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는 빛의 춤꾼이다 & 진실을 찾아라

 

 

 

천국편지 / 너는 빛의 춤꾼이다 & 진실을 찾아라

) --> 

너는 빛의 춤꾼이다

You Are a Dancer of Light

) --> 

Heavenletter #5685.- God  6/18/2016

http://heavenletters.org/you-are-a-dancer-of-light.html


   


신이 말했다.

) --> 

너는 세계가 너에게 영감을 주기를 기다리지 않는데, 안 그러냐? 네가 너 자신에게 영감을 주고, 따라서 세계로 영감을 주는 것이 더 낫다.

) --> 

이것은 내가 말하는 공연이 아니다. 너는 하나의 응원단장이지만, 너는 은색 배턴을 돌리지 않는다. 응원단장보다 더 크게, 네가 하나의 의식의 존재라는 일이 일어난다.

) --> 

네가 촛불을 켤 때, 너의 촛불로부터 나온 빛이 모든 것을 비춘다. 더욱이, 너로 인해 다른 이들이 그들의 촛불을 너의 것으로부터 켤 수 있는 능력을 가진다. 네가 세상으로 가져오는 그 빛이 대량으로 증식된다. 너의 의식이 세상을 밝힌다. 의식은 살아있다!

) --> 

이 밝아짐으로부터 더 이상 숨지 마라.

) -->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행진하고 있지 않다. 너는 상품이 아니다. 너는 실질적인 물건이다. 너는 빛의 지참자이다. 너는 세상을 밝히는 자이다. 너는 아주 오래 전에 발표되었던 세상의 그 빛이다. 그것이 되어라.

) --> 

너는 뿔들과 트럼펫이 필요 없다. 네가 밝아질 때 방이 밝아진다. 너의 빛이 봉사한다. 너의 빛은 사적으로 소유되지 않는다. 너의 빛을 나누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다. 거기서 나와서 그것을 나누어라.

) --> 

만약 내가 빛이라면, 나의 빛을 비추는 것은 너이다.

) --> 

너는 그것을 숨기지 않는다. 너는 세상을 점화시킨다. 너는 우주의 빛 스위치이다. 너의 존재가 나의 빛을 반사한다.

) --> 

심호흡을 해라. 세상을 밝히는 것에 편안해져라. 네가 이것을 하게 될 것은 불가피하다. 그것은 자동적이다. 너는 신성한 빛이고, 그래서 너는 빛난다.

) --> 

이것은 모든 이들의 운명이다. 이것은 너의 운명이다. 너의 빛이 세계 전역으로 가고 있다. 이 얼마나 장관인가!

) --> 

세상이 밝아지지 않는다고 내게 말하지 마라. 네가 바로 너의 눈앞에서 일어나는 더 많은 미소를, 더 많은 우정을, 더 많은 부드러움을 보지 못한다고 내게 말하지 마라. 너 자신의 삶이 네가 오래 동안 동경해왔던 인사로 더 많이 간섭받지 않았다고 내게 말하지 마라. 이 민감성이 또한 너로부터 일어난다.

) --> 

세상이 바로 너의 눈앞에서 변하지 않았다고 내게 말하지 마라. 

세상에는 그 자신을 역전시킨 많은 것이 있다. 그것을 찾아봐라, 그리고 그것을 넘어가라.

) --> 

너는 이 세상에 하나의 장소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너를 위해 열려 있었다. 지금 이 장소로 들어가라, 그리고 세상과 그 안의 모든 이들을 축복해라. 너 자신을 축복해라.

) --> 

세상의 누가 더 많은 축복들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냐? 최소한 너는 아니다.

) --> 

너는 이 세상에서 탁월하다. 예외가 없다. 핑계가 없다. 지금 나의 심장 박동을 잡아라. 그것을 붙잡아라. 박자를 맞춰라.

) --> 

삶에는 네가 배우고 있는 춤의 스텝이 있다. 관찰해라.

) --> 

세상의 앞에 서서 이 춤으로 들어가라. 우주 앞에서 춤을 추어라. 이것은 네가 하는 작은 일이 아니다. 이것은 탁월하다. 지구는 네가 그 위에서 춤을 추도록 여기 있다. 그 다리들을 움직여라. 더 이상 뒤로 처지지 마라.

