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열어라, 열어라, 열어라 & 너는 너의 생각하는 습관을 바꿀 수 있다

 

 

 

천국편지 / 열어라, 열어라, 열어라

) --> 

열어라, 열어라, 열어라

Open, Open, Open

) --> 

Heavenletter #5689, - God  6/22/2016

http://heavenletters.org/open-open-open.html

Translated by Osiearth

  ) -->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 --> 

둘 중 하나either/또는or의 그 생각에서 벗어나라. 너는 반대의 것들을 즐길 필요가 없을뿐더러 또한 그것들을 싫어할 필요도 없다. 극단적인 행위로 반대의 것들을 즐기는 정신 구조를 갖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가능성을 너무 빨리 배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 대신에 열려 있어라.

) --> 

무언가가 좋게 또는 나쁘게 되어야만 하고, 검거나 희고, 행복하거나 슬퍼져야 한다는 것이 어디에 쓰여 있느냐? 무언가는 좋을 수 있고 나쁠 수도 있으며, 흑이나 백이 아니라 중간이거나 심지어 그것보다 더 가깝게 될 수도 있다. 말로는, 너는 다른 것들보다 위로 삶의 한 가지 측면을 비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모든 것이 네가 그것이라고 생각하는 대로가 아니다.

) --> 

사람들은 동등하게 훌륭할 수 있지만, 굉장히 다른 의견들을 관철할 수 있다. 의견(견해)들에 너무 많은 신뢰를 주지 않는 것이 더 낫다. 의견들은 바뀐다. 네가 성장함에 따라, 네가 무언가를 이해하는 것이 또한 성장한다. 네가 삶에서 일들을 이해하는 것이 바뀐다. 오늘 최신식인 것이 내일 구식이고 나중에 아마도 보물이 될 것이다.

) --> 

너는 얼토당토않은 말들을 들어왔다. 지금 너의 한 의견은 아마 이전에 지지했던 의견에 반대될 수 있거나 미래에 네가 지지할 수도 있는 의견에 반대될 수도 있다.

) --> 

우리는 상대적 세상에 대해 말하고 있다. 겨울의 끝에 화씨 50도의 옥외 기온은 따뜻하게 느껴질 수 있는 동시에 긴 무더운 여름 후 가을에는 매우 춥다. 늙거나 젊다는 것은 너의 나이와 네가 어느 나라에서 왔는지에 좌우된다.

) --> 

맛(미각)은 의견의 문제이다. 누가 누군가의 맛은 옳고, 다른 누군가의 맛은 잘못이라고 말해야 하느냐? 상대적 세상에서 대부분의 모든 것들이 맛의 문제(현안)이다. 바라건대 의견들이 맛의 문제로서 고려되기를 그리고 판단하지 말고, 반대하거나 비방하지 말기를.

) --> 

너의 의견들이 옳을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다른 누군가의 의견들이 잘못될 필요가 없다. 의견들은 단지 의견들이고, 그 이상 아무것도 아니다.

) --> 

만약 네가 너 자신에 대하여 생각하는 것이 즐겁다면, 또한 다른 누군가가 그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도 즐겁다.

) --> 

두 아름다운 나무들은 가을에 그들의 잎들을 비교하지도 또한 대조하지도 않는다. 모든 색은 아름답다. 한 나무는 그것이 다른 나무보다 더 낫다고 말하지 않는다. 한 나무는 다른 나무가 그 자신만큼 무척 아름답지 않다고 말하지 않는다.

) --> 

네가 아름답다고 간주하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다. 이것이 사실이지만, 너에게 소중한 것은 다른 사람에게 소중하지 않을 수도 있다.

) --> 

너는 너의 시간을 한 가지 또는 다른 것에 소비하기를 좋아한다, 동시에 다른 누군가는 너와 매우 다르게 그의 시간을 소비하기를 좋아할지도 모른다.

