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나라 편지 !

+ 천국편지 / 너 자신의 별을 따르라 & 더 이상 너는 사자의 으르렁거림이 필요하지 않다

 

 

 

천국편지 / 너 자신의 별을 따르라

) --> 

너 자신의 별을 따르라

Follow Your Own Star

) --> 

Heavenletter #5736. - God  8/8/2016

http://heavenletters.org/follow-your-own-star.html

) --> 

) --> 

 

) --> 

신이 말했다.

) --> 

너의 성공을 기대해라.

) --> 

“학교로 가는 길에서 진흙을 밟지 마라, 집으로 오는 길에 진흙에서 놀지 마라”하고 너의 어머니가 너에게 말했을 수 있듯이, 나는 너에게 너의 생각들의 진흙에서 벗어나 있으라고 말한다. 너 자신을 교착상태로 빠지게 하지 마라. 너의 생각들의 물을 흐리게 하지 마라.

) --> 

억압받은 생각들로부터 물러나 있어라. 성공을 기대해라. 왜 너의 사업이 실패할 수 있었는지의 모든 이유로 신용을 주지 마라. 길패는 너의 사업이 아니다. 네가 바라는 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낙담시키지 마라. 세상의 충고 속에 꾸물거리지 마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패했는지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지 마라. 통계들로 귀를 기울이지 마라. 세상의 모든 현실주의로 귀를 기울이지 마라. 세상이 현실적이라고 규정하는 대로 현실주의적이 되기를 포기해라. 세상은 너를 농장에 갇혀 있기를 바라는 듯이 보인다.

) --> 

얼마나 많은 때들에서 크리스토프 콜럼버스는 안 된다는 소리를 들었는가? 그는 여왕이 그녀가 예스를, 그녀가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의 여행을 자금 지원할 것을 말하기 전에 그에게 준 모든 거절을 가슴으로 받아들이지 않았다! 콜럼버스는 인도를 향해 돛을 폈다. 그는 인동에 도달하지 못했지만, 그는 아메리카들을 발견했고, 그리하여 그는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드려내었다.

) --> 

만약 네가 성공을 바란다면, 성공 이야기들로 귀를 기울여라. 만약 네가 성공을 바라지 않는다거나, 심지어 정말로 성공을 위해 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때 너는 당연히 모든 성공하지 못한 이야기들로 귀를 기울일 것이다. 어떤 과잉 흐름이 있다.

) --> 

네가 사귀는 친구를 조심해라.

) --> 

새벽이 불가피하게 매일 아침에 일어난다. 밤 동안 내내 새벽은 오지 않는다. 새벽의 1분 전에 새벽이 없다. 그런 다음 거기, 너의 눈앞에 태양의 기미가 나타난다.

) --> 

이것이 네가 일구는 모든 욕망이 바로 너의 눈앞에서 실현될 것임을 의미하는가? 아니, 그렇지 않다. 왜 이것을 실패라고 부르느냐? 세상이 실패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또한 성공으로 이끌어졌다. 아무 것도 모험하지 않는다면, 아무 것도 얻어지지 않는다. 네가 하룻밤만의 성공이 되는 것은 필요한 조건이 아니다.

) --> 

시행착오 역시 그들의 자리를 가지고 있다.

) --> 

그리고 여전히 모든 꿈들이 실현으로 오지 않는다. 아, 그러나 꿈을 쫓아가는 것은 그 자체로 하나의 성공이다.

) --> 

실패의 생각은 하나의 외적 개념이다. 만약 네가 수학문제를 해결하는 법을 알지 못한다면, 그것이 너를 실패로 만들지 않는다. 누가 그렇게 말하느냐? 네가 그렇게 말하지 않았음을 확실히 해라.