) --> 

네가 꾸미고 있다고 생각지 마라. 아니, 너는 살아있다. 너는 충분히 오래 왕좌에 앉아있었다. 왕좌에서 일어나라. 세상과 너 자신을 놀래게 해라. 너는 사랑의 춤꾼이고, 따라서 너는 춤을 춘다. 이것이 네가 누구인지를 네가 찾는 방법인데, 앉아서가 아니라, 춤을 춤으로써 말이다. 춤꾼은 춤을 춘다. 너는 빛의 춤꾼이다.

) --> 

너는 아무도 기다리지 않는다. 너는 확실히 너 자신을 기다리지 않는다.

) --> 

네가 먼저 가기 위해 나를 기다리고 있다고 너 자신에게 말하지 마라. 너는 줄의 맨 앞에 있다. 너는 세상의 트럼펫 부는 자이다.

) --> 

세상이 기다리고 있는 것은 너이다. 너 자신을 거꾸로, 그리고 안팎으로 뒤집어라, 그리고 네가 전체 춤을 춘 적 없었듯이 춤을 추어라.

) --> 

너의 가슴이 춤을 춘다. 춤을 사랑해라. 너는 사랑의 취득자이다. 너는 춤 선생님이다. 비록 네가 전에 춤추지 않았다 해도, 지금 너는 나의 가슴의 박자로 춤을 춘다.

) --> 

가슴의 빛이여, 지금 너는 네가 또한 발의 빛임을 보고 있다. 

지금 너의 성명을 만들어라. 세상을 일깨워라, 그리고 너 자신을 일깨워라. 

너는 세상의 아주 작은 단편이 아니다. 너는 세상이다. 너는 내가 보낸 그 하나이다.

) --> 

그 촛불들을 켜라. 사랑의 불꽃이 너의 눈을 밝히게 해라. 지금은 너의 차례이다. 그것이 얼마나 멋지게 느껴지는지를 보아라.

) --> 

좋아, 너는 켜있다.

  ) -->  



 

진실을 찾아라

Seek Truth

) --> 

Heavenletter #5686.- God  6/19/2016

http://heavenletters.org/seek-truth.html


) -->

신이 말했다.

) --> 

우리는 거듭 다시 너의 삶을 그다지 심각하게 말하지 않은 것으로 돌아온다. 삶에는 끝이 없다. 너희 생각들이 우세하지 않는다면, 삶을 멈추는 것도, 그것을 쉬게 하는 것도 없다.

) --> 

너는 너 자신에게 삶을 발표한다. 너는 삶을 삶과 죽음의 문제로 본다. 너는 그렇게 말한다.

) --> 

너는 비상시들을 본다. 너는 시급성을 본다. 너는 서두름을 보고, 서두른다. 너는 “하늘이여 우리를 도우소서”하고 헐떡거린다.

) --> 

너는 도발을 본다. 너는 축복들을 간과할 수 있고, 그래서 너는 삶의 경시들과 상처들에 사로잡혔는데, 네가 그것들을

) --> 

곧바로 조급하게 지각할 때 말이다.

) --> 

만약 네가 삶을 돌아볼 수 있다면 – 내가 그렇게 하라고 너에게 말해서가 아니라면 – 네가 혹심한 사상자로 이름 지은 그러한 사건들의 90%를 제거하고, 그것들을 더 작은 사건들의 범주로 움직이기가 쉽다. 너는 그렇게 할 것이다. 너는 네가 그럴 것으로 알고 있다.

) --> 

너는 너의 생각들로, 정말은 비난들로 너 자신을 공격한다.

) --> 

너는 너 자신을 긴장시킨다. 너는 너 자신을 불러 세운다. 너는 즉각적 조치로 덤빈다.

) --> 

너는 알람을 울리는 자이다. 너는 너 자신에게 알람을 울린다. 너는 모자를 떨어드린 것에 “늑대다”를 외칠 준비를 한다. 너는 위험투성이다. 너는 위험과 많은 시간을 보낸다. 너는 네가 단지 안전지대가 어디에 있는지를 알았다면 길을 나가기를 좋아할 것이다.