) --> 

너는 경연대회에 있지 않다. 너는 경주에 이기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 아니다. 비록 그가 즐기는 것이 네가 즐기는 것이 아닐 때도, 모든 이들은 그가 즐기는 만큼 즐기기를 선택한다.

) --> 

너는 밝은 색들을 좋아할 수 있고, 다른 누군가는 파스텔 색들에 호의를 보일 수 있다. 누가 어떤 색이 다른 색보다 더 좋다고 말 할 수 있느냐? 이것은 하나의 의견이지, 사실이 아니다. 네가 파란색보다 초록색을 좋아하는 것이 지금 당장은 사실일 수 있다. 너의 선호들은 자유롭게 바뀐다. 너는 주어진 어떤 순간에 네가 우연히 좋아하게 되는 어떤 색을 좋아하는데 자유롭다. 의견들은 법률들이 아니다.

) --> 

너는 다른 누군가가 우연히 갖게 되는 어떤 선호를 그들이 갖도록 허용하는데 자유롭다. 다른 이들의 의견들은 그들에게 속한 것이고 너에게 속한 것이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감독자가 아니다.

) --> 

세상에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장소가 있다.

) --> 

일부의 사람들은 산들을 선호하고, 다른 이들은 바다를 선호한다.

) --> 

대체로, 많은 사람이 단순히 그들이 우연히 될 수 있는 장소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한다. 그들이 거기서 태어났거나, 그들은 바람에 의해 특정한 장소로 기적적으로 날린 민들레 깃털을 가진 한 씨앗과 같았다. 다른 이들은 그들이 살기를 원했던 장소를 찾기 위해 세상을 여행했을지도 모른다. 어떤 이들은 한평생 같은 집에서 살지도 모른다.

) --> 

누가 과연 무엇이 삶에서 최고인지 그리고 언제 그리고 누구를 위함인지 말할 수 있느냐?

) --> 

세상에는 모든 가능성이 있다. 누가 오직 일부의 가능성만이 금을 나르고 다른 것들은 그렇지 않다고 여기느냐?

) --> 

네가 있는 장소에서 행복하여라. 네가 있는 곳이 어디든 전체 이야기가 아니다.

) --> 

) --> 



너는 너의 생각하는 습관을 바꿀 수 있다

 

너는 너의 생각하는 습관을 바꿀 수 있다

You Can Change Your Habits of Thinking

) --> 

Heavenletter #5695. -God   6/28/2016

http://heavenletters.org/you-can-change-your-habits-of-thinking.html

) --> 

신이 말했다.

) --> 

누군가가 행복을 거절하는 것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그러나 이것이 매일 일어난다. 너는 이것을 지각하지 못할 수 있다. 가끔 돌아볼 때 너는 네가 어떻게 행복을 거절했는지를 볼 수 있다.

) --> 

어쩌면 너는 어떤 방향에서 시작할 수 있고, 그런 다음 너는 그 방향으로 묶였다고 느낄 수 있다. 너는 하나의 길을 시작했고, 너는 방향을 어떻게 바꾸는지를 잘 모른다. 넌 다른 길로 바꾸는 것을 생각할 수 없는지도 모른다. 어쨌든, 비록 네가 길을 바꾸는 것을 생각한다 해도, 너는 중간에서 어떻게 바꾸는지를 모르며, 따라서 너는 늦추면서 나중을 위해 기다린다.

) --> 

그것은 마치 네가 홍차를 마시는 습관 속에 있는 것과 같다. 너는 녹차를 시험할 수 있지만, 녹차는 너의 의제 위에 없다. 너는 네가 좋아하는 식으로 너의 생물적 안락을 좋아할 수 있는데, 과거가 더 이상 너에게 그것을 해주지 않을 때에도 말이다.

) --> 

그것은 정확히 네가 쳇바퀴 속에 있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네가 터널 시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어느 면에서 네가 익숙했던 방식들이 너의 자세처럼 되었다. 네가 어깨를 꾸부렸을 때, 너의 자세를 회복하는 것이 그다지 쉽지 않다. 그래, 너는 네가 익숙한 자세를 가지고 있다. 그래, 습관이 내가 찾고 있던 단어이다. 습관은 많은 것을 말한다.