) --> 

만약 다른 이들이 너를 하찮게 여긴다면, 개의치 마라. 너는 결코 너 자신을 하찮게 팔지 않는다. 너는 결코 너에 대한 세상의 기준을 너의 기준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세상은 가정들을 만든다. 세상은 너무나 많은 의견들을 한데 엮고, 그것들을 진실로서 제시한다. 그것을 단도직입적으로 말해보자:

) --> 

세상은 너무나 자주 그것이 말하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한다. 세상 그 자신은 그것이 잘못들을 만들었음을 심지어 인정했다. 세상이 납작했다는 것이 한때에 신성했다. 지구는 세상이 그것이라고 말하는 것에 상관없이 그것인 것이다. 지구의 모양은 세상이 그렇다고 말하는 것에 달려 있지 않다. 지구는 세상의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 --> 

너도 또한 세상의 승인이 필요로 하지 않는다.

) --> 

다른 이들의 의견들이 너한테 패거리로 덮치지 않게 해라. 너 자신의 위로자가 되어라. 너 자신의 평가자가 되어라. 너 자신의 사고가, 너 자신의 결정자, 너 자신의 탐구자, 하늘에 있는 너 자신의 별이 되어라.

) --> 

세상의 모든 의견들이 무슨 문제가 되느냐?

) --> 

세상에서는 두 가지 의견이 문제가 되는데 — 너의 것과 나의 것이다. 나의 의견은 의견이 아니다. 내가 너 자신이라고 말하는 것이 너이다. 나는 세상과 그 너머의 모든 가능성들이 네가 바라는 대로 주장하고 행할 너의 것이라고 말한다. 네가 모든 너의 의지로 무언가를 바랄 때, 누가 감히 네가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고 말하느냐? 누가 감히 세상이 너보다 더 잘 안다고 말하느냐? 헤이, 너는 당연히 옳게 볼 수 있고, 세상은 그럴 수 없다. 너를 제한하는 무엇이든 근거가 없다. 너는 하나의 기적의 일꾼이다. 그럼 그것이 되어라.

  ) -->  




더 이상 너는 사자의 으르렁거림이 필요하지 않다 

) --> 

더 이상 너는 사자의 으르렁거림이 필요하지 않다

No Longer Have You Need for a Lion's Roar

) --> 

Heavenletter #5737. - God August 9, 2016

http://heavenletters.org/no-longer-have-you-need-for-a-lions-roar.html

) --> 

) --> 

신이 말했다.

) --> 

너는 너의 삶을 산다. 너는 영웅이 되기로 정해져 있지 않다. 너는 시간에 앞서 영웅이 되지 않는다. 순식간에 너는 영웅이 될 수 있는데, 비록 네가 너 속에 그것을 가졌는지를 결코 알지 못한다 해도 말이다.

) --> 

모든 이들이 내부에 영웅의 자질을 가지고 있다. 너의 영웅주의가 나타나려면 어떤 기회가 필요하다. 너 안에서 영웅을 데려고 나오는 기회를 너에게 가져오는 또 다른 사람이나 사람들이 있다.

) --> 

너를 조용한 영웅주의로 이끄는 작은 매일의 경우들이 또한 있다. 너는 순교자가 아니다. 너는 아니다. 너는 긴 고통이 아니다. 너는 다른 이들을 안정시키기 위해 너의 가슴을 주기를 선택한다. 너는 심지어 네가 주는 것을 참을성으로 부르지 않을 수도 있는데, 평화를 다른 이들에게 수여하는 것이 너에게 자연스럽게 보이기 때문이다. 너는 너의 삶을 일종의 방대함을 위한 경우로 보며, 그 안에서 너는 너와 성질을 부리고, 조급하게 구는 듯이 보이는 자들에게 침착하게 반응한다. 너는 네가 다른 이들을 보곤 했던 방식과는 다른 빛에서 다른 이들을 보는데, 네가 너라고 네가 생각하곤 했던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다.

) --> 

어쩌면 다른 이들이 너 안에서 그들 자신의 서두르는 반영을 볼 수 있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들이 너와 조급할 수 있거나, 심지어 참을 수 없어 할 수 있는 반면, 너는 그들 안에서 너 자신의 반영을 볼 수 있다. 지금 너는 그들이 동경하는 그들 자신을 위한 관심을 그들에게 줄 수 있다.