) --> 

너는 너 자신을 목매단다. 너는 로프를 잡아당긴다. 너는 종을 울린다. 

너는 일주일의 어느 날이든 도망하거나 싸우기를 선택한다. 

너는 너 자신의 약탈자이다. 

너는 네가 듣는 군대 동원이다.

) --> 

두려움이 너를 따른다. 그것이 또한 너를 앞서간다. 너는 두려움으로 둘러싸인다. 너는 두려움으로 뒤덮였다. 너는 삶을 위험으로 잘못 여긴다. 너는 위험을 촉발시킨다. 너는 그것을 위해 망보고 있다. 위험을 찾아라, 그럼 너는 발견할 것이다.

) --> 

위험 대신에 진실을 찾아라. 

사랑을 잘 쓰는 사람이 되어라, 그것의 구두쇠가 되지 마라. 

두려움을 삶의 사랑으로 바꾸어라. 삶의 하나의 순간은 소중하다. 너는 소중한 상품이다.

) --> 

삶은 만약 네가 단지 이것을 인정할 수 있다면 하나의 축복이다. 너는 측정할 수 없이 축복 받았다. 이것은 너를 하나의 축복으로 만든다. 받아들여라.

) --> 

경이로움이 숲속에서 잃어지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을 하나의 파라다이스의 이방인으로 선언했다. 너는 이방인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을 막는다. 너 자신을 확인해라. 너는 사랑이다. 그때 너 자신을 사랑해라. 너 자신을 재-구성해라.

) --> 

너는 해적이 아니다. 또한 너는 죄수가 아니다. 너는 지구로 오기 위해 너 자신의 의식을 잃게 만들었다. 너의 흥분을 되찾아라. 선수를 처라. 너 자신을 결여로부터 해방시켜라.

) --> 

너의 눈의 렌즈를 닦아라. 나를 봐라. 나를 보아라. 너 자신을 위축시킨 이 방랑자 아니라, 너 자신을 너의 참된 자신으로 보아라.

) --> 

너는 하나의 신God의 현신이다. 너는 희생양이 아니다. 너는 지구상의 하나의 경이이다. 너는 경이로움이다.

) --> 

가끔 너는 너 자신을 너 자신의 인질로 만든다. 너는 단순히 너 자신을 매듭으로 묶고, 가지 못하게 한다.

) --> 

너 자신을 나에게 항복시켜라. 너는 아무 것도 포기하지 않는다. 너는 모든 것을 얻는다.

) --> 

어떤 사랑도 낭비되지 않는다. 사랑은 모든 이들을 위해 자유롭다. 사랑은 너를 자유롭게 한다. 사랑은 너를 나에게로 자유롭게 한다. 나의 가슴 속에서 정착해라. 너 자신을 주장해라. 너의 진정한 상태를 사랑으로 주장해라. 우주를 사랑해라. 사랑보다 낮다는 것은 거짓 신화이다. 그것은 요란하다.

) --> 

뒤로 기대어라. 너의 놀란 머리를 나의 어깨에 놓아라.

) --> 

너 자신을 사랑으로 채워라, 너 자신을 채울 다른 실질적인 것이 없기 때문이다. 사랑은 네가 가진 모든 것이고, 사랑은 너 자신인 것이다. 너의 진실이 사랑이다. 이것을 받아들여라. 모든 방어책들을 녹여버려라, 그것들이 더 이상 없다고 선언해라.

) --> 

새벽이 왔다. 네가 그 새벽이다. 너는 떠오르는 태양이고, 그러므로 떠올라라. 나를 가슴과 너 자신에게 그처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 --> 

삶이 영원히 시작되었음을 선언해라. 삶이 실재를 위해 시작되었다. 진실이 그 자신을 선언하고 있다. 전쟁의 사면보다 더 큰 것이 있다. 진실의 종들이 울리고 있고, 전 세상으로 크게 울리고 있다.

) --> 

평화의 기타를 울려라, 네가 그것을 치는 동안. 지금은 하나의 좋은 시간이다.

) -->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583 신의 편지/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