) --> 

만약 네가 매일 신선했다면, 만약 네가 매일 새롭게 시작한다면, 너는 너 자신의 행복을 혁신시킬 것이다.

) --> 

나는 네가 행복해지기를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너는 행복해지기를 간청했다. 가끔 행복이 너 앞으로 밀쳐졌고, 거기 큰 행복의 수신자인 네가 있다. 가끔 너는 행복을 너의 눈의 모퉁이로 보거나, 너는 행복을 네가 할 수 있다면 다룬 누군가로부터 빼앗을 것이다. 어쨌든 너는 행복이 너의 것이 되게 되어 있다고 알고 있다.

) -->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행복이 있다. 나는 네가 바로 지금 행복하라고 결심한다.

) --> 

바로 이 순간 너의 행복은 네가 너의 삶에서 어떻게 보는가의 문제이다. 누군가는 네가 가진 삶에서 기뻐할 것인 반면, 너는 너의 삶을 어두운 쪽으로부터 볼 수 있다. 상대적인 세상에서는, 볼 수 있는 또 다른 각도가 항상 있다. 다시금 우리는 말할 수 있는데, 그것이 너의 태도의 문제라고, 네가 서있는 방식이라고, 네가 삶으로 무엇을 만드는가라고, 삶 그 자체가 아니라고 말이다.

) --> 

너는 상실을 계산할 수 있다. 축복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라. 축복들로 익숙해져라, 그리고 축복들을 찾기 위해 망보아라. 축복들이 너를 추적하지만, 축복들은 항상 너의 관심을 잡는데 성공하지 못한다. 축복들은 너에게 휘파람을 불 수 있지만, 너는 통과시키지 않는다.

) --> 

우리가 축복들을 아름다움으로 부르자. 아름다움이 너를 둘러싸고 있다. 일시적이든 장기적 기분이든, 아름다움이 존재한다. 아름다움을 찾아라. 아름다움이 왼쪽과 오른쪽에 존재한다. 위를 쳐다보아라, 아름다움이 여기 있다. 아래를, 또한 한 송이의 민들레를 보아라, 너 앞에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의 전체 장이 있다. 빗방울의 튕김은 젖는 것보다 너에게 더 많은 것을 준다.

) --> 

만약 네가 울 수 있다면, 너는 웃을 수도 있다.

) --> 

너는 너 자신을 러시아 소설 속의 여주인공으로 보느냐? 너는 너 자신을 네가 선택하는 대로 볼 수 있다. 너는 고통을 고수할 수 있거나, 아니면 너는 기쁨을 숙고할 수 있다. 너는 빙고나 카드놀이를 할 수 있다. 너는 많은 선택들을 가지고 있다. 선택들이 모든 색깔들로 온다. 더 밝은 색깔들을 찾아라. 어두운 색깔들을 버려라. 어두운 색깔들은 정말로 네가 되지 못한다. 햇빛과 별들, 조화로운 음악이 네가 된다. 별처럼 빙글빙글 돌아라.

) --> 

너는 물 위를 걸을 수 있다. 너는 철길을 달릴 수 있다. 네가 할 수 없는 것이 없는데, 네가 존재이고, 네가 높은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 가능성을 고려해봐라. 네가 이미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지 마라. 다른 결론들을 끌어내어라. 새로운 목표들을 세워라. 낡은 생각에서 벗어나라, 그것이 너를 다시 잡을 수 있으므로.

) --> 

매일 신선한 새로운 세계가 저 밖에 있다. 낡은 것을 새것으로 바꾸어라, 네가 낡은 차를 새로운 모델로 바꾸는 식으로. 네가 원하는 것을 바라고, 그것을 찾아라.

) --> 

나를 찾아라, 우리가 평화와 조화 속에서 즉시 만날 것이기 때문이다.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605 신의 편지/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