) --> 

물론 그들은 그들이 알고 있는 것, 세상이 알고 있는 것 이상의 가치가 있다. 그리고 물론 너는 너의 가치에 대해 생각지 않으며, 오히려, 네가 어떻게 다른 이의 아픈 가슴을 완화할 수 있는지를 생각한다. 너의 친절과 참을성은 줄 수 있는 너의 것이고, 그래서 너는 준다. 다른 이들이 재빨리 노려본다면, 너는 그 표면 아래를 보고, 그들이 동경하는 것이 정말로 무엇인지를 보며, 너는 그것을 기쁜 마음으로 그들에게 준다.

) --> 

너는 주는 것으로 제한을 부르지 않는다. 너는 여전히 다른 이들에 대해 생각하는데, 그들의 삶을 밝게 하기 위해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의 의미에서 말이다. 너는 줄 수 있는 충분한 빛 이상을 가지고 있다.

) --> 

너는 문 앞의 깔개가 아니다. 너는 줄 수 있는 너의 것인 바로 그 조용함을 주기를 선택한다.

) --> 

너는 너무나 많이 반응하지 않는다. 누군가가 너에게 험담을 한다면 — 너는 험담을 돌려줄 것을 선택하지 않는데, 비겁함에서도 아니고, 자기-제어에서도 아니다. 너는 단지 너의 가슴 안에 있는 것을 행한다. 너는 나에 대한 봉사 속에 있기를 선택한다. 누군가가 분노를 보는 곳에서 너는 상처를 볼 수 있다. 누군가가 전투나 보복을 보는 곳에서 너는 안심과 해방감을 주기를 추구할 수 있다. 너는 보통의 전형적 비난을 넘어 간다. 너는 ‘난 네가 내게 준 정도에 따라 네게 갚을 거야’라는 개념을 넘어서 간다.

) --> 

어떤 이는 네가 강한 조용한 용기를 가지고 있다고, 그러나 너의 고상함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게 단지 그것인데, 너는 보상을 기대하지 않는다. 너는 계산하지 않는다. 너는 너의 신이 준 힘을 다른 사람에게 무상으로 준다. 너는 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오며, 따라서 너는 사랑을 주는데, 그것이 바로 그들 앞에 있을 때에도 사랑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는 자들에게 말이다.

) --> 

너는 즉각적인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다른 이들이 갈증을 느낄 때 너는 그들에게 마실 물을 주기 위해 찾는다.

) --> 

춤추는 대신, 너는 다른 이들이 말다툼을 하는 것을 볼 수 있고, 그들의 권리들과 특권들에 대한 대화를 위해 준비한다. 너는 그들의 권리들, 특권들, 거부들로 귀를 기울인다. 너는 자신의 권리들을 주장하기 위해 전투로 가득 찬 이러한 다른 이들을 보며, 따라서 너는 그들에게 그들의 권리들을 준다. 이것은 또한 너의 특권이다.

) --> 

어쩌면 너는 단순히, 장기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은 것에 언쟁하는데 아무 의미가 없는 어떤 장소에 있는지도 모른다.

) --> 

이것은 너 자신과 타협하는 것과 아무 관계가 없다. 이것은 그 최고 속에서 신에게 봉사하는 것과 모든 관계가 있다. 너는 크게 자란다. 너는 너의 존중을 얻어맞은 자들에게 준다. 너의 조용함과 너의 힘을 통해, 너는 그들을 더 높이 끌어올리기 위해 아래로 손을 뻗는다.

) --> 

네가 은혜를 주는 모든 이들을 너는 더 높이 올린다. 너의 에고가 어디로 갔는가? 그것이 사라졌다. 너는 평화를 만들었다. 너는 더 이상 사자의 으르렁거림이 필요 없다. 너는 지금 조용함의 소리를 매우 잘 듣는다. 너는 어덯게 사랑해야 하는지를 찾았고, 그래서 지금 너는 사랑한다.


) --> 

번역출처: AH.Korea http://www.abundanthopekorea.net/board2_3/9691 신의 편지/1251