게 느끼는지를 보아라. 네가 어떻게 조용히 가능성들을 창조하는지를 보고, 그것들이 실현되게 해라.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625 신의 편지/1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